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첫 번째' 금문' 은' 가시문' 이라고도 하는데, 관상을 보는 점쟁이를 가리킨다. 진짜 능력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고, 어떤 사람은 금문의 산수술을' 금문사기' 라고 부른다.
두 번째 문은 가죽 문인데, 바로 약을 연습하여 약을 파는 사람이다. 편작화투와 같은 의사는 강호 상인이 아니기 때문에 그들은 피문에 머물고 싶지 않다. 그러나 거리에서 헤라클레스 알약을 파는 것은 정당한 가죽문이다. 현재 농촌과 외진 지역에는 이런 사람들이 많아 각종' 복지' 라는 기치를 내걸고 폭리를 취하고 있다.
3 번 문걸이는 고풍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힙합꾼이다. 대부분 가난한 사람들입니다. 자신의 진정한 능력으로 밥을 먹으면, 이 사람들은 힘들고 위험할 뿐만 아니라, 가슴의 깨진 석두 같다. 가장 흔한 것은 문을 걸어 놓는 것이다.
네 번째 색문은 원숭이 연극을 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대부분 빈한한 출신으로 스승이 영입한 후 먼저 3 년 견습생이 될 수 있다. 대부분 묘회 같은 번화한 장소에서 문을 흔들며 미소를 짓는다.
제 5 평문은 만담, 평서 등 강호 인사, 문규가 엄격하다는 뜻이다. 세대가 분명하다. 사람들에게 선의를 주다. 양의 에너지를 전달하다.
여섯 번째 문조는 골목을 돌아다니며 노래를 부르고 구걸하는 사람, 본명 거지 갱단이 묘회, 혼상, 시집 등 시끌벅적한 장소에서 돈을 구걸하는 것을 가리킨다. 그러나 지금의 단문 중 일부는 강호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지 않는다.
칠조는 세 가지 업종의 총칭으로, 각각 채색 (화관, 종이), 주창 (혼상 시집을 위해 북을 두드리는 것), 관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그들은 사회 생활에 깊이 관여한다. 현재 농촌과 외진 지역에는 소수의 사람들, 특히 관 속에 있는 사람들만이 있다. 지금은 덕망이 높은 사람이 죽은 후에야 사람을 청해 관을 들어 올릴 수 있다.
여섯 번째 문, 여덟 번째 문은 장내무대에서 희곡을 연기하는 사람, 즉 이원극반이 고대 연예계라는 뜻이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혼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