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인, 독립적인 자존감의 숙녀는 구 군벌을 문장 공격하는 유명한 작가부터 시작한다. 그녀는 여성을 개량하는 길을 걸을 수 있었는데, 아마도 다음 추근일 수도 있지만 남자의' 사랑' 에 뒤뜰에 갇혔다. 그녀의' 자유' 도 남자가 주는 제한된 자유다. 그녀는 여학교를 열었는데, 아마도 다음 여벽성이 될 것이다. 그 결과 모든 학생들은 그 사람, 아마도 다른 사람에게 고용되었다. 그녀의 사업은 전적으로 남주가 후원했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그녀의 남편이 그녀에게 보답한 학교를 겨냥했다. 일단 그녀와 남편의 결혼 생활에 위기가 닥치면 그녀의 사업은 위태로워질 것이며, 다른 사람들도 그녀를 잘 해석하지 않을 것이며, 그녀의 남편이 능력이 있다고 생각할 뿐, 이는 나중에 강교의 일이 검증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애석하게도 극 중 여주인을 아끼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여주인을 가장 사랑한다고 말하는 그 남자도 여주를 진정으로 신임한 적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분명히, 한 여성은 펜을 총으로 하는 진보작가가 될 수도 있고, 여교의 창시자가 될 수도 있다. 하지만 개피는 여자를 남자 새장 속의 새로 만들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원작을 각색한 드라마는 강간, 구금의' 하드트랩' 을 사랑의 이름으로' 소프트 컨트롤' 으로 바꾸는 것뿐이다. 여자의 피와 눈물을 발밑에 밟아 남자 양분으로 삼는 이런 학대녀문학은 실제로 많은 팬들이 있어 중국의 여성 사상이 해방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