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의 전당이란 무엇입니까?
결혼궁은 개인의 연애 상황, 결혼 시간, 배우자의 배경, 건강, 성격, 재능과 외모, 부부 간의 인연과 감정, 결혼 생활이 행복한지 여부, 배우자가 자신에게 유리한지 여부 등을 판단하는 데 쓰인다.
역사상 결혼 전당의 발전 순서
1: 형성 시기: 처음에는 샤머니즘이 점성술에 사용되었다.
2. 건립 시기: 하상시절' 연산이' 와' 귀장이' 의 정리를 통해 상세한 점술 알고리즘을 형성한 이후 자흥의 점술 알고리즘은 변하지 않았다.
3. 세속화 시기: 춘추전국시대, 백가쟁명, 삼류 구류의 음양가는 하위 라인 점술을 통속적인 내용으로 정리했다. 자미성이 세속 세계에 진입하다.
4. 귀족이 역류하는 시기: 진나라가 선유를 불태우고 한나라가 백가를 파면했다. 자미성의 점술은 또 세속화에서 귀족화로 바뀌었고, 왕실 점술사만이 음양사의 자미성 데이터를 읽을 수 있었다.
5. 쇠락기: 농민봉기 진말, 오두미로 농민봉기군이 역사무대에 올라 노인을 창시자로 추인하고 제기합니까? 당신들은 모두 돈이 있습니까? 혁명 사상, 도교를 창설하다. 음양가는 쇠퇴하기 시작했고, 한당 시대 원음양가 음양사는 일본 학자와 함께 중국을 동도했다.
6. 일본의 발전시기에 도교는 당나라에서 국교로 존칭되었고, 진말 농민 봉기군이 형성한 도교는 오행팔괘를 기초로 하였다. 보라색 미성은 한나라에서 완전히 사라지고 송대까지 여기에 나타나지 않았다. 한당 시대에는 일본으로 이주한 음양가가 점차 일본에서 강대한 세력을 형성하여 일본 귀족층으로 들어갔다. 강력한 경제 지원으로 일본이 점차 형성되고 있다. 음양사? 이 그룹. 자미성 점술은 일본에서 광범위하게 전개된다.
7. 자미성의 귀환: 도교로 인한 것인가? 삼추 반란? 당나라가 성황으로 쇠퇴한 시작이다. 이후 한나라의 점술은 진공지대로 들어갔다. 5 대 시절 일본과의 교류와 대량의 조직적인 도묘 활동으로 고분 속의 부죽간이 출토되면서, 지흥부추는 송대에서 다시 한 번 최고봉에 이르렀다.
8. 자미성 동강서약: 한대에서 당대까지 약 1000 년 사이에 자미성이 한대에서 점차 사라지고 중국 미성점점의 쇠약을 일으켰다. 송대에서 정상에 올랐지만 일본 음양사를 넘지 못했다.
9. 단절중화문화: 원나라 ~ 원원 5 년 (서기 1268 년) 5 월 쿠빌라이는 중일 양국의 수천년 우호 외교관계를 종식시켜 일본을 공격할 준비를 했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중일 문화 교류가 완전히 단절되었다.
10: 중일 성상 재개발: 청말 중일 단절 이후 더 이상 새로운 교류가 없다. 광서 25 년 (서기 1899 년) 가을, 왕은 갑골부사를 발견하고 골동품 상범 등을 통해 수색하며 1500 여 점을 누적했다. 그것은 86 권' 연산의' 와 92 권' 귀장의의' 를 포함한다. 중국에 온 일본 음양사 남궁당모는 갑골 1 김당 가격으로 27 권' 연산이' 와 23 권' 귀장이' 를 골라 일본으로 운반했다. 나머지 연산과 귀장이는 해방 후의 전쟁과 문혁이 모두 박살 내거나 불태우거나 돼지 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일본은 27 권' 연이산' 과 23 권' 귀장의 의미' 를 갖고 자미성 연구의 전성기에 들어섰다. 음양사 남궁 당매의 제자 주영 대사는 그의' 동방경험노트' 에서 이미 27 권의' 연산이' 와 4 권 23 권의' 귀장이' 를 출판했다.
1 1: MSI 통신: 1976 중국 특수기간이 끝나고 많은 MSI 팬들이 1977 에서 하남에서 등장해 하남에서 광동 등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다 1978 년 초 허난을 떠난 보라색과 마이크로스타 애호가 680 여 명이 각종 보라색과 마이크로스타 학교를 설립했다. 그리고 17 파 (13) 루안 두파 (2) 상파 (3) 형법파 (4) 팔주택파 (5) 명리파 (6) 삼하파가 있다
12: 빠르게 발전하는 자비성: 1993. 3 월 후베이 강릉 왕가대 15 호 진묘에서 출토된' 귀장의 의미' 라는 책이 해방 후 중국의 자미성 연구가 부활했다. 진간' 귀장기' 가 출토된 것은' 귀장기' 권 6, 권 2, 장 칠정 () 의 일부이다. 중국 장의연구에 중대한 돌파구가 생겼다. 우리나라의 많은 학자들은 정씨의 일부 내용을 연구하여 풍수의 대가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