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부터 여주인의 인생은 더욱 어두워졌다. 그녀는 다른 사람과 친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녀는 자신의 마음을 영원히 폐쇄했다. 그녀는 폐인처럼 보인다. 나는 친아버지와 계모에게 학대를 당한 어린 소녀를 우연히 보았다. 내가 이 어린 소녀를 보았을 때, 나는 나 자신을 생각했다. 어린 소녀는 그녀와 같은 경험을 했기 때문에, 그녀가 불쌍하다고 느꼈다. 생각해 보니, 그녀는 이 어린 소녀를 도울 수 있다고 생각했다.
사실, 그 여자는 어린 소녀를 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을 구하는 것이다. 영화 전체가 우리에게 음산한 효과를 주어서, 이 영화가 숨을 쉬기가 매우 어렵다고 느끼게 한다. 여주인이 생활에 대한 음울함으로 가득 차 있는 것 같고, 그녀의 세계는 희망이 없는 것 같다. 여주인이 자포자기한 상태는 그녀의 인생이 망가진 것처럼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그녀는 그 어린 소녀를 만났는데, 그녀의 경험과 갈망 때문에 그녀의 내면의 선량함을 불러일으켰다. 그녀는 처음에는 집사가 되고 싶지 않았지만, 마음속 고민에 아이를 돕기로 했다.
나는 여주인이 소녀가 그녀처럼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어쩌면 그녀는 어린 소녀가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내고, 행복하게 자라기를 바라며, 그녀처럼 되지 않기를 바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그녀는 어린 소녀를 구하는 동시에, 어린 소녀를 예전의 자신으로 여긴다. 그녀는 반드시 어린 소녀를 고통의 심연에서 끌어내야 한다. 어린 소녀를 도울 때도 천천히 마음을 열고 그녀와 진한 우정을 발전시킨 것은 여주인이 세상에서 얻은 가장 소중한 것이다. 어린 소녀를 심연에서 끌어내는 동시에 자신을 끌어냈다. 이때 그녀는 여전히 생활에 대한 희망이 충만하다. 그녀가 이 어린 소녀를 돕기로 결정했을 때, 그녀는 이것이 일종의 자기구원이라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