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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추전국시대에 마녀가 있었나요?

만약 LZ 가 무당성을 가리킨다면, 춘추전국시대에는 이미 무당이 있었을 것이다.

무족은 역사가 유구하다. 역사서에 따르면' 춘추원생활 계승전' 에서 황제의 성은 오창성이고,' 육심전' 의 리, 리, 오성은 오성의 시작이라고 한다. 오성의 기원에 대하여 성씨 문헌에는 줄곧 확실한 증거가 있다. 성시험',' 성씨의 원류시험',' 동치씨 족보',' 동치씨지' 고증에 따르면 오성에는 세 가지 출처가 있다.

1, 고대에 기원하여 기예를 성으로 삼다. 옛사람들은 만물에 영이 있다고 믿었고, 신령은 신령의 감화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여, 춤으로 신을 부르는 직업인 요술 (무술의 고문은 사람이 두 소매를 휘두르는 것 같다) 이 나타났다. 무인은 기도와 점술을 직업으로 하고, 그들의 후손 중 일부는' 무우' 를 성으로 삼는다. 마녀

사람의 후세는 대부분 여름상기에 축복을 기원하며 병을 치료하는 직업을 추구하며 점차 고정관원이나 무당, 혹은 무신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들의 후손들은 모두 마녀를 성으로 한다. "진무" 라는 성도 있습니다.

2. 전설에 의하면 황제 시대에는 의사 오붕이 있었는데, 오성의 시작이었다.

3. 상조의 대신도 마녀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드럼을 발명했는데, 점술로 점을 치는 창시자이자 유명한 점성가이다. 그의 후손, 자손은 모두 오씨를 성으로 하여 오씨라고 부른다. 관직을 성으로 하는 사람도 있는데, 이를 오현이라고 부른다.

위의 발췌는' 백가성' 의 오성의 원류에서 발췌한 것이다.

이 세 가지 상황 외에 오씨 족보의 기원은 또 다른 기록이다. 오씨 시조 건공은 황제 헌원 씨의 후예이고,' 미로도사' 에 따르면 마법사는 세가재인으로, 당우에서는 차이가 있다. 오 () 는 후예 () 로, 바원 (), 쿠보 (), 석신 () 이라고 불린다. 의 아들 에 따르면, 카운티 카운티, xiping 카운티, Qingzhou 산, 우 는 산서 Pingyang 카운티 라는 이름을 지었다.

성, 성원림, 성씨 편찬, 족보, 오족보에 대한 고증에 따르면, 최종 분석에는 대체로 네 가지 출처가 있다.

1, 요술 시조의 후손으로, 그 대표적인 인물은 오선이었다. 고대에는 과학이 발달하지 않아 인식 수준이 매우 낮았으며, 신비로운 자연현상을 설명할 수 없어 인류의 운명을 결정하는' 운명관' 이 싹트게 되었다. 사람들은 항상 무당에게 중대한 사건이 닥쳤을 때 하나님을 위해 기도하라고 요구하며, 자신의 아름다운 소망이 신의 도움을 통해 실현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녀는 당시 가장 높은 지식인이자 정신문화의 권위자, 교육, 예술, 과학의 지배자, 그리고 수여자였다. 고대 부족 사회에서 정치 제사는 일체였으며, 그런 다음 정권과 신권은 분리되었다. 그것은 신도교의 교리에 근거하여 신권 정치와 종소리를 촉진하여 사람들을 통제한다. 신권은 무당사가 진행한 것으로 고대 초창기인의 전신이다. 고대의 역사학자들은 모두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은 고금의 노인들과 깊은 관계를 맺고 있다. 신권 정치를 실행함으로써 그들은 사람들의 탈선 행위를 통제함으로써 미국, 이탈리아, 친절한 법률을 통제할 수 있다. 고대에는 여성 추장이 마녀였고 마녀는 용의 상형문자였다. (스토리 텔링) 는 (마녀, 마녀의 소원, 여성 [마녀] 가 무형의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하느님께 춤을 추는 사람은 한 사람이 두 소매로 춤을 추는 것과 같다. "무당" 이라는 단어는 하늘과 땅 사이의 신과 생물을 통솔하는 의미를 지녔지만, 하나님과 대화하거나 위로할 수 있는 사람들을 가리키며, 대신 기도하고 국민을 위해 봉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여씨 춘추 \" 도 무당이 짠 것이라고 말했고, 점술사는 무당을 존중했다.

짠 것은 선브, 청부이다. "리 사오" 참고: 당나라 야오 우 시안 (Tang daiyao) 은 점술로 유명합니다. 그는 사람들의 행복과 질병을 연장하고, 그들의 삶과 죽음을 알고, 나이에 따라 그들이 하나님인지 판단할 수 있다. 제요는 그들을 신기한 마녀로 존경하고, 그들을 보기 좋게 만들었다. 생전에 이 산에 봉하고, 사후에 이 산에 묻히고, 오현이 거주하는 곳을 오현국으로 명명하였다. 오현이의 아들은 당연히 오현국의 왕이었고, 나중에 파키스탄에 의해 오군에 합병되었다. 산해경 야서경' 재재: 야외에 봉거옥문이라는 산이 하나 있는데, 일월이 여기에 들어온다. 영산, 오현, 오이, 오반, 오붕, 고무, 오진, 이우, 오피리, 오사, 오로가 있습니다. 그때부터 10 무당이 오르락내리락하여 각종 약이 모두 좋아했다. 산해경' 에서 오현이는 군무의 우두머리이자 홍일의 창시자이다. 이 마법사들은 그들의 후임자이다.

후세 사람들은 오성을 많이 하고, 부, 주, 시안 (西安) 을 성으로 한다. 《성원원》에 의하면, 황제 시대에는 무선이라는 무당이 있었고, 후대에는 선씨를 씨로 삼았다고 한다. 시안 (西安) \ "성원 \" 에서 오선 () 이후 동해에서 발견되었다고 했는데, 지금은 오성과 시안 () 성이 모두 오선 () 의 후예다.

2. 의학 시조의 후손으로, 그 대표적인 인물은 황제 시대의 재상 오붕이며, 사서에서 본 최초의 오성이 탁월한 인물이다. 황제 시대 (기원전 2690 년) 에는 오붕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동물이 스스로 식물을 먹는 것을 관찰하여 손상을 치료했다. 그는 한약을 발명하여 병을 치료했다. 황제 헌원은 의술이 뛰어나 신을 존경하고 그것을 신의라고 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의술, 의술, 의술, 의술, 의술, 의술) 그는 오천 년 동안 한의사의 원조였다. 또 명의가 오 () 를 방문하다: 정의술 (), 소아두개 칸막이 () 를 쓰니, 장수를 차지할 수 있고, 병생사를 분별할 수 있다. 오씨 자손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소아과 의학이다.

3, 황제 성제, 고대 건덕황제, 생성, 토성, 제후가 언표에 넘쳤기 때문에 세가, 관공훈, 관가, 또는 성을 기준으로 성을 나누었다. 성은 성의 한 가지이다. 3 세대 후 성이 하나로 결합되기 시작했다. 미로도사' 에 따르면 마법사는 고신의 천재로 당우에서 뛰어나 서기에 살고 있다

2435 년 전, 그는 마녀였고, 그는 황제의 후예였다. 그는 팔원, 퀘벡, 석신, 서희, 염룡, 무남, 희야, 옥월로 불리며 옥부 오교로 16 상 8 개 (일명 16 개) 로 불린다. 또한 신화 고전 소설에는 네 명의 첩이 기록되어 있다. 원비에는 소가가 있고, 여자의 이름은 강원장 (즉 후직) 이며, 그 후의 아들도 있다. 둘째 공주는 e 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봉가 삼첩 성기, 여자: 집사 사첩 성기, 여상기. 두 번째 방, 하나는 퀘벡, 석신의 두 아들, 하나는 연극삼촌, 염룡, 무남의 세 아들을 낳았다. 그 후 또 어떤 아내와 결혼하여 10 자를 낳았다: 백펜, 중감, 창중, 백호, 중웅, 속치, 피곤 왕위. 먼 옛날의 신화

고전소설과 오씨 족보 기록: 오인과 오간은 같은 사람, 유명인, 글자간, 황제와 헌원씨의 후예라고 생각할 수 있다.

4. 오모복성에서 진화했습니다. 주조의 관료 체계에는 말을 기르는 병을 관장하는 관원이 있는데, 오마, 즉 마의사라고 한다. 오마의 후손 중 일부는 조상의 관명으로 자신에게 성을 지어 오마씨라고 부른다. 나중에 점차 단성 무당이 형성되었다. 오마의 귀족 가정은 여현에 산다. 서한에는 육지를 설치하고, 삼국 위진 () 은 육군 () 을 개조하였다. 지금의 산둥 수준이다. Wumashi: 봄과 가을의 진 (Jin) 나라의 유명 인사. 그는 공자의 제자이다. 그는 노국에서 재상을 한 적이 있고, 정적도 있다.

고대 신화' 대우치수' 에 따르면 시대에 강회유역에 오라는 부락 지도자가 있었는데, 그는 천문지리에 능통하고 힘이 9 코끼리처럼 컸다. 특히 수문수리지식이 풍부하다. 그는 화이 하천 유역과 장강 중하류의 모든 강과 호수의 수문 지질을 잘 알고 있으며, 수신수괴로 불린다. 대우는 오치수수의 건의를 받아들였다. 예전에는 모두 물로 물을 막았기 때문에 홍수는 치료할 수 없었다. 나중에, 우 우 (Wu) 에게 물었다. 우 (Wu) 는 그에게 "진흙 파기" 방법을 사용하라고 말했고, 각 강의 지질 학적 상황, 주요 지역 및 발굴 로드맵을 유 (Yu) 에게 알렸다. 우 (Wu) 의 계획에 따르면, 우 (Yu) 는 수년간의 홍수를 치료했다. 오유세 아들: 상검평, 자환호, 삼권운, 모두 대단하고, 무공이 높고, 신통이 넓고, 위압적이다. 천리 안에 각 부락은 그의 명령을 듣고, 그의 통제를 받아, 전체 회하 유역과 장강 중하류, 동백산남에서 운몽대택, 심지어 호남 수원까지 점거했다. 오앳된 부자는 너무 위압적이어서 우우를 파견하여 징발하고, 우는 그와 적이 될 수 없다. 나중에 신 (각 부족을 가리킴) 은 무두와 싸우고, 일제히 지지하고, 삼자가 패하여 포로가 되었다. 중국 고전 신화 소설' 대우치수' 에는 왕우남순찰, 제후가 토산에서 만나, 제공이 안배하고, 차를 가지러 나가고, 자가운전한다는 기록이 있다. 24 명의 왕자 중 이우 후순이 있다.

약 3600 년 전, 왕상태무와 조상은 각각 오헌 오헌을 승상으로 사용하기 시작했고, 사마천은' 사기',' 서한은본기' 에 기록되어 있다. 태무제는 동생 영제 () 가 죽은 후 계승했지만 교만하고 얽매이지 않아 정치가 점차 없어졌다. 어느 날 뽕나무 한 그루가 갑자기 마당의 한 산골짜기 나무와 얽히게 되었는데, 하룻밤 사이에 두 손바닥만큼 굵게 자랐다. 사람들은 삼곡이 야생 나무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 실제로 궁중에서 태어났다. 태무제는 알고 나서 좋은 징조가 아니라고 느꼈다. 국가 쇠퇴의 상징이 아닐까요? 그는 무서워서 먼저 재상 이스에게 물었다. 이윤정색은 희귀한 현상의 출현은 국군이 왕정을 고치지 못한 것과 관련이 있다고 대답했다. 이제 군주는 즉시 자신의 미덕을 키워야 한다. 나중에, 이순신 은 우 시안 (西安) 장관에게 태무제의 불륜을 바로잡는 방법을 말했다. 오헌은 이를 위해' 함이',' 태무' 등 몇 편의 문장, 치국의 길을 설명하고 태무황제를 간언하는 것을 전문적으로 썼다. 두 대신의 건의에 따라 무제는 마침내 악을 없애고 선을 행하고, 수양을 하고, 상조를 부흥시켜 제후를 굴복시켰다. 우 시안 (西安), 타이거 아들 보좌 치국 3 년 후, 네 민족의 먼 나라들은 모두 사절을 보내 돈을 내고, 중역하고, 크고 작은 76 명, 각 왕공이 축하하러 왔다! 중종의 번호를 입력하다. 오헌의 집권 기간 동안, 슬림한 정사, 청렴결백하고, 여야를 바라보고, 왕당 교규를 정비하고, 인정을 얻고, 천하를 다스리고, 나라를 부흥시켰다. 오현근정은 90 년 동안 병으로 죽었다. 명나라 조 이순신 우 시안 (西安) 은 후예 (Hou yi) 를 부과 할 선물을 주었다. 또 오현이의 아들 오현을 승상으로 봉하였다. 오현보조조 주의제는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치국이 있고, 온 국민이 태평하며, 제후를 섬기고, 천하대동을 섬긴다고 주장했다. 이때부터 상도가 부흥하여, 많은 사람들이 존경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춘추전국시대에 초국의 의사 굴원이 유배된 후, 더욱 국우민을 다치게 했다. "이소" 에서 그는 마녀가 짜고 황혼이 와서 후춧가루를 넣어야 한다고 불렀다.

우 \ "풍속통 \" 은 말했다: 상무관은 오현이 있고, 오현과 후는 오씨로 되어 있다. 우 xian \ "족보 \" 는 말했다: 우 먼저 shangqing 사람들, 공식 후. 정강은 무당이 되고, 구멍은 말했다: 현과 현이 신하이기 때문에 결코 무당이 될 수 없다. 공안국서전은 오씨네도 말했다. 마융은 음흉한 무당이고, 관서에서 일수를 전하는 것은 모두 음상이다.

오현. 서군창은' 상조의' 에서 주술사, 마법사, 도공이 오풍속동을 도왔다. 오선에 대해서 또 다른 전설이 있다. 정치가, 군사가, 과학자, 음악가, 예술가, 수학자, 의학가, 천문학자, 드럼의 발명가, 지리 나침반의 발명가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당유의 호, 하조의 곤우, 진서의 상조의 오현은 모두 천문학을 가지고 있으며,' 오 씨',' 이' 의 3 대 별도가 전해지고 있다. Zou Huai 의 \ "달력 책 \" 에는 우 xian10, 9 별자리 별도가 실려 있는데, 이것은 첫 천문 순천이다. 우 먼저 천문학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 "살구원 \" 기록에 따르면, 은태무사 무당은 산천에서 복을 기원하고, 함무는 함민을 위해 이곳에 살고, 천리 남해로 갔다. 사서 정의고시: 오현부자오현이 장쑤 창수현 서북의 우해산에 묻혔고 남녀가 모두 있었다. 창숙현에는 공현과 공현이 합건한' 2 상사' 가 있는데, 일명 무공사, 18 사가 제 1 사로 등재됐다.

여러 가지 상황에서 알 수 있듯이, 오성의 기원은 무당사, 점술의 공식 지위와 관련이 있다. 오성은 직업과 관직에서 진화했고, 고대에도 명문족으로, 중화민족의 수천 년 역사까지 이어졌다. 무당' 자는 중국의 오래된 성으로, 사람이 천지와 연결되어 있다는 뜻이다. 고대에 무족은 한때 휘황찬란한 시대를 살았는데, 영향이 매우 컸고, 널리 전해지고, 역사가 유구하였다. 마녀의 지위가 높다. 마녀와 정치는 불가분의 관계이다. 마녀도 고상한 사회직업에 종사한다. 마녀의 지위는 삼황오제부터 상조까지 높다. 상조에는 무선, 무선, 부자, 국사 주재, 대권 장악, 박사급 관료들이 있다. 이 오씨네 선조들은 문제세를 배우고, 모두 이민리국의 대신이다. 오씨네 전성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