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의 기원
첫째, 한자의 생성
한자의 출현은 중국 문화의 발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한자는 어떻게 생겨났고, 누가 발명한 것입니까? 이 문제에 대해 줄곧 다른 관점이 있었는데, 가장 유행하는 관점은' 창호조어론' 이다.
(a) "창호" 라는 단어.
"창호 단어 만들기" 전설; 일찍이 전국 시대부터 널리 전해졌다. 한비자자',' 화남자',' 설문해자' 등의 책들은 모두 창호가 인물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사학자는 사마천 () 과 반고 () 와 같이 창호 () 가 황제의 공식 역사학자라고 생각한다. 또한 역사 기록도 있다. 예를 들면' 논형' 은 창호에는 네 개의 눈이 있다고 말한다. "퀘이커의 둥근 곡선을 올려다보고, 정부는 거북무늬 새의 이미지를 관찰하고, 모든 아름다움을 흡수하고, 글로 조합한다." 그러나 한 사람이 독립적으로 발전하고 역사가 유구한 극본을 발명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원시 사회에서는 생산 수준과 문화 수준이 매우 낮고, 인물의 출현은 긴 과정이 필요하며, 아무도 이렇게 긴 과정을 경험할 수 없다. 그래서 창호가 캐릭터를 만드는 것은 믿을 수 없다. 우리는 또한 초기 글이 많은 사람들의 손이 되었다는 간단한 예를 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의 오리지널이 아닙니다. 중국 초기의 글은 갑골문이든 김문이든 많은 변형이 있었다. 다시 말해서, 같은 단어에는 몇 가지 혹은 열 몇 가지 다른 표기법이 있다. 만약 창호 한 사람이 발명한 것이라면, 왜 그는 자신과 다른 사람에게 이렇게 많은 번거로움을 만들어 주어야 하는가? 군웅자는 고대에는 글을 만든 사람이 많았고, 글은 모두가 공동으로 발명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왜 유독 창호라는 이름만이 전해지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왜냐하면 그는 정리 작업을 좀 했기 때문이다. 즉, 창턱 이전에 인물이 이미 생겨났지만, 당시 인물은 아직 초급 단계에 있었고, 모양이 특별하고, 커스터마이징이 없었고, 창호의 공로는 이런 형태가 다른 인물의 통일작업에 있었기 때문에 그의 이름은 대대로 칭송받았다.
창호 () 는 황제의 사가 () 라는 설법에서도 문자 기록이 고대사가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분석할 수 있다. 창호의 활동 범위는 현재 산둥 수광, 하남 개봉, 하북 남락에 있다. 산시 장안 (), 백수 () 에는 창호 묘 (), 창호 () 묘 (), 창호 () 자대 () 등의 유적이 있다. 그중 산시 백수현 창호묘가 가장 크며, 장안현 창호 조자대는 잘 보존되어 있다. 이 비석들은 후세 사람들이 전설에 따라 지었지만, 다른 측면에서도 조자 활동이 파급되는 지역의 광범위함과 문자 발명자에 대한 숭상심을 설명하고 있다.
창호 본인도 사람들에게 신화된 적이 있다. \ "논형 \" 은 창호에는 네 개의 눈이 있다고 말했다. \ "화이난자 \" 는 창호 조자, 하늘 아래 기장, 밤 귀신이 울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상상은 기괴하고 황당무계하지만, 깊은 의미를 품고 있다. 사람마다 두 개의 눈만 있지만 창호는 일반인보다 더 많은 눈을 가지고 있다. 그가 천문학을 바라보고, 지리를 내려다보고, 새와 짐승의 종적을 분별하고, 일반인이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글을 만들 수 있었던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창호 () 가 사업의 글쓰기를 창조한 후, 사람의 능력은 공허하다. 사람들은 천리 밖에서 일어난 일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인보다 더 많은 눈으로 천년 전에 일어난 일을 볼 수 있다. 세상에 신기한 눈 한 켤레가 추가된 거 아닌가요? "비가 오는 좁쌀, 귀신이 우는 밤 울음소리" 는 문자 힘에 대한 시각적 찬가이다. 글의 발명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경험을 널리 퍼뜨렸고, 어둠 속에서 활동하는 유령들은 도망갈 곳도 없고 숨길 곳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헌과 역사에서, 그들의 악행과 죄악은 영원히 기록될 것이다. 귀신이 어찌 어두운 구석에 숨어서 울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우리는 창호의 책을 역사적 사실로 여기거나 단순히 미신으로 버려서는 안 되며, 현실 사물에 대한 비현실적인 반영으로 여겨야 한다. 한자를 발명한 조상에 대한 국민의 무한한 존경과 경모를 반영하고 한자의 생성과 가치에 대한 높은 평가를 나타냈다. 글의 발명은 창호 덕분이다. 복희가 축산업을 발명한 것처럼, 후이가 활과 화살을 발명하고, 신농 후직은 재배를 발명하고, 우하의 아버지 총은 축성술을 발명한 것이다. 그들은 이전에 이런 활동과 성과가 없었다는 것이 아니라 후세 사람들이 조상의 창조성을 인격화하여 그들에게 부여했다. 이 전설들은 이렇게 신기하고 감동적이어서 끊임없이 전해지고 있다.
(b) 본문의 기초.
우리는 글의 출현이 우선 사회 발전의 필요성이며, 언어와 물체라는 두 가지 기초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언어가 없으면 글이 없다. 글이 언어에 붙어 있는 것은 언어를 기록하고 전파하는 도구이며, 이것은 이미 잘 알려진 진리이다. .....
한자와 책은 어떻게 나왔나요?
지금의 한자는 갑골문 등 고서에서 발전하여 상형도에서 유래되었다. 최초의 한자 책은 전국 시대의 죽간이어야 하고, 한대에 종이책이 있어야 한다.
나는 책 한 권의 가격이 어떻게 나왔는지 알고 싶다, 예를 들면 제 6 판 신화사전과 같다. 비용은 얼마입니까? 왜 그렇게 비쌉니까?
출판사는 가격을 정하고, 물가국을 보고하고, 비준한 후 승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발행한다.
책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왔어요?
텍스트: 책, 즉 인쇄 및 제본된 책과 글.
좁은 의미에서 책은 문자와 이미지가 있는 종이의 * * * 체이다. 넓은 의미의 책은 모두 정보를 전파하는 매개체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글자서가' 하도' 와' 로서' 의 줄임말이라고 생각한다.
책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국에서, 그것은 처음에 고전을 가리킨다. 책에는 책, 그림책, 사진 등의 간행물이 포함되어 있다. 책은 글, 그림 등의 기호로 각종 지식을 일정한 자료에 기록하고, 사상을 분명하게 표현하고, 책으로 만든 작품이다. 그것들은 각종 지식과 사상을 전파하고 인류 문화를 축적하는 중요한 도구이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그것은 필기법, 사용된 재료, 제본 형식, 형식 등에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변화하고 있다.
책의 기원과 발전은 문자, 언어, 문학, 예술, 기술, 과학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석두, 나무, 도자기, 청동기, 야자잎, 뼈, 자작나무 껍질 등 위의 비문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파피루스의 사용은 책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기원전 30 세기쯤에 이집트 파피루스 두루마리가 등장했는데, 이것은 이집트 서적의 최초의 프로토타입이다. 파피루스 두루마리는 수메르, 바빌론, 아시리아, 히타이트의 점토판보다 현대 서적의 개념에 더 가깝다. 중국 최초의 공식 서적은 기원전 8 세기경에 등장한' 간결한 전략' 이다. 서진 두전은' 춘추경집서' 에서 "큰일의 책, 정책 위본, 작은 일의 간결" 이라고 말했다. 종이가 발명되기 전에, 대나무를 필기자료로 사용하는 이런' 단순함' (또는' 죽제인') 은 중국 책의 주요 형식이다. 대나무, 나무를 좁고 긴 대나무 조각이나 나무 조각으로 썰어 통칭하여 제인이라고 하고, 약간 넓은 직사각형 나무 조각을' 네모난' 이라고 부른다. 몇 가지 간략화를' 정책' (볼륨) 이라고 하며' 단순 정책' 이라고도 합니다. 뜨개질에 쓰이는 벨트나 밧줄을 짜기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고서적 기록, 예를 들면' 상서',' 시경',' 춘추 좌씨전',' 국어',' 사기',' 서진 출토된 죽서기년' 과 최근 산둥 린이가 출토한' 손자병법' 은 모두 죽목으로 쓴 것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실크로 글을 써서 비단서라고 불렸다. 묵자' 에는' 책이 견직물에 새겨져 있고 돌에 새겨져 있다' 는 기록이 있다. 실크 책은 "실크 북" 또는 "실크 책" 이라고 불리는 특별한 실크 직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실크 책" 이라고도하며, 기원전 2 세기에 중국은 1957 Xi' 에서 출토된 바 차오 (Baqiao) 와 같은 식물 섬유로 만든 종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동한 때 채륜은 선인의 경험을 총결하고 채후지 (기원 105 년) 로 개선한 후 종이가 책의 주요 재료가 되었고, 종이의 두루마리가 대나무와 비단서를 점차 대체했다. 중국은 먼저 목판인쇄술을 발명하고 실제로 적용했다. 일찍이 7 세기 초부터 중국은 이미 목각을 사용하여 책을 인쇄했다. 인쇄술이 발명되기 전에 중국의 책은 주로 두루마리였다. 서기 10 세기에 중국은 나뭇잎 형태의 책이 등장했고, 점차 두루마리를 교체하여 세계 각지에서 같은 형태의 책이 되었다. 165438+20 세기 40 년대에 중국 활자 인쇄술이 먼저 세계에 나타나 세계 각국으로 확산되었다. 동쪽에서 북한과 일본, 남쪽에서 동남아 각국, 서경 중근동에서 유럽 각국까지 책의 생산과 인류 문화의 교류와 발전을 촉진시켰다. 14 세기에 중국은 컬러 인쇄를 발명했다. 15 세기 중엽에 독일인 J. 구텐베르크는 금속활자 인쇄술을 발명했다. 활자 인쇄는 책의 생산 과정을 가속화하고 유럽 국가에서 광범위하게 채택된다. 15 부터 16 세기까지 경제적이고 아름답고 휴대가 가능한 책을 만들었습니다. 네덜란드 회사 Elsevier 는 포켓 버전의 책을 인쇄했다. 15 년부터 18 세기 초까지 중국은 대량의 백과사전과 총서 ('영악대전',' 고금 도서 통합',' 사쿠전서' 등) 를 편찬, 편집 및 출판했다. 18 말, 제지기의 발명은 종이 생산을 촉진하고 인쇄 기술의 기계화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다. 동시에, 삽화가 있는 리소그래피 인쇄의 출현은 오프셋 인쇄의 기초를 다졌다. 19 세기 초, 고속 실린더 플랫폼 인쇄기의 출현과 기타 인쇄기의 발명으로 인쇄 능력이 크게 향상되어 사회 정치, 경제, 문화의 도서 생산에 대한 요구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책 한 권은 어떻게 생겨났습니까?
1 .. 대나무 연못을 쪼개다
연한 대나무를 잘게 썰어 연못에 넣고 100 일 이상 담가 천연 미생물로 분해하여 대나무의 녹색가죽을 씻어낸다.
2. 발을 삶아라.
위에서 얻은 대나무를' 루' 통에 넣고 석회로 8 박 8 일 동안 끓인다.
박격포
처리한 대나무를 꺼내서 돌절구에 넣고 대나무가 진흙으로 박살날 때까지 돌망치로 두드린다.
4. 재료를 막에 내던지다
으깬 대나무를 싱크대에 붓고 대나무 커튼으로 물 속에서 재료를 흔들다. 대나무는 얇은 층으로 변해 대나무 커튼에 붙고, 나머지 물은 대나무 커튼의 사방에서 물탱크를 따라 흘러내린다.
5. 커튼을 덮고 종이를 눌러주세요
그런 다음 막을 반복해서 젖은 종이를 널빤지 위에 떨어뜨려 종이 한 장을 만들었다. 이렇게 재료를 반복해서 커튼을 가리는 단계를 반복하면 수천 장의 젖은 종이를 접고 나무판자를 더해 대부분의 수분을 짜낼 수 있다.
불로 굽다
젖은 종이를 한 장씩 펴서 굽다. 종이를 굽는 설비는 흙벽돌로 골목을 짓고 골목에서 불을 피우는 것이다. 흙벽돌 온도가 상승한 후 젖은 종이를 한 장씩 붙이고 굽다. 건조 후 뚜껑을 열어 종이를 얻을 수 있다.
단어를 쓰다
종이에 글씨를 쓰다
8. 책으로 제본하다
글자로 가득 찬 종이 한 장을 꿰매다. 책으로 제본하다
서점에 있는 책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보통 출판사에서 들어왔고, 하류의 책은 그 흑인쇄소에서 들어왔기 때문에 싸다.
기준서는 어떻게 나왔나요?
이는 한일 기업의 속담으로 우리나라의 검사 기준, 검사 지침서, 검사 규범의 진술에 상응한다. 주로 제품의 검사 품목, 방법, 빈도, 표준 요구 사항, 검사 기기 및 샘플링 방안을 결정하는 것이다.
책은 어떻게 나왔습니까?
책이 어떻게 나왔는지:
(a) "후투로" 의 전설
중국 책의 출현에 대해 또 하나의 신화 같은 전설이 있다. 즉 중국 최초의 고서' 상서' 의' 후투로' 도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복희의 통치부가 형편없을 때, 일룡일마가 황하에서 나타나' 하도' 를 가지고 나타났다. 거북이가 낙수에서 나타나' 낙서' 를 메고 있다. 복희는 이' 그림' 과' 책' 에 근거하여 여덟 글자를 그렸는데, 바로 나중에' 주역' 의 원천이다. 우리가 오늘 본 하천도, 로서는 일련의 신비한 기호로 구성된 디지털 방진이다. 주 (), 진 (), 한유사 (), 방사 () 를 거쳐 가공한 결과, 본래 모습이 알려지지 않았다. 고대 유목민이 그린 입체천공도 ('내몽골 사범대학 학보' 1999 년 6 호)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거북갑에서 발전한 추상적인 기호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자연이 흔들리지 않는 흔적이며, 중국 최초의 책 ('대학도서관 통신' 1988 년 4 호) 으로, 하도와 낙서가 중국 문명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중국 문화의 발원지는' 하로 문화' 라고 할 수 있고,' 하도' 와' 로서' 는 하로 문화의 초기 기초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이 세운 변증적 사고 방식은 후세의 사상 철학 문학 과학에 모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공자는 "강은 그림을 그리지 않고, 로는 책을 내지 않는다. 나는 이미 남편 노릇을 했다" 고 말했다. -응? ("사기 공자 세가지")
-응? 전설과 신화 역사는 아니지만, 그들은 역사의 산물이며, 어느 정도 역사를 반영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문자가 발명되기 전에 사진과 몇 가지 간단한 기호가 정보를 전파하는 도구로 사용되었다는 계시를 받을 수 있다. 중화문명이 가장 먼저 발생한 곳은 황하 낙수 일대의 중원 지역이다.
-응? (b) 책 시대.
-응? 글이 있으면 책을 창작하는 기본 조건이 있다. 물론 글쓰기부터 책이 없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글로 생활과 노동 중 언어의 부족을 메우고, 사상 감정의 교류와 정보의 전달을 촉진하여 사람들의 행동을 불러일으켰다.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각종 자료에 글자를 새기고, 경험을 기록하고, 사상을 설명하고, 장기적으로 전파하기 시작했을 때, 책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응? 중국 책은 언제 처음 나왔습니까? 지금은 정확한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지금까지 우리는 아직 하조의 글과 문헌을 찾지 못했다. 다른 문헌에 따르면, 아마도 하조의 역사 시기, 즉 기원전 2 1 세기부터 기원전 16 세기까지 글에서 문학 고전으로의 역사적 전환이 완료되었을 것이다. 1 의 7 가지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사기' 와' 죽서기년' 은 모두 하조 황제의 가계표를 담고 있다. 다르긴 하지만 비슷해요. 즉, 둘 다 동일한 원본 문서 레코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은허에서 갑골문을 발견한 후 왕국위는 갑골문의 은상 조상의 가계를 근거로' 사기' 의' 3 대 세표' 가' 충사' 임을 검증했다. 하조의 왕과 상조의 왕들이 정확히 동시대였기 때문에 모두 4 천년 전쯤에 있었기 때문이다. 2.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사서' 상서 토도스' 에는' 은조' 라는 말이 있다. 책이 있고, 음격이 명령을 내린다. " 주공이 오왕이 상조를 멸망시킨 후 상조 귀족들에게 훈화한 것이다. 대의는 너희 은조의 선조들이 하조를 전복시킬 때 이 역사적 사실을 기록한 책이 있다는 것이다. 은허 갑골문은 비교 체계와 성숙한 글이다. 그것의 수, 규모, 완전도는 그것이 초기의 원시 문자가 아니며, 분명히 몇 년 동안 발전해 왔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1983 년, Xi 서부 교외의 원시 사회 유적지에서 4500 년에서 5000 년 전의 갑골문 그룹이 발굴되었다. 이 갑골문 서체는 모기발처럼 가늘고, 글씨체가 선명하며, 구조가 견고하고 엄밀하여 사람들의 전통 관념을 새롭게 하였다. 이 초기 갑골문은 은허보다 1200 년, 여름보다 500 여 년 앞선 것으로 밝혀졌다. 4. 하조에서는 농업생산을 발전시키기 위해 천문학력 지식을 총결하고 습득했다. 12 개월을 1 년으로 하면 크고 작은, 큰 달 30 일, 작은 달 29 일이 있다. 그들은 또한 19 년에 7 개의 윤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조의 역법은' 이하' 와' 하정소' 라고 불리며, 하력은 은달부터 시작한다. 춘추시대에는 공자가' 여름갈 때' ('논어 위령공') 를 제창했다. 5.' 죽서 사본' 등 고서에는' 여름 7 년, 태산이 흔들린다',' 하걸 10 년, 별이 비처럼 떨어진다' 등의 기록이 있으며, 세계 최초의 지진과 운석우에 대한 문자 기록으로 하조의 문헌으로 사용될 수 있다. .....
세계 독서일은 어떻게 왔습니까?
세계독서일' 의 전체 이름은' 세계도서와 저작권의 날' 이며' 세계독서일' 로도 번역된다. 최초의 생각은 국제 출판사협회 덕분이다. 1972 년 유네스코는 전 세계에' 독서사회로 향한다' 는 호소를 보내며 사회 전체가 모두 읽어야 한다고 요구하며 독서는 모든 사람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한자와 책은 어떻게 나왔나요? 15 시
한자의 근원은 밧줄 매듭, 가십, 사진, 책 약속 등 다양하다. 고서는 황제 사관 창호가 글을 만들었다는 전설을 기록하였다. 제 생각에는 체계적인 저작은 한 사람이 창작한 것이 될 수 없습니다. 창호 (만약 그 사람이 있다면) 는 텍스트 주최자나 발행인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네가 말한 상형문자, 손가락질 등등. 다만 동한 허신이' 설문해자' 에서 한자형체 구성에 대한 귀납, 즉 이른바' 육서' 에 불과하다.
중국 문자는 5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초기 문자는 이미 없어졌다. 오늘 전해 내려오는 가장 오래된 글은 상대 은허에서 출토된 갑골문 (문가) 이다.
갑골문이란 거북이, 소골에 새겨지거나 쓰여진 글이다. 이 글들은 이미 3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에 더하여, 지하에 많은 상저우 시대의 청동기가 출토되었는데, 그 위에는 종정문이라는 비문이 많이 새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이 두 글자는' 고문' 이라고도 불린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지금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문자이기 때문이다.
주선왕태사전은' 온주안' (일명' 대주') 을 쓴 적이 있으며, 문자에 대한 해석에서도' 온주안' 의 일부 형태를 볼 수 있다. 진시황이 전국을 통일한 후 리스가 같은 극본을 내자 소신이 유행하기 시작했고,' 설문해자' 라는 책은 소인감 해석을 기초로 한 것이다.
한대 이후 글이 점점 쉬워져서 예서가 한대의 통용 문자가 되었다.
위진 이후 서체는 해서체로 바뀌었고, 쓰기가 편리하고, 전후가 상당히 안정되어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이와 함께 쓰기 편의를 위해 행서와 초서가 등장해 해서체의 변형이다.
도기의 비문
한자의 시조. 중국의 선사 시대와 초기 역사 시대에 한자가 등장하기 전에 문자와 가장 비슷한 부호는 도문이었다. 도문은 많은 재료를 출토했지만 갑골문과 같은 문자 공간은 없고 단 하나의 기호만 있다. 신석기 시대부터 상대 말기까지 가장 먼저 출토된 도문은 도문 반파로 기원전 4800-4300 년경이다. 게다가, 도문은 대문구 문화, 용산 문화, 양주 문화에도 존재한다. 도문도는 도그릇 외곽의 검은 광대역 무늬와 검은 역삼각형 무늬에 새겨져 있으며, 몇몇은 도그릇 외벽과 도그릇 바닥에 새겨져 있다. 일반적으로 그릇에는 도문이 하나밖에 없다. 학계는 이 도문의 성격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여어석규는 그것을' 기호' 라고 생각했고, 곽모로는 그것을' 문자 성격의 상징' 이라고 생각했고, 등학자들은 그것이 문자의 범주에 속한다고 생각했다. 당리안 씨 (란) 는 대문구 문화가 "현존하는 문자의 조상, 약 5500 년의 역사" 라고 말했다. 도문을 해독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지금까지 단지 몇 단어만이 그것이 후세의 어떤 단어에 해당한다고 추측할 수 있다. 그러나 Tao Wen 은 한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합니다.
갑골문
상조의 갑골문은 중국의 진정한 글이다.
갑골문은 상조 (기원전 1400 년) 에 쓰여졌다. 이 글자들은 갑골문이라고 불리는데, 왜냐하면 그것들은 동물의 뼈나 거북갑에 새겨져 있기 때문이다. 글자는 칼로 새겼기 때문에' 문기',' 칠각' 이라고도 불린다. 글자의 내용은 소수의 필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당시 왕공 부기의 기록에 속하기 때문에 "갑골문" 또는 "부점" 이라고도 불린다. 또한 갑골문은 하남 안양현 () 에서 출토되어' 은허' 라고도 불린다. 엄밀히 말하면 갑골문에서만 서예라고 부를 수 있다. 갑골문은 이미 중국 서예의 세 가지 기본 요소, 즉 필로, 글자로, 장법을 갖추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모든 이전 그림 기호에 이 세 가지 요소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고대 청동기 비문
고대에는 구리를 금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청동기의 비문을 금문이라고 불렀다. 청동은 상주 시대에 최초로 나타나 중국 역사상 찬란한 청동문화를 형성했다. 청동기는 대략 10 여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주로 식기, 술기, 수기, 병기, 차마, 각종 도구 등이 있다.
서주 중기부터 청동기에 크기가 다른 편종이 등장해 제사와 잔치의 주요 예기였다. 청동기 중의 정도는 요리동물 제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예기로 쓰이다가 나중에는 종정이 국가권력의 상징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종화정은 청동기 중 중요한 예기이기 때문에 청동기 비문도 종정문이라고 합니다.
청동기 비문은 중요한 사료이고, 비문의 서예 예술과 청동기의 조형 예술은 하나의 전체이다. 바로 청동기 비문의 서예 예술과 진귀한 조형예술이 어우러져 청동기를 아름다움의 화신으로 만들었다.
상대 중기부터 청동기에 비문이 새겨져 있다. 상대 말기부터 서주 초까지 청동기는 두껍고 정교하게 변했다. 구름, 레이무늬는 종종 배경으로, 무늬와 규문을 돋보이게 하며 깊고 신비롭고 험상궂고 무거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