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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외》의 새로운 해석

(반 지진) 수이 ①: 원형, 현혜, 나무랄 데 없다. 아홉 번째 날: 공식 이상 ②,. 나가서 공을 세우다. 62: 남자로서 남편을 잃다. 63: 남편이 한 소년을 잃었다. 네가 가진 것으로 여섯 가지 이익과 정조를 찾다. 94: 소득이 있으면 흉하다. 도리가 있으면 복이 있고, 원한이 없으면 밝다. 95 계획: 복어 플러스 8, 길. 후반 6: 체류는 애완동물의 차원이다. 왕━ 서산에서 항용을 사용하였다.

주 ① 이 구아 이름 첨부 후. 폴로우는 복종과 따르기를 의미한다. 전괘 내용은 장사꾼이 나가서 노예를 파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 관: 고대' 관' 이란 말은 건축과 호텔을 가리킨다. 3 의사 소통: 의사 소통, 여기서 서로 돕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년: 이것은 젊은 노예를 의미합니다. 남편: 이것은 성인 노예를 의미합니다. ⑥ 추구: 이익을 얻기를 희망하는 것을 의미한다. ⑦ 명나라: 여기서' 동맹' 으로 쓰이는 것은 맹약을 맺는 것을 의미한다. ⑧ 지아: 저우 왕조 소국의 이름은 "유가" 라고도 불린다. ⑨: 바인딩. 주치왕:. 서산: 기산.

점괘로 번역하다: 상서로운 점, 상서로운 점, 재난도 재난도 없다.

9 일째: 호텔에 일이 좀 생겼는데 운이 좋은 편이에요. 나가서 서로 돕는 것이 좋다.

62: 젊은 노예가 잡히고 성인 노예가 도망쳤다.

63: 성인 노예가 잡히고 어린 노예가 도망쳤다. 같이 나가서 장사를 하는 것은 이익을 위한 것이다. 짐의 집은 좋은 징조이다.

94: 상인들이 이익을 위해 함께 나가는 것은 그들에게 불길한 징조이다. 범인을 호송하여 길을 가다가 서로 언약을 맺다. 재난이 없다.

구오: 곽가를 공략한 사람, 길리.

범인을 가두고 단단히 묶다. 주문왕은 치산에서 그것들을 신에게 바쳤다.

이 점괘를 보면, 외출하여 장사를 하는 활동은 바로 노예 매매이며, 노예의 두 가지 출처, 즉 상업거래와 포로를 드러내는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그 당시 노예의 생명도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은 적어도 즉시 우리에게 두 가지 점을 일깨워 주었다. 첫째로, 현대의 인도주의적 관점에서 볼 때, 노예를 팔고 죽이는 것은 야만적이고 소름이 끼치는 일이며, 오늘날에는 믿을 수 없을 것 같다. 둘째, 근대 서구 역사상 식민주의자들이 인도주의적 기치로 노예를 팔고 고문하는 피투성이의 역사적 사실 (프랑스 작가 메리미의 소설' 타만고' 나 미국 작가 스토부인의' 톰 삼촌의 오두막' 에 대한 실제 묘사가 있다) 이다. 도덕적 관점에서 볼 때, 노예제도는 인류 역사상 어둠, 야만적, 잔인함, 피비린내, 추악한 페이지이며 비판을 받아야 한다고 완전히 확신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또 다른 관점에서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역사 유물주의의 태도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노예제는 인류 사회 역사의 발전의 필연이다. 인류의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에도 큰 공헌을 했다. 물론, 이 추진력의 주인공은 노예주가 아니라, 그들에게 모욕과 잔해를 당한 노예이다. 이 점은 필자는 어쨌든 생각지도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