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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술의 시작은 무엇입니까?

귀인의 관상을 보니 정말 길하다. 하늘은 둥글고, 얼굴은 붉고, 혈기는 상당히 왕성하다. 그러나 귀인은 지금 약간 흑기에 얽매여 있다. 그래 ............................................................................................................................................................................................................................................................................................................................................................................................................................ 이른바 가십이란 일반적으로 <역경> 중 이른바 점술, 점술의 구성과 해석과 도교와 점술의 관계를 가리킨다. 여기서는 설명하지 않는다. 점술 중의 길흉은 사건의 점쟁이에게 큰 참고가치가 있다. 그런데 왜 "점치는 것은 모두 허튼소리" 라고 말하는가?

첫째: 변화의 책에는 절대적인 좋고 나쁨이 없다. 이경의 모든 점괘는' 음양조화' 이다. 음과 양의 조화란 무엇입니까? 한 가지는 반드시 그 때, 즉 공기가 있어야 한다. 운이 나쁘다고 할 수도 있고 불교의 기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래서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재난' 이 아니다.' 복' 이 올 때' 재난' 도 뒤따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재난은 결코 한 사람이 오지 않고 행복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역경> 속' 유' 가 행복이라는 뜻처럼 좋은 점술을 해야 하지만 너무 행복하면 행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둘째: <역경> 경찰의 말과 사후의 제갈의 질문. 모두들 "너무 늦게 왔다" 고 말한다. 지금의 해석은 나쁜 것이다. 하지만 역적 사고 (소극적 구아) 만이 환경에서 생존의 길을 찾을 수 있다고 해서는 안 된다.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고, 환경 정세 (삼양개태) 를 똑똑히 봐야 일을 안정적으로 완성할 수 있다. 하지만 사실, 우리가 이경을 펴면, 알 수 없는 일이 하나 있습니다. 즉, 태괘 뒤에 마이너스 괘가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럼 어떻게' 큰 성공 없음' 이 있을 수 있지? 지금의 말에 따르면, 대기가 습관이 되어 갑자기 밸러스트에 기절했다. 그럼 난 "징 징" 을 발견, 철저 하 게 그것에 대해 생각, 그리고 마침내 그것이 무엇 인지, 지금은 무엇 인지 이해 합니다.

셋째: 천금은 사기 어렵다. 모든 사람이 비판을 알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지금은 어느 누구도 배운 적이 있고, 몇 년 동안 사회 경험이 있는 젊은이들이 모두 말해야 하는 스타일이지만,' 당국자 팬' 이다! 모두들 "관을 보지 않고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관을 보면 눈물이 난다고 하는 사람은 절대' 무관' 하고 눈물을 흘릴 수 없다. 이것은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그들이 관에 아주 가깝다는 것을 알았을 때만 그들은 죽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좀 더 직설적으로 말하면, 그들은 자신이 경험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아직 두 번 속는 것을 포함하지 않는다. 그건 여담이야!

넷째: 지나갈 수 없는 화염산은 없다. 이 점은 내가 많이 말하지 않고, 나만 알고, 경험한 사람만이 알고, 많이 말하는 것도 만감이 교차하는 것이다.

이 네 가지 점을 바탕으로 문화와 문명은 하나의 과정이다. 과거는 지나갈 것이고, 과거의 긴 지식은 앞으로 사용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그래서 구름은 "선이한 일은 예견하지 않는다" 고 한다면, 당신은 무엇을 예측합니까? 만약 네가 지식을 얻었다면, 너도 기억력이 길어야 한다. 말을 많이 하면 쓸데없는 말이고, 시간이 지나면 물이 많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