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 점수는 어떻게 얻은 것입니까? 점수란 삼재오격, 획과 수학의 관계다. 높은 점수는 이름이 수학적으로 잘 구성되었지만 반드시 개인 이름일 필요는 없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예를 들어 한 아이가 불을 가장 좋아하고 물을 가장 싫어한다. 그의 이름은: 장, 이름은 짝수이고, 오행수는 아이들에게 가장 불리하다. 분명히 불리한 이름이지만, 점수를 매기면 절대 최고점이다.
온라인 소프트웨어 평점에 대해 말하자면, 잠시 소프트웨어가 좋다고 합시다. 소프트웨어는 인위적인 고정 절차이다. 프로그램 디자인과 관련된 것을 어떻게 구현하는가. 그것은 강성 형식이며 유연할 수는 없지만, 팔자 활동은 소프트웨어가 대체할 수 없다. 디자이너 수준이 높으면 참고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수준이 아무리 높아도 많은 분석도 일반화만 할 뿐, 모르는 사람은 오도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별자리는 부상관과 관성을 드러내기 때문에 부상관이 관푸코를 보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푸코밖에 없나요? 이 말이 맞습니까? A: 이 문장 자체가 옳습니다. 부상관은 부상자이고, 부상관은 남편이다. 그러나 이 팔자가 복보인다는 뜻은 아니다. 팔자가 왕성하면 부상관은 재물을 낳고, 재관은 재물을 낳는다. 이것은 축복이 아니라 리브입니다. 또 신으로 오행을 분석하면 오행의 수량과 화기의 함량만을 근거로 엔의 강약을 판단할 수 있다. 이 판단은 많은 경우에 틀릴 수도 있고, 팔자 () 도 많고, 씻지 않고, 빻지 않고, 합치지 않고, 달의 순서가 무엇인지 등 여러 가지 경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러한 상황은 소프트웨어가 분석할 수 없는 것이다. 한편, 소프트웨어 이름 테스트의 점수도 수학에 따라 측정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수학은 한 가지 측면일 뿐, 아무것도 설명할 수 없다.
좋은 이름이 뭐예요? 간단히 말해서, 한 이름은 종합적이며, 다섯 가지 행동의 주요 원소로, 수학과 함께 음성, 의미, 느낌, 표기법, 음양 균형 등을 고려하는 것이 좋은 이름이다. 오행을 올바르게 사용하려면 먼저 팔자를 분석해 오행에 어떤 다른 사람에게 유익한 점이 있는지, 결합하여 보완해야 한다. 즉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신의 오행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오행은 잘못 쓰고, 높은 점수도 악명이다. 장이머우 앞에서 말했듯이, 팔자는 물을 꺼리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가장 불리한 것을 사용하면 이 높은 점수도 소용이 없다. 그러나 오행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반드시 좋은 이름은 아니며, 동시에 다른 방면에 협조해야 한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사실, 이 사람의 팔자가 어떠한지, 의지가 강하다면, 이름을 쉽게 접근하고 온유하게 성격을 완화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 볼 때, 여전히 많은 고려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 사람의 직업적 성향으로 볼 때, 이름은 조화를 고려해야 한다. 요컨대 이름은 각 방면에서 가져온 것이다. 상황에 따라 1 차 및 2 차 측면이 다릅니다.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 점수로 측정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