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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 예절의 기본 소개는 무엇입니까?

이른바 손님이 선정되어 대관식에서 대상자를 대관하였다. 중국의 전통 풍습에 따르면 대관식은 수령인의 아버지나 형제가 주관하지만, 진정으로 젊은이에게 대관하는 것은 존경받거나 축복받는 손님이다. 나는 너를 위해 다음과 같은 내용을 정성껏 안배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내빈에게 경의를 표하고 대관식을 하다

"의식 관이" 구름: "관을 의식의 시작으로 삼다. 클릭합니다 대관식은 의식의 기원으로 여겨진다. 고증에 따르면 대관식은 원시 사회의' 성년식' 에서 진화한 것으로 밝혀졌다. 씨족 사회에서 젊은 남녀는 성숙한 후 반드시' 성인식' 에 참가해야 씨족의 정식 회원이 될 수 있고, 씨족 회의 참석, 선거, 추장 해임과 같은 적절한 권리를 누릴 수 있다. 생산노동과 대외전쟁에 참가하는 것과 같은 정당한 의무를 이행하다. 경례를 하기 전에는 보통 "몇 년 연속 특정 프로그램의 훈련과 시험을 받아 필요한 지식과 기술과 강인한 끈기를 갖추고 씨족 정식 회원이 될 수 있는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고 한다. 세계에서 비교적 원시적인 민족과 부족은 일반적으로 성년식이 있다. 중국 화하 민족의 성년례는 남관여례다. 이',' 예기' 등의 문헌에 따르면 완전한 대관식에는 다음과 같은 부분이 포함되어야 한다.

경례 전 준비 작업

1. 예배일, 손님예배일은 점술을 통해 길일을 경례일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대전" 에서는 주인과 모든 관리들이 "법정에서 왕관을 들고", "절 앞에서 허리를 굽혀 절을 해야 한다" 고 알려 준다. 이에 대해' 예기 관이' 는 "고대인들은 예식을 하고, 손님을 공경하며, 따라서 왕관을 존중한다" 고 설명했다.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고대인들은 관을 중시하고, 그들은 절을 중시하기 때문에, 그들은 사물을 존중한다. 일을 존경하고 감히 일을 제멋대로 하지 못하여, 스스로 부끄러워하고 조상을 공경하다. " 고대인들의 관례에 대한 중시를 알 수 있다. 예측 날짜가 불길하다면, 다시 점을 치고 길일을 선택해야 한다. 주인이 손님에게 대관식 날짜를 알려주고 그를 초대한다는 뜻이다.

2. 선빈과 소빈' 사관례' 는 "지난 3 일 선빈은 구일의 의와 같이 소빈이다" 고 말했다 이른바 손님이 선정되어 대관식에서 대상자를 대관하였다. 중국의 전통 풍습에 따르면 대관식은 수령인의 아버지나 형제가 주관하지만, 진정으로 젊은이에게 대관하는 것은 존경받거나 축복받는 손님이다. 의식은 대관일 3 일 전에 거행되는데, 의식은 대관일과 같다. 그런 다음 사회자는 점쟁이가 뽑은 게스트, 즉 손님을 직접 초대했다. 숙박, 속도, 초대, 초대.

3. 대관식 전날 당신의 절에서 의식을 확정했을 때 대사는 "행동은 질이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즉 여명 때 의식을 시작하는 것이다. 동시에, "당신의 형제와 당신의 회사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클릭합니다

대관식과 공식 의식

1. 낡은 옷은 대관식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각종 것으로 의식이 시작되기 전에 전시됐다. 물품은 주로 왕관, 옷, 예컨대 등롱바지, 스모키 원피스, 단색 옷, 벨트, 벨트, 채식용품 등 세 가지 종류가 있다. 두 번째는 머리카락 손질과 관련이 있는데, 주로 빗, 빗, 빗 등이다. 셋째, 제신, 제조와 관련된 물건, 예를 들면 술, 숟가락, 바가지, 바가지, 포포 등이다.

2. 상투를 쓰고 경례하는 날 주인은 위너 자리를 사당 희찬 * * *, 즉 동 * * *, 즉' 예기' 에' 장남이 희찬에 대관한다' 고 말했다. 희찬은 거장급이다. 희찬에서 대관식을 거행한다는 것은 그가 이미 아버지를 대표할 수 있는 성인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장남만이 희찬 무대에서 대관식을 즐길 수 있는 권리를 가질 수 있으며, 사생아가 사생아라면 집 밖에서 대관식을 할 수밖에 없다. 대관식이 시작될 때 주인과 손님은 모두 문 밖의 계단 위에 서 있었고, 받는 사람은 "옷집실, 면남" 이었다.

이빈 "의식" 기록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고대 세가의 자제는 20 세에 관례를 하고, 이미 성년이 되었으니 성년의 의식을 이행하고 군신 부자의 사회적 책임을 분명히 해야 한다는 명령을 내렸다. 이 글은 대관식의 과정, 진열, 의식, 연설을 상세히 기술하였다. 문말에는 여름, 상, 주 * * * 3 대의 연혁, 유사점, 관례의 윤리적 의미와 적용 범위를 간략하게 설명했다. 집사례는' 사' 뿐만 아니라 황제와 왕자를 포함한 모든 귀족에게도 적용된다. 이 문장 이후 "기" 는 "고대인들은 50 세에 우승했다. 의사가 어떻게 대관될 수 있습니까? 왕후의 대관식이 있고, 여름 말제이기도 하다. 천자의 아들, 유사도 세상에 생기가 없고, 귀도 있다. 천하를 계승하여 제후를 세우고, 상현도 있다. " 한편, 대관식은 자신의 윤리와 사회적 책임을 명확히 함으로써 귀족들이 사회에 진출하는 시작을 상징한다. 한편 부자의 잇따른 종법윤리정신 * * * 집사례서: "순자가 꿩에게 왕관을 씌우고 사람을 대신한다." * * *. 그래서 고대에 유가는 대관식을 매우 중시하여, 고리에 제사를 지내는 의식이 대관식에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했다. "예기 관이" 는 "관자, 예시, 존존자도, 그래서 고대인들이 복관한다" 고 말했다. 한 왕조 에, \ "의식 \" 책 순서가 다르지만, 모두 \ "사관례 \" 를 1 위로 하여 이 관념을 알 수 있다.

주체

대관식. 묘전에 난처하다. 현관 스님, 수 □, 동서양 쪽에 위치한 대문. 한 회사는 마치 주인의 양복 같다. 즉 동서남북에 위치해 있다. 좌석과 점술로 어색한 사람들은 서파에 있다. 문앞에 자리를 잡고, 위서 문턱, 서쪽. 사람들은 정책을 집행하고, 정책을 흡수하며, 동시에 정책을 가지고 주인의 명령에 따라 들어간다. 도살은 오른쪽에서 물러났고, 짱 태어났다. 사람들은 돈을 갚겠다고 약속하고, 즉석, 서쪽에 앉는다. 점쟁이는 왼쪽에 있습니다. 죽고, 점괘를 쓰고, 너의 사부님께 보여 줄게. 주님은 □ 의 지배를 받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또한 사람들, 동쪽으로, 여행, 군인, 입력, 키르기스스탄 을 차지 합니다. 운이 좋지 않으면 첫 번째 기기처럼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풍성한 식사를 하다. 종인은 이 일을 고소했다.

주인은 손님이 들어오는 것을 금지했다. 예의 바르다, 서. 안녕히 계세요, 주인님. 안녕. 주인이 퇴직할 때 손님이 그를 배웅할 것이다.

지난 3 일 동안 손님을 초청했는데, 예를 들어 날을 구하는 계기와 같다.

나이 수빈. 손님은 주인의 유니폼 같다. 문을 나서면 좌측으로 가고, 서쪽으로 몸을 굽히다. 사회자 답동은 게스트입니다. 서빈, 안녕히 계세요, 주인님. 안녕, 빈다 주인이 퇴직할 때 손님이 그를 배웅할 것이다. 한 사람이 왕관을 찬양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작작 시멍야오, 사문 밖에서 한동안. 주립은 문동, 동생은 남, 소퇴, 서, 북에 있다. 모든 스승은 숙박하는 옷처럼 동서남북에 서 있다. 그들을 거부한 사람들은 날짜를 요구했고, 학살은 그들에게 "명확한 방식으로 행동한다" 고 말했다. 형제들과 조직에 알리다. 이야기를 하다. 그것을 거절하는 사람들은 객실에 있어야 한다.

회춘, 세탁, 직입동영, 남북심, 동워싱. 진보조는 방의 서쪽 용마루 아래, 동쪽으로는 북쪽을 향하고 있다. 재즈복, 옷, 단색 옷, 벨트, 벨트. 모피 코트: 일반 제품, 일반 벨트, 일반 □. , 선전 상인, 황상, 잡상도, 데이연, 재즈 □. 천의 관은 보이지 않고, 녹색단의 술은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넓고도 꽉 차서 길이가 6 피트이다. 피격, 작격, 이주거, 이변, 동일. 빗은 바구니에서 매우 튼튼하다. 푸옌길, 남쪽에 있습니다. 나는 측면에서 너를 존중한다, 나는 북방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단단한 숟가락, 바구니, 나팔이 있습니다. 남방 설탕에 절인 설탕. 작고, 피고, 한걸음 장교는 각각 왕관을 가지고 있으며, 서쪽의 남, 남, 동쪽에 남아 있다. 빈승은 동쪽에 있다.

대사단 훤작 □ 희찬 발 아래 서서 물건을 직격했다. Bi juexuan 형제는 동희의 동쪽, 서쪽, 북쪽의 세 방향에 서 있습니다. 그것을 거절하는 사람들은 신비하고 소극적이다. 대관자의 옷을 들고 방에서 타 버렸다, 남방. 손님은 주인의 옷과 같고, 짱 () 는 문 밖에 서 있다.

거절한 사람이 기소하다. 주인은 너를 환영하고, 문을 나서서 왼쪽으로 서쪽으로 간다. 안녕히 계세요. 빈대백. 주인의 호평 1 위, 손님의 호평 1 위. 모든 노래. 묘문에 관해서는, 나는 들어갔다. 세 가지 양보, 순서에 관해서는 세 가지 양보. 주인은 일어서서 서미, 서편에 섰다. 빙계서, 동쪽. 찬양자는 서양에서 세탁하고, 상승하고, 방, 서쪽, 남쪽에 서 있다.

주인의 추종자들은 동쪽, 북쪽, 서쪽을 성찬했다. 왕관을 방에서 꺼내 남쪽으로 가다. 칭찬은 연회의 남단에 있다. 하객에게 대관될 사람은 연회에 앉을 것이다. 찬미자는 앉아서 빗질하고 잘 정리한다. 손님 방울, 주인 방울. 손님 주소, 주인님. 맞아요. 손님 세탁, 전당포, 일회성, 일회성, 일회성. 석사 승진, 초기 위치로 돌아가기. 연회석 전에 앉아서 단정하고, 명랑해야 하며, 서구 수준은 낮아야 한다. 우승자는 1 등을 올리고, 손님은 동쪽으로 수여한다. 손님 오른손 소지물, 왼손 보유 전, 축복, 전관처럼 앉아 부귀 재설정. 칭찬은 체스말이다. 왕관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손님을 자랑스럽게 여기다. 적절한 방, 현단각 □, 체류실, 남쪽.

손님의 인사는 연회를 의미한다. 빗질, 설정. 손님 세탁, 여느 때처럼 2 등을 내리고 피부로 덮여 있고, 오른쪽 소지품, 앞 소지품 왼쪽, 전진, 소원, 여느 때처럼 추가, 재설정. 칭찬하는 사람은 모두 죽었다. 싱, 사람. 적당한 방, 채식 □, 용량, 방 밖으로, 남쪽.

승객 드롭 3 등, 재즈 에 의해, 또한, 옷, 기타 가혁 악기 를 가져 가라.

피부, 왕관, 빗, 연회를 통해 방으로 들어갑니다. 남호 서연. 방에서 짱 씻고 처리하세요. 배너를 추가하고 덮어 놓고 떠나십시오. 손님, 승자는 잔치를 하고, 연회는 서, 남에서 합니다. 손님은 호수 동쪽, 네모난 얼굴, 잔치북을 수여한다. 장원 잔치는 서쪽에 있고, 활을 받고, 손님은 동쪽에 경배한다. 풍가슴 사탕을 추천합니다. 장원은 연회석에 앉아 뗏목을 왼쪽 잡고, 오른쪽으로 포를 바치고, 목과 함께 삼제를 바치는 것은 흥이다. 술자리 끝에 앉아 침을 뱉고 관을 만들고 형통하다. 연회, 디엔 와인, 예배 에 앉아; 번영을 견지하다. 빈대백.

챔피언 징 동양 와인 한 잔, 연회 환대; 북쪽에 앉아서 가슴을 찾다. 서쪽 계단 에서 떨어지는, 적절한 동쪽 벽, 북쪽 어머니 를 참조하십시오. 어머니는 복종하고, 아들은 복종하고, 어머니는 복종한다.

장빙, 서쪽, 동쪽으로. 주인이 내려와 원래 위치로 돌아갔다. 챔피언은 서무대의 동쪽과 남쪽에 서 있다. 이 단어의 대상은 왕관이 옳다.

주인은 손님을 사문 밖으로 보냈다. 손님, 손님 선물, 약속 천금. 반드시 두 번째로 해야 한다. 관은 형제에게 보이고, 형제는 다시 경배하고, 관은 응해야 한다. 짱 참조, 서방 숭배 등. 너의 고모와 언니를 보는 것은 너의 어머니를 보는 것과 같다.

쉽게 섬기고, 현관을 섬기고, 단훤을 섬기고, 작작을 섬기고, 너를 섬기기 쉽다. 그래서 저는 향진 의사와 시골 의사들에게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빈이 보낸 선물이다. 주인은 손님을 위로하고, 부서 실크 부부를 위로했다. 좋아하는 사람은 다 있다. 왕관의 소개를 찬양하다.

손님이 나와서 주인이 문 밖으로 보낸 후 경배하다. 계빈.

술을 마시지 않고 와인을 마시다. 거사 간의 존중, 두 가지 요리, 금지, 서양의 신비로운 술, 숟가락 추가, 남방. 월시는 서부와 남부에만 있습니다. 가입하기 전에 설탕에 절인 설탕을 사용한다. 승객 드롭, 제목, 이전 연설 을 가져 가라. 씻고 마시다. 관배, 손님께서 전례대로 경배하다. 챔피언은 일어나 연회에 가서 앉았다. 작위 왼쪽, 오른쪽 제물 가슴, 헌주, 번영; 연회 의 끝에 앉아, 와인 한 모금; 우리 연회를 한 번 거행합시다. 안녕히 계세요. 빈대백. 왕관은 동양과 서양에게 주었다. 철저한 추천과 성대한 연회는 불완전합니다. 첫 번째 기기와 같은 피부를 추가합니다. 다 마셨어요. 다른 건 다 똑같아요. 첫 번째 악기 와 같은 기사 를 추가; 셋째, 마른 고기가 있고, 다른 것도 마찬가지다. 북방의 젖을 취하면, 모친에서 볼 수 있다. 만약 죽이면, 그것은 특별한 돌고래인데, 들어올려 삼각대보다 더 튼튼해서 일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처음부터, 예전처럼. 아니면 그 말, 콩 두 개, 해바라기, 찹쌀; 헛간 두 개, 밤과 보존 과일. 세 잔, 술을 마시는 것은 다른 잔과 같고, 한 잔을 더하고, 한 모금을 핥고, 모두 예전처럼 폐를 핥는다. 네가 죽을 때, 너는 이전과 같이 유방을 가져간다.

만약 고파라면, 아버지와 형은 물러나서 남게 될 것이다. 왕관의 날, 주인이 영접하고, 예배하고, 허리를 굽혀 절하고, 자리를 양보하고, 서 있는 것은 모두 관주와 같다. 꿩에게 경의를 표하다. 참배하는 곳, 북쪽은 희찬의 무대이고 손님도 서극대에 있다. 만약 그것이 죽임을 당한다면, 그것은 문 밖에 갇혀 서동과 북쪽으로 곧장 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생아라면, 당신은 집 밖에서, 남쪽에서는 행복합니다.

대관식 어머니 없이, 사람들은 서구 질서에 남아 있을 것이다.

제빈이 말했다. "당신에게는 아들이 있어요. 가브를 최우선으로 하고, 내 아들이 너에게 가르쳐 주길 바란다. " 얼음이 그에게 말했다. "만약 누군가가 민감하지 않다면,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을까 봐 두렵다. 나는 감히 물러난다. 왜냐하면 내가 내 아들을 역겨워했기 때문이다. 주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여전히 제 아들이 마지막으로 가르치길 바랍니다! 얼음이 그에게 말했다. "내 아들은 무거운 생활을 하고 있다. 그가 어떻게 감히 거역할 수 있단 말인가? 남아서 말했다: "어떤 사람이 어떤 장군을 통솔할 것이고, 내 아들은 반드시 있을 것이고, 감히 머무를 것이다." 얼음이 그에게 말했다. "누가 감히 행복하지 않겠어요? \ "라고

시작 소원: "달 길조, 캐나다 달러 봉. 젊음의 야망을 버리고 일종의 미덕이 되다. 인생은 단지 시험일 뿐, 복이다. " 그리고 그는 "월길의 법령은 이신의 서비스다" 고 덧붙였다. 폐하, 슈신드에게. 눈썹 만세, 영원히 후프의 가호를 받는다. " 세 플러스, 말했다: "올해의 년, 달의 명령, 시안 (西安) 지아. 형제는 수덕을 하러 왔다. 황명은 국경이 없어 천국에 의해 경축되었다. \ "라고

Li ci 는 말했다: "Li gan 은 두껍고, 나는 그것을 추천한다. 제사를 지내며 상서로움을 정하다. 천도가 쉬고 있으니 장생 시험을 잊지 마라. \ "라고

리 치 (Li ci) 는 말했다: "와인은 모두 깨끗합니다. 캐나다 달러부터 너의 형제를 데리고 와라. 효도는 항상 젊었을 때 보장된다. 그는 또 "술이 맛있기 때문에 가슴살을 추천한다. 이것은 이신의 서비스이고 예의는 질서 정연하다. 이 자옥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하늘의 은사이다. " 세 잔, 말했다: "와인 향을 만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콩은 추 있습니다. 짠 옷, 상하 요리. 하늘의 축제에 감사드리며 국경없는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 "라고

단어는 말했다: "선물은 이미 준비되었고, 달은 길하고, 말은 이미 선포되었다. 따라서 공갑이라는 단어는 똑똑한 사람에게 쓰는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적절한 것은 거짓이고, 영원히 보증하며, "보모복" 이라고 말한다. " 2 급, 3 급, 위원회, 오직 그것뿐이다.

여름용 Ge. 현관은 어둡고, 녹색이고, 순수하고, 순결하다. 본질은 하얗고, 진실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순수하고 순수하다. 너는 멋있고 검고 순수하며 순결하다. 겨울에도 피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에 가지 마세요.

기억하세요. 크라운 의미: 크라운의 시작, 천의 크라운. 태곡관 천, 함께. 아들이 말했다: "비록 들어보지 못했지만,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 "순자 크라운 꿩, 세대 도. 게스트석에 성공이 하나 있다. 삼갑밀존도 그 안에 있다. 왕관과 이 단어는 그 이름을 존중한다. 위상 외관, 저우 가이드 도. 장부, 윤도업. 추격하지 않고, 하후씨의 도리도. 주양. 여름 수확. 삼왕 * * * 스킨케어 제품. 박사 관례는 없지만 혼례가 있다. 고대인 50 후관, 호 박사는 어떻게 왕관을 썼습니까? 왕후의 대관식이 있고, 여름 말제이기도 하다. 천자의 아들은 유대인이고, 세상은 생기가 없고, 귀도 비싸다. 왕후를 계승하여 성현처럼 세우다. 관직으로 덕을 죽이다. 죽음, 지금도. 옛 인생은 무명이고, 죽어도 무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