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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 fu Xuan 의 작품에 대한 감사

상항이는 길흉이 모두 자기에게 있다는 것을 알기 어려워, 자신의 감정을 선언하기 위해' 스 푸현' 을 썼다. 그 글은 이렇게 말합니다.

양의' 현훈' 은 청고하지만 이를 어겼다. 토비인은 어떻게 된 거야? 토비의 인의는 어떻게 된 거야? 제출한 것은 항상 아름답고, 그것들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이중의 신앙은 진실하다. 나는 고대인의 정조를 존경한다. 만약 네가 나와 함께 있다면, 너는 밧줄과 잉크를 따라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지단은 매달려야 하고, 성실해야 한다. 처세하는 것은 행복, 야광, 존가지를 찬탄하기 위해서이다. _ 난초의 가을, 강립과 같은 스펙트럼. 아름다움은 서늘한 마음으로 축적되지만, 먼지로 인해 잃기는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아름답고 신선하지만 때가 아니다. 영광을 볼 수는 없지만 냄새를 맡을 수는 없다. 너 혼자 이 초라한 곳에 있는데, 감히 게으름을 피우고, 감히 부지런한가? 다행히도, 28 세의 은태에서 태어났다. 예전에는 좋았고 괴롭힘을 당한 후 흔히 볼 수 있는 유풍이다. 왜 각자 그 일을 하고, 줄을 서지 않는가. 연애의 느낌은 독특하고 촉인의 슬픔은 드물다.

흠이 없어 가식적인 고통을 받았다. 일단 당신이 Xi 를 얻으면, 당신은 금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믿습니다. 사람들은 너무 괴팍해서 위험에 직면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마약에 시달렸는데, 누가 또 혼잣말을 할 수 있단 말인가? 나는 사적으로 걱정하고, 깊고 근심하며, 다채로운 줄 알고 무시했다. 나는 가난해도 변하지 않을 만큼 최선을 다하고 싶다. 호랑이 한 마리를 안고 Xi 처럼 보이려고 했지만 원래의 요점을 따랐다. 숙사에게 상황을 처리해 주었고, 그는 죽고 싶어 죽었다. 풍습은 충칭으로 이사를 가서 물건을 물건으로 바꾸어 규칙을 잊어버렸다. 제인 샤오이는 Xi 를 매우 중시하는데, 이는 혜지가 향기롭지 않다는 뜻이다. 거절한 시도 도량이 넓고 속박되어 선물상자를 봉했다. 데뷔하여 뜻을 얻고, 법에 따라 화를 남기다. 그러나 천지의 무한함은 어찌 무상한가! 만약 네가 자신의 운동을 억제하지 않는다면, 너는 마치 강에 범선이 없는 것처럼 어색할 것이다. 교묘한 혀가 스프링처럼 아첨하는 것은 내 마음속의 맛이 아니다. 공문공의 옷을 공문하고 의리의 자수 옷을 입다. 땋은 머리띠는 밝고 화사하며, 예술 공저 연마. 채조류, 조각공이 묘연하고, 노란 소리가 유장하다. 익사할 때는 이미 늦었고, 방종은 이미 늦었다. 자신의 학식에 의지하여 화려하고, _ _ 소리는 향기롭지 않다. 일 년에 세 번, 아름다움은 헤아릴 수 없고, 백로는 서리이다. _ _ 및 agent 가 있을 때 도메인은 무엇을 비교할 수 있습니까? 나는 질투가 어려워 한국으로 망명하고 싶다. 나는 내가 점점 도망가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만약 내가 남는다면, 나는 도장을 찍지 않을 것이다.

마음은 여전히 의심이 많고, 애매하다. 문군이 나에게 선물을 주자 이비는 자신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 도망쳤다. 산을 뚫고 산을 넘고, 흐르며, 날개가 빠르게 바람에 울린다. 이 두 여자는 그들이 악악을 숭배하고 있다고 생각했는가, 아니면 먼저 입을 열고 야영을 하지 말라고 말했다. 하늘 높은 구름 빛, 하지만 zexi, 들쭉날쭉한! _ 자강불식, 옥발 쫓기 _ 정. 지아 (Jia) 의 길이를 두려워하여 동거북 (Donggui) 에 들어가서 카메라를 봅니다. 내가 구고를 만났을 때, 나는 새였으나, 나는 나의 고마움을 표현하지 않았다. 먼지 밖에서 하늘을 바라보며 귀신에 따라 신음하다. 독수리는 욕심을 다투고, 나는 양 떼를 수리하여 영광을 얻는다. 아들은 그 신비한 새에 대해 이유가 있으니, 차라리 어머니에게 돌아가는 것이 낫다.

천시와 지리를 다 차지하고 화해할 뿐만 아니라 원망도 후회도 없이 간단하고 진실하다. 나는 청원에서 목욕했고, 나는 조양에서 태어났다. 비천은 물방울이 흐르고, 돌귀는 흐르고 있다. _ 새가 물고기를 들고 뛰면 반드시 팔황으로 갈 것이다. 너무 적게 _ 가난한 야생 Xi, 무모하게 삼산에 올라가라고 물었다. 하도는 정말 청순하고 순수하며, 더러움이 지치고, 표가 가볍다. 봉래에서 자화자찬하는 것은 나는 너그럽지만, 나는 기울어진 것이 아니다. Yingzhou 에 머물고, 공부하고, 이야기하고, 영원히 살 수 있습니다. 나는 운하로 가서 죽고, 석에는 부산을 남겨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_ 녹색 중심점 옥 부자, 음식 생각. 어제의 꿈은 화목한 Xi 에 있었고, 고강은 쿤룬 밸리에 있었다.

Xi 탕구에서 나에게 다가와서 위보 부터 사산까지. 군신은 옥을 집행하고, 역풍은 믿음을 잃는다. 창사의 사악한 도를 가리키며, 종화는 남쪽에 가깝다. 나는 두 공주가 따라가지 못한 것을 한탄했다, 나는 항목의 가장자리에 있다. 나는 이지 무덤을 보았다. 통증과 불은 아무것도 아니다. 산은 고독한 영혼이다. 웨이웨이웨이가 거리를 갈망하는 것이 걱정될수록 _ 상태가 좋아진다. 낮에 나는 쿤우 Xi 에 있고, 나는 연천의 길에서 쉬고 있다. 양망과 새빨간 하늘, 물 _ 그리고 거센 파도. 따뜻한 바람이 날씨를 더워지게 하고, _ 우이는 이야기하기 어렵다.

_ 여행에는 친구가 없는데 여찬이 어떻게 여기 있을 수 있어? 구 Jintian 는 한숨을 내 쉬었다, 나는 서쪽 에 가서 놀 것이다. 주영전은 장군을 거느리고, 주새는 깃발을 메고 있다. 광두에 나무 한 그루를 지으면 확장이 망설인다. 슈퍼 헌원이 서해에서 왕을 가로지르는 용어. 이 나라가 이렇게 오래되었다고 들었는데, 내가 어떻게 오락을 할 수 있을까?

구중천의 심상치 않은 바람을 생각하니, 나는 수수를 떠났다. _ 신화와 매미 탈락, 친구의 본질과 행동. 백문이 동분서주하고 운대선이 미드필더에 있다. 카오스 약수의 속삭임이 화음을 격동시켰다. 아니요, 풍이는 청금XI 에게 용주 한 마리를 데리고 가서 도와주었습니다. 혜제선은 Xi 로 돌아가지 않았지만, 그는 실망한 척했다. _ 그는 린, 웨이 Guan 후아 금지 여성. 황이 그의 생활을 방문했는데, 천국이 무엇이냐.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편지 근처에서 의심이 들었지만, 나는 6 권의 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쓰지 않는다." 신은 그것을 덮을 수 없지만, 그는 그것을 따를 수 있다. 소가 울면 병이 호랑이가 되지만, 쿤밍을 만나기만 하면 사람을 물게 된다. 거북이는 죽으면 죽는다. 그는 서선을 데리고 세상에 소개했다. 생사가 틀렸다, 불공평하다, 비록 분명하지 않지만. 떠우호의 나팔 소리는 루를 대표하여 진행했지만, 나중에는 거짓이고 복잡했다. 왕사는 한팅 -xi 에게 자신을 낭비했지만, 그는 완전히 졌다. 웨이 _ 눈썹 과 랭 숨어, 삼엽을 잡고 싸운다. 동동은 나약하고 자만하여 대왕을 위해 지하도를 세웠다. 길흉상이 상전하여 무적이다. 무음의 하늘은 소를 청하고, 난잡한 아저씨와 그윽한 주인을 세웠다. 원 총리 오프 나이, 피 보, 거세 도둑 쉼터. 일반인이 호불호보다 더 어두운데, 어떻게 혼동할 수 있단 말인가? 이기면 바보짓을 피하고 배달 준비를 잘 해야 한다. 또는 불법 차량 뇌물 수수, 임신 및 출산. 소심한 난로는 글자의 행간에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어 물과 불이 용납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남편 이추는 Xi 이고, 정옥의 아들은 칼날이다. 나는 내가 무엇을 사랑하는지 알지만, 내가 아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귀신을 믿을 수 있다. 자신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자신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며칠 전 공명희 주관은 일찍이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았다. 수프의 몸은 행복을 기도하고, 몸은 구원을 기도하고 있다. 징 산 (Jing San) 은 국가 통치에 관심이 있으며, 그 다음은 국가 통치입니다. 위크량은 말을 잘 듣고, 귀신은 우리 진으로 돌아간다. 나무미덕은 유영에 있는 반면, 나무미덕은 유영에 있다. 뽕말, 남편, 꽃이 시들어 이미 자랐다. 만약 네가 말문이 막히면, 왜 안 되니? 멀리있을 때 날 수 있습니다. 저장할 수 있습니까?

고개를 들어 먼 곳을 바라보니, 영혼이 길을 잃고, 도메인이 없다. 이 지역의 관문을 추하게 하면, 너는 북쪽으로 행진할 것이다. 얼음을 쌓을 때 맑은 샘이 흐르지 않는다. 찬바람은 슬프고 영원하며 돔을 불고 있는 바람이다. 현무는 껍데기 속에 움츠러들고, 뱀은 구부리고 스스로 정정한다. 물고기가 비늘로 가득 차서 새가 나무에 문장 던지다. 음력의 스크린 룸에 앉아 있어, 너를 슬프게 한다. 라이 상 Xi, 현호 전욱의 집이 그윽하다. 나는 4 세대에 익숙하다. 본부와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끝없이 넓은 한문을 바라보면 종영해도 좋지 않다. 급상승하다 _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흥분하지만 어쩔 수 없다. 동굴이 많을수록 사람이 많아진다. 무거운 그늘은 고독에 가깝고, 무덤은 양이 깊다.

뒤쫓아 당황하고, 일화는 무형에 떠 있다. 오른쪽 비밀의 어둠에서 벗어나 왜 그런지 모르겠다. 속촛불용은 횃불을 들고 Xi, 종산을 보내 휴식을 취한다. 조감 야오 _, 주강 은 리우 를 참조하십시오. 은대에서 태후를 초빙하여 굶주림을 다스리다. 다이승 _ 그는 여행 중에 즐겁고 늦었다. 태화옥녀를 태우고, 로포미비를 부르다. 애교로운 매력이 눈을 길게하지만 눈썹은 길다. 슈의 가는 허리는 그녀의 휘장이 섞여 있다. 입술을 떠날 때 웃자 얼굴의 자갈이 옅어졌다. 환희와 _ 이, 심옥을 제물로 바치는 것이 좋다. 색깔은 비록 화려하지만 뇌물은 아름답지만, 뜻은 위풍당당하고 아름답지는 않다. 두 사람은 만족하지 못해 슬퍼하고 시를 읊고 노래를 짓는다. 노래 구름: "하늘과 땅 연기 _, 꽃 꽃 포함 꽃. 학이 목, 비둘기, 그리고. 처녀는 봄을 사랑하고, 영은 돌아온다. 어떻게 똑똑해지고, 자신을 잊는가. "

나는 대답에 잠기기 때문에 차를 몰고 질주할 것이다. 웅장한 쿤룬 산을 바라보며 강의 바다를 마주하고 있다. 복은 날으는 용량이다. 등랑봉은 한때 도시였는데, 죽을 때는 이미 침대였다. 야오 야오 루이 는 당황, _ (원래 단어 는 "_"+"버킷") 화이트 워터 는 박격포 를 생각했다. 오현정의 꿈을 비판하는 것은 순결과 길조의 상징이다. 자링 덕이 중간에 있는데, 가화는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내가 벤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옛집을 고려해야 한다. 앤은 조용하고 항상 즐겁고 구춘-이가 사는 곳에 있다.

너를 만나기 위해 사직하고 함께 일할 준비를 했다. 홍룡 _ 그 진동은 서투른 것이고, 기둥은 부족하다. 운주가 만나 비가 흩어지다. _ 옥 조각, 긴 나무, yinglong 그를 봉사 방해. 버신슨은 그것을 위해 준비했고, 롤스타브를 타고 있었다. 흥분하자마자 차에 타서 머리를 숙이고 칼을 수리하다. 크라운 _ _ 반사 커버, 페이 _ _ 얀. 하인들은 도리가 있고 교만하고 횡포하다. 대기가 하늘에서 녹아 떠다니며 날고 있다. 애무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좌청의 조각은 건강과 지혜에 기반을 두고 있고, 정확한 조각은 정확한 조각에 기반을 두고 있다. 대사관을 떠나기 전에 나는 깃털을 닦았고, 나는 물 균형을 헌명에게 맡겼다. 지버에 속하니, 분명히 신풍이 맑다. 운기의 출발, 옥과 사랑의 목소리. 당신이 청운에 휘말리면, 당신은 먼 곳으로 올라가고, 당신은 해직되어 징수됩니다. Fenyi 쑤 죄 에 날개, 얀 은 양릉 으로 돌아갑니다. 황제에게 군주를 세우고, 황제를 공경에게 맡길 것을 알리다. "음악 빛" 아홉 번째 공연을 듣고 당신의 감정을 보여줍니다. 시험 사유가 비교적 어지러우니, 본의는 시작하기를 원하고, 한번 생각해 보는 것이다. 그러나 피할 것이 없다. 나는 기쁨과 슬픔을 두려워한다. 원소가 현을 어루만지며 호응하여, 대량으로 노래하고 읽다. 넘쳐나는 것을 막아야 할 뿐만 아니라 조용하고 한가할 때 비상해야 한다. 보라색 궁전 밖으로, 수 소 XI 에서, 컬렉션이 너무 작습니다. 명왕량 장책 Xi, 내각의 등영조를 능가하다. 차를 타고 커튼을 치고 청림망을 사냥하다. 굽힘력의 호를 찌르고 늑대의 자국을 쏘다. 북쪽의 장벽을 다시 보고 강북의 파운드를 베었다. 하늘의 공통성, 뜬구름의 국물을 다 차지하다. 흔드는 것으로, 아래로 내려가서, 25 위도의 미리 쐐기를 고찰하다. 야오 yansheng 볼륨 시리즈, 잡다한 정글 _ 속삭임 가장자리. _ 미미 _ 눈물은 헛되이 잃어버렸고, 아름다움도 잃어버렸다. 링 펜 섹션, 미친 발전 창녀. _ _ 대부분 어두운 곳에서 높고 완전합니다. 이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저리 가. 개양에 따르면, 나는 고향의 어둠 속에서 기대하고 있다.

슬프게도 집을 떠나서 나는 초조함을 느꼈고, 나는 집이 그립다. 넋을 잃고 꿈을 꾸고, 말이 그 위에 맴돈다. 네가 여행을 하는 것은 즐거움을 훔치기 위해서지만, 왜 걱정해야 하는가? 외출할 때는 반드시 하늘에 떨어지고, 바람을 타면 반드시 텅 비게 된다. 구름과 비가 바퀴를 돌고, 바람이 부슬부슬 흔들린다. 어둡고 어둡고 어지러운 것은 비정상이다.

과거의 홀가분함을 소장하고 머나먼 마음을 내려놓는다. 처음으로 옷을 수리하는데, 나는 참가했다. 문장 정취가 넘치고 아름다움은 다양하다. 육예의 보물은 운전하고 있고, 도덕의 숲은 헤엄치고 있다. 고전을 쓰는 것은 매우 어색해서, 유묵을 쫓아내는 것은 새이다. 음과 양의 변화를 연주하고, "야" 와 "송" 휘음을 영영영하다. 지아 쩡 \ "귀농 \" Xi, 무리릉의 피아노. * * * 과거는 과거가 아니라 견고한 서비스다. 늦게 부지런하면 자구책이 되고, 후반생에는 두려움이 따른다. 사랑의 결말이 직설적이라면 나는 모른다. 먹무위, 응고지, 인의와 함께 흔들린다. 집을 나서지 않으면 이 세상을 알 수 있는데, 왜 먼 곳으로 여행을 가느냐!

부서는 말했다:

오래 머물지 않으면 강 개시에 대해서만 걱정할 뿐이다.

나는 많은 시간을 스스로 즐겁게 보내고 싶다, 나는 변덕스럽고 가난하다.

세속 밖에서는 떠다니는 신이 하고 싶은 대로 한다.

하늘은 바람과 비교할 수 없지만,' 백주' 는 결코 조용히 날지 않는다.

높은 _ 누가 떠날 수 있는지, 단정하고 먼 여행은 마음을 사로잡는다.

자지로 돌아가기 _ 선으로부터 _ 남편으로부터 내가 원하는 것을 얻는다!

전문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처음부터' 친정으로 돌아간 후 무사하다' 는 첫 번째 부분으로 먼 길을 떠나는 이유를 묘사한다. 주관적이고 고상한 야망: 성현인의정절을 우러러보고, 법도를 준수하며, 큰 뜻을 품고, 끊임없이 도덕적 수양을 강화한다. 객관적인 비참한 경험을 먼저 말하다. "나는 너무 자랑스럽지만, 나는 너무 향기로워서 냄새를 맡을 수 없다." 국가에 대한 충성은 있지만 아무도 이해하지 못한다. "편심은 뜻을 얻고, 법을 지키면 된다." 군주는 선과 악을 가리지 않는다. "일 년 삼계미, 백로가 서리다." 끊임없이 악당에게 중상을 입다. 내면의 이상과 현실의 잔혹한 타격 사이에는 강한 감정적 대조가 있어 저자를 비참하게 만들었다. 그는 강개에서 태어나 풍속에 순응하려 하지 않지만, "내 뜻을 다하길 바란다. 비록 가난하지만 고치지 않는다." " \ "나는 내 마음을 넘어, 교묘하게 웃고 싶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나는 결국' 내가 왜 내 길을 가야 하는지, 나는 외롭지 않다' 는 외롭고 독특한 처지에 빠졌고, 잘못된 시간에 괴로워했고, 그래서 먼 여행을 하며 이상을 추구하려는 욕망에 불을 붙였다. "나는 한으로 망명할 것이다." 그래서 산산은 점술을 잘하는 고대 성인 주문왕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가르침을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문왕점술은 "운이 좋아서 명성을 보전했다" 는 뜻이다. 산에서 물놀이를 하며 날개를 펄럭이며 바람에 이름을 날리다. 두 여자는 산속에서 감정적이어서 단단한 얼음을 깨뜨릴 수 없었다. 천국은 고상하고, 수택이 될 수 있고, 길이 울퉁불퉁하다고 말하는 사람은 실행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네가 학의 서명을 받으면 학은 학 엄마 곁으로 돌아와야 평온할 것이다. " 문왕의 점령은 다음에 육합으로 가는 줄거리를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극의 발전과 결말을 예고했다. 여행의 길이 울퉁불퉁하다는 것을 알릴 뿐만 아니라, 열심히 먼 길을 떠나 현군을 구하도록 격려한다. 문왕의 점술은 저자가 장수하고, 비방을 피하고, 성현의 군주를 찾아 이상을 실현해야 한다는 신념을 확고히 하였다.

두 번째 부분은' 행운 후회' 에서' 고향 근심구름' 까지 마음의 여정으로 쓰여졌다. 동방 여행. 봉래선산에 올라 필멸의 피로를 멀리하기 위해 행복했지만, 여기서는' 영주에 남아 지혜를 배우고 생장에 대해 이야기' 할 수밖에 없었다. 이는 먼 여행의 목적이 아니다. 이때 작가는 갑자기 곤륜산에서 자라기를 꿈꾸던 화목을 떠올려 곤륜산을 오를 생각이 나서 남서쪽을 가리키며 쿤룬으로 달려갔다.

둘째, 방남. 우우, 종화, 축융의 옛 곳을 돌아다녔고, 일상적인 여정 중간에 쿤우에 올라 밤낮으로 불길을 내뿜는 화산 옆에서 휴식을 취했다. 정말 참을 수 없고 외로워서 다시 서부로 갔다.

서방에 세 번 가다. 넓게 쌓은 나무 아래에서 나무 같은 꽃을 줍는다. 이곳의 사람들의 수명은 모두 천 세 이상이지만, 이것은 그가 추구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는 계속 전진한다.

규슈 중원 4 여행. 황하 연안에서 황제에게 그의 미래를 예언하라고 청하다. 황제의 세세한 신화 전설과 역사적 전고를 증거로 하여, 그에게 "생사 오판이 고르지 않다. 비록 불분명하다" 고 말했다. 화복은 예측하기 어렵다. 어진 사람은 어진 현자를 보고 지혜를 보지만, 반드시 한 마디를 믿어야 한다. "며칠 전 감옥에서 밝았고, 베개를 베고 은혜를 돕는다." " 하늘이 똑똑히 보이면 정직하고 인자한 사람을 도울 수 있다. 선을 행하면 반드시 좋은 보답이 있지만, 최선을 다해 찾아야 하며, 앉아서 기회를 기다려서는 안 된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멀리 있을 때, 당신은 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시간은 무슨 뜻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작가는 먼 곳으로 여행하는 야망을 다시 불태우고 그의 탐험을 계속했다.

다섯 번 북쪽으로 가다. 작가는 북방의 추위를 크게 과장했다: "얼음이 쌓이고 맑은 샘이 흐르지 않는다." " 찬바람이 소슬하고 영원하며 무더위가 견디기 어렵다. "북방 신수 현무와 _ 뱀은 모두 얼거나 껍데기 안으로 움츠러들거나 뭉치게 되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음극의 땅에서 나는 또 음중의 그늘을 떠올려 뛰어내렸다.

여섯 번의 지하 여행. 지하가 해외보다 훨씬 못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기 때문에 작가는 단지 "가 _ _ _ 동, 표연 _ _" 일 뿐이다. 무거운 그늘 후에 나는 외로움을 느꼈고, 나는 스올양에 깊이 잠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황급히 지나가면 "황홀하게 쫓아가고, 기문은 보이지 않는다." " 다시 승천하여 북서쪽으로 날아가다.

서북 중산 일곱 여행. 여기서 나는 주강신을 배배배배하고 서왕모를 만났으며, 태화옥녀와 로포미 두 여신도 만났다. 이 두 여신은 모두 요염하고 빛나서 옥페기에게 우정을 주었다. 그러나 이러한 외적인 외관의 무게는 저자가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작가는 내면의 감정의 조화를 추구한다. 그래서 "색채는 현란하고 아름답지만, 위풍당당하고 아름답지 않다" 고 말한다. 푸 (fu) 에게 대답하는 것보다 빨리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낫다. 이것은 문왕의 말과 맞아야 한다. "두 여자는 악이 탄복하다고 느끼니, 얼음을 깨고 야영을 하지 않는 게 좋겠다."

쿤룬산 팔유. 결국 그는 그가 꿈꾸던 곳에 도착했고, 작가는 수영에 푹 빠져 오현에게 화평의 꿈을 보라고 다시 한 번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현전은 이렇게 말했다. "네가 본연의 관심을 가지고 있으니, 너의 어르신을 그리워해야 한다. 태평하고 조용해서 늘 어색하고 순일가 사는 곳을 돌보다. " 오현이의 점령은 긴 여정의 끝을 예고하고 있기 때문에 작가는 신령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나는 하늘의 찬란한 선도를 부러워하지만; 나는 마침내 몸에서 멀리 떨어진 천국을 찾았지만; 비록 그는 자신을 방종할 수 있었지만, 전신의 기쁨은 토지에 대한 충성의 비애에 잠기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햇빛을 기대하며 고향 어둠에 직면했을 때' 내면의 발버둥이 더욱 치열해졌다. 결국 그는 자신의 즐거움을 포기하고 생명을 대가로 충성과 애국을 고수할 수밖에 없었다. 환상 속에서도 그는 차마 왕국을 떠날 수 없었다.

세 번째 부분은' 집을 떠나는 슬픔' 부터 끝까지 긴 여정의 결말을 썼다. 작가는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졌고, 또 밝은 환상에서 어둠의 현실로 돌아왔다. 그는 들어가고 싶었지만 떠나기 아쉬웠다. 어쩔 수 없이 그는 몸을 깨끗이 하고, 학교를 그만두고, 농촌으로 돌아가고, "자신의 마음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며, 사고로 자신을 위로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는 죽음의 표시로 시로 전문을 요약했다.

이 시의 가장 두드러진 예술적 특색은 낭만주의와 현실주의의 결합이다. 그 내용과 감정으로 볼 때 작가는 판타지 여행의 로맨틱한 형식으로 현실 생활에 대한 슬픔을 표현했다. 그는 주관적으로 자신의 슬픔을 표현했지만 객관적으로 자신의 숭고한 자아상을 형성하고 한나라 정계의 투쟁과 어둠을 폭로하며 환관 해덕의 추악함을 폭로하고 군주가 선악을 가리지 않는 졸용을 폭로했다. 슬픔 속에는 불만, 반항, 항진, 더 나은 상태의 추구가 더 이상화되고 낭만적이다. 그 표현 수법으로 볼 때, 사실대로 직접 진술하는 것도 있고 허구적인 환상도 있다. 저자는 신화 전설, 역사적 전고, 심지어 음양오행, 거북초, 천문지리, 곤충, 어초를 엮은 줄거리를 결합해 사방을 여행하며 내러티브 환상과 허구를 통해 현실에 대한 불만과 이상을 표현한다. 해외 신선, 역사인물, 하늘의 별, 점술, 꽃과 새 짐승, 의상 옥장식은 6 개의 이미지군을 구성해 성질이 반대인 두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빛과 추악함을 상징한다. 그것들은 고립된 은유가 아니라 집단의 상징이다. 작가는 신선, 역사인물에게 생명뿐만 아니라 이미지, 별에도 생명을 부여한다. * * * 천지에 대한 그의 탐구에 참여하다. 왕문점처럼: "둘째 딸은 악시 () 를 경배하거나 얼음을 깨고 진영을 하지 않는다." "구고의 비천한 새의 경우, 나는 나의 증오를 드러내고 싶지 않다. 도저히 하늘을 따라잡을 수 없고, 귀신에 따라 애도하다. " 두 여자',' 학' 은 모두 추상적인 점괘화에서 전환된 생동감 있는 이미지이다. 또 다른 예로' 왕량의 생명은 내각의 생명보다 중요하다' 는 말이 있다. 차를 타고 커튼을 치고 청림망을 사냥하다. 굽힘력의 호를 찌르고 늑대의 자국을 쏘다. 북쪽의 장벽을 다시 보고 강북의 파운드를 베었다. \ "그 중, 부문,, 정책,,, 웨이 호, 폰 늑대, 천절단, 강북 등이 모두 명장이다. 작가는 의인화된 방법을 사용하거나 쌍관어로 그들을 살아있는 이미지로 바꿔 먼 여행에 참여한다. 작가가 비교적 행복과 민족적 특색을 창조적으로 운용하고 발전시킨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저자는 천지 사각의 지리기후 특징에 대한 정확한 묘사와 교감, 그리고 관련 신화 전설과 역사적 일화를 통해 천문, 역법 계산, 오경 음양, 기계 제작, 종속어 창작에 정통한 작가는 해박한 학식, 특이하고 풍부한 상상력, 뛰어난 언어 통제 능력을 갖추고 있다.

두 번째는 구상이 교묘하다는 것이다. 본 논문에서는 내부 및 외부 이중선 병렬 구조를 채택한다. 작가는 여행의 외적 단서를 단서로 여행의 원인, 과정, 결말을 차례로 서술했다. 문장 주체 부분, 즉 장거리 여행을 서술하는 과정에서 화합을 꿈꾸는 것이 단서이다. 몽목초가 곤륜산에서 자라기 때문에 몽목을 점령하고 쿤륜산을 유람하려는 욕망이 생겨나면서 먼 곳의 전환이 이렇게 자연스러워졌다. 꿈의 생성, 실현, 해석으로 여행 일정을 잡는 것은 당시 사람들의 사고 습관과 감상 흥미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하향식 여행도 밀접하게 연결해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꿈명언) 게다가, 작가가 삼괘에 대한 의도적인 안배도 색다른 것이다. 첫째, 삼괘는 장거리 여행의 경험과 결말을 예언할 뿐만 아니라 줄거리의 발전을 촉진하여 문장 구조를 더욱 치밀하게 만들었다. 둘째, 사람은 자신을 통제할 수 없고 고통을 없앨 수 없을 때 신에게 점술을 요구하기 때문에 점술 자체도 어두운 세력의 강약, 개인의 힘의 강약, 그리고 내면의 고통의 정도를 보여준다. 셋째, 점술문자를 교묘하게 사용하여 정신투쟁의 또 다른 측면을 표현하고, 억울함을 표현하고, 도피 이미지를 드러내고, 혼군 환관에 대한 불만을 드러낸다. 남의 입을 빌려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것은 완곡하고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손잡이를 남기지 않고 군신의 뜻을 잃지 않는다. 그것은 "말하는 사람은 무죄다" 이자 "듣는 사람은 그만두기에 충분하다" 는 것이다. 넷째, 점치는 글도 그의 작품을 신비로운 색채로 가득 채우고 흡인력을 높였다.

문장 내면의 단서는 작가의 정신 충돌의 운동 과정이다. 세로로 보면: 하나는 충이고, 이것은 양이며, 주관적인 감정의 진급이다. 다시 한 번 충성에 상처를 입은 외로움과 억압은 억압이며 객관적인 공격으로 인한 것이다. 천지에 대한 추구를 다시 서술하는 것은 또 다른 진급이며, 매번 추구의 시작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매번 찾는 실패는 다시 한 번 좌절에 빠지고, 모두 좌절하고, 모두 희망이 무너지는 좌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곤륜산에 올라 높은 연못을 바라보니, 이것은 또 양이다. 환상이다. 그러나 그가 고향을 언뜻 보고 귀향의 정을 불태웠을 때, 또 다른 억압, 향수와 귀은의 억압이었다. 고향에 돌아온 후, 나는 "귀지 _ 선서 _ 에서, 남편으로부터 내가 원하는 것을 얻는다!" 라고 노래를 불렀다. "이것은 또 양이며, 더 높은 수준에서 사물을 초월하는 초상이다. 이런 초상은 사실 억눌린 변태이다. 승진과 억압의 교대는 작가의 정신운동의 발전 곡선을 보여준다. 횡단에서 볼 때, 각 단락은 정신적 갈등으로 가득 차 있다: 충성과 원한, 독립과 순종, 진보와 퇴직, 보국과 사랑지? 작가의 전투 충동과 탈출 이미지가 항상 얽혀 있어 작가의 정신운동의 구체적인 내용을 구성한다.

참고 자료:

1, 지연 문군, 송. 고대 부사전: 랴오닝 인민출판사, 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