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신선을 묘사하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신선을 묘사하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성인, 성인, 성인, 조송의 일생.

첫째, 요정 덕트 뼈 [Xi n f 兖 ng d 海 o g \]

설명: 뼈: 남성 가스.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에서: 돈 이백의' 붕서': "어제 강릉 옥상에서 사마위자를 만났는데, 내가 신을 유유히 할 수 있는 영이 있다고 말했다." 붕이 새를 만나다 "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강릉 옥상에서 사마웨이자를 만난 적이 있는데, 그는 나를 그렇게 좋아해서 나와 함께 팔극표를 헤매며, 그래서' 붕이 작은 새를 만나다' 를 써서 자신을 넓혔다.

둘째, 선풍 [Xi' n f' ng d o qi]

설명: 요정은 성인과 같다.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출처: 명도살용' 채고기 범선 채석': "주인이 궁금포를 입고 화양수건을 걸치고 선풍이 웅장하다."

번역: 주인은 궁금포, 화양수건, 선풍, 금수차를 입는다.

셋. 선풍 스타일 [Xi' n f' ng d' o g é]

설명: 역시 동화. 신선의 풍모, 도사의 정신을 일컫는 말. 한 사람의 성격과 두드러진 정신을 묘사하는 것은 남다르다.

에서: 소송순친' 조풍의사 천장각 대군 행위': "남편이 고쾌하게 가면 선풍의 바람이 있고, 날과 두세 명이 산천 사이에 있다."

네가 고쾌할 때, 너는 선녀의 풍격, 천국, 은둔자들이 있다. 산천 사이에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넷째, 불꽃놀이를 먹지 않는다 [b-ch y-n Hu _ sh í]

설명: 불꽃 놀이 식품: 조리 식품. 도교는 신선이 숙식을 먹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고대에는 시의 뛰어난 구상, 아름다운 단어, 특이한 말을 찬양하는 데 사용되었다.

에서: 송인 응우 엔 "거북 전 시집" (권 9) 은 "직선시" 에서 인용했다. "온겸현, 집에 와서 긴 문장을 만든다. 나중에 내가 동포와 함께 왔을 때, 동포는 그의 시를 읽고' 불꽃놀이를 먹고 인간성을 먹는 말이 아니다' 고 한탄했다. ""

비서가 처음 온 것은 이공택인과 함께 집에서 긴 문장을 쓰는 것이다. 다시 소동포와 함께 온 후, 비탈은 그의 시를 읽고 한숨을 쉬었다. "이것은 숙식을 먹지 않는 개명어가 아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조송의 일생

해설: 조, 송: 전설의 신선과 적송자. 장생을 가리켜 신선처럼 하다.

에서: 동한 반고' 왕제전': "군이 이것을 중시한다면, 마음에는 요순의 뜻이 있고, 몸에는 조송의 생명이 있다."

왕이 이 점을 알아차리면, 그의 마음속에는 요순의 뜻이 있을 것이고, 몸에는 큰 소나무 한 그루의 수명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