다음은 다른 출처에서 나온 것입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다. 저도 점성가입니다.
고대 이집트 점성술
이집트 점성술의 발전은 두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시기는 기원전 5 세기에 시작되었는데, 당시 페르시아인들이 침입했다. 당시 점성술은 초기 이집트 종교 전통과 섞였다. 그때는 점성술에 대한 지식이 있어서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남겨졌다. 이것은 일종의 심오한 학설이다: 왕, 목사, 그리고 소수의 엘리트들. 이런 상황은 헤르메스에 대한 숭배에서 알 수 있다. (헤르메스 트리메기스토스 (Hermes Trismegistos) 는 이집트 신 투트의 그리스 이름으로 지식과 복제를 담당하고 있다.) 헤르메스에 해당하는 것은 그의 지하 대리인, 즉 천상을 관찰하는 제사장이 천상을 옮기는 반면 점성술은 프로대중의 실천에서 시리우스에 대한 관찰을 통해 나일강의 홍수를 예측하는 것이다.
두 번째 시기에 알렉산더가 이집트를 정복했을 때 이집트는 점성술의 영향을 받았고 그리스 지식은 이집트에 전해졌다. 프톨레마이오스 본인은 이집트인이며, 그의 네 권의 책은 그리스 논리와 이집트 종교 신비주의를 혼합했다. 그리고 이집트인들은 점성술에 대한 지식을 세속적 차원에도 적용했는데, 이것은 이집트 교직 계급에서 매우 두드러지게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과학명언) 이집트인들이 점성술에 기여한 것은 황도 12 궁의 각 궁을 세 도로 나누고, 한 번에 한 행성이 지배하게 하는 것으로, 오늘날 점성술 이론에 영향을 미쳤다. 이집트 점성술에는 적도 (독수리로 대표되는 독수리 한 마리), 그들의 신화 속 황로 (ibis) 가 대표하는 황도, 개 얼굴을 가진 못생긴 괴물이 춘분과 추분에 따라 나뉜다. 그리스 문화의 영향을 받기 전에 이집트 사람들은 나일강 신 (Eni 는 나일강 신이 주신 선물) 을 숭배했다. 마치 이 강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이집트인들은 영혼의 영원을 믿으며 나일강 물의 주기적인 범람은 또한 인간의 영혼이 영원히 다시 태어날 것임을 보여 준다. 따라서 당시에는 천상을 예측함으로써 강물의 범람을 예측할 필요가 없었다.
그러나 그리스인들이 이집트를 정복한 후 상황이 달라졌다. 이집트인과 칼레브족이 사용하는 점성술 부호는 다소 비슷하지만, 오늘날 점성술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부호는 이집트에서 나온다. 이집트의 종교는 기본적으로 태양신 (Ra) 을 숭배하며 파라오가 죽은 후 명계의 신 오시리스가 되었다. 해가 매일 뜨고 지는 것은 한 사람을 상징한다.
그리스인들과 비교해 볼 때, 이집트인들은 오늘날의 점성술과 그다지 관련이 없지만, 칼데아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이집트는 점성술의 기원, 특히 상징과 심리적 원형의 구조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