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고대 남자의' 천장' 과' 반면교재' 를 견디고 나서 진짜 고풍미남 조류가 왔다.

고대 남자의' 천장' 과' 반면교재' 를 견디고 나서 진짜 고풍미남 조류가 왔다.

세계 4 대 미녀' 로 불리는 종한량, 엄케빈, 훠젠화, 교진우 등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고대 인형의 천장이다.

여과기가 없는 그 시절에도 그들은 여전히 아름답고 의협심이 늠름하고, 부드럽고, 옥처럼 부드럽고, 고운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들의 고풍스러운 이미지가 여전히 한 세대의 관객들의 머릿속에 생생하게 새겨져 있었다.

고풍스러운 차림새는 잘생긴 남자에 대한' 거울' 의 시험이라고 합니다. 정말 예쁘지 않아요. 고복을 입으시면 한눈에 알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복장은 배우의 안색과 기질을 매우 끌어당긴다. 앞머리 없는 커버와 수식으로 거의 360 도인 모양입니다. 고복 후드를 착용하자 얼굴 결함이 남김없이 드러나면서 대규모의 아름다운 장면이' 고추남' 쇼로 바뀌었다.

모든 남자 스타 중 김은 비판적인 공격을 받은 가장 심각한 사람이다. 그가' 9 세' 에서 연기하는 남자 배우 주찬은 방탕한 무장, 태자, 유머 감각, 개성이 있다.

그러나 그의 복장은 순간 안공펜의 고대 인형과 미남에 대한 상상을 산산조각 냈다. 극 중 그는 정말 매력적인 미남이 아니다. 그는 고풍스러운 겉모습만 가지고 있지만 고대인의 풍채와 멋은 없어 차마 한 번 더 볼 수 없었다.

이런 고대 남자 주인공의 이미지는 예쁜 여주인을 매치해도 극장이 지나치게 사랑하는 분위기는 없다!

모양이 맞지 않아 정말 치명적이야!

사실 김 본인은 못생기지 않고 터프한 사람이다. 조 주연과 함께 주연을 맡은' 너와 나의 도시시간' 에서 그는 잘생기고 소탈하며 노패의 제멋대로였다. 그의 업무능력과 집행 능력은 모두 강하고 군복과 양복 사진도 흠잡을 데가 없다.

하지만 사극은 정말 그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고대 인형의' 천장' 과' 이면 교재' 를 보고 진짜 고대 인형의 물결이 왔다! 10 남자 스타를 포함해서 의상은 각각 질감과 특색이 있어 신선 싸움이라고 할 수 있다.

누가 너의 마음속의 진정한 고풍신이었는지 봐라!

1, 애륜

남자 스타, 노소 모두 적당하고 남녀가 모두 적합하다. 매우 우호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어 무대 앞 무대 뒤에서 그를 매우 환영받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인파 속에서 그리 출중하지 않은 현대복에 비해 그의 복장은 상당히 예쁘고 깨끗하며 온화하며 그의 우아한 동작까지 더해져 배우로서의 전문성을 발휘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당성대' 와' 금의하' 라는 두 편의 대극은 애륜 고풍스러운 이미지를 인정받았지만, 그의 고풍스러운 이미지를 더 잘 보이게 한 것은 그가' 주생' 에서 여느 때와 다름없이 연기한, 그 유아하고 착함, 내적, 결단의 소왕이었다.

그는 평생 충신, 평생 좋은 병사로,' 마음 속의 사랑이 열리지 않는다' 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임가륜의 고복은 놀라지 않아도 눈에 띈다. 그리고 극 중 이야기감이 있어 극중 사람들에게 더 잘 어울려 관객을 연극에 끌어들인다.

처음 나를 만나다' 에서 귀엽고 천진한 대미어는 그 범상치 않은 말 잘 듣는 외모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임가륜의 복장은 매우' 치명적' 이라는 특징이 있는데, 이는 선전하지 않고 조용히 사람의 내면에 들어가 한눈에 그를 기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초능력' 은 만날 수 없다.

2. 제레미 존스

우문호에 동그라미를 친 이 남자는 관객들에게 반복적으로 소리를 질렀다. 고복을 몸에 용접하라!

JeremyJones 는 항상 연기력과 얼굴값이 모두 높은 배우였다. 35+ 세인 그는 신선한 고기 모양을 가지고 새로운 작은 꽃과 함께 고대 꼭두각시 남자의 주극에 출연했다. 내부 오락에 있어서, 이런' 냉동시대' 의 장점은 매우 적다.

하지만 한번도 불을 지른 적이 없고, 계속 열순환을 하고 있다. 직업이 없을 때는 투명인간 같다.

JeremyJones 와' 외로운 세상' 에서 우문호 한 구석에 불이 났다. 그는 재능이 넘쳐서 관중들이 한때 그가 누구인지 잊어버렸다.

"나는 정말 너를 가지고 갈 수 없다. 단지 내가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평생 너를 거절할 수 없다." "만약 그녀가 내 곁에 없다면, 이것들을 생각하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몇 마디 말로 매운맛, 위압적, 날뜀, 안하무인 우문호에 인간미가 생겼다.

천하에 위국의 대종사우문호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의 날카로운 눈빛은 사람을 죽일 수 있다. 만약 그가 독고반야와 같은 아름다운 여자를 사랑하지 않았다면, 그는 벌써 왕이라고 불렸을 것이다.

예로부터 효웅의 비미전, 성공, 성공, 실패, 아름다움, 이 날의 무정한 순환, 남자의 보응은 여자여야 한다.

고복을 입은 JeremyJones 는 가랑이 밑의 우문호뿐만 아니라' 엄옥푸' 의 복흑왕자 양의와' 영화제공주' 에 귀신에 홀린 무정주 ... 그는 많은 면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패기가 핍박하는 카리스마는 독특하다.

불가의 압박감, 왕자의 사악한 기풍, 선생님의 산산조각감. 그는 고풍스러운 옷차림만 하면 극 중 그 사람이어야 하며, 반드시 가장 표준적인 예절을 보여 줄 것이다. 마치 그 복잡한 예의들이 이미 그의 뼈에 새겨져 있는 것 같다.

3. 사자자리

온윤은 옥과 같고, 아들은 천하무쌍하다. 이 책에 쓴 이런 풍류적인 아들은 마치 사자자리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달콤하게 장식된 비취는 정말 불이났다.

이' 고보인' 은 마침내 피할 수 없다!

짙은 눈썹과 가는 눈, 코는 곧고 윤곽이 뚜렷한 얼굴, 하얗고 눈처럼 부드럽고 확고하며, 이런 섬세한 질감은 타고난 것이거나, 그가 타고난 것은 고풍극이라는 밥을 먹는 것이다.

어지러운 아름다움이라는 아름다움이 있다. 헤어스타일이 어수선할수록 우아하고 미감이 들수록 카메라 아래의 사자자리는 항상 강풍 속에서 더 예뻐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잘생긴 남자는 악당을 연기해도 이목구비를 따라가게 하기 쉽다. 누군가가 그를 해치려고 하면 상대방이 배은망덕하다고 느낄 것이다.

물론, 잘생긴 남자는 종종 도시 전체의 절세의 미녀에 의지하여 묵묵히 큰일을 하고, 조용히 배후 제갈량이 되어, 은밀히 모든 것을 조종하고, 사람들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준다!

잘생긴 미녀 사진은 항상 다음 연극에 있다. 레오와 백로의' 긴 달이 피어난다' 도 올해 방송될 수 있지만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발표된 스틸컷은 절묘하고, 화풍이 아름답고, 배색이 앞서가고, 감미롭고 가학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사자자리는' 장월꽃' 에서 삼각역을 맡았고, 신선도 요괴로 피개곡식을 뿌렸다. 달콤하고 가학적인 선협극이다. 레오 화이트 사슴, 연기와 얼굴 가치 모두 기대된다!

4. 초전

구름이 흐르는 물처럼, 은 연극능력을 가지고 쓰러졌다. 얼마 전, 구웨이 박사는' 여생, 많이 가르쳐 주세요' 에서 이미 엄마 가루와 여자친구 가루를 건드렸다.

현대극에서의 그의 고풍스러운 조형은 많은 호평을 받았고, 고풍스러운 분장도 매우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숀의 가장 기억에 남는 의상은 의심할 여지없이' 진정령' 이 연기하는 위무현의 이미지다.

몸매가 훤칠하고 허리에 피리를 차고 소탈하고 소탈하며 강호 협의를 차고 있다. 그는 일년 내내 꽃이 만발한 것처럼 웃는다.

위무현은 공격적인 소년이지만, 그는 숀이 가지고 있는 기질 중 하나일 뿐이다.

곧 방송될 연극' 옥골요' 에서 쇼쇼는 동화 색채와 의기양양한 절대 미남이다. 경이라는 단어로 그를 형용하는 것은 결코 지나치지 않다.

옥골요' 는' 쌍성경' 의 전전으로 쇼쇼 주연으로 달콤하고 가학적인 사제관계를 연출했다. 주연 외에도 윌리엄, 왕초란, 왕자치 등 준남 미녀의 가맹을 기대하고 있어 라인업이 매우 넓다!

5. 양양

양양 관객은' 정상류' 로서 다양한 연령대를 작품으로' 침입' 했다. 특히 사랑 O2O 에서의 그의 활약은 쇼나이라는 백달빛급 남자 신이 널리 알려져 있다고 할 수 있다.

최근' 특별행동영광' 이 여러 플랫폼에서 방송되면서 양양,' 양양' 가 토네이도처럼 강하다는 것을 알아차리기 어렵다.

카메라 아래의 염파제는 슈워제네거가 감탄하는 자랑스러운 체격을 가지고 있으며, 북의 근육은 그의 실력을 의심하게 한다.

40km 달리기, 200 여 개의 팔굽혀펴기, 5km 의 무거운 짐 ... 반복적인 맷돌, 반복적인 냉각, 반복적인 굳건함, 강철 같은 의지를 길러주고, 배고픈 늑대처럼 항상 경각심과 예민함을 유지하고,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모질게 적을 제압하게 한다. 이 병왕은 군인다운 기질이 있다!

극 중 양양 는 줄곧 겸손하고 예의 바른 대가족 도련님 의 이미지 로' 돈 버는' 능력 이 폭발했다. 심지어 유행하는 고대 인형극' 시험 세계' 에서도 이런 사람의 디자인이다.

세계 시험' 은 양양 진지한 고풍스러운 멜로드라마로 S 급 제작력 배우의' 럭셔리' 구성이지만 아직 방영되기 전에 불이 났다.

극 중의 그의 복장은 은둔한 느낌을 준다.

그는 뛰어난 매력, 우아한 행동거지, 비길 데 없는 총명함으로 접는 팬 하나로 강호를 쉽게 움직일 수 있다. 그는 안색과 지혜를 한데 모은' 기사' 이다. 그의 소박한 외모는 초인간적인 왕자의 이미지에 매우 적합하다.

6. 사이몬

수줍어하고 조용하고 예쁜 남자, 그는 이목구비가 정교하고 해발 186 으로 현대적인 옷과 고대 옷을 잘 외울 수 있다.

하칭호 소설에 묘사된' 옥면선비' 는 그와 마찬가지로 깨끗하고 부드럽고 공허한 유교 기질을 가지고 있다.

사이먼의 가장 고전적인 복장은' 산하질서' 의 윈싱크 이미지이다. 그는 유아한 선비로 왼손은 마르고 오른손은 흰 부채이다. 그는 세상 물정을 모르는 것 같지만, 실은 마음이 깊다.

이런 흰토끼 모양의 남자는 왕왕 간단하지 않다!

스크린에서 그는 부드러움과 무정함 사이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고, 귀여운 소년의 천진한 느낌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미래는 기대된다, 그가 더 많은 좋은 작품을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란다.

7. 정업성

정업성은 태어날 때부터 중국 전통 희곡 중의 무술가였다. 경극 10 년 이상 공부했고, 19 세에 연예계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아역배우로 데뷔한 많은 배우들에 비해 그의 연예 생활은 비교적 늦게 시작되었다.

그는 카메라 앞에서 너무 일찍 빛을 발하지는 않았지만, 그의 실제 생활은 대본이 없는 영화와 견줄 만하다.

7 세부터 경극을 배우기 시작했고, 65,438+00 세에 무술을 정식으로 공부하고, 265,438+0 세에 중국 연극학원 경극 공연반을 졸업했다.

중국 전통극은 경극의 정수이다. 이 단어들을 합치면 행복과 경외심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 단어들의' 금함량' 이 한 사람에게 모일 때 그는 온 사람이 빛을 발하고 있다.

이런 사람은 정말 멋지다!

하지만 이 자랑스러운 이력서 뒤에는 보통 사람들이 감당할 수 없는 고통과 지겨움이 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패왕별희' 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나비와 단소루의 명성 뒤에는' 왕관을 쓰려면 먼저 참아야 한다' 는 악마 훈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매일 그 격리된 방에서 욕설, 부상, 피를 반복해서 쳤다.

미술을 배우는 현실 생활은 대본만큼 긴장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그 고통과 고통의 느낌, 그리고 미래에 대한 혼란과 걱정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정업성의 뛰어난 무학 경험은 그로 하여금 연극과' 시력' 을 잘하게 했다. 고복을 입은 그는 영기가 핍박하고, 자태가 곧고, 고운이 넘치며, 안정감이 넘친다. 그의 얼굴만 보아도 그가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사람들로 하여금 믿게 하기에 충분하다.

예를 들어' 주경호' 에서 겹겹이 포위된 심연, 그리고' 인민을 떠나는 마음' 에서 냉혹한 장군 설요는 모두 남자의 강건함과 열혈을 가지고 있다!

물론, 한 남자의 단단한 핵의 면모를 점잖게 보여주는 것 외에 넋을 잃은 유연한 아름다움도 있다.

삼천까마귀 살인' 에서 멋있고 로맨틱한 천년선인 푸구운은 이렇다. 어두운 불빛 아래에서도 그는 아름다운 빛을 낼 수 있다.

8. 주일룡

베이징 영화학원 연기과를 졸업하고 홍묘의 일반반에서 태어나 암담한 조연에서 매력적인 남자 배우로 올라갔다. 그는' 극해 재개로 경뢰를 듣는다' 에서 오사와' 진혼' 에서 심신의 표현이 인상적이었다.

그의 얼굴값과 온라인 연기는 모두 훌륭하지만, 줄곧 반홍불홍 상태에 처해 있어, 늘 하마터면 불이 날 뻔했다.

그러나 그의 옷도 재미있다고 말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신변도시 탕자' 에서 연기하는 푸홍설은 강호의 협객처럼 보이며 청춘감이 넘치고 관직을 불복하는 소년의 이미지가 그에게 딱 알맞게 연출됐다.

하지만 남자 배우로서 그의 연극 효과는 보통이고, 그의 화제도 없는' 소이별' 만큼 시끌벅적하다.

푸홍설이' 아직 자라지 않았다' 는 느낌을 준다면' 나를 안다' 의 어린 할아버지는 짱 입을 다물게 될 것이다. 그는 더 이상 이전의 그 소년이 아니라, 경력이 좀 더 많은 성숙한 남자이다.

카메라 아래의 그는 겸손하고 예의 바르고, 부드럽고, 자상하며, 은근하고, 조용하다. 그는 선량해서 다른 사람의 우수한 성적을 감상할 수 있고, 자신의 차가운 성적도 받아들일 수 있다.

그의 유아의 겸허한 행동에서 우리는 그가 풍부한 배경을 가진 도련님일 뿐만 아니라 삼관과 책임감을 가진 사람, 특히 그가 성대에게 한 말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겸손명언)

\ "누가 당신이 첩 을 만들고 싶어? 나는 너와 결혼하고, 아내가 되고, 족보를 쓰고, 사당에 올라가고, 세 권의 책 육례, 큰 가마를 들여올 것이다. "

그는 그녀를 바라보며 하는 모든 말이 확고하고, 위압적이고, 진실하다. 그의 말은 마치 봄꽃이 피는 광경을 그린 것 같다. 그는 환하게 웃고, 눈빛이 맑고 불순물이 없어 기대하고 있다.

그 순간, 나는 그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에게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9. 검색

이 모델은 이렇게 탄생했다. 당시 유행했던' 유' 가' 한 형제를 적절히 대접하다' 는 것과 같다. 안석궁의 이야기' 에 나오는 부차부항이라는 캐릭터로 완전히 동그라미를 쳤고, 사장은 서둘러 이기고, 좋은 자원은 끊이지 않았다.

복장이 잘생긴 남자를 검사하는' 거울' 이라면 청궁사진은' 볼 수 있는' 필드다.

항상 잘생긴 남자에게 번개 방지를 시키는 촌머리 헤어스타일은 최소한 약간의 머리카락을 남겨서 버림받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조의 남자는 직접 헤어스타일이 없고, 긴 머리띠는 등에 업혀 있고, 대머리는 스님처럼 매끈하고, 얼굴은 매끄럽고, 숨길 여지가 없다.

얼굴값이 없어 이런' 까까까머리 알몸' 의 모습은 그야말로 생동감 있는 사회사망 장면이다.

수색한 청나라 사진은 발붙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산점도 할 수 있는 것이 분명하다.

어느 정도까지, 이 간단하고 거친 헤어 스타일 미학은 머리카락이 적고 헤어 라인이 뒤로 움직이는 문제를 직접 해결합니다. 단순히 도시 대머리의 구세주입니다!

수색의 머리 조형이 전부' 큰 귀 투투' 스타일만은 아니다. 그는 하등의 연극' 그네 타기' 에서 남자 주인공 이역을 맡아 독특하다.

극중 유개와 늑대개, 악마와 천사의 결합체다. 겉으로는 냉막 같지만, 사실 속마음은 한결같은 대성애, 각광받는 사랑, 백록원과의 CP 감이다!

10, 루한

루한' 사라진 것 같아!

20 19 영화' 방랑지구' 가 중국의 공상 과학 소재를 불탑으로 밀었다. 같은 해 같은 공상 과학 영화' 상하이 보루' 가 강경하게 관객을 땅으로 끌어당기고 콩꽃잎 점수 2.9 로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다.

이후 루한 얼굴은 영화작품에 거의 나타나지 않았지만 예능 프로그램과 레이스 뉴스에서는 활발했다.

그러나 그의 복장은 아주 좋다고 한다. 그가' 택일 이야기' 에서 연기한 진장생, 부드럽고 예의 바르며 깜짝 놀란 느낌이 들었다. 아이돌 출신인 그가 이런 서늘한 기운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어렵다.

택천기' 는 줄거리, 캐릭터 디자인, 배우 연기 등에 허점이 많았지만, 루한 정교하고 명랑한 선비 얼굴감각도 고풍스러운 미남으로 꼽혔다.

그러나 그는 더 이상 고대 인형극을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거나, 정착하거나 자신에게 맞는 방향을 찾고 있었다.

어떤 방식이든 배우로서, 작품으로 말해야 한다!

현대극의 직관에 비하면 사극이야말로 꿈을 꾸는 곳이다. 그 오버 헤드 세계에서, 세속에 갇혀, 멀리 떨어져, 가까운 거리 감각을 떠나, 세속 울타리를 뛰어넘는 상상의 공간을 남깁니다.

물론 고대 인형극에 남녀주의 아름다움, 연기, 화면의 미감은 항상 관객이 추구하는 동력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