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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은사에는 어떤 예술 보물이 있습니까? 영은사 예술 진품 소개

영은사 예술 진품:

명대 동치창이 출판한 금강경.

이것은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은 진품이다. 이 앨범의 처음 두 페이지는 간룡의 어제 제목 상광법보와 영정운이다. 이 그림책은 처음에는 운기사에서 소장했는데, 그 위에는 구름이 영구법보를 덮고 있는 도장이 찍힌 후 영은사에 귀속되었다. 동치창의 비문에 따르면 이 책은 만력 20 년 (1592) 에 기록되었으며 운기사 연지 스님에게 증여되어 죽은 부모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깔끔한 글씨는 동치창의 초기 작품에 속해야 한다. 동치창의 후기 뒤에는 폰 아저씨의 숭정 즉묵후기 (1639) 가 있다. 건륭황제가 신미년에 운기묘를 시찰할 때 한 제사 (175 1) 도 있다. 정년 (1757) 이 되자 간룡은 또 운기사에 가서 이 책을 읽고 네 편의 시를 써서 당시의 본보기를 알게 되었다.

명대의 수륙화

수륙화는 수륙법회에 없어서는 안 될 성물 중의 하나이다. 영사의 수륙화에는 숭정 13 년의 두 폭이 있다. 여래, 문수보살, 보현, 티베트보살, 아라한, 용팔승, 금강력사 등을 묘사했다. 일부는 후원, 부처님의 이름을 새겼다. 불상은 단정하고 우아하며, 회화 기법은 정교하고, 색채는 소박하다. 전형적인 명대 두터운 비단이 있고, 어떤 것은 아주 가늘다. 모든 사진은 기본적으로 온전하다.

2 명보리엽의 "장엄한 삼보"

그 묘사 대상은 부처님, 보살 나한, 석가모니불, 문수보살, 보현보살, 관음보살, 다모보살, 힘사금강 등이다. 이야기는 모두 불교전고이다. 예를 들면 코끼리 씻기, 침호, 강마, 관과, 상벽 타좌, 갈대 한 마리가 강을 건너는 것 등이다.

이 그림들은 생동적이고 고아하다. 회화 재료는 보리엽이다. 보리수는 삼코의 큰 교목이다. 석가모니는 바로 그 아래에서 성불한 것이라고 한다. 따라서 보리수는 불교에서 성수로 여겨지는 인도의 국나무이다. 보리수의 잎은 매우 귀중하다. 중국에는 보리수가 없다. 그것은 처음에 불교의 도입과 함께 전해졌다. 사료에 따르면 양무제 전건 원년 (기원 502 년), 지혜의학 대사인 삼장이 주희 (인도) 에서 보리수를 데려와 로이사 (이후 광효사) 에 심었다. 보리엽하트 모양은 평평하고 매끄럽고 잎맥이 섬세하다.

명나라의 홍지 4 대 김경: 불심 대장경

이 작품도 소중하다. 흑금지의 그림책에는 금가루로 경서를 썼는데, 경서 위에는 각종 불교 이야기를 그린 삽화가 있다.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모두 기교가 있고 매우 정교하다.

동건충화조화도

동건중은 청초 송강인에서 태어났다. 동치창의 후손. 원림 선생님 동원은 무덤에 산다. 아들을 낳아 친구가 되도록 가르치다. 청제 남순은 복숭아도를 올리고, 사람을 시켜 부채질하고, 후베이 형문을 증여하도록 명령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그의 사적은' 루현지' 와' 지도 읽기' 에 기재되어 있다. 이 화조화화는 주지면과 진춘의 그림에 더 가깝고, 운남일의 스타일도 있다. 기록에 언급된 황권학은 없지만, 동치창의 후손이기 때문에 주목할 만하다.

관수 십육로한

055-79000 원석은 항주 북림과 영은사에 위치해 있으며, 두 개의 탁상이 있다. 이것은 종교와 석각의 연구에 일정한 가치가 있다.

이 밖에 강유위의 서예, 오창석의 서예, 그의 서예, 장태연의 서예, 판천수의 그림, 감사의 서예, 사맹해의 서예, 담의 서예, 그리고 대량의 탁편은 모두 귀중한 작품이다. 송대 조백의' 16 나한', 원대 조몽의' 인물산수', 명대 문징명의 예서, 명대 동치창의 행서시 등과 같은 작품들도 있다. 위조품으로 확인되었지만 서화 위조를 연구하는 데도 가치가 있다.

돈황석실 당서' 사냥도'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작품. 이런 방식의 단정하고 엄밀한 글씨를 파악함으로써 우리는 여전히 불교의 위엄과 문안 인원의 능숙한 작문 기교를 느낄 수 있다. 이 두루마리는 황벽색으로 염색되어 1000 여 년 동안 지속되었지만, 여전히 강인하고, 가볍고 매끄럽고, 좀먹지 않았다. 이것은 영은사에서 발견한 가장 오래된 불경이다. 그 위에는 1000 년이 자취를 감추는 것 같다. 종이는 천 년이 지났다고 말하지만, 지금으로부터 1400 여 년 된 이 작품은 여전히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어 매우 드물다. 감정센터 고문 임도빈이 기자에게 말했다. 동시에, 이런 좋은 일의 역사는 한 왕조를 앞으로 밀어붙일 수 있다. 이 두루마리는 줄곧 당나라로 여겨졌지만, 수나라와 견줄 만하다. 감정센터 주임 오간 박사는 기자들에게 당인이 쓴 경서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성숙하고 규칙적인 해서체로 되어 있지만, 이런 글자가 많은 손으로 보바를 베껴 쓰는 것은 여전히 강한 관의를 보존하고 있어 수대의 스타일에 더 가까워 보인다고 말했다.

경서의 문자 기록에 따르면, 그것은 돈황장경동에서 온 것으로, 지난 세기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중대한 고고학적 발견이다. 절강박물관 전문가에 따르면 기후건조 등으로 돈황장경동 안의 경서는 보존 기간이 길어 서진 시대에 있었다고 한다. 이 영사도는 처음에는 청말제청인 진계케인이 소장한 것이다. 그는 간쑤에서 벼슬을 할 때 돈황장경동에서 대량의 경서를 구입하고 소장하였다. 진계담은' 귀유년' (1943) 의 발록에서 이 책의 출처와 가치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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