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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미산은 무슨 뜻인가요?

불경 속 수염미산은 무슨 뜻입니까?

4 대륙의 첫 번째' 남주' 는 지구이고,' 제 2 동은 신주보다 낫다'. 어느 행성인지 모르겠다.' 삼서우주, 사북우단주'. "오랜 친구는 세상이 대륙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는 것은 행성이다.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돌고 있는 것 같아 많은 사람들이 태양을 수염미산으로 오해하고 있다. 황념은 늘 이 일을 분명히 했다. 그는 이과생이다. 그는 태양계가 불경에서 말하는 수염미산이 아니라고 말했다. 불경에서 언급한 수염미산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은하계의 중심이어야 한다. 경서에는 태양과 달이 수염미산의 산허리를 중심으로 돌고 있다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지구는 태양계의 일원으로 은하계를 중심으로 회전한다. 은하계의 모습, 현재 천문학자의 사진은 매우 믿을 만하다. 은하계는 원반처럼 보이는데, 두 개의 원반이 함께 있고, 가장자리가 얇고 중간이 두껍고 산이 있는 것 같다. 그는 불경에서 언급한 수염미산이 바로 이런 뜻이라고 말했다.

사해, 이 바다는 우주에서 일종의 기체로, 매우 희박하여 바다처럼 허공에 가득 차 있다. 우리가 구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이것을 가리킨다. 한 단위 세계는 항상 은하계로 간주되고, 한 은하계는 불경에서 언급한 단위 세계이다. 이 동남서북은 수염미산을 기점으로 한 것이다. 좌표 없이는 공간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수염미산을 중심으로 동남과 서북이 있다. 은하수라면 은하수의 동남과 서북은 이 범위가 크며, 작은 천, 중전, 대천이다. 세상에 몇 개의 은하가 있습니까? 나이는 우리에게 10 억 개의 은하가 있다고 말했다. 십억 은하, 십억, 석가모니버의 교구, 부처교육 이 일대의 중생이다.

엄밀히 말하면, 우주 사이에, 행성이라면, 행성은 신문에 의거하는 것이고, 반드시 긍정적인 보답이 있을 것이며, 또한 옳고 그름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행성에 긍정적인 보도가 있기 때문에, 왜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없습니까? 과학자들이 말하는 바와 같이, 공간 차원은 다르다. 우리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아무것도 없는 것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이제 과학은 일부 행성들이 장기적으로 관찰한 결과, 표면이 바뀌었고, 어떤 행성들은 인위적인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서서히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허공 속에 그렇게 많은 행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지구에는 인간뿐만 아니라 이런 생명체도 있고, 다른 행성도 있을 것이다.

행성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의 생활 상태도 크게 다르다. 예를 들어, 지구의 북극과 남극에서 자라는 것은 추위에 견딜 수 있는 에너지를 타고난 추운 지역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대 지방에서 자랐고, 그도 내열성이 있어서 그곳에서 생존할 수 있다. 우리 중국은 온대에 위치해 있는데 그곳에는 사계절이 있다. 한대에는 계절이 하나밖에 없고, 일년 사계절은 겨울이고, 열대도 한 계절이고, 일년 사계절은 여름이고, 온대에는 춘하 가을과 겨울이 있다. 그것이 자란 곳, 그 지역의 기후와 토양, 그것이 자란 일부 식물과 동물을 포함하여 모두 이 지역에서 살기에 적합하다.

부처는 수염미산에 대해 뭐라고 말합니까?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부처는 세상이 어디서 왔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까?

저는 수염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를 가지고 있는데, 이런 마음가짐은 보이지 않지만, 사실 수염미산보다 높고, 수염미산보다 크다.

서구는 묘고산이라고도 불린다. 인도 지리학의 개념에 따르면 우리 시어머니의 세계의 중심은 수미산이고, 우리는 수미산의 남쪽에 살고 있기 때문에 남한불주라고 부른다. 다른 사람들은 Sumi 산의 동쪽, 서쪽, 북쪽 3 면에 거주하며 4 대륙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것은 인도는 예로부터 지리관이다. 우리가 사는 남함포는 매우 쓴 곳이라고 할 수 있다. 4 대륙 중 북방의 북거루주가 가장 좋다. 그곳은 가장 부유하고, 모든 것이 있다. 불교가 없다. 재물이 있으면 부처를 배우기가 어렵고, 고생이 없으면 부처가 없다는 것은 확실하다. 왜 부처를 배워야 합니까? 그것은 우리가 고난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북구루주에는 불교가 없다. 왜냐하면 그곳의 고난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이다. 그러나, 절대 고통이 없는 것도 아니고, 거기에는 생사의 고통이 있다. 그들의 생활이 너무 풍부해서, 아직도 고난이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없고, 이런 의식이 없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베타보살이 4 주 감응이 아니라 3 주 감응이라고 불리는 이유이다. 그러나 불가설에 따르면 북거여주에서 태어난 것도 난점으로 꼽힌다. 닭이 불가의 수행을 들을 수 없기 때문이다.

육조는 내 의견은 서구산이라고 말했다. 자세히 생각해 봅시다. 때때로 우리는 화염이 나고 화가 나서 아무도 우리를 설득할 수 없지만, 우리는 미주알고주알 캐내야 한다. 봐라, 수염미산보다 더 비참하니? 여거사는 아마 남거사보다 더 경험이 있을 것이다. 수행자가 사람을 나에게서 옮겼고, 그의 마음속의 수염미산이 밀려났다.

서구산이란 무엇입니까?

불교에서 수염미산은 보산을 가리킨다. 저자는 주선검의 소중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이렇게 말한다. 신조각협자' 에서 불후의 검의 주인은 전동의 지도자다. 불교와는 무관하다. 도교에는 서구에 관한 내용이 없다.

서방의 정토와 수염미산의 관계, 이를테면 여래와 아미타불의 관계 등.

1. 수염미산

묘산, 광산, 고산, 산산, 산기산, 묘광산, 안명유산으로 의역하다. 원래 인도 신화 중의 산명으로 불교의 세계관은 소세계 중심에 우뚝 솟은 높은 산이라고 계속 사용되었다. 이 산을 중심으로 팔산 팔해로 둘러싸여 하나의 세계 (수염미산 세계) 를 형성한다. 불교 우주론은 우주가 무수한 세계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천 개의 세계를 소세계라고 하고, 천 개의 작은 천세계를 중세계라고 하며, 천 개의 중세계를 대세계라고 하며, 작은 천, 종겸, 대천합은 삼천세계라고 하며, 한 부처의 전환이다. 아감마씨의' 엄복주 18 품' 에 따르면 서구산은 수면 위 84,000 미터, 수면 아래 84,000 미터로 나타났다. 그 산은 곧고 우여곡절이 없다. 산에는 무성한 향나무가 있고 사방은 산색이 두드러진다. 천왕 사궁은 산기슭에 순금 금사가 있다. 이 산에는 3 급' 칠보 계단' 이 있다. 오솔길 양쪽에는 일곱 개의 보벽, 일곱 개의 울타리, 일곱 개의 그물, 일곱 줄의 나무가 있다. 문, 벽, 창문, 울타리, 가운데 나무는 모두 금, 은, 수정, 컬러 유리로 만들어졌다. 화과가 번성하고, 향풍이 사방에서 일어나고, 무수한 기이한 새와 울음소리가 귀신들이 그 속에 살고 있다. 수염미 산꼭대기에는 33 개의 절이 있는데, 인드라는 바로 여기에 산다. 서양의 정토도 서양의 천국이다. 불교중서구 세계의 불아미타불은 외지 수행의 48 소원에 따라 느끼는 장엄하고 청정하며 평등한 정토불국이다. 아미타불은 과거의 무수한 강도 전 세계에 살고 있다. 출가, 법명 법장승.

이 불교 고승은 출중하고 야심이 넘친다. 다른 사람들은 기껏해야 사회, 국가, 민족을 생각하지만, 그가 생각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법계에 널리 퍼져 있는 중생이다. 그는 중생을 만나 인연이 깊고 운세가 얕으며 수명이 짧다. 그가 불법수행을 시작하더라도 많은 악인 방해도가 있을 수 있지만, 선인 도움도는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계를 벗어나 업력의 바퀴를 떠나는 6 대 사단은 쉬운 일이 아니며, 성불은 말할 것도 없다. 그래서 그는 늘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어떻게 하면 이 중생들이 고해의 광대함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어떻게 해야만 중생을 조속히 부처로 만들 수 있습니까?

비슷한 문제가 온종일 나를 맴돌다가, 마침내 어느 날, 그는 문제의 답을 찾았다. 즉, 그가 먼저 모든 방면에서 칭찬하는 부처가 되어야 사방팔방의 중생의 시선을 끌 수 있다는 것이다. 모든 피조물이 죽을 수 있도록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시에, 10,000 명이 수행 할 수 있도록 훌륭한 수행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아미타불 48 소원은 세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신원 (제 3 소원 13, 15,17 포함) 이다. 둘째, 순수한 땅 소원 (42 번째 소원 포함, 43 번째 소원 포함); 셋째, 모든 소원 (나머지 43 개의 소원 포함) 을 취한다. 비율로 볼 때,' 중생' 이 48 소원의 주요 내용이라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이는 아미타불이 서방극락세계를 이루겠다고 맹세한 것도 중생을 구하기 위한 것임을 보여준다. 그는 중생이 현세, 생로병사, 삼계, 정토, 성불, 모든 사람이 그와 같이 무한한 생명, 밝은 미래를 가지길 바라며, 모든 것이 무한히 원만하다. 아미타불의 소원 때문에, 그는 모든 중생을 너무 주시하고 세상에 너무 자비롭기 때문에, 구드는 그를 짱: 아미타불 10 곳 1 위! 3. 여기에 각 측의 정토명을 참고한다. 동방유리 광명세계 ("류리 광명세계") 는 약사불 (약사 류리 광명) 정토 ("동방정토", "동방극락세계" 라고도 함. 그곳은 유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동양망 유리 세계라고도 합니다. 아미타불 서천과 잘 어울리는 불국입니다.

천국 정토 추구: 미륵보살은 현재 욕망의 4 일째 되는 날 천내원에 살고 있다.

미륵보살의 소망은 정토를 형성하여 내외 양사로 나뉘어 선수가 비교적 좋은 수행자에게 이곳에서 계속 수행한다.

중앙 비루제나버: 비루제나는 어디에나 있다는 뜻입니다.

남보생불: 일명 보생여래.

북방의 업적은 비어 있지 않다: 부처님의 업적이기도 하다. 금강계 오불 중의 하나. 4. 여래래의 법신은 비루선나불입니다. 그의 화신은 보살계에서 석가모니불, 극락세계에서는 아미타불, 동쪽에서는 약사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부처님의 화신은 수십억입니다. 이것은 무궁무진한 차이다. 부처님 신분의 세 가지 종류: 비루제나불, 루사나불, 석가모니불. 루시는 불입니다. 즉, 빛이 비춰지고, "만순" 이라는 뜻입니다. 보불은 절대진리를 증명함으로써 불과를 얻어 부처님의 지혜를 보여주는 불신이다. 석가모니의 부처는 불신에 응한 부처로, 운명 표현에 따라 깨달음을 얻으며 세상의 모든 중생에서 떠오르는 불신 ..... >> 입니다

낮에 산서의 목적을 보았지만 서구가 무슨 뜻인지 기억이 안 나요? !

어떤 학자가 스님에게 물었다. "서방의 부처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스님이 대답했다. "햇빛 아래 산을 보세요. 클릭합니다 보이지 않는 사람만이 정말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학자가 또 물었다. "기억이 안 나요. 혹시 있나요?" 스님이 대답했다: "수염미산." 즉 수염미산은 불교에서 가장 큰 산이다. 만약 네가 그것에 집착한다면, 그것은 일종의 집착이다, 마치 수염미산처럼.

스미야마 소개

서구는 100 여 개의 석굴이 있는 풍경지이다. 닝샤의 육판산 북단, 고원시 원주구 북서쪽으로 55km 떨어진 사구하북안에 위치해 있다. 이 일대의 산은 산과 맞닿아 있고, 협곡은 좁고, 깊은 도랑은 험난하고, 군봉은 우뚝 솟아 있다. 고대에 산기슭의 사구강은 석문수라고 불렸고, 물 위에는 석문문이 설치되어 실크로드 동단의 중요한 통로가 되었으며, 중원 한나라와 서역 소수민족과의 교전, 수리의 중요한 방어선이기도 했다. 오늘날 유적지는 사라졌지만, 8 개의 낭떠러지에 흩어져 있는 석굴은 여전히 예술적인 광채를 발산하고 있다. 수염미산은 또 수미미, 루산, 미루산으로 번역되어 보산, 묘산, 일명 묘광산을 의미한다. 인도 고대 신화 중 세계 중심의 산은 작은 세계의 중심이었는데, 나중에 불교에 의해 채택되었다.

스미산이 뭔가요?

불교에서 수염미산은 보산을 가리킨다. 저자는 주선검의 소중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이렇게 말한다. 신조각협자' 에서 불후의 검의 주인은 전동의 지도자다. 불교와는 무관하다. 도교에는 서구에 관한 내용이 없다.

스미산은 무슨 뜻인가요?

불교에 따르면, 우리가 사는 세계의 중심은 서처라는 큰 산이다. 수염미산은' 묘고',' 묘광',' 선적' 을 뜻하기 때문에 수염미산은 때때로' 묘산' 등으로 번역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산은 높이가 84,000 미터이고, 산꼭대기에는 좋은 도시가 하나 있는데, 인드라는 그곳에 살고 있다. 주위에는 8 개의 천도가 있고, 인드라는 산꼭대기에서 수염미산 주위의 4 개의 천도를 지휘하여 33 일, 인드라는 33 신이다. 끝없는 공간 세계는 불교의 교리에 따라 우주에 시작과 종점이 없고, 시작점이나 종점도 없고, 끊임없이 순환하는 과정이다. 우주에서, 광대 한. 불교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세계를 나눈다. 가장 흔한 것은 불교가 흔히 말하는' 삼천계' 인데, 이 삼천계는 불개오의 경지에 지나지 않는다. 불교는 우주에는 무수한 부처가 있고, 모든 부처에는 이런 삼천세계의 땅이 있기 때문에 우주는 정말 광대하다. 이 끝없는, 끝이 없는 세상은 끊임없이 성사, 연연, 악, 빈 4 대 재앙의 과정에 처해 있다. 수염미산 기슭에 바다가 둘러져 있고, 이어서 칠중해와 칠중산이 이어졌다. 칠중산 밖은 함해이고, 해외에는 철미산이 있다. 함해 주변에는 4 대륙이 있는데, 동승신주, 남함부, 서우화주, 북거여주 순이다. 이 네 대륙은 네 개의 세계라고도 하는데, 그중 한 개의 태양과 한 개의 달이 있는데, 그들은 주야로 쉬지 않고 회전하여 이 네 개의 세계를 비추고 있다. 그래서 93, 팔해, 수염미산을 중심으로 한 4 대 대륙은 일월과 함께 세계를 형성했다. 게다가 불교에는' 우주는 끝이 없다' 혹은' 우주는 끝이 없다' 는 말이 있다. 수염미산을 중심으로 한 천 개의 이런 세계를 작은 세계라고 부른다. 천 개의 작은 천 세계는 천 개의 세계를 구성한다. 천 개의 세계를 천 개의 세계라고 부른다. 큰 세계는 큰, 중간, 작은 세 가지 세계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삼천대세계라고도 한다. 이렇게 형성된 세계는 부처가 깨달은 땅이다. 화가 조몽가 작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