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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어문을 번역하다

하늘을 보는 길, 하늘을 보는 여행, 궁핍하다.

인생의 길은 하루도 마찬가지다. 천도, 음양의 도. 스님은 천도의 신비를 알 수 있지만, 신선은 묵묵히 운수하고, 음양의 가스를 훔치고, 자연의 권리를 빼앗으면, 영원히 살 수 있고, 생하거나 죽을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관찰할 수 있고, 귀를 집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뷰란 무엇입니까? 사물의 관점을 알고, 사물의 관점을 깊이 연구하고, 하나님의 관점을 알고, 밝은 관점으로 돌아가고, 드러나지 않는 관점을 숨기는 것이다. 견지란 무엇인가? 그것에 집중하고, 연습하고, 시간이 길수록 강해지고, 적을수록 일관성이 높아진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하늘을 보고, 무위, 깨달음, 그래서 성; 옳은 일을 하고, 유망한 것을 배우고, 천천히 연습하고, 이렇게 죽는다. 보고, 음양의 길로 음양으로 가고, 세상의 법에 따라 세상에 나가면, 너를 죽이고, 너의 마음과 방법을 잊고, 천지를 초월하고, 영원히 너를 강탈할 것이다. 이 두 문장만이 성선 성불의 계단, 성현의 길이다. 또 모두 굽은 길, 이단, 외설적이어서 모두 지나갔다.

하늘에는 오적이 있는데, 그것을 본 자는 창창이다.

오대적, 금목화토. 하늘은 음양오행으로 만물을 만들고, 가스는 모양으로 만들고, 사람은 이 가스로 태어나 길지만, 음생은 양극에서 태어나고, 오행은 합할 수 없고, 서로 도둑이 되어 각각 특징이 있다. 나무는 금을 도둑으로, 금을 도둑으로, 불을 도둑으로, 물을 도둑으로, 흙을 도둑으로, 흙을 도둑으로, 함께 천도 오도둑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이 다섯 도둑, 사람들이 매일 알고 있지 않은, 가자, 그래서 삶과 죽음, 삶과 죽음. 만약 보는 사람이 있다면, 자연을 뒤바꾸고, 오행을 뒤바꾸고, 나무는 금목이다. 목재 그램 토양, 토양은 이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구는 물과 같지만, 물은 범람하지 않는다. 물은 불이지만, 불은 이로 인해 마르지 않는다. 불은 금이고, 금은 불 때문에 태어난다. 그램 에는 생명이 있고, 오적은 오보로 변한다. 인민폐를 돌려주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오대도심은 하고, 하늘은 한다. 우주는 손에 신경을 쓰고, 만물은 몸에 태어난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오행의 기운이 있고, 몸에는 오행의 기운이 있다. 그러나 마음은 몸의 주재자이고, 몸은 마음의 방이며, 오적은 몸에 있다. 하지만 마음은 마음과 마음을 나눕니다. 사람들이 사물 을 배울 때, 다섯 도둑 사랑 다섯 가지; 마음으로 신을 쓰면 오적은 인, 의, 의식, 지혜, 신오덕이 된다. 천상 () 과 오행 () 의 소식을 볼 수 있다면, 도심 () 을 시로 삼아 점진적으로 진행해야 하며, 모두 하늘에서 사람을 따르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우주는 크지만 손바닥에 있는 것 같다. 사물은 많지만, 일체 안에 있지 않다. 오행을 네 코끼리와 결합하면, 죽음은 어렵지 않다.

당연히, 사람도. 인심이 있는 자는 기회도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입천의 길은 사람을 정하는 데 있다.

성, 천부적인 성격, 즉 진리의 성, 이른바 성실, 무지, 제순, 사람은 사람이 될 수 있다. 인심은 성품의 본성, 즉 지식의 본성이다. 이른바 기심 () 이란, 경치를 보고 느끼는 것, 바람과 함께 파도를 일으키며, 사람과 죽음을 함께 살아간다. 당연히, 이 비밀은 천국입니다. 인심, 사람, 기계는 바로 인간성이다. 비밀을 지키는 자는 존속하고, 사람을 따르는 자는 망한다. 그러나 대성관 천리, 천리, 중립을 지켰고, 묵묵히 움직이지 않고, 감촉을 통하고, 진실화를 고치고, 천리에 따라 인심을 정하고, 약간의 예의를 네모난 인치 안에 섞지 않는다.

창궁은 살기가 쉬우며, 별들은 쉽게 남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살가스, 용뱀의 땅; 사람은 살인을 좋아하고, 천지는 반복한다. 천인이 하나가 되고 만물이 정해진다.

살인자, 윤소치, 사고; 그러나 그늘이 없으면 태어나지 않고 살육이 없으면 건강이 없다. 그래서 하늘 을 죽이고, 주 반복 시작, 별 이동, 버킷 핸들 흐린; 땅 피해, 벗기고 다시, 용뱀이 땅에 떨어지고, 정적인 극이 다시 움직인다. 그러나 사람도 이런 음양을 가지고 있다. 에너지 효율이 자연스럽고 살의를 단련하면 오행이 거꾸로 되어 하늘이 잘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에너지, 에너지, 에너지, 에너지, 에너지, 에너지, 에너지) 뭐? 인심이 천심과 일치하면 음양은 한순간만 뒤바뀐다. 천시와 사람, 만물의 변화의 기초는 이것에 달려 있다. 이른바 중용 중성이라고 하고, 천도 지위가 애매하고, 만물이 서로 양육하는 것도 바로 그것이다.

성은 똑똑하고 서투르기 때문에 숨길 수 있다.

사람은 음양의 기운을 파악하여 형성되고, 성에 대해 좋은 인식과 사고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성은 잘못이 없지만, 가스는 청탁하다. 청기를 잡는 것은 총명하고, 탁기를 잡는 것은 서투르다. 성격이 총명한 사람은 지혜가 더 많고, 성질이 나쁜 사람은 더 탐욕스럽다. 교묘하고 서투른 것은 모두 기질이고, 사람은 관리하고 있는 것이지, 본래의 본성이 아니다. 진실을 고치는 길, 선천적인 길, 후천적인 길, 모든 교묘하고 서투른 길, 모두 숨기고 사용하지 않는다.

아홉 노하우의 사악함은 세 가지 생각을 하면 움직일 수 있다.

아홉가지를 아는 사람, 사람 7 일, 다음 두 가지 일; 세 명의 중요한 사람은 눈 귀 입이 있다. 인체는 모두 악해를 입지만, 9 개 노하우 중 눈, 귀, 입만 악귀의 급소를 모집하고, 귀정, 시각색은 매혹적이고, 입에는 공기가 가득하고, 정신은 다치면 전신이 쇠퇴하고, 생명은 상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사람은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바라볼 수 있고, 입을 꼭 다물고, 마음을 비우고, 안을 볼 수 없고, 밖은 볼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다. 정기의 3 대 약은 응고할 수 없고, 9 개는 움직일 수 있지만, 조용하고, 밀밀밀드론이다. 더군다나 그들도 악귀를 소멸시킬 수 없다!

불은 나무에서 태어나고, 재난은 일어날 것이다. 국출한간, 움직이면 망한다. 지식의 수양은 성인이라고 한다.

불은 사심을 의미하고, 나무는 성을 의미하며, 간의는 음사를 의미하고, 나라는 몸을 의미한다. 나무 불, 불, 나무, 나무 그램; 악은 마음 속에 태어나고, 마음이 악이 생기면 어지럽다. 국가에 매국노가 있고, 매국노가 움직이면 나라가 무너진다. 몸 에 숨겨진 그늘, 음과 전체 패배, 생활 파괴; 몸과 마음이 몰입하면 생활도 물줄기가 된다. 여기서 알다시피 모레 오행에 얽매이지 않는 사람은 성인이 아니다.

태어나서 죽이고, 도리도 마찬가지다.

하늘은 음양일 뿐, 양은 생명의 주재자이고, 음은 살인의 주재자이다. 양불음의 이치는 없지만 목숨은 죽이지 않는다. 그래서 춘생, 하장, 추장, 겨울 수확, 사계절 질서, 순환이 끊이지 않는다.

천지, 만물의 도둑; 모든 것은 인간의 도둑이다. 사람은 만물의 도둑이다. 삼적은 적당하고, 삼재는 안전하다. 그래서: 먹을 때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이동기계, 만화안.

하늘은 만물을 시작하고 땅은 만물을 낳는다. 그러나 태어나서 있고, 죽어도 여한이 없는 것은 천지의 도둑의 귀이다. 세상 만물은 모두 풍경을 보고, 제멋대로 하고, 교만하고, 젊고, 힘이 강하고, 강하면 늙고, 늙으면 죽는 것을 갈망한다. 이것이 바로 만물이 모두 도둑의 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은 만물의 영이다. 만물은 사람의 기운을 훔칠 수 있지만, 사람은 만물의 정명을 먹고 만물의 기운에 따라 성장한다. 이것이 바로 사람이 만물의 도둑이다. 보행자를 정돈하는 것은 만물의 기운을 내게 가져갈 수 있다. 도둑질은 만물이 나의 기운을 훔치고, 도둑질은 천지가 만물의 기운을 훔치기 때문이다. 세 도둑은 한 도둑으로 돌아가고, 세 도둑은 각각 그 곳을 얻는다. 삼적은 적당하고, 사람은 천지와 조화를 이루고, 평행은 모순되지 않고, 삼재도 핑안. 삼재 핑안 이후, 길은 오래가고, 만물은 굽힐 수 없고, 자연은 구속될 수 없다. 그러나 이 절도 의 비밀, 잠시 공로가 있다. 반드시 먼저 오지 않고, 환영하지 않고, 많지 않고, 늦지 않고, 칸이 떠날 것이다. 그것이 왔을 때, 나는 기다리고 있었다, 양은 음답으로 대답했다. 기회를 잃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잃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적시에 먹고, 백골생, 기동, 앤. 적시에 먹는 사람들은 적시에 타고난 가스를 삼킬 것입니다. 기계를 움직이는 사람은 생사 손잡이를 무작위로 뒤집는다. 먹을 때 모레 기화되면 모든 골격이 합리적이며 충분히 성형할 수 있다. 동력은 타고난 것이고, 모든 것이 안전하고, 장수할 수 있다. 언제가 적당한지 말하기 어렵다. 알다시피, 이 시간이 바로, 이 기계가 비밀입니다. 만약 네가 자연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그것을 이해할 수 있다. 이봐! 8 월 15 일 황금 전성기, 해가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면 싼 불을 지체하지 마라.

사람은 그 신을 알고 신을 위해, 그 신을 모르고 신을 위해.

고대와 현대 학자들은 모두 하나님의 지식을 알고, 원래 원신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노년에 이르기까지 서로 공전하며, 죽음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지만, 이 신은 모레의 신, 선천적인 신이 아니라, 비신의 신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색이 아니라 빈 선천적인 신, 신이 아니라 신이다. 그러나 세상은 모레의 신만 알고 환생에 들어가기를 원한다. 나는 태어날 때부터 신이 없는 신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목숨을 구할 수 있다. 어쩐지 무엇이든지 내 화를 빼앗아 불면증이다.

일월은 수가 있고, 작은 것은 정해져 있고, 성공생은 신생이다. 그것은 기계를 훔쳐갔고, 세상은 그것을 볼 수 없었고, 그것을 알지 못했다. 군자는 가난하고 소인은 가볍다.

사람이 세상의 만물의 영을 훔칠 수 있는 이유는 세상의 만물이 모두 정해져 있기 때문이다. 천지의 만물은 사람의 기운을 훔칠 수 없고, 그 성도는 보이지 않는다. 일월은 높지만, 어느 정도는 밀릴 수 있고, 1 년 1 주일, 춘하 가을과 겨울은 하늘을 볼 수 있다. 월 30 일, 하늘이 텅텅 비었으니, 한 점을 엿볼 수 있다. 큰 것은 양, 작은 것은 음, 양극은 음, 음극은 양, 큰 것은 작은 것, 작은 것은 큰 것, 음양순환은 당연히 쉽지 않다. 여기서 음양의 자연 소식을 떠넘기기 위해, 나는 한 시간 동안 노력하여 홍몽 시스템이 정해지지 않은 숨을 들이쉬었다. 나는 댄모가 하늘과 땅 사이의 적자를 낸 줄 알고 생명이 자연에 있다고 생각했지만, 모레 하늘을 바칠 때 성작이 탄생하여 신이 출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작품은 아주 분명하지만 도둑맞았다. 비록 신령은 얻을 수 없지만, 사람에게는 더 비참하다! 세상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지만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만약 그것이 보이면, 그것이 도둑맞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신성하다, 이것은 신이다. 타오, 충신, 효자, 현덕 한 사람은 알 수 없고, 비 열사의 남편은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진정한 스님이라면, 너는 득의양양하고, 바보보다 더 똑똑하고, 손발이 둔할 것이다. 생명의 끝에 이르지 않으면 너는 귀신의 뿔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너는 무지한 사람처럼 가난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푸보의 악당에 관해서는, 나는 가끔 한번 맛보았지만, 나는 자만하고 자족하며, 나의 생사에 개의치 않는다. 나와는 상관이 없지만, 나는 이득이 있다. 나는 스스로 죄를 짓기를 원한다. 나는 쓸모가 없는 것이 아니라 해롭다.

귀머거리는 보는 데 능하다. 절대로 한 가지 이익만 얻지 말고, 선생님의 사용보다 10 배 더 많은 혜택을 받아서는 안 된다. 낮과 밤으로 돌아가려면 만 번이 필요하다.

귀머거리는 듣기는 잘하지만 듣기는 서툴러서 눈으로 볼 수 없지만, 신은 귀 속에 숨어 있어 열심히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귀머거리, 귀머거리, 귀머거리, 귀머거리, 귀머거리, 귀머거리) 귀머거리는 보는 데는 능하지만 보는 데는 서툴다. 그들은 귀로 아무것도 들을 수 없었지만, 그들의 눈은 운이 좋았기 때문에 그들의 시선도 또렷했다. 즉, 둘 다 보고, 눈을 감고 정신을 가다듬고, 귀를 막고, 선천적인 기운을 감추고, 거짓을 버리고, 진실하게 빗나가는 사람들은 왜 영원히 살 수 없는가? 징 징 (Jing ke Jing) 은 말했다: 모든 존재는 진짜가 될 수 없기 때문에 거짓이다. 위선적인 마음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의 신을 놀라게 할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잡았다. 만물생과 탐욕, 즉 걱정, 걱정, 미친, 심신 걱정, 그리고 굴욕, 생사를 헤매고, 늘 고해에 가라앉는다. 결코 왜곡해서는 안 된다. 망상과 탐욕도 이익의 원천이다. 사람이 이러한 이익 중 하나를 벗어날 수 있다면, 만물은 텅 비어 있고, 모든 걱정은 안심된다. 이는 선생님의 지도보다 10 배 더 좋고, 한 번에 한 번 돌아올 수 있고, 성실하게 가고, 밤낮으로 부지런하고, 정오에 쉬지 않고, 점차 원만하게 돌아가는 것이 선생님의 지도보다 만 배나 낫다. 만약 당신이 선생님을 만든다면, 당신은 그의 마음이 아니라 그의 얼굴을 바꿀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어울릴 수는 있지만, 사람을 똑똑하게 할 수는 없다. 어떻게 하면 자신에게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고, 지하에서 열심히 일하며, 보이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주의할 수 있습니까? 지성운: 어느 날 자기를 억누르고 천하를 인인으로 돌려보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자기가 어진 사람이지만, 다른 사람은 어진 사람인가? 이것이 바로 이 절의 멋진 진상이다.

마음은 사물에서 태어나고, 사물로 죽고, 기회는 눈에 띈다.

마음은 거장처럼, 눈은 포털처럼 보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원래 성실하고, 텅 비어 있고, 내가 없고, 너무 허술하고, 어떻게 생사, 그 생사, 모레 미트볼의 마음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음은 보이지 않지만 사물에 의해 보인다. 사물을 볼 때, 너는 너의 마음을 볼 수 있다. 사물이 없으면 너의 마음은 현재에 있지 않다. 주인은 생인지 죽음인지, 사물은 생인지, 사물은 생인지 죽은 사람인지, 모두 눈에 빼앗겼다. 만약 네가 눈을 가리고, 무엇을 보면, 너의 마음은 받아들일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삶과 죽음의 기회입니다. 사람은 안을 돌아볼 수 있고, 외부의 물건은 어떤 영향도 받지 않는다. 생사는 어디에서 오는가? 고대인 구름: 파괴의 능력은 항상 사실이다.

하늘은 은혜를 모르고, 큰 은혜는 스스로 태어난다. 천둥소리와 광풍은 어리석은 것이다. 즐겁고, 조용하고, 싸게 해야 한다.

하늘은 지존하고 만물은 비천하며, 하늘은 서로 멀리 떨어져 있다. 사물에 대해 호감이 없는 것 같다. 나는 선함이 없는지 모르지만 위대한 선함이 있다. 하늘의 가스는 천둥으로 팽창하고, 쉿 소리는 바람으로 울리고, 천둥은 만물에 충격을 주고, 강풍은 만물을 날려버리고, 만물은 번창한다. 번영이 일어날 때, 모든 것은 어리석고 무지하다. 천성적으로 이런 풍채는 천성적으로 풍채가 없는 것이다. 천도의 마음은 무엇입니까? 그러므로 행복한 사람에게는 모든 일에 굴복하기 어렵고, 자유롭지 않고, 항상 성관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조용해야 하고, 만물은 움직이기 어렵고, 욕심도 사랑도 없고, 본성은 영원히 깨끗해야 한다. 음악가들은 나머지는 흥미가 없지만, 그는 나머지는 관심이 있다. 조용한 사람은 성실에 흥미가 없지만, 그는 성실하다. 천은과도 같다. 의도하지 않은 사용, 세상에!

하늘은 사적이고, 수컷이고, 새의 시스템은 화가 난다.

천도는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고, 사유적이다. 하지만 사계절이 꽉 찼고, 그 사용은 매우 공평하다. 그 현기를 밀고, 단숨에 인기를 얻고, 새가 만물을 만들까? 가금류, 포획 및 통제; 제조자는 인위적입니다. 글은 모든 것을 통제하고, 모든 것을 창조하며, 모든 것에 관심을 갖는다. 만물이 단숨에 솟아오르자 만물이 덩달아 오르고 단숨에 떨어지자 만물이 모여 자라서 함께 모이고, 늘 단숨에 포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권의 책이 흩어져 변이하고, 모든 일이 한 권의 책으로 돌아간다. 사적과 공적, 공과 사적, 비사사와 비공공, 즉 사적과 공적, 통속적이고 끝이 없고 시끌벅적하다.

산 자의 뿌리, 죽은 자의 뿌리. 은혜는 해악에서 태어나고, 해악은 은에서 태어난다.

천국의 생물들은 모두 한숨에 있다. 위아래로 사용하고, 위는 양이고, 아래는 음이다. 양, 생명도, 은혜도; 음, 죽음, 피해. 그러나 살아 있으면 반드시 죽음이 있고, 죽음이 있으면 반드시 살아야 한다. 생원은 죽음에서, 죽음은 생에서 비롯된다. 선함이 있으면 해롭고, 유해하면 선하고, 해생하다. 사람이 죽음 속에 살면 영원히 죽지 않는다. 사람이 상처에서 은총을 찾을 수 있다면 착하고 무해할 것이다. 여기서 나가, 거기서 들어가, 이건 조심하지 않아!

어리석은 자는 천지를 거룩하게 하고, 나는 때와 사물을 철으로 삼는다.

어리석은 자는 생사의 이익을 모른다. 이것은 천지환생의 비밀이며, 천지에 신성하다. 나는 천문학이 마치 지리가 유형적이어서 밖에 쓴 것은 모두 볼 수 있고 천지의 신성함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편의 시간과 사물이 모두 문예이고 이미지가 없으면 보이지 않는 것이 천운의 길이다. 안에 숨어 있다면 보이지 않는 것은 알 수 없고, 천지가 철인인 까닭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표지는 때때로 태어나기도 하고, 때로는 사라지기도 한다. 태어나면 낳고, 태어나면 낳는다. 네가 죽을 때, 네가 죽을 때, 너는 반드시 죽어야 한다. 산 자, 은자, 죽은 자, 피해자, 산 자, 죽은 자, 죽은 자, 산 자, 선한 자, 해를 입은 자, 산 자, 죽은 자, 죽은 자, 모두 다행이다. 천지의 생명이다. 천지신도는 보이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물에 의해 보이고, 사물의 생사는 때때로 보이지만, 천지신도의 지혜는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은 성인에게 바보가 있고, 나는 성인에게 바보가 없다고 걱정한다. 인간의 기기 성성, 나의 기기 성성.

인생의 길은 보기 힘든 것부터 시작하여 마침내 무위였다. 그래서 예로부터 진리의 수련은 모두 신성했다. 뭔가, 지멸, 지양, 하늘이 닫힌다. 나는 투자루로 돌아가 황홀한 무지한 곳에서 마약을 수집하고 무지한 곳에서 불을 기다렸다. 야망은 물건이 없고, 신은 묵묵히 운이 좋다. 천지의 귀신은 헤아릴 수 없지만, 사람의 상황은 어떠한가? 그러나 사람들은 이 비밀을 모르거나 바보가 되어야 성인이 된다. 그들은 Liangjia 가 깊이 숨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쑤 Ruoyu, 그리고 그는 어리석게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인가? 아무 일도 하지 않을 때, 나는 먼지와 빛을 공유하고 수덕에 큰 공헌을 했다. 나는 100 개의 답이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나는 강력한 마력과 무한한 지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한 사람이 이상한 시기의 성인이라면, 그는 이것이 정말 이상한 일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다. 성인은 어리석지 않다. 시간, 사물, 예술의 철학자처럼, 성인은 이상하지 않다. 마치 문리천지가 거룩하지 않은 것 같다. 성현자, 천지의 가르침도, 천지와 덕을 이루는 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 속으로 가라앉아 내 자신의 파멸을 가져오다.

인간의 탐욕과 사랑은 깊은 물과 같다. 술과 부는 마치 불구덩이 같다. 모든 범부의 속자, 천지의 길은 끝이 없고, 인생의 학문을 연구하지 않고, 자포자기하고, 거짓으로 진실을 생각하고, 고생으로 낙락하고, 물에 잠기고, 알지 못하고, 불구덩이에 들어가 자멸하고, 자멸을 자초하면 누구를 탓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연의 길은 조용하기 때문에 세상 만물이 다 태어난다. 천지의 길이 침수되어 음양이 이긴다. 음양은 서로 밀지만 변화는 원활하다.

큰길은 보이지 않고 천지를 낳는다. 큰길은 이름도 없고 만물이 자란다. 무형의 무명, 자연의 길은 고요하다. 그러나, 정적의 근본은 움직이고, 정적의 극은 움직이고 있으며, 세상 만물은 모두 여기에서 태어난다. 일생의 천지, 천지는 자연의 도를 얻었기 때문에 천지의 길은 침수되었다. 몰입, 점차적 침투, 또한 자연의 의미입니다. 자연을 적셔야 움직이지 않을 수 있고, 움직이지 않을 수 있고, 움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가 서로 근원이기 때문에 음양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동 양, 정적 음, 이동 극과 정적, 이동 극과 정적, 음극 생양, 양극 생음, 음양, 음양, 4 시 순서, 만물 생성, 또는 변화, 모든 일이 잘못되면 창조주께서 왜 신경을 쓰십니까? 덮개는 자연의 길로 보이지 않고 무형으로 변하므로 변화는 무궁무진하다.

그래서 성인은 천도가 위반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를 위해 한다. 가장 평화로운 방법, 법력은 도급할 수 없다. 이상한 것들, 다양한 것들, 가십, 유령이 있습니다. 음양이 서로 이기는 수법은 분명하다.

성인은 하늘과 땅과 화목한 사람이다. 하늘과 땅과 하나가 되어 하늘과 땅의 자연의 길을 거스르지 않는 것이야말로 유연하고 하늘과 땅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게 뭐야? 자연의 길, 비색은 비어 있지 않고, 무에서 유까지, 공허에서 실까지, 실제에서 실까지, 둘 다 있다. 그러므로 네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텅 비어 있고, 소리 없이 냄새를 맡지 않고, 도를 위해 고요하다. 법력의 운은 약속할 수 없지만. 남편의 달력은 유형일 수 있지만 무형일 수는 없다. 조용할 때는 무형이다.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계서/비] 석림은 사물이 타고난 것이고, 무명 고독자도 있다고 말했다. 말하자면, 그것은 예측할 수 없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이다. 가장 이상한 장치이기도 하고, 이상하게도, 그것은 신기라고 합니다. 신도 기묘하고, 신을 위해 말하는 것도 기묘하다. 따라서 만상로슨, 팔괘탕, 갑자 윤회, 신의 연장, 귀신의 항복은 모두 포용에 포함되어 있다. [I/Bi] 이른바 석림은 만물의 주인이 될 수 있고 사계절이 시들지 않는 것도 사실이다. 조용한 사람은 무명 세계의 시작이다. 신기는 만물의 어머니이다. 노자는 그 기묘한 자를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것은 그 시작을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자신의 구멍을 관찰하려는 욕망이 있는 사람도 그의 어머니를 관찰하고 있다. 네가 그것을 소유하지 않는 한, 너는 어떤 것도 될 수 없다. 네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너는 그것을 보기 어렵다. 묘한 길을 보면 만물은 텅 비어 있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이해하는 방식, 음양의 변화, 실천이 있고 증거가 있다. 성인은 자연의 도를 위반하지 않는다. 그래서 제도를 보고 천도를 보고 천도를 견지하고, 모레부터 자연으로 돌아오고, 모레부터 탈생하고, 역오행, 역자연, 음양양, 양으로 음음, 건순, 음양이 맞물려, 명에서 깨달음까지, 신기에서 정적까지, 마지못해 자연까지 이런 수법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음양을 훔쳐 자연을 빼앗는 수법, 현적탈생하는 수법이다. 어제 황제가 수리하여 용을 타고 하늘로 올라갔다. 장 ge 쑤 xiuzhi, 그리고 비범 한 거룩한; 즉, 800 명이 집을 뽑고, 3000 명이 이륙하는 것은 이것뿐이다. 휙! 윤복경' 에는 300 여 자가 있는데, 한 글자마다 단이슬이 가득 차 있어 생명이 불후의 것으로 밝혀져 비밀이 드러났다. 후세' 단경' 에는 수천 가지의 비유가 있지만 음양의 승산을 진술하는 술일 뿐이다. A 가 있는 사람이 이 경을 보면 성심성의껏 읽고 선생님께 비결을 구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직접 받아들이고, 진상을 인식하고, 부지런히 할 수 있다면, 그들은 그로부터 배울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