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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년 멜로드라마에는 아직 구원이 있습니까? 아내의 선택' 은 피비린내 나는 것이고,' 숲 속에서 사슴을 본다' 는 것은 공허하다.

요 이틀간 또 두 편의 도시 멜로극이 온라인상에 올랐는데, 모두 중년의 결혼 제재이다. 하나는 불충실한 배신에 관한' 아내의 선택' 이고, 하나는 다년간의 결혼 가려움에 관한' 임중견록' 이다. 방영되기 전에 이 두 드라마에 대한 큰 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방영 후 몇 회를 뒤쫓았다. 나의 직관적인 느낌은' 아내의 선택' 줄거리가 피비린내 나는 것이고,' 숲 깊은 곳에서 사슴을 본다' 는 줄거리는 미스터리하고 옹졸하며, 두 극 모두 쫓을 가치가 없다!

후난위성 TV 가 6 월 6 일 방송된' 아내의 선택' 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이 연극은 한 마디로 형용할 수 있다: 이류 배우들이 삼류 줄거리를 연역한다.

그 연극은 이전에 조연 역을 맡았던 배우들을 모아 주인공을 연기했다.

여주인공 쑨리 12 년 동안 촬영 안 했어요. 이 드라마가 방영되기 전에 나는 그녀의 연기가 걱정된다. 역시 이미지나 연기면에서 그녀는 한 편의 극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 쑨리 예쁘지 않다는 말이 아니라, 그녀는 예쁘고 늙어 보이지 않지만, 나는 정말 그녀가 여배우로서의 흡인력을 빼낼 수 없다. 연기는 더욱 평범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굳은 얼굴, 무표정한 표정, 무뚝뚝한 모습, 더빙과 입형은 여전히 옳지 않다.

이 드라마는 이전 쑹자 주연의' 백달빛' 이야기와 비슷하다. 모두 사랑의 서스펜스와 남편이 바람을 피운다. 하지만 쑹자 과 쑨리 를 비교해 보면 손추 가 정말 주인공 에 맞지 않는 것 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상하게도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쑨리 응원을 하며 그녀의 연기가 너무 좋다고 말했다. 쑨리 때문에 예쁜 필터로서 많은 엄마에게 너무 강하기 때문인가요, 아니면 황뢰 호감이 너무 넓습니까?

또 한 명의 여자 영웅 장야오가 있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차면극' 이라고 말하지만,' 아내의 선택' 을 보고' 임중사슴' 을 보러 갔는데, 그녀가 연기한 두 가지 캐릭터' 아내의 선택' 감정 전문가 지청과' 임중사슴' 직장의 강녀 유영샤가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까?

역시 얼음얼굴이고, 패기가 음침한 표정이다. 분명히 그들은 서로 다른 직업 신분, 나이, 성격으로 설정된 두 가지 역할이지만, 장요는 분명히 한 사람이다.

이 연극에서 남자 주인공 원문강의 연기는 칭찬할 만하다. 아내를 등에 업고 의심을 품는 중년 남자가 이렇게 침착하고, 당황하고, 숨기고, 거짓말을 하고, 미묘하고, 층층이 있다.

배우가 끝난 후, 우리는 이 극의 줄거리를 이야기해 보자.

국내 시나리오 작가는 정말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한가? 중년 결혼 신수를 쓸 줄 몰라?

왜' 아내의 선택' 과' 백달빛' 의 줄거리가 이렇게 비슷합니까? 유일한 이유는 그들의 첫 줄거리가 한국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서 각색됐기 때문이다.

한국 드라마' 부부의 세계' 는 열혈극이다. 전반부 이야기는 괜찮았고, 미스터리한 복수였지만 후반부는 직접 썩었고, 여주인공은 점점 돌아서면서 저속하고 신경질적으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드라마' 부부의 세계' 는 영국 드라마' 포스터 박사' 에서 각색됐다. 전 세계의 탈선 행위가 찌꺼기 남성들과 같은 것 같은데, 아내들도 남편이 같은 방식으로 불륜을 저지르는 것을 발견했을까요?

그런데 국정과 문화가 다르기 때문에 왜 우리 작가는 실제 조사나 자료 수집을 통해 중국 중년 남녀의 사랑 결혼을 반영하는 현실주의 연극을 실제로 쓸 수 없을까? 남의 이빨을 줍고 싶지 않아, 사람을 쓰고 썩은 늙은 줄기를 쓰는 거야?

극중 가랑비의 대사도 있다. 가랑비는 일뢰가 맹렬하고 행동이 타당하여, 직무에 적합한 훌륭한 조수이지만, 자신의 뇌를 이렇게 사랑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심지어 비굴하게 굽실거릴 지경까지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요즘 젊은이들 중에 정말 한 여자가 소요를 이렇게 비천하게 사랑하는데, 심지어 남자친구를 위해 자살할 수도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는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절대적으로 극히 드문 예일 뿐 보편적인 것은 아니다. 시대가 진보함에 따라 여학생들의 독립의식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자신을 사랑하지 않고 생활에 탐닉하는 찌꺼기 남자친구를 위해 생활을 포기하는 것은 항상 지난 세기에 일어난 일인 것 같다.

드라마는 우리에게 오락을 가져다주는 동시에 관객들의 사상과 감정에 감감하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렇게 피비린내 나는 이야기, 탈선, 찌꺼기남, 막내 3, 사랑 속에서 자아를 잃고 익숙한 무감각하고 저속한 이야기를 보고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6 월 7 일 방영된' 임중견사슴' 에 대해 다시 한 번 말해 보자. 이 연극은 베이징위성 TV, 동방위성 TV 에서 방송되어 황금을 차지하고 있다. 중장년 여성의 스타 진둥, 중년 미녀의 스타 리, 코미디언이 주연을 맡았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양옥아를 위해 이 연극을 보러 왔고, 나도' 진둥' 이 엘리트 공연 모드에서 어떤 돌파구가 있는지 보고 싶다.

처음에는 텔레비전에서 봤지만 반회를 보면 줄거리가 너무 텅 비어 조각화되어 리듬이 매우 느리다. 정상 속도로 내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그래서 저는 텔레비전을 끄고 인터넷으로 계속 쫓아갔습니다. 한 회 추격하여 1.5 배로 옮겼다. 3 회부터 나는 두 배의 속도로 추격하기 시작했다.

지금 두 배의 속도로 업데이트되는 6 회를 따라잡았는데, 양옥아의 웃긴 재능이 있어도 이 드라마의 현황과 허공을 구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 드라마도 직장과 연애의 전범이다. 한동안 직장과 가정이 있었지만 직장의 그 부분은 막막했고, 가족의 그 부분은 외로웠다.

극중 초반에 이 사랑하는 부부는 곧 이혼할 것이다. 리가 연기하는 제인애 (여주인공은 이름이 없나요? 이전에' 성해' 에서 유도 연기한 간애, 그리고' 불혹의 여행' 에서 메이팅 연기의 단순함이 또 다른' 간애' 로 이어졌고, 둘 다 중년 개혈극이었다. 남편 임소타오가 자신에게 너무 잘해서 하마터면 자신을 잃을 뻔했기 때문에 이혼을 고집했다.

김동이 맡은 임소타오가 연속해서 10 이혼 합의서를 찢자 간애는 이 1 1 을 내놓고 자살을 위협하자 임소타오는 서명할 수밖에 없었다.

이혼 후 그들은 정교하고 아름다운 작별 만찬을 먹었다. 그들은 그 해에 만났을 때의 정경을 떠올렸는데, 서로 여전히 다정하다. 그들은 춤을 추고, 포옹하고, 키스하고, 심지어 전화로 중단되지 않았더라면, 다음에는 이혼한 사랑이 있을 것이다.

제인애가 임소타오를 사랑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그녀는 자유와 자존심을 동시에 갖고 싶어하지만 이혼은 반드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는 방식이 되어야 하는가? 잠시 헤어지면 안 되나요? 임소타오와 진지하게 이야기해 보니 자신의 요구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세 글자, 마구잡이로 하다.

조뢰의 주와 그의 24 살 여자친구도 있는데, 그들의 언행은 너무 야무지다. 요점은, 그의 어린 여자친구가 너무 창의적이어서, 그들의 친밀한 연극 코드는 그들 사이의 사랑을 느끼게 할 수도 없고, 조금도 시각적인 미감을 누리지도 못하며, 그야말로 저속하고 신랄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원래' 각성시대' 에서 조뢰가 맡은 노신에 대한 인상은 매우 좋았지만, 모든 좋은 인상은 망가졌다.

그리고 극 중 임소도, 가폭, 주 등 중년 남자의 수다스러운 모습을 보면 또 다른 버전의' 시간이 거꾸로 흐를 수 있다면' 이라고 의심한다.

방금 끝난 드라마' 환영' 에도 자주 안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형제가 세 명 있다. 하지만 왕견우, 장, 진정전이 그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보면 자연스럽고 재미있고, 임소도, 자폭, 그들의 자세를 잡아당기고, 길길이 짧아 지루하게 느껴졌다.

왜요

하나는 나이이고 다른 하나는 신분이다.

장은 미혼 총각이다. 앞으로 연애를 해도 나무랄 데가 없다. 너희들 이 40 세의 중년 남자들이 함께 무슨 얘기를 하고 있니? 적당히 몇 마디 놀리는 것도 재미있고, 계속 말해도 재미있지는 않지만 오히려 재미없다.

두 번째는 신분이다. 왕견우와 장, 최하층 농민공은 문지기 직업을 제외하고는 퇴근 후 오락할 돈이 없다. 채팅은 아마도 가장 경제적인 오락 방식일 것이다.

대조적으로, 임소타오는? 임소타오 언니는 매우 돈이 많고, 그녀는 사장이다. 월요일에 우는 것도 큰 사장이다. 양옥아만 직장인입니다. 아내만큼 좋지는 않지만, 타당한 고급 화이트칼라이기도 하다.

이런 중년 부자 세 명이 하루 종일 여기서 수다를 떨며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자기가 웃기는 것은 재미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며, 필사적으로 이야기와 시간을 짜맞추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진둥 기질은 거드름 피우는 엘리트에게 정말 적합하다. 그가 아무리 긴장을 풀더라도 웃기지 않는다. 한편, 양옥아는 그에게는 일종의 생활일 뿐, 그는 여전히 이 역할을 볼 수 있다.

결론적으로' 밀림 깊은 곳에서 사슴을 본다' 는 6 회를 보면 줄거리가 상대적으로 허술하고, 느슨하고, 초점이 없고, 리듬이 매우 느리다. 직장에 집중하거나, 직장 이야기로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감정을 위주로 이야기와 갈등을 이용하여 감정을 촉진시킬 수도 있다.

그런데 지금 어떤 줄거리가 있나요? 6 회를 보니 거의 헛되이 보는 것과 같다. 매우 지루하다.

물론, 진둥, 양옥아의 지지로 이 드라마의 시청률은 그런대로 괜찮다. 결국, 진둥 좋아하는 사람이 많고, 양옥아를 좋아하는 사람도 많다. 기타 리,,,, 조뢰 같다.

그리고 김동의 세 남자가 그들의 이야기를 놀리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다. 결국 생활이 매우 피곤해서 이야기는 농담으로 볼 수 있다.

전반적으로' 아내의 선택' 의 줄거리는 더욱 피비린내 나는데, 서스펜스와 여성의 격려가 되는 쿨한 드라마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숲 속 깊은 곳에서 사슴을 만나다' 는 줄거리가 느슨하지만 많은 시청자들이 관람하고 좋아하게 된다. 좋은 배우들이 버티고 있기 때문이다.

두 드라마 모두 이상적이지 않고 우수한 기준에 미치지 못했지만 여전히 나쁘지 않은 드라마다. 그래서 계속 쫓아갈지 포기하는지 개인의 입맛을 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