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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치 아래 허영심 위에 있다. 부처님의 성연을 그리다.

터보.

오랜 세월 동안 진정한 의미를 잃었고, 표면에는 불필요한 깊이가 있었고, 다른 의미가 더해졌다.

본말이 전도되다. 끊임없이 형식을 바꾸는 것은 진면목이 지루한 일이다.

연회가 시작되었다. 최면, 점술, 기공, 심요, 도교, 풍수, 번갈아 출전하다.

팔선들이 바다를 건널 때, 그들은 모두 그들의 신기한 힘을 보여 주었다.

집이 무너져 가족들이 서로 공격하여 몹시 피곤하다. 무고한 아기, 무고한 고아, 분쟁에 휘말려 죽다.

정제당 주변의 친지들은 연이어 자기의심의 곤경에 빠졌다.

술자리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대가를 치르지 않고 후계로 가서 잔치 중 1 등을 쟁취하지만, 결국에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뿐이다.

연회를 연 사람은 도불이기 때문이다.

그냥 지루한 일, 그냥 지루한 게임, 그냥, 난 너무 많이, 그래서 판단을 잃고, 내 자신의 욕망과 세상을 왜곡 싶어요.

전체 이야기는 연회이다. 긴 프로그램이 끝난 후 불이 꺼지고 촛불이 꺼지고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노래의 마지막, 모든 것이 일상으로 돌아간다. 시끌벅적한 대항이든 지루한 못된장난, 일상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바둑으로 여겨지는 모든 사람들의 가정이 해체되었다.

집은 모순이 비모순, 상호 증오, 상호 애착으로 통일되는 곳이다. 이런 속박은 견고하고 연약하다. 철거하고, 쉽고, 갈등을 격화시키고, 종속을 감추다. 접착도 쉬워요. 일상으로 돌아가면 좋겠어요.

당신이 염려하는 모든 조건을 제쳐두고, 집은 개인에게 필요한가?

가족을 갈망하는 방랑자가 함정을 세우고, 모든 신하들이 일거에 패멸되어 가족을 도망쳤다.

그의 갈망은 이 실험에서 우습게 변했지만, 그는 여전히 갈망한다.

집에서도 왜곡될 수 있고, 집이 없어도 살 수 없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집에서 자신을 억압한다고 말하지만, 집을 떠나면 정말 자신을 위해 살 수 있을까?

인류의 붕괴는 정말 가족의 구조로부터 시작되었는가?

결국 집이 필요한가요?

최면의 범위는 매우 넓다. 기억은 위조되고 과거는 거짓이다.

만약 네가 자신을 믿을 수 없다면, 자아라는 개념은 얼마나 위태로운가.

어쩌면 자아는 일종의 환각일지도 모른다.

얼마나 많은 행동이 자유 의지에서 나온 것입니까? 이미 결정된 유일한 옵션 중 하나일 뿐, 선택이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스스로 자신의 세계를 지었지만, 세계가 우리를 단조한 것을 발견했다.

"모든 사람은 여러 가지 사물의 축적이지만, 사람들은 모든 것을 자기라는 왕관을 쓰고, 모든 것이 자기라고 생각한다."

몸은 정신입니다. 즉, 부조리하고 허황된 인조 비경험 개념을 제거한 후에도 몸만 여전히 우리에게 속한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외식인은 잔인하여 사람이 되기 위해 한 모든 노력을 말살하고, 난폭하게 사람을 동물의 속성으로 끌어당겼다.

사실 개인의 개념은 자신에게만 속하며 다른 사람에게 알릴 방법이 없다. 오직 너 자신뿐이다. 아무도 모른다, 그것은 이 세상에 없다.

그래서, 자아는 정말로 존재합니까?

이 잔치의 주최자는 자신을 신의 자리에 두고, 다른 사람을 마음대로 놀리며, 아름다움의 이름으로 인간성을 연구하고, 결국 뻔뻔스럽게 인간의 비열한 사회의 멸망을 선언하는 자아신화적인 사람이다.

사실, 모든 것이 결국 사라지고 뒤돌아갈 길이 없다. 득의양양할 가치가 없다. 사람의 비열함은 인공적으로 건설된 사회에서 인간성을 돌아보는 것 이상이다. 이것은 사회와 본능이 조화를 이룰 수 없는 모순이다. 정말 이것에 대해 득의양양할 가치가 없다.

이 작품은 매우 길어서 4 부를 보았을 때 이미 좀 피곤했다.

하언 공구구는 강한 실망감으로 결말을 만들고 싶었지만 실패한 것 같다. 답은 전체 퍼즐을 지탱할 수 없다. 그는' 지루한 일' 을 쓰려고 했지만 결과는 창백하고 경솔했다. 마지막으로, 현실 인물의 신화에 관한 주제는 거의 논의되지 않았다. 댄 브라운은 이 문제를 토론하기 위해 실전된 책 한 권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지만, 하언 경고는 분명히 세 마디로 아이디어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

애석하게도 이것은 그의 가장 길고 복잡한 작품으로, 분명 많은 신경을 썼을 것이다. 그러나 마지막 순간에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

사실 세 권의 이 이야기는 편폭이 비슷하고, 감정이 풍부하고, 관심이 높으며, 길고 상세한 과정보다 훨씬 약한 결말을 받아들이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