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왕 자오 shibi, 한단 궁전 에 들어갔다. 원래 초가유, 그는 경산에 왔다.
채단 창호진, 경혜령 백홍. 청파리는 약간 닮았는데, 이때도 마찬가지다.
우문수, 현담을 하는 것은 대중의 한 가지이다. 나연이는 은거해서 시집가고, 대나무를 꺾어 향기로운 덤불을 에워쌌다.
시원한 꽃이 문에 불고, 자연의 소리가 텅 비었다. 내가 처음 여기에 왔을 때 민들레는 풍경지였던 것을 기억한다.
책을 보내 가로귀뚜라미를 방문하는 것은 남비홍과 함께 하는 것이다.
한유는 형산의 한 절에 멈춰 섰고, 나는 이 시를 성루에 올렸다
형산의 한 절에 멈춰서, 나는 이 시를 성루에 새겼다.
작가: 한우
오악은 삼공, 사산은 일환, 송산은 중심에 있다.
항산은 황무지에 있고, 요괴가 많으며, 신은 남악신에게 지극히 높은 권력을 부여한다.
모든 구름과 안개는 허리띠에 숨겨져 있고,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마를 볼 수 있다.
저는 가을에 이곳에 왔습니다. 장마철이라 어둠 속에 바람이 없습니다.
나는 내 마음을 진정시키고 기도하고 대답을 얻기를 바랐다. 정의의 사상이 확실히 천국에 도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잠시 구름이 돌출된 산봉우리를 쓸어내고 산봉우리의 정상을 우러러보다.
자개봉령은 천주봉에 이어져 있고, 큰 기복이 울퉁불퉁하며, 연이어 융해를 기원한다.
험준한 제이슨은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송백길을 따라 신들의 궁전으로 곧장 달려갔다.
빨간 기둥에 비친 분홍색 벽은 현란하고, 귀화자의 벽기둥이나 녹색이나 붉은색이다.
계단을 올라 허리를 굽혀 고기와 술을 바쳐 돈에 대한 공손한 제물을 나타냈다.
늙은 목사는 하느님의 심판을 알고 있다고 주장했고, 그는 예의 바르고 경건하며 여러 차례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나에게 만두를 던지라고 지도하고, 손에 컵 하나를 들고, 나에게 나의 운이 가장 좋다고 말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나는 야외로 추방되었는데, 다행히도 죽지 않았고, 의식도 끝까지 여기서 죽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국왕의 욕망이 끊어지면 신은 나를 보우해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날 밤 절은 고정에 머물렀고, 성월각은 산의 안개에 가려졌다.
원숭이가 울면서 아침을 두드리고, 동쪽은 추운 날과 하늘을 친다.
참고 사항:
1, 화위: 고대 오행은 오방이었다. 화위는 남쪽을 가리키기 때문이다. V: 코너볼.
2, 봐: 응시.
3, 컵 만두: 컵 교육에도 사용됩니다. 점술 설비.
5, 구름 이 문장: 고대 언어 구름, 반 기댈 사람.
5. 어색함: 하루의 밝은 색을 묘사한다.
번역:
오악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은 삼공을 제사하는 것과 같다.
태화항항은 네 개의 장으로 나뉘고 송악은 중간에 있다.
항산산은 외진 불나라에 위치하여 요괴가 많다.
하늘이 남악에게 부여한 권력이 그곳에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분출된 구름이 산비탈을 덮었습니다.
하늘에는 지붕이 있지만 누가 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까?
내가 이곳에 와서 제사를 지내는데, 마침 가을비 계절이다.
어두컴컴하여 미풍이 조금도 없다.
마음속으로 묵묵히 기도하는 것은 마치 성취된 것 같다.
월신은 정직하지 않나요? 좋은 감응을 할 수 있나요?
얼마 지나지 않아 먹구름이 걷히자 산봉우리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산봉우리가 갑자기 하늘을 떠받쳤다.
자개봉은 계속 뻗어 있고, 천주봉은 그 뒤를 바짝 따른다.
석봉이 뻗어 있고, 면은 연이어 융봉을 기원한다.
암슨이 이렇게 험준하고 아슬아슬해서, 나는 하마 경배를 한다.
송백 사이의 오솔길을 따라 궁종까지 걸어갔다.
흰 벽이 붉은 기둥을 받치고 눈부신 빛을 발하고,
벽기둥 위의 그림은 귀신처럼 보이는데 녹색이나 빨간색이 아니다.
계단을 오르고, 반 전체에 허리를 굽혀 절하고, 마른 고기와 술을 바치고,
나는 이 작은 희생을 통해 나의 충성심을 표현하고 싶다.
절을 관장하는 노인은 하느님의 뜻을 아는 것 같다.
나의 희생을 응시하고 나를 위해 허리를 굽혀 절하다.
손에 만두 한 잔을 들고 어떻게 던지는지 가르쳐 주세요.
이런 점술은 가장 길한 징조로 다른 사람들은 똑같기 어렵다고 한다.
나는 이 야만적인 곳으로 쫓겨났지만, 나는 살아남았다.
나는 단지 포만일 뿐, 나는 기꺼이 죽을 것이다.
나는 진작부터 승진의 소망을 포기했다.
신선이 나를 보우하려 해도 성공하기 어렵다.
그날 밤 불사에 살면서 나는 고각에 올랐다.
하늘의 별과 달은 모두 구름에 가려져 밤이 흐릿하다.
나는 언제 날이 밝을지 모른다.
추운 날이 동쪽에서 솟아오르고, 밝고 빨갛다.
감사:
비하하고 돌아오는 길에 항산을 유람하고, 남악에게 제사를 지내고, 신의 가르침을 구하며 조롱을 해소하고, 벼슬길에 대한 울퉁불퉁한 불평을 표현하고, 현실에 대한 무관심을 나타냈다.
이 시의 처음 여섯 문장은 항산의 형세와 날씨에 관한 것이다. 먼저 항상 오악을 쓰고, 그 다음에 항산을 쓴다. 중층 구름은 매우 가난하기 어렵다. 등산에 관한 여덟 마디를 쓰겠습니다. 먼저 가을 풍경의 근심을 쓰고, 다시 묵기도 감응을 쓰면, 맑은 하늘이 바로 최고봉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숨은 관로가 울퉁불퉁하고 반복되다. 다음 열 구절은 절로, 시 전체의 중심이다. 신에게 희생을 바치고 우울한 느낌에 대해 불평하여 천국을 요청하다. 마지막 네 문장은 절에서 자는 것으로, 활달한 마음을 표현했다.
시 전체의 경물, 서사, 서정은 모두 매우 조화롭고, 시 전체가 압운되어 끝까지 읽으면 낭랑하고 조화롭다.
이 씨는 임안순 지붕에 남아 있다.
맹호연은 이씨를 린안 오른쪽 위 옥상에 남겨 두었다.
지혜는 아직 살아 있고 나는 오이다.
떠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은 여름의 첫 번째 일이고, 유랑은 선동적인 사람을 가리킨다.
강과 바다는 게으르지 않고, 전원은 잃는다.
산이 일찍 정해지면 물고기 연못도 작다.
보통 물결에 따라 흘러가고, 마음대로 한다.
그래서 숲은 멀고 나무는 일렬로 앉아 있다.
깃털은 단추에 있는데, 나는 이미 세상을 떠났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맹호연 (689 ~ 740), 당대 시인. 진짜 이름은 하오, 글자는 무섭다. 양양, 양양, 인칭 맹양양. 그는 한번도 벼슬을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맹산도라고도 불린다. 초창기에 그는 이 세상을 이용하기를 갈망했다. 사업이 어렵고 실의에 빠진 후에도 그는 여전히 자중하고, 아첨하지 않고 은둔자의 생활을 하고 있다. 사슴문산에 은거한 적이 있다. 마흔 살, 장안을 여행하는 것은 수재여야 한다. 그는 국자감청에서 시를 썼는데, 이름은 공청으로, 그것을 위해 글을 쓰지 않았다. 나중에 경주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괴저를 얻었다. 나는 동남부 전체를 두루 여행했다. 시와 왕비도 왕몽이라고 합니다. 그 시는 담백하고 산수를 잘 쓰며 산수, 은일, 여행 등의 내용을 많이 반영한다. 대부분 오언단편, 독특한 예술적 조예가 있다. 맹호연 문집 세 권, 지금은 시집 두 권을 편찬한다. 소순친초청유창랑정
초청유창랑정
저자: 소순친
하룻밤 봄비는 여명 때까지 멈추지 않았고, 강물이 불어나고, 구름층이 두껍고, 하늘을 가리고, 흐린 때는 덥고, 날씨는 따뜻했다.
나무 그늘 아래에는 아무도 없었다. 태양의 색깔은 매우 어두웠고, 꽃과 대나무는 조용했고, 때때로 새의 소리가 안에서 들려왔다.
참고 사항:
1, 쑤저우 원림 중 하나인 창랑정은 저자에 의해 비하된 후 매입하여 창랑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2, 새벽 까지 lianming.
감사:
시 전체는 직접 표현한 글자는 없지만 정경 속의 감정을 담고 있다. 생기발랄하고 조용하고 원대한 경지는 바로 시인이 한가하고 담담한 심경을 묘사한 것이다. 즉, 왕국위가 말한 바와 같이, 모든 풍경의 단어는 감상적인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창랑정' 시를 가지고 있다. 흔적은 승냥이를 멀리하고, 마음은 물고기 새와 함께 한가하다. 나는 너무 늙어서 당국을 위해 일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이 시구들을 자세히 음미하는 것은 이 절구를 이해하는 데 좋다.
아마도 이것은 좋은 장마철일 것이다. 어젯밤에 나는 바람을 타고 밤으로 잠입했는데, 날이 밝을 때까지 정자 앞 못의 물이 많이 올랐다. 봐라, 반 무 () 의 연못이 열리고, 온 하늘에 구름 그림자가 가득하고, 하늘의 부드러운 봄구름은 잠시 거울을 보고, 잠시 웃으면서 울고, 연못에서 아름다운 영상을 끊임없이 바꾸고 있다. 송나라의 시인들은 모두 한자 쓰기를 좋아하는 것 같다. 장희안의 구름이 달을 뚫고 그림자를 만드는 선례가 열렸다. 구양수는 혜화의 문장이 바로 뒤를 따르고 있다고 분명히 밝혔다. 마치 오늘 사람들이 한자를 쓰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많이 쓰면 신선함이 부족하고, 시 창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동성이어야 한다. 인물은 잘 쓰이지만 경지에서 나올 수는 있지만, 결국 주창보다 못하다. 세 번째 문장은 크리스탈 커튼을 먼저 쓰면 통풍이 잘 되고, 봄날의 햇빛은 드문 커튼 구멍을 통해 얼룩덜룩한 아름다운 영상을 남긴다. 그런 다음 jinguan 시 꽃 무거운 녹색 대나무 반 포함 영역을 씁니다. 꽃이든 대나무든, 비를 씻어 바람을 쐬는 싱그러운 느낌을 준다. 오늘날 정원에는 손님이 없다. 시인은 혼자 보고 있다. 모든 것이 그렇게 조용해 보였고, 마음속으로는 외로움이 솟구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지막 문장에서, 그 중의 운동은 조용함과 대조를 이루며 Tonamiyama 의 더욱 미묘한 영향을 받았다. 구양수도' 창랑정' 이라는 시를 썼는데, 물새는 한가하고 산새는 아침저녁으로 운다. 이 시의 해설사로서 비교적 적합하다. 시인의' 창음' 에도 구름이 있다. 고요함 속의 느낌은 세상 어디에도 없다. 이 고요한 뜻은 시인이 파면된 후의 쓸한 심경을 숨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시인은 이 조용한 정원에서 승냥이를 멀리할 수 있고, 그의 마음은 물고기와 새와 함께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사실, 그는 마음이 매우 고통스러웠지만, 단지 명확하게 말하지 않았다. 슬픔은 마음의 죽음보다 크며 시인은 이미 조정에서 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