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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 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당신은 말한다,

모든 것이 운명이니, 사람이 보낸 것이 아니다.

Scolopes 는 100 개의 발을 가지고 있어서 뱀처럼 걸을 수 없다.

수탉은 날개가 두 개 있지만 까마귀를 날 수는 없다.

초패는 영웅이지만 우강에 패배해 자살했다.

한왕은 여전히 약하지만 만리가 있다.

Li guang 은 호랑이를 때릴 권리가 있으며 결코 봉인되지 않았습니다.

풍당은 용을 타는 재능이 있지만, 그는 일생 동안 그를 만난 적이 없다.

학문이 가득하고, 법화는 아직 어렵다.

나는 너무 어려서 배울 수 없고, 너무 어려서 졸업할 수 없다.

부드럽고 돈후하여 어리석고 난폭한 남편과 결혼하다.

잘생긴 연인이 저속하고 못생긴 여자와 결혼했다.

모두' 복' 자 때문이다.

그렇다면, 그것은 인연이다! -응?

모두들 우리가 이 욕망의 시대에 경솔하고 믿음이 부족하다고 말하지만, 우리는 줄곧 경건하게' 인연' 을 믿지 않았는가? 우리는 금잉어가 들러붙기를 바라며, 우리는 모든 행운이 우리에게 오기를 바란다. 그래야만 우리는' 천명' 을 받아들일 수 있고, 우리의 삶은 이때부터 순조로웠다.

하지만' 인연' 이란 무엇일까요? 누구도 이 문제를 분명히 하기 어렵다. 우리가 자주 듣는 것은 노인들이 말하는' 생명',' 생명',' 생명',' 생명',' 하늘' 등 모두' 필연적' 이라는 거부할 수 없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개인 생활에서 각종 불행을 만날 때마다 나는 약속도 하지 않고 "아이고, 다 내 목숨이 나쁘다!" 라고 요약했다. 모든 것을 생활 탓으로 돌려서 자신이 얼마나 무고하고 무력한지 설명하라! 그러나 이것은 어떤 "삶" 입니까? 신비롭기 때문인가요? 예측할 수 없고, 예측할 수 없고, 알 수 없고, 통제할 수 없습니까? 우리가 이것을 통제할 수 없는 이상, 왜 항상 감정을 그 위에 걸까?

유물변증법의 다섯 가지 주요 범주 (원인과 결과, 필연과 우연, 가능성과 현실, 현실과 본질, 내용과 형식) 중 필연적이고 우연한 관점에서 볼 때, 사물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필연적인 추세를 가리켜야 하며, 일정한 조건 하에서는 필연적이다. 우연성은 사물의 연계와 발전 과정의 불확실한 추세를 가리킨다.

그렇다면' 인연' 의 성질은 대부분' 우연' 이지' 필연적' 이 아니다. 필연적이고, 일정한 규칙성이 있고, 이성적이라면, 사람들은 일련의 방식으로 이해하고, 관찰하고, 배우고, 요약할 수 있다. 바로 사람들의 인식과 상상을 초월하여 우연성과 지성을 지녔기 때문이다.

따라서 사람들은 이성적인 경험에서 추론하기가 어렵고, 요술, 점, 점쟁이 등 비이성적 인지형식 (연상, 상상, 직감, 영감) 을 통해 무의식적이고 비논리적인 방식으로 이해하려고 시도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다.

그러나 사람들이 현실 생활에서 이성적인 원칙 (추상적인 사고를 통해 감각이 직접 느끼는 사물의 현상, 외부 관계, 모든 방면) 에 따라 모든 것을 관찰하고 이해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종종 우연을 필연적인 것으로 여기고,' 필연적' 을 가진' 운명' 을 인간 세계의 주재로 여기며, 사람들의 생존과 삶을 지배하고 지배하는 어떤 힘과 신앙이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천명' 이라는 명목으로 통치자가 되고, 어떤 사람들은' 천명' 을 따르고 순종한다.

앞의 전제에 따라, 우리는 왕왕' 인연' 에 집착하지만, 인생 뒤에는' 운' 이 있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운명" 의 "필연성" 에 비해 "행운" 은 "우연" 이며, 강한 "기회주의" 를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더 허무맹랑하다.

필연성과 우연성은 대립통일이기 때문에, 그것들은 차이와 연관이 있다. 우선, 그것들의 차이점은 발생과 형성의 원인이 다르고, 반드시 사물 내부의 근본적인 모순에서 비롯되며, 때때로 사물의 비근본 갈등과 외부 조건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그것들의 각기 다른 표현 형식은 사물의 발전 과정에서 시간과 공간에서 비교적 안정적이고 확정적이어야 하며, 동종 사물의 공통된 발전 추세이며, 간혹 불안정하고 일시적이며 불확실하며, 사물 발전의 개별적인 표현이다. 사물 발전에서의 지위와 역할은 다르기 때문에, 사물 발전 과정에서 반드시 주도적인 위치에 있어야 하며, 사물 발전 방향을 결정하고, 때때로 종속적 지위를 차지하며, 사물 발전의 필연적인 과정을 촉진하거나 늦추고, 사물 발전의 정해진 추세를 일정한 특징과 편차로 만들 수 있다.

둘째, 그 관계는 우연한 필연을 피하지 않고, 반드시 우연에 존재하고, 대량의 우연한 표현을 통해 자신을 위한 길을 열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피할 수 없는 우연은 없다. 그것은 필연적인 배후에 숨어 필연적인 지배를 받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연은 필연적인 표현과 보완이며, 필연과 우연은 일정한 조건 하에서 서로 전환될 수 있다.

그러므로' 운명' 에 대해 우리는 극좌 (운명), 소극적 비관, 극우 (운) 로 토끼를 기다릴 수 없다.

"운명" 토론에 관해서는 "점쟁이" 를 언급해야 한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점술, 점술, 점성술, 오행, 풍수 (풍수), 점술, 점술, 단자, 도술 마술, 유인원, 태을신도, 마술, 손상, 위자두를 포함한' 점술' 기술이 있다 서양에는 점성학, 타로점, 영매수학 (이 세 가지가 중국에서 비교적 유행한다) 이 있다.

주변에서 사귀는 사람이 있다고 들었는데,' 결과' 에 대해 좀 의심스러워요.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너는 믿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점쟁이라기 보다는' 게임' 이다. 예를 들어 고대 그리스 신화 중 가장 감성적인 비극 이야기-오이디푸스는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와 결혼했다. 한 번 감탄하게 하는 것 외에, 우리는 운명의 힘이 너무 강하다는 것을 깊이 느끼고, 사람은 이렇게 보잘것없고 힘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알고 보니,' 갑골문' 은' 점쟁이' 에 속한다. 신탁도 애매모호하기 때문에,' 오이디푸스가 부모를 죽이고 장가를 간다' 는 예언만 할 뿐, 구체적으로 아버지를 죽이고 생모와 결혼하는지, 아니면 아버지를 죽이고 양모와 결혼하는지 구체적으로 말하지는 않는다. 그래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되든 간에, 신탁이 항상 옳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당신이 신에게 묻는 순간부터 신탁이 세심하게 디자인한 게임에 들어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오이디푸스가 신탁을 배운 적이 없다면, 그는 이렇게 놀림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사람들은 종종 사실을 과장하고, 개별적인 특수한 현상의 명백한 특징을 무한히 확대하여, 그들로 하여금 깊은 인상을 받게 하고, 무의식적으로 "응, 그럴 거야" 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천천히 끊임없이 축복하며,' 구심효과' 라는 암시에 인간성의 장단점과 미래에 대한 공포가 점점 더 불러일으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점차적으로, 우리는 자기 예측의 확인자가되었습니다. 우리가 알 수 없는 우연의 일치에 대해, 우리는 여러 가지 우연의 일치를 끊임없이 만드는 데 더 능하다. 마지막으로 운맛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여 신비감을 증강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