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8 광장의 지하 차고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이라고도 하는 박물관은 자연문화유산과 인류문화유산을 대표하는 물품을 수집, 보존, 전시 및 연구하고 과학, 역사 또는 예술적 가치를 지닌 물품에 대한 지식, 교육 및 감상을 대중에게 제공하는 문화교육기관, 건축, 장소 또는 공공기관을 말한다.
박물관은 비영리 상설기구로 대중에게 개방되어 사회 발전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습, 교육, 오락을 목적으로 한다.
시대의 변천과 사회교육의 발전에 따라 개축된 박물관이 점차 원래의 보고를 대신하고, 결국 오늘 대중에게 개방되는 대중화 박물관이 되었다.
역사박물관
국사 문화사를 포함한 박물관, 고고학 유적지, 역사 유적 또는 고대 전쟁터에 세워진 박물관도 이런 범주에 속한다. 멕시코 국립인류학박물관과 페루 국립인류학박물관은 유명한 역사박물관입니다.
2. 멕시코 국립 미술관
10 대 미술관
분류: 영국의 박물관
세계 10 대 미술관
대영박물관은 현재 5.4 헥타르를 차지하고 있다. 이것은 장방형의 유백색 고대 그리스 건물로 웅장하고 장엄하다. 대영박물관의 전시장은 대부분 그리스 로마, 사전로마와 영국, 서아시아, 중세와 르네상스, 근대 유럽, 이집트, 동양, 대영도서관, 민족학 등으로 나뉜다. 동전과 메달, 판화, 스케치 등 두 개의 전시장이 있습니다. 대영박물관의 모든 소장품은 알 수 없다. 전시품은 650 만 건밖에 되지 않아 정기적으로 번갈아 전시한다.
바티칸 미술관
세계 10 대 미술관
바티칸 미술관은 최초의 궁전으로 1377 년에 건설되었다. 그것은 역대 교황의 거처이다. 바티칸 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박물관 중 하나이며, 그 소장품은 로마 가톨릭교회의 수세기 수집과 축적의 결과이다. 교황청과 천주교 왕실 외에도 20 여 개의 박물관 미술관 갤러리 도서관이 있다.
루브르 박물관은 파리에 있습니다
세계 10 대 미술관
세계 최고 예술의 전당 루브르 박물관은 찰리 루이 14 세와 나폴레옹 이후 600 여 년 만에 나폴레옹 3 세에 정식으로 완공되었다. 나중에 파리 공사의 큰 화재로 두리궁이 불타버렸다. 1980 년대에 페이밍은 정문 앞의 유리 피라미드 입구를 설계했다.
동궁미술관
세계 10 대 미술관
러시아 겨울 궁전 미술관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예술 컬렉션 중 하나이다. 선사 시대 문화, 고대 이집트 예술 컬렉션, 유럽 유화 및 조각 장식 예술 등 세계 4 대 박물관 중 하나로 270 만 개가 넘습니다. 그 중에서도 그림은 14 세기부터 20 세기 * * 700 년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여기에는 비잔틴에서 가장 오래된 종교화, 서유럽 각 시기의 명문 명문 고전 작품, 현대의 마티스와 피카소 그림, 기타 인상파 그림 등이 포함된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세계 10 대 미술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1872 에 건설되어 세계에서 가장 큰 예술박물관 중 하나로 뉴욕 센트럴파크에 인접해 있다. 주체 건물은 8 헥타르를 차지하고 전시 면적은 20 여 헥타르이다. 소장품 중에는 200 여만 점의 예술품이 있다.
하기아 소피아 대성당
세계 10 대 미술관
터키 콘스탄티누스 미술관은 오늘날 이슈탄불의 종교 건축물에 위치하고 있다. 거대한 돔으로 유명하며 비잔틴 건축의 전범이다. 건물의 역사를 바꾸다. 최근의 문화역사와 예술적 업적은 모두 교회에서 전시되어 지역 대표성을 가지고 있다.
베를린 박물관 미술관
세계 10 대 미술관
샬롯 궁전 근처의 국립미술관에는 그리스 외관이 있다. 전시된 주요 작품은 18-20 세기의 독일 회화와 19 세기의 현대 프랑스 회화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대 이집트 친포티티 여왕 네페르티티 (기원전 65438+ 기원전 0360 년경) 컬러 석상이 있다.
이집트 카이로
세계 10 대 미술관
프랑스 Mariere 가 1858 년에 창립한 이집트 박물관은 선사 시대부터 고대, 중세, 제국, 심지어 그리스, 로마 예술에 이르기까지 이집트 파라오의 거대한 석상, 금도금 파라오, 과학, 문학, 역사, 법률의 파피루스 문서를 소장하고 있다. 수천 년 전에 만든 미라가 금과 보석이 박힌 관 속에 숨어 있는 것도 볼 수 있다. 유명한 투탕카몬 무덤의 1700 여 점의 보물도 박물관에서 오랫동안 전시되어 있다.
마야 미술관
세계 10 대 미술관
멕시코는 마야, 토르텍, 아즈텍 문명을 낳은 많은 아메리카 문명의 발원지이다. 멕시코 국립예술궁은 멕시코시티 문화공연과 예술전시의 중요한 장소이다.
프라도 국립박물관
세계 10 대 미술관
프라도 소장품은 약 5000 점의 스케치, 2000 점의 동판화, 1 000 개의 동전과 메달, 2000 점의 장식품 및 기타 예술품, 700 여 점의 조각품을 갖춘 신고전주의 왕실 미술관이다. 주요 소장품은 거장들의 그림으로 약 8600 점이 있다. 주로 유럽 유화와 조각품을 위주로, 내향적인 중세 스타일에서 왕성한 왼손 르네상스 스타일, 고전에서 관료현실주의, 인상주의와 추상주의에 이르기까지 스타일의 다양성이 압도적이다.
3. 멕시코 국립박물관 개관 시간
1.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2. 중국 국립박물관
런던 대영 박물관
4. 미국 자연사 박물관
아미타시 박물관
6. 빅토리아와 알버트 박물관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8. 멕시코 국립 인류학 박물관
9. 바티칸 박물관
10. 한국 국립중앙박물관
1 1. 런던 자연사 박물관
4. 멕시코 국립 인류학 박물관
멕시코시티와 칸쿤은 멕시코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도시이다. 멕시코시티는 현대 문명과 고대 전통문화의 혼합체이다. 멕시코의 명소가 너무 많기 때문에 멕시코시티의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진치의 이사피라미드로, 신세계의 7 대 기적, 그리고 정교한 건축물로 유명한 팔랑크마야 유적지로 불린다.
미국의 수도 멕시코시티는 전 아즈텍 문명과 가장 많은 박물관을 보유한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이다. 멕시코시티에는 200 개의 박물관이 있는데, 그중 많은 박물관이 일요일에 무료로 개방된다.
헌법 광장
멕시코시티의 모든 사람이 가야 할 펀치 포인트는 멕시코시티의 역사에 있는 헌법 광장이다. 헌법 광장은 아즈텍 제국의 신전을 둘러싸고 있는 중요한 광장이었다. 16 세기 스페인 침공 이후 구 제국의 건물이 파괴되고 스페인 스타일의 대주교구가 재건되었다. 현재 미국의 헌법 광장은 멕시코 대통령의 관저로 중요한 국가 행사와 각종 민간 예술 문화 행사가 모두 이곳에서 열리고 있다. 헌광장에는 국가궁, 대법원, 대성당 등 중요한 역사문화건물이 있습니다. 이곳은 멕시코 문화를 이해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이며 주말에는 항상 다양한 예상치 못한 행사가 있다.
헌법 광장 북쪽의 대성당 동쪽에는 관광객들이 시도해 볼 수 있는 오래된 아즈텍 청결식이 많이 있습니다.
템플로의 시장
Templomayor 는 노천 유적지로 고고학과 문화 유적이 여전히 발굴되고 있는데, 여기서 고대 아즈텍 문명에 대한 직관적인 인상을 가질 수 있다.
국립 예술궁
이것은 멕시코에서 가장 볼만한 문화 경관 중 하나이다. 소장품은 벽화와 국립건축박물관을 포함하여 풍부하다.
국가궁
리베라의 거대한 벽화는 국가궁의 하이라이트이다. 1929 부터 1935 까지 그는 멕시코의 전체 역사 발전 과정을 그린 거대한 역사 벽화를 창작하여 피라미드의 원래 모습을 복원하여 색채가 현란하고 매혹적이다.
찰피크 성
Chapec 공원은 라틴 아메리카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공원으로 칠레 산티아고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대도시 공원으로 총 면적이 686 헥타르 (65,438+0,700 에이커) 를 넘는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관광객이 가장 많은 도시 공원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ChappleTepek 이라는 이름은 나발트에서 메뚜기 산을 의미하며, 거대한 암층을 가리키며 공원의 첫 번째 부분의 중심이다. 처음에 이 지역은 테노치티틀란 밖의 숲이었다. 전 콜롬비아 시대에는 신성한 숲으로 여겨졌지만, 오늘은 도시 (주로 미구엘 이다고) 에 완전히 위치해 있으며, 주위에는 주요 상업 및 상업 지역이 있다. 여기에는 9 개의 박물관, 놀이공원, 곡로, 기념 조각, 호수, 분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aseodelaReforma 는 대부분의 공원과 일부 북쪽을 통과한다.
시계업 여행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박물관으로 멕시코의 3 대 고대 문명, 즉 인디언 문명, 아즈텍 문명, 마야 문명을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그레고리 비석 같은 조각품이 있습니다. 일부 석두 상형 문자는 지금까지 해독되지 않았다.
테오티와칸
오티와칸은 멕시코시티에서 북동쪽으로 약 4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65438 년부터 0987 년까지 유네스코는 이곳을 문화재로 등재했다. 그것은 인도 문명의 가장 휘황찬란한 대표였지만 6 세기에 신비롭게 사라졌다. 왜 갑자기 사라지는지는 여전히 수수께끼이다.
오티와칸의 역사 유적에는 태양 피라미드, 달 피라미드 등도 포함되어 있다.
태양의 피라미드
피라미드는 테오티와칸 유적지에서 가장 큰 건물이자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피라미드이다.
죽음의 길 한가운데 동쪽, 깃털 뱀 신전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집트의 피라미드와는 달리 이곳의 피라미드는 고대 인도의 제사나 점술 건축물이다.
달의 피라미드
죽음의 큰길 최북부에 있는 피라미드는 달의 신을 제사하는 곳이다.
그 건축 스타일은 태양 피라미드와 같지만 규모가 작고 명성이 적어 태양 피라미드보다 200 년 늦게 건설되었다. 전자보다 달 피라미드의 건설이 더 정교하다.
피라미드의 남쪽은 나비궁으로 종교 엘리트와 달관 귀인의 거처이자 도시에서 가장 화려한 곳이다. 아름다운 깃털로 장식된 소라묘가 최근 궁전 하부에서 출토됐다.
5. 멕시코 국립박물관에는 어떤 중요한 문화재가 있습니까?
세계 고고학사의 4 대 유명 고적은 대진경교에서 유행하는 중국 고적, 이집트 로세타 고적, 모압고적, 아즈텍고적을 수상시간으로 일컫는 말이다.
중국에서 유행하는 경교 기념비는 대진에서 현재 시암 베를린 박물관, 이집트 로제타 기념비, 파리 루브르 박물관 모압기념비 (요르단 모압기념비), 멕시코시티 멕시코 국립박물관 아즈텍 타이밍 기념비 (양력석) 와 함께 세계 4 대 명승고라고 불린다.
6. 멕시코 박물관
백인이 아니라 대부분 황백색 혼혈 (갈색 인종) 에 속하고 인디언들은 황종인이다.
멕시코 인구10.23 억, 그 중 인도 유럽 혼혈과 인디언이 전체 인구의 90% 이상을 차지한다. 유럽 혼혈인 멕시코인, 갈색 인종. 순수한 인디언과 백인 몇 명, 그리고 흑인 몇 명.
과거 인디언 지리인종이나 아메리칸 인디언 지리인종은 몽골인종, 황종인, 흑생머리, 삽형 앞니가 고발, 체모가 희박하고 대머리가 적은 것으로 분류됐다. 하지만 그 피부색은' 벽몽' 의 고대인보다 두껍고 톤이 빨갛다.
7. 멕시코 국립박물관에 상아 조각품을 전시합니다
상아꽃의 의미: 영광
코홍, 일명 일마젠타, 일마젠타, 일명 변색관엽 식물로, 타코 원산지이다. 포 인 세 티아 일반적으로 60 ~ 3 미터 높이 이며, 짙은 녹색 나뭇잎은 약 7 ~ 16 센티미터 길이입니다. 맨 위에 있는 잎은 불빨강, 빨강, 흰색이기 때문에 꽃으로 오인되고 진짜 꽃은 잎 중간에 있다.
상아색은 매우 화려하고, 진홍색의 꽃은 붉은 달처럼 아름답게 보인다. 설날에 집을 장식하는 좋은 물건이다. 감상적인 역할뿐만 아니라 약으로도 좋은 마취 진정 작용을 하는데, 그 뿌리는 살충 효과가 더 있다. 가득한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8. 멕시코시티 박물관
리베라, 멕시코 벽화의 아버지 1907 로 불리며 디에고 리베라는 장학금을 받아 유럽 국가에 가서 공부했다. 그가 르네상스 시대에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걸작을 숭배하는 것도 현대 거장들의 영향을 받았다. 처음에 그는 세잔의 인상파 작품에 푹 빠졌고, 나중에는 피카소, 브라크 등 입체파 작품에 푹 빠졌다. 그는 피카소, 브라크, 그레이스, 클리 및 기타 화가들을 알게 되었다.
리베라 이 시기의 작품은 인상파와 입체파의 영향을 받았다.
목소리가 낮고, 감정이 강렬하며, 색채가 풍부하고, 풍격이 서정적이다.
1920 년 리비라는 파리에서 시퀴로스를 만났다. Siqueiros 는 그에게 멕시코 혁명에서의 그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체험하다. 두 사람은 조국에서 민족 예술 운동을 광범위하게 전개하고 예술로 대중을 깨울 필요가 있다고 입을 모은다.
1920 년부터 192 1 년, 리베라와 시퀴로스는 이탈리아로 가서 르네상스 화가인 조토의 벽화를 관찰하고 그것을 얻었다.
영감을 불러일으키다. 리베라는 192 1 멕시코로 돌아왔다.
귀국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신임 교육부 장관 셀로스의 지지로 리베라 등이 공공 건물을 짓기 시작했다.
민족 제재를 그린 벽화.
1922 년, 리베라는 자신의 첫 유화를 창작했다. 볼리바르 멕시코시티 국립예비학교 반구극장.
거대한 벽화 "창세기".
화면 중앙에는 두 팔을 벌리는 거인으로, 세계를 지배하는 인간을 상징한다. 거대하다
주변의 밀이삭은 인류가 창조한 물질의 세계를 상징한다. 이 그림은 멕시코 벽화 운동의 나팔을 불었다.
1923 부터 1928 까지 그는 멕시코 교육부를 위해 124 폭의 벽화를 창작하여 멕시코의 각 업종의 일을 묘사했다.
멕시코와의 명절.
그는 큰 창작 열정으로 두 블록 한 거리에 있는 교육부 건물 두 채를 점거했다.
넓은 3 층 건물의 벽과 복도에 벽화가 가득 널려 있다.
65438 년부터 0926 년까지 그는 멕시코시티 동부 교외의 차핑고 국립농학원 (현재 농업대학) 에서 일하고 있다.
그림의 주제는 인간의 생활, 역사, 사회의 발전이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은' 비옥한 토양' 이라는 나체 여자의 사진이다.
거대한 나체 여자가 등을 대고 누워 있는 것을 묘사하며 잠든 지구 어머니의 손에 싹이 난 씨앗을 들고 있는 것을 상징한다.
아들, 왕성한 생명의 상징.
리베라는 가느다란 획과 색색으로 나체녀를 그려 그의 남달랐다.
서정적인 표현. 평론가들은 이 그림을 벽화 교향곡이라고 부르며 예술사에서 가장 성공한 누드 그림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한 폭의 그림은 그의 가장 걸출한 걸작 중의 하나이다.
1948 년에 그는 멕시코시티의 프라도 호텔을 위해 매력적인 장식 벽화 아람다 공원을 창작했다.
일요일 오후의 꿈.
이 그림은 그의 그림 경력의 절정으로 여겨진다. 벽화에는 존재하지 않는 신이 있기 때문이다.
몇 마디 말로 큰 파문을 일으켰는데, 이 그림은 1956, 70 세의 리비라가 지우기로 동의할 때까지 가려졌다.
요컨대, 폭풍은 이미 지나갔다. 1957165438+10 월 24 일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멕시코의 3 대 걸출한 벽화 중 하나인 오로즈코는 외팔 화가 조세클레멘테오조코 (1883-1949) 로 1934 년 과달라하라였다
예:' 자유를 위해 싸우다',' 성도와 프로메테우스',' 불타는 사람과 후아레스',' 개혁'. 민족 영웅 이다고를 찬양하다. 그는 멕시코시티의 국가역사박물관을 위해 카타르시스의 거대한 벽화를 그리고, 국가미술궁을 위해' 봄' 의 거대한 벽화를 그려 연옥 장면을 상징적으로 묘사했다.
1940 년대 중반, 60 세의 오로스코는 대법원과 예수 병원을 위해 벽화를 그렸는데, 주제는 노동자들을 위한 정의를 신장하는 것이었다.
1949 년 9 월 7 일 한 공원을 위해 애락벽화를 그릴 때 지쳐서 집에 가서 쉬다가 그날 밤 세상을 떠났다.
알파 로시 퀴로스 (1896- 1974) 는 1922 년 벽화 운동에 가입했다. 모교 국립예비학교에서' 한 노동자의 장례식' 과' 신민주주의' 벽화를 창작하다. 1944 년 예술궁에서' Cuauhtemoc 의 재생' 이라는 벽화를 창작했다. 이것은 그의 걸작으로 고전의 삼중화 형식을 채택하였다.
중련은 갑소를 산산조각 낸 여자로 반파시스트 투쟁의 승리를 보여준다. 이 돈실하고 건장한 여자는 마치 몸 전체가 벽에서 나올 것 같은 동작을 크게 그렸다. 195 1 또 두 폭의 벽화, Cuauhtemoc, 하느님께 반항하는 영웅, 문화의 우의를 그렸다.
오로즈코의 예술적 표현은 리베라와 다르다. 그는 서양 예술과 현대주의 예술의 영향은 적지만 인도 민간 예술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
그의 작품은 오리지널이다. 그는 표현주의의 예술 언어, 현대판화의 표현 수법, 올메이크 예술에서 유래한 상징수법을 융합했다. 그의 획은 자유롭고 창쾌하며, 이미지를 만들 때 사상감정의 표현에 치중하고 기교를 뽐내지 않았다. 그는 맵고 풍자적인 스타일이 특징인 새로운 벽화 스타일을 창조했다. 그의 벽화는 거울처럼 멕시코의 운명을 진실하게 반영했다.
그가 묘사한 모든 사람과 모든 일에는 강한 시대감이 있다. 그의 작품은 이미 멕시코 회화 예술의 보물이 되었다.
1950 년대에는 멕시코 국립자치대학교 총장 오피스텔을 위해' 인민대 대학',' 대학 대 인민',' 대학생 대 문화',' 보필리오 통치에서 혁명까지' 등 대형 벽화를 창작했다. 1950 년대 말 60 년대 초, 그는 미국 국립역사박물관을 위해 250 평방미터의 거대한 벽화를 그려 전시장 전체를 차지하며' 지구인류가 우주로 진군한다' 라는 제목을 붙였다.
70 세에 키로스는 0755-79000 이라는 그의 마지막 거대한 벽화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그는 이 그림을 완성한 지 얼마 되지 않아 1974 년 6 월 6 일 암으로 77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Siqueiros 는 평생 8400 여 평방미터의 벽화를 그렸다. 리베라와 오로스코의 벽화보다 그의 그림은 더 낭만적이고 자극적이다.
그의 그림은 제재가 다양하고, 내용이 풍부하고, 선이 거칠고, 색채가 선명하며, 이미지가 두드러진다. 그는 새로운 회화 도구와 재료, 벽화를 그리는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아 발견하였다. 1960 이후 조각 벽화를 제시했다. 한 폭의 그림에는 벽화와 돋을새김도 있다. 안료 및 금속 재료 (예: 구리 및 철) 를 사용합니다.
9. 멕시코 국립박물관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은 수중 조각 박물관입니다.
수중 조각 박물관은 멕시코의 카리브해 해저에 위치해 있다. 20 10 연말에 실물 크기의 조각 400 개가 해저로 운반되었다.
이 박물관은 해수면 아래 8.4 미터에 위치해 있다. 특별히 깊게 들리지는 않지만 참관하려면 여행객이 잠수를 해야 합니다. 또한 관광객들이 물에 들어간 후에도 예전처럼 이 조각품들을 보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몸을 옆으로 떠서 구경할 수밖에 없다. 그것은 또한 매우 재미있어 보인다.
멕시코 국립박물관 소개
로제타 비석
799 년 이집트 로제타에서 프랑스인들에게 발견되어 이름을 따서 대영박물관에 숨었다.
같은 내용이 그리스어, 고대 이집트어, 당시 유행했던 문자로 비석에 새겨져 있다. 고고학자들은 다양한 언어 버전의 내용을 비교하여 실전된 이집트 상형문자의 의미와 구조를 해석할 수 있는데, 이는 이미 고대 이집트 역사 연구의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다.
그 자체의 의미 외에도, 로제타석비는 난제 해결의 열쇠로도 사용되었다.
당진 경교 대중중국 기념비.
서기 7 1 년 경교 (기독교의 한 가지) 가 출자하여 해서체로 조각한 중화비가 대진에서 널리 퍼졌다. 비석에는 한자와 시리아 문자가 있어 당대의 경교와 중국에서의 역사 전파를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명나라에서는 지하에서 파낸 것이다. 청나라 말년에 그들은 하마터면 덴마크인들에게 도둑맞을 뻔했다. 현재 Xi 안베린 박물관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많은 대학과 박물관에는 모조비가 있다.
모압기념비
1868 년, 독일 선교사 클라인이 요르단에서 그것을 발견했다. 히브리어와 모압어로 조각한 모압왕 메사가 이스라엘 사람들을 추방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금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 있습니다.
아즈텍 연대비
지금은 멕시코시티의 국립박물관에 있습니다.
아즈텍 문명은 미주 3 대 고대 문명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