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 왕조 음악의 발전과 음악 이론
상인들은 황하 하류에 사는 원시 부족이며, 그들의 토템은 신비한 새 (제비) 이다. 늦여름은 이미 오늘 하남 일대에 들어가 거주하여 당 지도하에 여름을 없애고 상조를 세웠다. 상 () 나라 판경 () 이 은천 () 으로 이주하기 전에는 아직 노예제 초기에 있었다. 정주 2 리강 등 상대 초기 유적지의 이중음공이나 삼음공을 보면 이 시기의 음악문화는 특별히 발달하지 않았다. 상조의 음악은 정말 문명의 전성기에 접어들었다. 안양 은허 왕릉에서 건도 안양 이후 출토된 악랄한 도안이 있는 각종 악기팀이 증명할 수 있다.
나무 울타리 도자기는 세 번째 음정을 불어 낼 수 있다. 상조 말기는 이미 정형화되었다. 다섯 개의 음공이 있는데, 음고는' A' 로 당시 절대적인 음고 개념이 있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상대의 악기는 타악기, 관악기, 현악기로' 팔음' 이라고 할 수 있다. 전임 뮤지션들이 경기장에서 연주하고, 전문학교에서 가르치며, 그들의 악기 제작은 여전히 훌륭하다. 특히 음고 표준악기의 출현은 당시 음악이 높은 수준이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상대 악기의 발전
상대 말기의 악기 품종은 상당히 다양하고 제작 기술도 매우 교묘하다. 타악기는 각종 모양의 플루토늄, 사, 편종, 드럼을 포함한다. 심벌즈와 제사장은 원래 원시 사회 말기에 씨족과 귀족의 권력을 상징하는 예기로 도자기로 만들어졌다. 상심벌즈는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대심벌즈와 소심벌즈로 나뉜다. 그중 하나의 큰 심벌즈는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옹옹" 이라고 부른다. 여러 오스뮴으로 구성된 모음을 오스뮴 편집이라고합니다. 작은 말 스트럽은 흔히 볼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세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조에서 악기는 피리, 나무 울타리, 하모니, 연설, 피리이다. 크기 두 가지 모양이 있는데, 각각 5 개의 음공이 있다. 보통 세 개 그룹, 예를 들면 휘현 은묘에서 출토된 것.
상대의 청에는 돌, 옥, 구리 등이 다양하다.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하나의 큰 턱이다. 예를 들면 안양무관촌 은묘에서 출토된 호문석 턱은 장식이 화려하고 목소리가 은은하다. 소리 측정에 따르면 그 음고는 산시 하현 하풍 유적지에서 출토된 석청과 같다. 하나는 편조이고, 보통 세 가지 세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은허 서구에서 나란히 배열된 다섯 벌의 세트가 출토되었다. 또 다른 드럼이 있는데, 드럼은 나무로 되어 있고, 겉은 페인트로 칠해져 있고, 북면은 버들개지로 덮여 있으며, 버들개라고도 한다.
상대의 편종은 청동으로 주조한 것이거나, 손에 들고 있거나, 자리에 올려놓고, 어떤 것은 매달아 놀 수도 있다. 하나의 큰 종은' 옹옹' 이라고 불리며, 늘 드럼과 함께 연주한다. 편종 한 세트를 편종이라고 하는데, 보통 세 가지 크기입니다. 출토된 기물로 볼 때 안양시 무관촌 묘에서 출토된 대형 석편종은 입호랑이 모양으로 돋을새김되어 문양이 기물과 하나가 되었다. 상대 악기군이 발견한 최초의 대형 악기이자 예술적 가치가 높은 조각이다.
상조부터 중국의 음악과 악기는 신뢰와 역사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민간 음악과 궁중 음악이 크게 발전하였다. 농업, 축산, 수공업의 발전으로 청동 제련과 주조가 높은 수준에 이르렀고, 그에 따라 당시 악기 제작 수준도 비약적으로 도약해 아름답고 값비싼 악기가 많이 등장했다. 상조의 음악문화는 은상문화를 농축시켰고, 3000 년 전 세계 일류 수준이었고, 중국 역사상 첫 노래, 춤, 음악의 최고봉이 나타났으며, 우리 중화자녀 민족문화의 전통음악 부분의 기초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