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첫 글자가 같고 세 글자가 같은 성어 _ 사자성어망

첫 글자가 같고 세 글자가 같은 성어 _ 사자성어망

첫 글자와 세 번째 글자가 같은 글자인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첫 번째 단어와 세 번째 단어가 같은 성어:

집집마다 문을 두드리다. 다음으로, 순서대로.

방해-다른 사람을 방해하다.

암노-마음속에 참다.

자랑스러운 머리와 머리-고집이 세고 얽매이지 않는 모습을 묘사한다.

백발백중-양궁이나 사격이 정확하다는 뜻으로 매번 목표물에 명중한다. 일을 할 때 자신감이 충만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매 동작마다 임무를 완성할 수 있는데, 모든 것이 수월하여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백령백리-매우 총명하고 영리하다고 묘사하다.

모든 것에 복종하다-모든 것. 매사에 남에게 복종하는 것을 묘사하다.

모든 것에 복종하다-모든 것. 매사에 남에게 복종하는 것을 묘사하다.

모든 전투에서 이기다-모든 전투에서 이기다. 무적을 묘사하다.

반 녹색 반 노란색-작물은 아직 잘 자라지 않았고 녹색과 노란색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시기가 아직 무르익지 않았음을 비유하다.

반 푸시 반-푸시: 거부, 회피; 만큼: 가까이, 얼굴을 위로 향하세요. 거절하는 동시에, 그는 좀 가까이 다가갔다. 거드름을 피우며 거절하는 척하다.

반통반침-묘사가 모호하고 직설적이지 않다.

반신반의증-좀 믿고 또 좀 의심스럽다. 네가 진짜인지 거짓인지 확실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역설: 위반과 혼란. 부정한 수단으로 얻은 재물도 다른 사람이 부정한 수단으로 점유할 수 있다. 마음대로 번 돈을 마음대로 쓰다.

예경-예경: 단정하고 예의 바르다. 태도를 매우 공손하게 묘사하다.

예의-매우 존경하는 태도를 묘사한다.

주야를 점치다. 밤낮으로 연회를 즐기는 것을 묘사하다.

주야밤-점술. 밤낮으로 연회를 즐기는 것을 묘사하다.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다-비천하다: 비천하다, 비천하다; 강씨: 잘난 체해요. 사람에 대해 적절한 분수가 있어야 하고, 비굴하거나 거만하지 않아야 한다는 뜻이다.

차도, 음식도 없습니다. 음식도 없습니다. 마음이 무겁다.

바보도 귀머거리도 아니다. 사람은 바보도 귀머거리도 아니다. 종종' 아줌마가 아니다' 와 함께 치매를 설치하지 않고 귀머거리를 설치하지 않으면 할머니 할아버지가 될 수 없다는 뜻이다. 너의 어른을 너그럽게 묘사하다.

보지도 말고 무시하지도 마라. 보지도 말고 대답도 하지 마라.

때리지 않으면 알 수 없다. 때린 후 서로 알고 사귀는 친구가 더 잘 어울린다는 뜻이다.

걱정하지 마세요. 걱정 마세요. 마음속으로 말하고 싶지만 말할 수가 없어요. F: 영감. 학생이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없을 때, 그들을 깨우치지 마라. 이것이 공자의 교수법이다.

분노: 마음속으로 알고 싶었지만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 계시: 계시. 학생들이 이해하고 싶은 것을 이해하지 못할 때 깨우치지 마라. 이것이 공자의 교수법이다.

부자가 아니면 죽이지 않는다-펭: 두껍다; 살인: 감소. 사치하지 않거나 검소하지 않다. 증가하지 않고 감소하지 않다.

진퇴양난-진퇴양난을 비유하여 처리하기 어렵다. 어색함을 형용할 수도 있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비정상적이고 고금에 없는 것을 말합니다. 원래 풍자작가는 아무것도 배우지 않고 이상한 척했다. 나중에는 종종 타협에 비유된다.

아랑곳하지 않는 것은 사람을 돌보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만, 경거망동하고 다른 사람을 돌보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흥얼거리지 말고, 하지 마라. 말하지 말고, 해야 할 말을 하지 마라.

떠나는 것이 아니라, 즉, 접근하고, 접근하는 것입니다. 출발: 소외, 떠나라. 접근하지도 멀어지지도 않는 사람을 가리킨다. 더 많은 것은 사람과 친해지고, 사람과 친해지지 않고, 사람과 멀어지는 관계를 가리킨다.

병도 서병도 아니다: 너무 급하다. 서: 천천히. 급하지도 느리지도 않다. 적당한 리듬을 장악할 수 있다는 뜻으로, 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다.

농작물을 수확하지 않는다-농작물: 파종; 30: 곡식을 수확하다. 일반적으로 농업 생산과 노동에 참가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오만하지 않다-자랑스럽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오늘날 고대가 아닌 것은 비정상적이고 고금에 없는 것을 가리킨다. 원래 풍자작가는 아무것도 배우지 않고 이상한 척했다. 나중에는 종종 타협에 비유된다.

연민이나 절단-연민이나 절단: 자랑과 오만함. 직접 경험하지 못한 나는 살 수 없고, 나도 자신을 자랑하지 않는다. 겸손을 형용하다.

겸손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다-오만하다; 비천함: 비천함, 저열함. 사람에 대해 적절한 분수가 있어야 하고, 비굴하거나 거만하지 않아야 한다는 뜻이다.

하지 않는 것에 부끄럽지 않다-부끄러움, 어색함: 부끄러움. 공명정대하여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무랑은 쇼를 하지 않는다. 본의가 높지 않다. 후자의 비유는 쓸모가 없다.

나쁘지 않다-나쁘지 않다: Pennisetum; 병: 개풀. 이것은 어린 모종에 잡초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후예는 사람이 무능하고 가치가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불륜불류-불륜불류: 다른 종류. 이런 종류도 아니고 그런 종류도 아니다. 이런 묘사는 불합리하다.

만연하지 않음-퍼지지도 가지도 않는다. 비유적 말이나 문장 쓰기는 간결하고 간결하며, 우물쭈물하지 않는다.

무지함-말이 모호하다는 뜻이다. 불분명한 행동도 묘사한다.

편향되지 않음-어느 쪽에도 편향되지 않습니다.

편견 없음: 편견이 있습니다. 어느 쪽도 편들지 않다. 중립적이거나 공정한 것을 표시하다.

깨지지 말고, 서 있지 마라. 낡은 것을 깨뜨리지 마라, 너는 새로운 것을 만들 수 없다.

인내-굽힘: 항복; 스크래치: 구부러짐. 스트레스 앞에서 굴복하지 않는 것을 비유하여 매우 완강하다.

며칠만 지나면 달이 없다. 일월을 가리지 않고 시간 제한이 없다는 뜻이다.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

셔츠도없고 신발도 없어-셔츠: 코트; 신발: 신발. * * * 가운, * * * 신발. 불결한 모습을 묘사하다.

올라가지 않으면 내려갈 수 없다. 진퇴양난을 묘사하다.

장생-불교용어, 불교는 생멸의 변화, 즉' 상주' 의 동의어라고 생각한다

무지함-지식이 많지 않다. 오래된 비유는 간단하고 성실하다.

죽지 않고 살지 않는다-생기나 어색함이 없는 것을 묘사한다.

아프지 않고 간지럽지 않다. 아프지 않고 간지럽지 않다. 원래 묘사는 일종의 고민이라고 할 수 없다. 지금 많은 비유가 본질을 건드리지 않고, 급소를 찌르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토하지 않으면 불쾌하지도 않고 무례하지도 않다. 사람이 정직하다고 묘사하고, 연약함을 업신여기지 않고 강경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상관없어요-냄새: 들어보세요. 남들은 무슨 말을 해도 듣지 않고, 주동적으로 묻지도 않는다. 사물에 무관심한 것을 묘사하다.

언어도 무기도 없다. 언어도 무기도 없다.

서: 천천히. 병: 빨리. 급하지도 느리지도 않고, 태연자약하다.

단호하지 않다-요구가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묘사하다.

비 또는 비 회의: Boyi 를 참조; H: 리우 xiahui 를 의미합니다. 소년이 되지도 말고, 류하혜를 배우지도 마라. 타협을 비유하고 극단적이지 않다.

숨겨진-은유적인 태도는 불분명하고 애매모호하다.

전체 할인, 공제: 상품을 판매할 때 정가에서 공제되는 퍼센트. 할인이 없다는 것은 완전하고 완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의식적으로-알고: 알고; 지각: 의식. 몰라, 몰라. 현재는 중시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 () 나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나는 질투한다; 추구: 욕심. 질투하지도 않고, 욕심을 부리지도 않는다.

지나가다-지나가다. 위에서 아래로.

철저함-철저함: 명료함, 철저함.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의미심장하다.

국왕을 주재하다-왕: 황제; 바: 고대 제후연맹의 수장. 권력에 의지하여 횡행하거나 오만하게 고개를 드는 것을 비유한다.

자기 성취-자신이 성취한 것도 있고,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을 성취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성실-묘사가 진실하다.

성실과 두려움-성실: 진실, 진실; 어색함: 무서워 공포: 공포. 두려움과 불안의 지경까지 매우 신중하다.

형세를 이용하다-과거의 뜻은 사람들이 기회와 현재의 형세를 이용하여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추추덕초족은 그들의 활을 잃어버렸지만, 여전히 초인이 그들을 찾았다. 자신의 물건을 잃어버렸지만 주운 사람은 외부인이 아니다.

뱀을 칠 인치-말이나 일을 할 때 반드시 주요 부분을 잡아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빅 벤과 빅 벤: 기본면; 종: 벤, 주제.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한 것.

Dawu-차: 이해합니다. 우: 알겠습니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Dawu-차: 이해합니다. 우: 알겠습니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허풍을 떨다-많은 악기들이 동시에 연주된다. 비유로 투기하다.

자비와 자비-친절: 사랑으로 중생에게 행복을 주다. 슬픔: 자비로 중생의 고통을 해소한다. 연민: 불어, 고난 구제해. 사람의 자선을 묘사하다.

거센 파도는 거센 파도를 가리킨다. 사회의 대혼란과 대변화를 비유하다. 투쟁이 날카롭고 복잡하며 격렬하고 힘들다는 것을 비유한다.

큰 시장-상품의 일반 시장 가격을 가리킨다.

행운-매우 길조가 순조롭다. 옛날에는 점술과 복을 기원하는 데 쓰였다.

켜기 및 끄기-문학적 사고, 켜기 및 끄기를 묘사한다.

일부러 거만하게 굴다.

인의는 관대함을 묘사하고 인의를 존중한다.

옳고 그름-정치 원칙 문제.

돈을 헤프게 쓰다-돈을 쓰는 것과 물건을 쓰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걸을 때 흔들거리다.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오만한 태도를 묘사하다.

어리석다-둔하다: 둔하고 유연하지 않다. 사고와 행동이 느리고 서투른 것을 묘사하다.

철거-철거: 철거, 읽기 전화 및 통신을 여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 문제. 일반적으로 책임자가 없는 경우 대리인의 개봉, 승인, 공문 처리 등을 담당한다. 형용력이 크다.

딩은 정 () 이고 털은 털 () 이다. 못은 반드시 상응하는 리벳 () 에 박아야 한다. 착오가 있어서는 안 된다. 엄숙하고 명확하게 이 일을 묘사하다.

못은 못이고, 리벳은 리벳이다. 못은 반드시 상응하는 리벳에 놓아야 하고, 약간의 착오가 있어서는 안 된다. 엄숙하고 명확하게 이 일을 묘사하다.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며 독단적이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고려하지 않는다. 이런 풍격이 비민주적이라고 묘사하다.

혼자 깨어나다-순진하고, 혼자 깨어나고, 표류하지 않는다.

독립은 독립이다. 대중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고, 스스로 결정하고, 임의로 행동하는 것을 의미한다.

혼자 가는 것은 행동의 자유를 의미하며 장애물이 없다. 작문용 단어가 독특하다는 뜻도 있고, 뒤는 단독 교류를 가리킨다.

다재다능함-다양한 재능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

슬픔과 병-재재재가인의 연약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귀에 거슬리는 목소리-격렬한 말투와 무례한 태도를 묘사한다.

썩은 옷 썩은 음식-악: 가난. 너덜 너덜 한 옷과 음식.

악에는 악보가 있다—나쁜 일을 하는 사람은 악보를 받는다. 나쁜 짓을 한 결과를 일컫는 말.

판매부 판매녀-본명 소상인.

당나귀도, 말도 아닙니다. 당나귀도, 말도 아닙니다. 비유는 이치에 맞지 않고, 아무것도 닮지 않는다.

친척도 친구도 아니고-그래서: 오랜 친구. 친척도 지인도 아니다. 서로 관계가 없다는 뜻이다.

강도 좌석-석두, 좌석이 아닙니다. 석두 돌릴 수는 있지만 마음은 돌릴 수 없고 돗자리는 말릴 수 있지만 마음은 말릴 수 없다는 뜻입니다. 마음을 굳히고, 영원히 마음을 바꾸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기이하고 관대하다-이순신: 은말주 초의 버이; 뒤로: 춘추시대의 노국입니다. 보이도, 류하혜도 아니다. 이 두 성현의 품성을 갖추지 못했다. 한 사람의 천부적인 재능이 높지 않고, 도덕은 높지 않지만, 통제욕도 있다.

비-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따르는 것을 비유한다.

짖는 소리-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따르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근거 없고 악의적으로 풍자하는 말. 다른 하나는 사적으로 비밀 전설을 토론하는 것을 가리킨다.

단계를 옥보로 바꾸다: 고대 제사와 시체 사이의 단계 수는 지위 순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절차를 바꾸고 옥장식을 바꾸다. 고인의 신분의 변화를 뜻하며 안장 의식도 바뀌어야 한다.

감히 노여워하지 못하다-감히 노여워하지 못하다.

감히 할 수 있다: 용기가 있다. 과감히 손을 놓고, 감히 책임을 지다.

공공 인재와 공공 희망-인재: 인재 희망: 명성. 이런 명성만이 공보적 지위라고 할 수 있다.

사업은 사업이다. 사업은 개인의 것이 아니라 사업의 원칙에 따라 하는 것이다.

대중은 공평하고, 시어머니는 시어머니가 이치에 맞다고 말한다. 쌍방이 다투는 것을 비유하고, 각자 각자의 도리를 말한다.

고형고심-외모와 마음 모두 고대인의 풍격을 지니고 있다.

고색고향-그릇, 서화의 고색고향, 정서가 각기 다르다.

이상한 모양.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는 것을 묘사하다.

나는 잃어버렸다-나는 잃어버렸다: 조심하지 않았다. 우연한 득실을 가리킨다.

목소리가 듣기 좋고 정신이 좋다-말투가 부드럽고 태도가 온화하다고 묘사한다.

어디 가-가: 가; 따르기: 따르기. 떠나는 곳, 가는 곳. 더 많은 것은 중대한 문제에서 어떤 방향을 선택하는가를 가리킨다.

호두계: 매점의 암호문. 원래는 군대에서 구걸하는 암호문이었다. 나중에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리다.

소를 말이라고 부른다-부르다: 부르다. 나를 소나 말이라고 부른다. 남이 욕하거나 칭찬하는 것을 비유하고, 전혀 개의치 않는다.

호디후: 호; 황제: 신을 가리킨다. 하늘이 무엇이고, 황제가 무엇이냐. 처음에 의상을 묘사한 것은 신처럼 예뻐 보였고, 나중에는 존경과 감탄을 표했다.

여우는 여우를 묻었다-'파다'. 여우는 매우 의심스럽다. 그는 단지 무언가를 묻고 다시 파냈다. 의심이 너무 많아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것을 비유하다.

표정이 무겁고 강인하다. 외모가 강하고 성실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호랑이 가죽을 그리는 것은 뼈를 그리기 어렵다. 한 사람을 아는 것은 쉽고, 한 사람의 속마음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다.

득실을 앓다-득실을 앓다: 번뇌, 번뇌. 못 얻을까 봐 또 잃을까 봐 걱정이다. 개인의 득실의 중요성을 묘사하다.

당황한 손발-서두른 것을 묘사하다.

사진과 사운드-생생한 서술이나 설명을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