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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기는 신성, 물성, 인간성을 결합하여 이미지를 형성하는 특징을 간략하게 기술한다.

명말 대중소설 분야에 지괴소설을 쓰는 열풍이 일었다. 이 괴이한 소설들은 유, 도, 부처님의 세 가지 사상의 지도 아래 고대 신화, 육조 지괴이야기, 당전설과 송원 이야기, 지괴, 요술, 신선 이야기의 영향을 받아 도교 동화, 불교 이야기, 민간 전설의 자양분을 흡수했다. 그것은 역사연의와 영웅전설과는 달리 진의를 중시한다. 그 주요 특징은' 기궤' 와' 판타지' 를 중시하고, 귀신의 기이한 궤변을 주요 선율로, 현실 생활 중 정치 윤리 종교 등 방면의 갈등과 투쟁을 참고하고, 일련의 귀신의 이미지를 짜고, 단편적이고 조각화된 이야기를 체계화하고 완성하는 것이다. 이런 소설에서 일부 작품들은 완전히 종교 미신과 봉건 도덕을 선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야기가 황당무계하고, 글이 저속하고, 곧 역사에 의해 도태되었다. 그러나' 서유기' 로 대표되는 우수한 작품들은 항상 생동감 있는 이미지, 판타지 경지, 유머러스한 스타일, 마음을 즐겁게 하고, 마음을 계몽하며 독자들에게 귀여움을 받는다. 극도의 환상과 극도의 진실, 신성, 인간성의 통일, 이미지 단락의 다각적 색채 묘사는 각종 환상의 펜을 포용한다. 서유기' 예술표현의 가장 큰 특징은 기이한 상상력과 극도의 과장으로 시공간, 생사, 신, 사람, 사물의 경계를 돌파하여 기괴한 황당무계한 경지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여기서 환경은 천지, 용궁, 저승, 선계, 험산, 악수이다. 이미지가 이상하고, 사람처럼 신기하고 예측할 수 없다. 이야기는 하늘에서 인간으로, 강을 바다로, 악마를 일으켜 괴괴를 제거하고, 보물을 제사한다. 저자는 이 기이한 사람들, 기이한 광경, 기이한 광경을 한 난로에 융합하여 통일되고 조화로운 예술 전체를 만들어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이런 환상적인 아름다움은' 몽환' 처럼 보이지만' 매우 진실하다' 고 느끼게 한다. 예측할 수 없고 짜릿한 이야기, 예를 들면 현실의 그림자나 삶의 진상이 그렇게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웅장하고 지고무상의 천궁은 마치 인간 궁정의 하늘에서의 대비와 같다. 등급이 삼엄하고 무능한 신선경은 왕조를 생각나게 한다. 포학하고 잔인한 악마를 소탕하는 것은 사회의 악세력을 근절하려는 소망을 뜻한다. 승천 입지의 생명을 찬양하는 것도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를 추구하는 이상을 기탁했다. 소설 속의 귀신은 모두 사람이고, 모두 세속적이다. \ "삼음 바나나 팬 \" 처럼, 철 팬 공주 사별 의 고통을 썼다; 우왕 머시 새로운 피곤 오래된; 철선공주는 가짜 남편 앞에서 온갖 무력감과 정취를 보였다. 옥면공주는 진짜 남편 앞에서 애교를 부리며 질투를 했다. 그녀가 요괴인지 사람, 환상인지 사진인지 구분하기가 정말 어렵다. 이는 이탁우 씨가' 서유기' 를 비판하는 논평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서유기' 의 신마는 모두' 인간의 인정과 매우 비슷하다',' 서유기는 요괴를 통해서만 그림자 귀를 그렸다' (제 76 회). 이 소설은 매우 환상적인 본문에 매우 진실한 감정을 담고 있다. 가장 이상한 일 중 하나는 매우 진실한 이유가 있다. 소설 전체의' 판타지' 와' 진실' 정신과 일치하며,' 서유기' 의 인물은 자신의 특징, 즉 물질성, 신성, 인간성의 통일을 이룰 수 있다. 소위' 물성' 이란 어떤 동식물의 영혼으로서, 어정학 물, 새정비행, 전갈정침, 거미정토사 등 원래의 형태와 습성을 유지하는 것을 말한다. 심지어 그들의 성격도 종종 그에 상응한다. 예를 들면 원숭이가 총명하고, 쥐가 겁이 많고, 송백은 시인의 풍격이 있고, 살구나무는 경박하다. 이 동식물들은 일단 괴물이 되면 신기한 기술을 가지고' 신화화' 되어' 진실' 에서' 환각' 으로 바뀐다. 그러나 저자는 그들에게 인간 세속적인 욕망을 부여하고, 요괴를 인간화하고,' 인간' 을 갖게 하고,' 환상' 을 인류와 더 깊은' 진실' 과 융합시켜 독특한 예술적 이미지 형성을 완성했다. 예를 들어 손오공은 원숭이처럼 생겼고, 얼굴에는 털이 있고, 입은 뇌공 같고, 기민하고, 총명하고, 움직이기 쉽다. 그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일흔두 가지의 변화의 능력이 있다. 그러나 변화무쌍한 것은 종종' 빨간 엉덩이' 나' 꼬리' 의 진상을 밝혀야 한다. 그는 원숭이이지만, 그도 이상적인 인간 영웅이다. 그는 용감하고 사심이 없고, 두려움이 없고, 완강하고, 적극적이고 낙관적이지만, 오만하고, 승부욕이 강하고, 충동적이고, 사람을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하루 스승, 평생 아버지' 를 믿고' 남자와 여자와 싸우지 않는다' 는 규칙을 지키며 사회에 낙인이 찍혔다. 그는 석원숭이 한 마리가 신화와 인간화의 교차점에서 창조한' 허황된 속의 진실' 의 예술 전범이다. 서유기' 속 귀신의 이미지가 진실하고 친절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은 캐릭터를 일상적인 서민 사회에 배치하고 다양한 색채로 복잡한 성격을 묘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손오공도 치명적인 약점이 많다. 그의 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비속어, 강호 행어, 상인 행언을 자주 볼 수 있다. 그러나 이상화의 전설적인 영웅으로서 저자는 그를 필사자의 육욕을 뛰어넘게 했다. 그의 약점은 일반적으로 기질적인 것이지, 개인의 감각적 탐욕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손오공과는 달리 원수 출신의 저팔계는 긴 입과 큰 귀를 가지고 있어 일반인처럼 진한 인간미를 가지고 있다. 그는 천성이 어수룩하여 고노장에서 열심히 일하여 고가가 "바닥을 쓸고, 도랑을 준설하고, 벽돌을 옮기고, 흙을 쌓고, 담을 치고, 밭을 갈고, 밀을 심고, 가업을 하는 것" 을 도왔다. 취경 도중에 그는 항상 차 한 대를 메고 다닌다. 요괴를 참살하는 전투에서 그는 오공의 유능한 조수이다. 불경대에 처음 들어갔을 때, 나는 호괴의 머리에 9 개의 구멍을 만들었다. 그는 유사하를 칠 때 "패인 척" 하고, 용감할 때도 늘 작은 총명을 부린다. 완고한 적에게 절대 약해지지 않고, 포로가 되어도 결코 굴복하지 않는다. 그는 비록 화가 났지만, "깃발을 쓰러뜨리지 않았다" 는 것은 진정한 영웅이다. 팔백 리 가시덤불 능선, 밤낮으로 분투하여 그가 길을 열었다. 칠각령은 얻기 어려운 감으로, 그가 악취에 대항하는 길을 뚫었다. 경경 길에서 그는 고공과 공로를 모두 가졌고, 결국 자연히 정과가 있게 되었다. 그러나 음식과 색깔에 대한 그의 열망은 잠시 동안 사라지기 어려웠다. 게으름, 탐욕, 개인의 득실을 지나치게 따지다. 주식만터우 제물을 보는 것은 종종 치욕이다. 주걸스럽게 요괴에게 여러 번 속았기 때문이다. 미녀를 만나면 간지럽기도 하고, 추태를 부리기도 하고, 심지어 서쪽으로 여행하기도 한다. 나도 마음을 움직여서 창아를 움켜잡고 말했다. "언니, 나는 너를 오랫동안 알고 있어, 내가 너와 놀아 줄게." (95 회) 그는 게으르고 졸려서 화택으로 순산을 가라고 했지만, 그는 풀숲에 뛰어들어 잠이 들었다. 현재 먼저 동료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먼저 자신이 손해를 보지 않는 셈인데, 때로는 발을 움츠리고 도망칠 때가 있다. 그는 몰래' 사적인' 돈을 저축하기도 하고, 때로는 거짓말을 하기도 하고, 스승이 주문을 읽어서 큰 선배를 쫓아내도록 독려하거나, 스스로' 짐을 나누어 라' 고 외치며 고노장으로 가기도 한다. 그의 잘못은 종종 인간의 본능적 욕망으로 인성의 보편적인 약점을 반영한 것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낙후되고, 이기적이고, 편협하지만, 동시에 사람들의 이해와 동정을 얻을 수 있다. 그는 세속적인 쾌락을 잊지 않고 여전히 자신의 이상을 집착한다. 그는 총명하고, 이득을 보기 쉽지만, 순수하고 유치하고 귀엽다. 그는 안일함을 탐내고, 게으르고 꾀죄죄하지만, 용감하고 강인하다. 그는 높이 올라갈 수 없는 영웅이 아니라 실속 있는' 사람' 이다. 분명히' 서유기' 는 다각적이고 다양한 색채로 묘사된 저팔계 예술 이미지로' 삼국연의' 의 제왕보다' 수호전' 의 영웅보다 현실 생활에 더 가깝기 때문에 더욱 진실하다. 의심할 여지없이 중국 고대 소설이 인물 형성에서 큰 발전을 이룬 중요한 상징이다. 서유기' 예술표현의 또 다른 특징은 그가' 각종 신필과 문단을 결합' ('서유기' 서사)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중간에 대량의 게임필묵이 삽입되어 책이 희극과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이런 농담은 때로 손이 잘 맞는다. 작품의 주제나 인물 묘사와는 무관하지만 분위기를 조절하고 소설의 재미를 더할 뿐이다. 예를 들어, 제 42 회, 오공은 관음을 찾아 깨끗한 병을 빌렸고, 관음은 그에게 "뒤통수에서 머리 하나를 뽑아서 도와줘" 라고 했고, 오공은 거절하기만 하면 관음이 그를 꾸짖었다. "이 원숭이야! 한 푼도 당기지 않으면 이런 행운은 포기하기 어렵다. 클릭합니다 이' 무일푼' 은 쉽게 손질된' 익살스러운 이야기' 로 편안한 미소를 짓는다. 그러나 어떤 단락은 여전히 성격을 묘사할 수 있다. 인물에 대한 칭찬은 화룡점정의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제 29 회, 나는 보상국에서 저팔계를 썼다. 처음에는' 내가 제일 먼저 쓰러질 거야' 라고 자랑하며 수를 과시할 때' 하늘에 큰 구멍을 뚫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소가죽이 크게 불었다. 결국 8 ~ 9 라운드를 쳐도 그 괴이함을 이길 수 없다. 모래스님을 버리고 먼저 슬그머니 빠져나갔다. "사승아, 네가 와서 그와 때려라, 늙은 돼지가 편리하게 오게 해라." " "그는 모래스님을 돌보지 않고 쑥과 가시덩굴로 빠져들었다. 좋든 나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파이프가 그의 두피를 찰과상하여 그의 얼굴을 다쳤다. 그는 잠이 들어 다시는 감히 나오지 못했다. 그러나 귀 반을 남기고 펑 하는 소리를 들어라. "이 드라마는 큰소리치는 것을 좋아하는 저팔계에 대한 씁쓸한 조롱이다. 그에 더해, 일부 게임필묵도 세계를 풍자하는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 44 장은 차적왕이 승려를 박해하는 글을 썼는데, 각 주군에는 어서 제목을 쓴 스님의' 그림자' 가 걸려 있었다. 스님을 이긴 사람은 모두 보상이 있어 갈 수 없다. 이때 갑자기 "스님은 말할 것도 없고 갈기, 대머리, 머리카락이 드문 사람도 도망갈 수 없다" 는 말이 삽입되었다. 공중에는 더 빠른 자동운전이 많고 할 일이 많다. 너는 그것을 벗어나기가 매우 어렵다. " 이 언어는 우스꽝스러워 보이지만 당시 공장, 경비가 빽빽하고 간첩이 횡행하는 암흑사회에 대한 피투성이 고소였다. 서유기' 에서 일부 희극적인 말은 사실 귀신의 세속화, 인간적인 촉매제이다. 신성한 불상, 한 번 놀리고, 머리 위에 있는 조리개나 험상궂은 얼굴을 희롱하고, 인간과의 거리를 줄이고, 심지어 우스꽝스럽게 보이는 인간처럼 보이는 괴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제 77 회, 나는 당승이 사자 타성에 갇혔고, 오공이 영산에 가서 여래에게 울며 하소연했다. 부처가 말했다. "나는 그 악마를 안다." 워커가 갑자기 말했다. "여래! 나는 그 요괴가 너와 관계가 있다고 들었다! " 여래가 요괴의 내력을 설명하자, 행인은 즉시 말했다. "여래야, 너는 이것보다 더 요괴의 조카야!" 이 우스갯소리는 부처를 천국에서 인간으로 데려왔다. 나중에 여래불은 당승 등 사람들이' 인원' 을 보내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경전은 가벼워서는 안 되고, 비워서는 안 된다. 당시 중승들은 산을 내려와서 조 장로와 비사문천에서 이 경전을 낭송했다 ... 단지 그에게 3 배럴과 3 리터의 미금을 가지고 돌아오라고 했다. 나는 또한 그들이 너무 싸다고 말했고, 그들의 자손들은 모두 쓸 돈이 없다고 말했다. 네가 빈손으로 찾아온 이상, 너는 빈 복사본을 한 장 주었다. " (제 98 회) 여덟계는 불만을 표시하고' 순단 사자' 로 봉인된 것에 대해 다투면서 "천하 4 대륙에 많은 사람들이 나의 가르침에 경의를 표한다" 고 말했다. 모든 불사에서 제단을 정화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것은 유용한 등급이다. 왜 안돼? 클릭합니다 (100 번) 작가는 이 조각상의 장엄한 지도자가 일련의 매혹적인 시정말을 하게 하여 그가 그렇게 신성하지 않고 저속하고 친근하다고 느끼게 했다. 신은 웃긴 연극필에 의해 한 사람으로 희석되었다.

확장:

중국 고전 4 대 명작 중 하나인' 서유기' 는 중국 고대 명대 오승은이 쓴 첫 로맨스소설이다. 오승은은 50 대 (1550) 가' 서유기' 의 처음 10 여 장을 썼다. 그는 여러 해 동안 중단되었고, 만년에 사직하여 귀향할 때까지' 서유기' 의 모든 창작을 완성할 수 있었다. 따라서 서유기는 1550 에서 1582 까지 32 년 동안 지속되었다고 대략적으로 추측할 수 있다. 서유기' 는 당태종년 동안 손오공, 저팔계, 사승, 백사대제자가 당승서취경을 보호하는 이야기를 주로 묘사했다. 그들은 길을 따라 온갖 어려움을 겪었고 (게다가 당승이 태어난 후 * * * * 81 어려운 고난), 악마를 내리고, 위험을 무릅쓰고, 결국 서천에 도착하여 경을 얻었다. ("대당 서역기" 와 "대당 현사전" 이 이 일에 대해 상세히 기재되어 있다. 당삼장의 학경시와 민간 전설에 따르면.

서유기' 가 나온 이래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각종 판본이 끊임없이 등장하여 명대에는 6 개의 판본이 있다. 청대에도 7 종의 판본과 사본이 있는데, 고서에는 13 종의 실전 판본이 기재되어 있다. 아편전쟁 이후 대량의 중국 고전 문학 작품이 서문으로 번역되어 점차 유럽과 미국으로 전파되었다. 이미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스와힐리어), 러시아어, 체코어, 루마니아어, 폴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베트남어가 있습니다. 그는 많은 연구 논문과 전문 저서를 발표했고, 많은 사람들이 이 소설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했다.

세계는 4 대륙으로 나뉜다: 동승신주-수많은 선도로 구성된 대륙으로, 흩어진 신선들이 모여 손오공의 탄생지이기도 하다. 남역불주-대당국의 소재지, 당승도 여기서 경경을 받으러 출발했다. 서우호주-서천부처, 신불소재지, 불교가 흥성하고, 당승이 경을 취하는 목적지; 북구여주-가장 황량한 대륙은 불교의 보급이 없고, 모두 적나라한 야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