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시대에는 거북갑이나 () 풀이 점술을 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 두 가지 방법 모두 매우 복잡하여 후세 사람들이 단순화되었다. 현재 가장 유행하는 알고리즘은 호죽림 알고리즘이다.
구체적인 방법은 동전 세 개로 바깥 고리 안에 있는 것이다. 동전을 찾을 수 없다면 동전으로 대체할 수 있다. 6 번 연속 던지면 6 번 얻습니다.
만약 양쪽과 한쪽이 반대라면, 바로 소양이다. 양반일정, 소음으로 기록됩니다. 셋째, 늙은 양을 기억하세요. 세 가지 피해, laoyin 로 기록-. 낡은 것이 적고 변하지 않는 원리에 따르면, 노양과 노음은 모두 고집을 부린다. 즉, 음해지고, 노음은 양으로 변한다.
주의해야 할 것은, 6 개는 상향식으로 배열되어 있으니, 잘못 기억하지 마라.
이때 너는 이미 점술의 경지에 이르렀지만, 이것은 끝이 아니다. 구아를 던지면 또 다른 원리가 관련된다. 즉:
1, 6 위안 변하지 않고 점괘;
2, 변화가 있습니다, 이것을 단어 수로 보고, 이 구아 에서 해당 순위 를 차지;
3. 두 가지 변화, 이 점괘 두 가지 변화, 그리고 첫 번째 변화 위주;
4, 세 가지 변화, 원래 均 및 변경 단어 를 차지 하지만, 원래 均 기반;
5, 네 가지 변화, 상호 구아 에서 변하지 않는 두 단어를 차지하며, 첫 번째 위주입니다.
6, 5 완고한 변화, 상호 보완에 같은 완고한 말을 차지한다. "
7. 6. 변하지 않고, 건곤을 차지하며, 서로의 말을 가리킨다.
8. 건곤괘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모두 노양이나 노음 (즉, 모두 달라짐)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용육괘를 차지한다.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마지막은 상향식으로 배열된 일련 번호입니다. 그것이 양 인 경우, 그것은 아홉 입니다; 음인 경우 6 입니다.
카드에 대해 말하자면, 정말 점쟁이가 있다. 일반 골동품 시장에는 길흉이라고 적혀 있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아무거나 골라라, 네가 그리는 것이 바로 어느 것이다. 하지만 이 물건은 기술적 함량이 전혀 없다. 이것은 순전히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