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한스 안데슨은 어떤 불행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까?

한스 안데슨은 어떤 불행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까?

덴마크의 수도가 있는 서란도와 지들랜드 반도 사이에는 오덴세라는 중심 도시가 있는 작은 푸른섬이 있다.

교외 강변에 물맷돌이 하나 있다. 이곳은 탬플미르 거리라고 합니다. 거리의 한 집에 여섯 가구가 살고 있다. 그 중 한 명은 침실이자 주방이거나 작업실인 한 방에 살고 있다. 여기 신발 장인이 살고 있는데, 안데르센 가족이 살고 있다.

1805 년 4 월 2 일, 이 방에서 한 소년이 태어났습니다. 이 아기는 한스 안데슨이라고 불린다.

아이의 탄생은 부부에게 부담을 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에도 즐거움과 희망을 더했다. 어린 안데슨은 어머니의 두 배의 사랑을 받았다. 엄마는 돈을 아껴서 아이에게 좋은 옷을 만들어 주었다. 그녀는 자신의 아이가 비웃음을 당하고 무시당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그녀는 아이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그녀는 아이를 즐겁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신발장이인 안데슨은 하루 종일 작은 걸상에 앉아 일하며, 옆에는 각종 재료와 도구가 쌓여 있다. 그의 작업대에는 아라비아 이야기집, 홀부르크의 연극, 덴마크어로 번역된 셰익스피어 연극, 노래가 들어 있는 작은 책꽂이가 걸려 있었다. 어린 안데르센이 철이 들었을 때 아버지는 그가 외로울까 봐 두려웠다. 때때로 아이가 밖에서 놀다가 괴롭힘을 당할 때, 하던 일을 내려놓고 아들에게 "그래, 내가 이야기를 하나 할게." 라고 말했다. 그래서 먼 나라의 왕, 사막의 보물찾기인, 기이한 관광지와 경치는 아름다웠다 (W I): 지치지 않거나 아름답게 말하는 것을 묘사한다. , 천천히 아이의 머리 속에 그림을 형성했다. 때때로 그는 실생활의 사람과 이야기가 들어 있는 대본을 큰 소리로 낭독한다.

구두장이는 농촌에서 왔고, 그는 땅을 갈망한다. 한번은 한 장원이 주로 구두장이를 고용하여 그의 대가족과 하인을 위해 신발을 만들었는데, 대우는 정원과 작은 목장이 있는 집을 얻는 것이었다. 구두장이는 이것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는데, 그와 그의 아이의 꿈은 여기서 실현될 수 있다! 그는 급히 백작 (주é) 집으로 달려가 "한번 해 봐" 라고 했다. 주인집은 그에게 비단 천 한 조각을 주어 그에게 무용화 한 켤레를 만들게 했다. 그는 천을 되찾아 정교하고 아름다운 무용화를 정성껏 만들어 싸서 백작의 집으로 달려갔다. 하지만 백작부인은 눈을 가늘게 뜨고 고개를 저으며 입을 벌리고 말했다. "코펜하겐 일류 장인의 솜씨와는 거리가 멀다. 애석하게도 새틴이 망가졌다! " 어수룩한 기질 (h n): 성실하고 착하다. 일부 제화공은 이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j 욕망): 자랑 스럽습니다. 오만함은 그의 태도와 무리한 흠집에 격노했다. 그는 칼을 집어 들고 면전에서 신발 밑창을 베고 분노하며 말했다. "단지 너의 재료를 망가뜨린 것이 아니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내 가죽도 망가졌어! 그가 노기등등하게 집으로 달려왔을 때, 그는 매우 슬퍼졌다.

"슬퍼하지 마라, 부자들은 모두 비천한 귀신이다. 클릭합니다 아내는 황급히 설명했다. "나는 정말 너를 그곳에 가서 일하게 했지만, 나는 네가 그 죄를 참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부모님의 말을 듣고 어린 안데슨은 약간 혼란스러워 보였다. 그는 갑자기 흥분해서 말했다. "내가 크면, 나는 정원과 황새가 둘러싸인 큰 성을 지을 것이다. 우리 안에 살자! "

엄마와 아빠는 자기도 모르게 아들을 안고 웃었다. 점점 더 철이 든 아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구두장이가 나무를 찾아와 인형을 만들었다. 구두장이는 그의 아버지로부터 이 기술을 배웠다. 어린 안데르센은 이 인형들을 보물처럼 여긴다. 그는 조각난 천을 많이 찾아 인형에게 옷을 꿰매고 연극 이야기 속 캐릭터로 분장하여 금관을 쓴 왕과 왕비, 귀족과 그들의 하인, 가난한 사람, 곡예 속의 광대와 같은 자신의 연기 팀을 갖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어머니의 치마를 막대기에 걸어 커튼으로 삼아 인형을 들어 그들의 대사를 큰 소리로 외쳤다. 이 연극은 작곡, 감독, 연기를 하는 아이가 자신이 만든 줄거리와 분위기에 완전히 도취되어 있다.

어린 안데슨은 오래 전부터 마을의 몇몇 사람들의 눈에는 그가' 더러운 사회' 의 아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는 오덴세에서는 부자들이 파티를 하는데 많은 돈을 쓴다는 의문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덴세, 돈명언) 그들은 "고귀한" 사람들이고, 일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그의 아버지와 그의 어머니는 하루 종일 일하며' 열등인' 으로 여겨진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엄마를' 실패자' 라고 부른다!

어린 안데르센의 어린 시절, 그의 부모님을 제외하고는 그의 할머니와 몇몇 가난한 할머니들이 그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다.

우리 할머니는 도시 밖에 사시는데, 그녀는 그녀의 유일한 어린 손자를 사랑한다. 매번 그를 보러 올 때마다 그녀는 항상 신기한 장난감을 가지고 다닌다. 한쪽 다리로 서 있는 병사, 뛰어다니는 달팽이, 뚱뚱한 사탕돼지, 이것들은 모두 그녀가 계란을 파는 돈으로 산 것이다. 그녀는 단지 몇 마리의 산란계로 생활한다. 어린 안데슨은 그의 할머니를 사랑한다. 그녀의 부드러운 파란 눈, 힘든 세월에 연마된 강건한 체격, 그리고 그녀의 부드러움 (M: I) 의 말투가 그를 깊이 감동시켰다. 노부인은 그녀의 어린 손자에게 비밀을 지키며 구걸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지만, 그녀는 그녀의 집의 과거의 부유한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안데슨은 점점 철이 들어서 할머니의 감정을 이해하고 결코 드러내지 않았다. 우리 할머니는 제빈원에서 조수로 화원을 돌보신다. 그녀는 늘 안데슨을 화원으로 데리고 가서 부드러운 목소리로 그에게 재미있는 민간 이야기를 해 주었다.

그의 할머니를 통해 안데슨은 병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또 다른 할머니를 알게 되었다. 그녀의 이름은 존나이다. 안데슨은 할머니가 끝없는 이야기, 동화, 민요가 담긴 재미있는 이야기가 가득한 마법의 상자와 같다고 생각했다.

8 ~ 9 살 때, 그는 점점 아버지의 웃음소리를 듣지 못했고, 이야기도 거의 듣지 못했다. 아버지의 얼굴은 늘 음침하다. 신발 장사는 아무도 묻지 않는다. 그는 늘 번 돈으로 집세를 내고, 빵을 사고, 옷을 더하고, 생계를 유지한다. 아내가 하루 종일 강에서 빨래를 하는 것을 보고 구두장이는 가슴이 찢어졌다 (W N).

당시 나폴레옹은 이미 일련의 전쟁을 벌였다. 덴마크는 원래 중립국이었다. 나중에 프랑스는 덴마크가 영국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나도록 도왔고, Y-N-덴마크는 프랑스의 종속물이 되었다. 18 13 년, 파드가 교전하여 덴마크에 용병들을 호르스타인으로 보내달라고 요구했다. 구두장이는 운에 맡기고 싶어서 근처의 부농을 위해' 대역을 만들어 입대했다. 어린 안데르센의 어머니는 선견지명이 있는 남편을 막을 수 없었고, 그가 진보병영에서 줄을 서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그때 어린 안데슨은 홍역을 앓고 있었다.

구두장이가 군대에 간 후 맷돌방가에 몇 명의 아이들이 홍역으로 죽었다. 어린 안데슨의 할머니는 손자의 침대 옆에 서서 하소연하며 신에게 기도하고, 멍하니 있는 어린 손자를 쓰다듬고 있다.

질병이 마침내 지나갔고, 어린 안데슨도 회복되었다. 그는 또 인형극을 하러 가는 것을 생각했지만, 아버지가 집에 없어서 그는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그는 두 개의 처량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떠올렸는데, 소나무도, 거위구이도, 아버지도 없었다 ...

어느 날, 어린 안데슨이 집에서 놀고 있을 때, 먼지가 많은 하인의 군인이 방으로 들어왔다. 그는 아이를 오랫동안 쳐다보며 지친 목소리로 낮은 소리로 말했다. "응, 꼬마야, 너 이렇게 키가 컸구나!"

여긴 아빠 야! 그러나 어린 안데르센은 잠시 알아보지 못하고 꼼짝도 하지 않고 말도 하지 않았다. 할머니와 어머니가 들어와 한숨을 쉬며 울고 있다. 구두장이는 그가 싸우지 않고 목숨을 건졌다고 말했다. 관직을 위해 공을 세우는 꿈이 산산조각 나서, 그는 타향에서 모든 군인의 죄를 다 맛보았고, 신체가 손상되었다.

아버지는 또 신발장이의 벤치에 앉았지만 손은 계속 떨렸다. 어린 안데슨은 더 이상 리듬이 있는 짤랑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없었고, 물론 아버지가 인형극에 흥미를 가지게 할 수도 없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구두장이가 죽었다. 라틴어를 배우고 싶었던 이 구두장이는 짚판 관 속에 누워 산가노 교회의 가난한 사람들의 묘지에 묻혔다. 그의 노모는 무덤 옆에 장미 한 송이를 심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는 생활상의 의존을 위해 재혼할 수밖에 없었다. 안데르센의 의붓아버지도 가난한 장인이었지만, 그는 안데르센을 좋아하지 않았고 평소에도 말을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안데슨은 다시 인형과 단둘이 되어 각종 인형캐릭터에서 위로를 찾아야 했다 (W I).

점차적으로, 안데르센은 자랐고, 독서와 문맹 퇴치의 중요성을 느꼈고, 그래서 그는 어머니에게 그를 학교에 보내달라고 간청했다. 어머니는 그 학교들이 부유한 가정의 아이들을 위해 개설되었다는 것을 알고 계셨지만, 안데르센을 교회 학교로 데려갔습니다. 어머니의 애원 아래 교장은 큰 선심을 보이며 안데르센을 거둬들이겠다고 약속했다. 하지만 이 학교는 문화 수업을 전혀 가르치지 않고 매일 학생들에게 고전 문학을 가르치는데, 이로 인해 안데르센은 지루함을 느끼게 되었다. 또한 학교의 모든 학생들은 차별 (qí) 을 받는다: 그들을 불공평하게 대한다. 그를 비웃자 그는 단숨에 집으로 돌아갔다.

어느 날 코펜하겐에서 온 극단이 오덴세 순회공연을 했다. 안데슨은 소식을 듣고 서둘러 보러 갔지만, 표를 살 돈이 없어 극장 밖에서 사방을 찾아다녔다. 안도생은 극장 안의 시끄러운 소리와 웃음소리를 듣고 머리를 긁고 있었다 (S-I). 그가 곤경에 빠졌을 때, 그는 우연히 극단에서 도와준 지인을 만났고, 안데슨은 그를 극장으로 데리고 가자고 간청했다. 이렇게 안데슨은 마침내 소원을 이루었다.

이 연극을 보고 안데슨은 눈을 떴다. 그는 무대 아래 평범하고 평범한 사람들을 보고 정성껏 치장하여 위엄 있는 왕, 아름다운 여왕, 잘생긴 왕자, 아름다운 공주 ... 정말 기적이다! 그때서야 그는 세상에 이렇게 아름다운 예술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것은 네가 직접 연기한 인형극보다 훨씬 예쁘고 생동적이다. 그는 연극을 보면서 배우의 연기를 모방하며 대사를 외웠다. 그는 단지 미혹되었을 뿐이다. 동시에, 그는 앞으로 반드시 배우가 되겠다고 은밀히 결심했다.

공교롭게도 한 극단에는 엑스트라가 몇 명밖에 없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임시로 그를 마부로 끌고 갔다. 안데슨은 기쁘기도 하고 긴장도 했다. 그는 연극에 대사가 없지만, 그는 리허설을 열심히 했다. 배우들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그는 이미 화장을 하고 기다리고 있다.

한 배우가 그를 이렇게 긍정적으로 보고 어깨를 두드리며 웃으며 말했다. "오, 얼마나 열정적인가, 나는 정말 코펜하겐에 가야 한다. 이 근면한 젊은이는 왕실 극장에 가야 한다." 이런 농담이 안데슨의 마음을 감동시킬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그는 대도시로 여행하기로 결정했다.

그가 자신의 결정을 어머니에게 알리려고 할 때, 어머니는 그가 농담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아들이 정말 준비가 되어 있을 줄은 몰랐다. 이를 위해, 모친이 싸우기 시작했지만 아무도 누구를 설득할 수 없었다. 결국 우리 엄마는 점술을 청하고 점술의 결과에 따라 최종 결정을 내리겠다고 약속하셨다. 결국 점쟁이들조차도 안데슨이 시내에 가야 한다고 말했다.

18 19 년 9 월 5 일, 안데르센 14 살 가을, 그는 어머니가 주신 은화 30 개를 들고 작은 종이 롤을 메고 사랑하는 인형을 가지고 출발했다.

우편차 한 대가 그를 번화한 코펜하겐으로 데려갔다. 안데슨이 처음으로 이 도시에 들어갔을 때, 그는 매우 흥분했다. 그는 이것이 매우 흥미진진하다고 묘사했다 ... 거리의 차들이 어수선하여 오가는 사람들이 그를 현혹시켰고, 한동안 동남서북까지 분간할 수 없었다. 이 동반하지 않는 도시에 직면하여 안데르센은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는 그가 여기서 위대한 일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서, 그는 먼저 한 공장에서 일해야 했다. 그러나 안데슨은 여전히 예술가가 되는 것을 꿈꾼다. 어느 날 그는 신문에서 이탈리아의 유명한 가수 시보니 교수가 코펜하겐에서 공연을 하고 노래 학교를 개설하는 것을 보고, 그는 아무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시보니 교수의 숙소로 뛰어들었다. 이날 시보니 교수의 집, 결혼식, "귀한 손님이 가득 차서 하객이 많다고 묘사했다" 고 말했다. 거실에서는 거문고 소리가 은은하고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현장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두 교수의 동료이다. 집사가 오덴세에서 온 가난한 아이가 만나자고 통지했을 때, 모든 귀빈들은 궁금해서 교수가 그 아이를 만나는 것에 동의했다.

안데슨은 교수가의 등불이 환한 거실로 들어가 이렇게 많은 음악가들을 보고 마음이 긴장되었다. 그러나, 그는 남들이 그에게 잘해 주는 것을 보았고, 조금 조용해졌다. 교수는 그가 성악을 배우고 싶다는 말을 듣고, 그에게 모든 사람에게 노래 한 곡을 불러 그의 천부적인 재능이 어떠한지 보라고 격려했다.

안데슨은 용기를 내어 오페라' 시골 사랑' 에서 아리아를 불렀다. 시보니 교수가 직접 그를 위해 피아노를 쳤다. 안데슨은 성악 기초훈련을 받지는 못했지만 목소리가 좋고 감정 (P-I) 이 충만해 현장에 있던 음악가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보시다시피, 아이들은 음악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지만, 그는 어느 정도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훈련을 통해 앞으로 큰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시보니도 안데르센을 좋아해서 그를 남기겠다고 흔쾌히 약속했다.

이 갑작스러운 성공은 안데르센을 흥분시켜 거의 머리가 어지럽게 했다. 그 후로 그는 서보니교수가 운영하는 노래학교의 학생이 되었다.

노래학교에서 안데슨은 공부를 매우 열심히 해서 진보가 빠르다. 그는 노래 연습뿐만 아니라 셰익스피어, 괴테, 실러 (L-I) 의 많은 명작과 많은 덴마크 고전 문학 작품을 빌렸다. 그는 배가 고프다: 수요를 묘사하는 것이 매우 절실하다. 자세히 읽고 그로부터 많은 문학 영양을 얻다.

안데슨이 예술의 전당에서 힘차게 헤엄칠 때, 운명은 그와 맞서는 것 같다. 올 겨울, 그는 병이 나기 시작했고, 장기간 심한 기침을 하여 성대가 심하게 손상되었다. 시보니 교수는 사랑하는 사람이 성악을 연습할 수 없다는 것을 보고 조급해했다. 그는 안데르센을 위해 많은 치료법을 생각했지만 효과가 크지 않았다.

이듬해 봄에 서보니 교수는 안데슨에게 성악을 공부할 희망이 없다고 마지못해 말했다. 안데슨은 어쩔 수 없이 큰 슬픔을 참으며 노래 학교를 떠났다.

춤을 추면 안 되고, 노래를 부르면 전도가 없다. 안데르센의 고통은 극에 이르렀지만 그는 낙심하지 않았다. 그는 몇 년간의 생활 축적과 학습 끝에 그의 머릿속에 많은 이야기가 떠올랐고, 고향에서 인형을 가지고 놀 때도 많은 인형극을 스스로 연출했다고 생각했다. 왜 그것들을 쓰지 않습니까? 이렇게 안데슨은 문학의 길에서 자신을 발전시키기로 결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