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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나라의 문화

주조가' 덕으로 하늘을 맞추다' 는 사상을 실시하는 것도 서주 김국의 주요 사상이다. 당숙우가 봉봉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진국에서 금빛 곡식을 발견하여 왕승에게 바쳤는데, 후자는 그에게 동양의 주공에게 맡겨달라고 부탁했고, 주공은 금빛 곡식을 적어 주조에 대한 하나님의 관심을 나타냈다. 동쪽 이동 후, 왕핑은 공훈진 건립을 장려하기 위해' 여후전' 을 썼다. 그중에서 그는' 봉천',' 존조',' 덕을 위해',' 이민' 등의 사상을 언급했다. 후문 이후 진 () 나라가 분열된 시기에 잦은 내전으로 일반인들은 운명에 대한 그들의 견해를 흔들었고, 그들은 더 이상 변덕스러운 천국을 믿지 않았다. 시경 당풍' 중 한 곡은' 물고기비' 가' 유유유한 해바라기, 기이한 것' 이라는 문제를 제기했다. 그래서 원래의' 천호민 존중' 이라는 생각이' 중인' 으로 바뀌었다. 인민을 중시하는 사상은 춘추 말기에 더 나아가' 애민' 으로 발전하였으며, 신하 사쿠라는 평에게 인민의 부담을 통제하고 경감하여 인민의 지지를 얻고 석청과의 투쟁에서 우위를 점할 것을 권고했다.

진 () 나라는 점술 () 을 믿으며, 형식이 다양하다. 부점 (), 점술 (), 별상 (), 원몽 (), 점술 (), 성조 () 등이 있는데, 좌전' 에는 80 여 개 국가의 점술 활동이 있는데, 그중 금이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만년에는 이기기를 그의 아내로 만들기 위해 점술과 점술이라는 두 가지 방법을 사용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춘추 후기 점술은 이미 하나의 형식이 되어 인간의 의지가 신의 의지를 압도했다. 조양은 범 () 치 () 정 () 과 싸우기 전에 점을 쳤는데, 결과는 불길했지만, 그는 점술과 싸우기를 원했다. 또 한 번은 위위를 공격하는데, 형세가 자기 쪽에 불리하니, 시운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중국으로 이주했다. 춘추 초기에는 각지의 제후들이 다투었지만 주문자작나무 독존의 원래 국면이 점차 파괴되면서 각지의 문화가' 현지화' 추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전국 시대 이후 이런 상황은 더욱 두드러졌다. 글자의 측면에서 지역별로 대략 동제계, 동북연계, 남추계, 북진계, 서진계 5 대계로 나눌 수 있다. 각 시스템의 문자는 일반적으로 비슷하며 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문서 교환에 큰 문제가 없습니다.

김대가 사용하는 글은 갑골문 청동기 도기 주화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춘추시대의 작품이 가장 흔하다. 춘추 말기 산서 홍동에서 출토된 갑골중의 글자와 획이 가늘고 길며 은허에서 발견된 상대 갑골문 글씨와는 달리 춘추전국시대의 청동기 비문에 가깝다.

20 세기 이래 출토된 진국 서약서가 많았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1960 년대 진두신강이 있는 산시 후마동주고성에서 출토된' 후마맹서' 이다. 이 책들은 모두 붓으로 주묵으로 옥판에 쓴 것이다. 책의 능숙한 필법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시의 필묵은 사용 시간이 길었고, 그 글의 전체적인 풍격은 일치하고, 글리프는 초와 비슷했다. 책 속의 인물은 고대 서예를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이다. 연대서의 인물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일자 다각형. 그중에는' 시작' 이나' 도움' 과 같은 어근 전좌에 의해 형성된, 보통 세 가지 표기법이 있다. 연맹의 극본에서 볼 수 있듯이 이런 상황은 매우 흔하다. 예를 들어' 감히' 는 90 여 가지 표기법이 있고' 자' 는 100 여 가지 표기법이 있다. 문자를 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편측부 () 는 10 여 가지 표기법으로, 편측부 () 로 다른 문자를 구성할 때 비교적 복잡해진다. 일반 문자입니다. 한나라의' 설문해자' 는 항상 글자를 만드는 6 의 의미 중 하나로 남아 있지만, 글자를 만드는 원칙이 아니라,' 예',' 예',' 유',' 도적' 과 같은 기성자 없이 취한 임시방편 조치라고 생각한다. 38 1 자, 46 자 의혹, 그리고 현재 완성되지 않은 글자는 기성 동맹서에서 편성된 것으로, 당시의 일상적인 글자 수가 상당히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동의어. 위의 두 가지 점 외에도 연맹의 극본에는' 후예' 가 □,' 박사' 가 □ 등으로 쓰여지는 등 많은 글자가 들어 있다. 복합어는 보통 오해를 일으키지 않는 고유 명사이다. 게다가, 저자가 특별히 추가한 구두점은 약 47 개라는 것을 발견했다. 좌전' 의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시 사람들은 이미 초보적으로 문자학을 형성했으며, 사부가 말한' 자배첩, 원수',' 바다에는 2 수 6 체' 가 모두 문자학으로 여겨졌다. 진 () 나라의 사서 () 는' 곱하기 ()' 라고 불리는데, 이는 무거운 짐을 짊어진다는 뜻이다. 세계는' 제세' 라고 불리는 고전적인 박사 가문을 보유하고 있다. 태사는 언행을 기록하는 것을 위주로 하며, 그 중 동호라는 유명 인물을' 선사' 라고 부른다. 당시 사서와 책은 달리 사부 기록에 의해 수집되었다. 쳉 (Cheng)' 은 전국 초기에 여전히 존재하고 많은 고대 서적에 의해 인용되었지만, 진성의 기록은' 춘추' 와 공자에 의해 삭제된 전기에서는 찾을 수 없다. 진시황이 천하를 통일한 후, 금성은' 춘추백국' 으로 간주되어 불타버렸다. 그러나 한무제 이후 백가쟁명이 멈추고 유교 사상이 추앙되었다. 이후 금성의 실전, 후세의' 한서문예지' 와' 수서경본지' 는 모두 기록되지 않았다. 현존하는 42 부의 금성은 후세 사람들이 우연히 얻은 것으로, 각각 한 가지만 기록하고, 연월을 기억하지 않는 것은 모두 진문공 시대의 사적으로, 대부분 한비자와 같은 책에서 나온 것이다.

역사소송의 입장이 다르기 때문에 단어를 외우는 제재는 봄과 가을에 발전했다. \ "국어 \" 는 이 책의 사서인데, 그중에는 현재 9 편이 있는데, 책의 절반을 차지한다.

역사가의 또 다른 중요한 임무는 군주와 귀족 계급의 혈통을 정리하고 기록하는 것이다. 청나라 6 부 지씨 가문은 가문이 곧 멸종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태사에 등록해 지씨 가문을 떠나 새로운 보조가족을 세웠다. 알고 소멸한 후, 푸가 면할 수 있었다. 한편, 청박사의 가족도 자신의 사사가 있는데, 이들은 주로 자신의 가족사를 기록하며 전국시대에 기록된' 세본' 은 대부분 가족사를 인용했다. 마스터 품목: 여름 달력

서주 시대에는 진나라가 태양, 달, 행성, 28 성의 운동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었다. 시경 국풍 당풍계' 에는' 하늘의 별 세 개',' 뿔에 별 세 개' 등의 기록이 나오는데, 그 중 세 개는 삼성을 가리킨다. 서주 () 때, 중국은 이미 세별 () 으로 연대를 잡았고, 사람들은 황도 부근의 한 주를 서쪽에서 동쪽으로 12 등분으로 나누는 성역 () 을' 12 시 ()' 라고 불렀다. 매번 이 한 살 된 별 (목성) 은 일 년에 한 번, 12 년마다 운행한다. 만약 세별이 별에 있다면,' 별의 연도' 라고 부른다. 세별' 의 방법으로 역법을 조정하고 농사를 지도하다. 다른 한편으로는 점술에도 쓰인다.

"12 시" 이후 사람들은 당시의 "분할선설" 을 만들어 하늘의 12 시간을 지상의 12 시간과 연결시켰다. 이치대로 심씨는 진싱 사람이다. 점쟁이들은 또한 성역의 이상에 근거하여 해당 나라의 상서로운 것을 추론할 것이다. 이것이 점성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진 () 은 하정치 () 를 개척했기 때문에 역법은 주력 () 대신 하력 () 을 사용하였다. 하력의 첫 달은 음해를 건립한 달이다. 주력보다 농업에서 더 과학적이다. 당시' 24 절기' 는 아직 형성되지 않았지만, 진 사람들은 춘분 추분 여름 겨울 입춘 장하 입추 입동이라는 8 개의 절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력은 음양력의 일종으로 윤기를 설정하여 세차를 조절한다. 서주에 사람들은 윤을 조정할 적절한 시간을 이미 알고 있다. 춘추에 들어선 후 19 년 동안 칠윤법을 배웠다. 또 진 () 나라 사람들은 월상 () 으로 날짜를 기록하고,' 삭 ()' 을 매월 첫날로,' 비 ()' 를 다음날이나 셋째 날로 기록한다.

간지년법은 상대에서 기원하여 진국에서 매우 유행하며 사회 각계각층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시간을 잘 지키는 데' 닭명',' 맑은',' 단' (일출),' 대신',' 일',' 해시계' (일몰),' 희미한',' 밤' 이 사용되었다 이런 타이밍 방법은 남북조 시대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양규와 모멘트는 춘추시대 장인들이 흔히 사용하는 도구이며,' 주단산경' 에 기재된 피타고라스 정리는 사람들이 자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견한 것이다. 진 () 나라는 피타고라스 () 정리의 직접적인 기록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사서 () 에 실린 기록에 따르면, 그들은 사실상 피타고라스 정리를 알고 있었다.

주산의 전신' 주' 는 춘추시대의 진국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통치 기간 동안, 그의 어머니 김애 부인은 제나라 성벽 건설에 참여한 노동자들에게 술을 보내 쌀을 보냈고, 장현에는 아들이 없어 스스로 도시를 건설해야 하는 노인도 연회에 참석했다. 어떤 사람이 그의 나이를 의심하자 노인은 관지날짜로 대답했다. "나는 정월에 태어났고, 400 년에는 45 갑자가 있었는데, 그 계절은 오늘 3 분의 1 이었다." 이 관리는 답을 법정에 피드백했다. , 조석과 역사는 1 년 정도 갑자의 머리에 해당한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답을 계산했다. 사쿠라는 "73 년" 이라고 생각했고, 비슷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약 445 년입니다. 돌은' 26660 일' 이 갑자를 기준으로 40 일이 아니라고 단정한 뒤 조석의 대답은 "하이는 육체가 두 개 있고, 몸은 며칠이 있다" 는 것은 상당히 특별하다. 두전은 이것이' 해자화가 위에 있고, 삼육체가 6 이라고 생각하는데, 방법은 계산이다.

정제 2 년 (처음 5 10 년), 진국 연합 제후의사, 일주일 동안 어원을 수리하다. 이 방대한 공사는 진 (), 루 (), 치 (), 송 (), 위 (), 정 (), 조 (), 신 (), 슈 (), 치 (), 등 11 개 제후국이 주재한다. 이 공사는 30 일 안에 완성되었다. 공사 과정에서 돌은 토공 계산뿐만 아니라 물리학 중의 구공 원리를 운용하여 공사에 필요한 모든 재료와 노동자 식량을 일일이 열거하여 각 제후시공대에 넘겼다. 이 공사에서 당시 사람들이 건축공사 운영에서 이룬 업적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선진시대 토목공학의 걸작이기도 하다. 전통적인 천명관과 요술의 유행으로 김의 의학적 성과는 두드러지지 않았다. 군주나 대신이 병이 났을 때, 그는 보통 다른 제후국의 의사에게 도움을 청한다. 진경공이 중병에 걸렸을 때, 먼저 삼천우에게 농양을 쫓아내라고 부탁하고, 가호를 빌었다. 무력한 그는 진 () 을 찾아 의사를 구했다. 불치병에 걸린 진경공은 진료의 기회를 놓쳐 곧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병이 났을 때, 그는 여전히 점술을 먼저 사용한 다음 진 () 에게 진찰을 구했다. 진 () 이 의사를 보내 약을 선물하여 치료하는데, 솔직히 방종으로 인한 것이다. 춘추 말기에 이르러서야 진국은 의학적으로 무술의 방해를 벗어났다. 조양이 병이 난 후, 그의 부하들은 직접 편까치 치료를 요청했고, 3 일 후에 그는 회복되었다.

요술의 성행은 의학의 발전을 방해하지만, 김은 약물 사용, 흔한 병의 예방 및 치료, 인체 건강과 환경의 관계에 대해 여전히 인식하고 있다. 진경공은 원래 수도를 결함이 있는 곳으로 옮기고 싶었지만, 의사는 그' 흙이 얕다' 는 곳에 살면 류머티즘과 관절염에 걸리기 쉽다고 생각했다. 그의 건의에 따라 경경은 결국' 토후수심, 질병 없이 끝나는' 신전으로 이사했다.

춘추 말기 기후 이상으로 각 제후국 전염병이 유행하다. 질병의 확산은 종종 국가의 군사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각국은 자국민의 건강을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질병의 확산과 만연을 막고 있지만 좋은 치료법이 없어 수동적으로 예방할 수밖에 없다. 진 () 나라는 한때 정 () 에게 방비 () 를 당한 적이 있다. 산해경' 이 책이 되어서야 사람들은 전염병에 대한 치료법을 익혔다. 서주에 각지의 제후들은 매년 겨울에 천자를 만나러 간다. 이때 황제도 사당에서 제사를 주재하고 제후들은 제사를 돕는다. 제사를 지내는 동안 부른 것은' 시경' 의 아송이다. 국풍은 천제가 각지에서 임명한 역사학자들이 수집한 다음 악사들이 가공해서 녹음한 민가이다. 《시경 국풍》에 수록된 진대 민가는 모두 몸과 당체의 형식으로 한데 모였다. 그중 7 편은' 갈검',' 분거서',' 도원',' 십여 무',' 도담',' 설서' 입니다. 당체는 모두 12 장으로 되어 있다:' 귀뚜라미',' 피벗',' 양수',' 귀뚜라미',' 미리 쐐기를 박다',' 돈도',' 양',' 물고기 비',' 무복' 이 시들 중 일부는' 삭담',' 페더' 와 같은 군 생활을 묘사한다. 어떤 사람들은' 10 무 사이',' 채마링' 과 같은 일반 농민의 생활을 묘사한다. 신혼생활을 반영하는 사랑시가 있다. 예를 들면' 미리 쐐기를 박다',' 갈생' 이 있다. 그러나' 벌담' 과' 설서' 는 모두 정치적 풍자이다. 게다가, 현존하는' 시경' 에는 없는 시가 많이 있는데, 늘' 좌전' 에 의해 인용된다.

시경' 은 춘추 이후의 진국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일상적으로 반드시 읽어야 하는 것이 아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외교부 장관 활동에서 완곡하게 의견을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좌전' 에 기재된 비슷한 행사에서' 시경' 은 235 회를 인용했는데, 그중 진국이 차지하는 비율이 가장 높았다. 공식 소장품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백성들이 쓴 시는 이미 역사의 장하 속에 파묻혀 남아 있을 수 없다.

고시에는 대부분 악기 반주가 있는데, 이를 현곡이라고 한다. 백성들이 농경, 사냥, 어렵, 벌목할 때 즉흥적으로 부르는 시는 악기 반주가 없기 때문에' 노래' 라고도 한다. 진국이 사용하는 악기는 종류가 다양하여 종류에 따라 팔음으로 나뉜다. 그것들은 김종, 고연, 피리, 피리, 대지, 가죽, 드럼, 나무입니다. 춘추시대에는 금을 맹주로 하고 대외활동이 많아 규모가 큰 악사 행렬이 등장했다. 한편 대외전쟁의 승리로 패한 쪽도 악기와 악사에게 뇌물을 주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정위 신성' 으로 유명한 곽징은 많은 악기와 악사에게 여러 차례 뇌물을 주었다. 원래 주조의 예절 제도에 따라 천자는 8 인 1 무, 6 명의 제후, 4 명의 의사를 감상할 수 있었다. 춘추 말기에 이르러 제후들이 천자의 은사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일반 경의조차도 공명정대하게 팔퀘벡을 사용할 수 있었다. 음악 인재들의 집결지로서 세계 각지에서 온 유명 뮤지션 사단도 진국에 나타났다.

낙리

맹자는 이로에 대해 논하면서 "스승은 총명하고, 6 성이 아니면 바로잡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이 다섯 가지 성조는' 공',' 상',' 교신',' 정',' 유' 를 가리키며 성조의 높낮이에 의해 결정된다. 육법은 양율과 음율로 나뉜다. 양율원은 조조에 쓰이는 6 개의 죽통을 가리키며 황종, 태총, 고희, 엄빈, 일택, 무사, 음율은 루다, 종율, 임충으로 나뉜다. 당시 진 () 나라는 이미 3 분의 손익법으로 육률을 확정할 줄 알았고, 사쿠앙 () 도 오행학설과 오음육률을 결합해 공정한 대중을 설득하는 경우가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