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대학원생이 되어 원림식물 구성을 하고 싶은지, 아니면 자신의 취향을 보고 풍수를 믿고 싶다. 일반 정원에는 큰 나무를 심지 마라. 이렇게 하면 통풍 채광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건물 기초도 파괴된다. 낙엽류, 상록류, 개화류, 방향류는 모두 함께 재배할 수 있다.
어떻게 원림식물 배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어떤 책을 읽을 수 있는지, 어떤 사이트에 가서 공부할 수 있는지, 시공부터 시작하자고 제안한다.
개인과 정원의 접촉은 네가 생각하는 이미지의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책만 보고 그림을 보면 입체감을 느낄 수 없다.
어차피 나는 이렇다
현재 녹화 구성은 임의적입니다 ~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 。 음. 얼마나 재미있는가
독서를 추천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단지 네가 종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건의하지 않을 뿐이다.
건설을 하면서 공부하면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정원 식물 구성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식물은 무엇입니까? 우산 메이플 메이플 메이플 메이플 메이플 메이플 메이플 메이플 메이플 메이플 메이플 메이플 메이플 더블 클립 아카시아 트리 제작; 고산반얀 고산반얀 고산반얀 빨간 플란넬; 빨간 플란넬; 빨간 플란넬; 김영자미; 구리향 암향 오색찬란한 무궁화 무궁화; 부용 자미 황용 남방 전나무 남방 전나무 사계절 하이난; 금을 깔다 더블 클립 메뚜기; 작은 잎 무화과 대나무; 땅콩 덩굴 금빛 방 벽옥 영국의 뾰족한 잎인 두영 구리향, 녹죽, 녹죽, 망, 어미해바라기, 녹죽, 대만성 풀, 향씨없는 황피 반얀, 반얀 나무 (대), 해남 살금.
식물 구성에는 어떤 기교가 있습니까? 대칭, 반복, 변화, 리듬, 그라데이션 및 대비
식물 정렬표에는 3. 1, 자연나무 정렬법이 없습니다. 나무나 나무 부분이 있는 미관이나 특이한 품종을 많이 선택해 불규칙한 그루터기로 다양한 형태로 배열한다.
3. 1. 1, 외로운 나무가 격리되어 재배되고, 외로운 나무가 정원에 심어져 있다. 먼저, 그것은 정원의 독립된 그늘 나무로 쓰이며, 관상용으로도 쓰인다. 둘째, 단순히 예술의 수요를 구도하기 위해 주로 나무의 개인미를 표현하며, 종종 원림공간의 주요 장면으로 쓰인다. 그것은 큰 잔디밭, 화단, 작은 정원, 구석과 바위가 풍경을 형성하는 데 자주 쓰인다.
3. 1.2. 한 무더기의 관목이 서로 다른 거리에 동일하거나 다른 종류의 나무를 3 ~ 8 ~ 9 그루 심는데, 이는 원림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방식이며, 주경이나 배합경으로 배경이나 격리 조치로 사용할 수 있다. 배열은 자연스럽고 예술 구도의 법칙에 부합해야 하며, 식물의 집단미와 수종의 개인미를 표현해야 한다.
3. 1.3. 하나 또는 두 개의 나무가 그룹으로 재배되어 여러 가지 나무와 관목과 어우러져 넓은 면적의 나무들을 형성한다. 많은 나무들이 있는데, 주로 집단을 대표하고,' 성림' 이 있다.
3. 1.4 주로 거리와 고속도로의 양쪽에 사용됩니다. 원림 풍경의 배경이나 격리 조치로 밀식하여 나무 화면을 형성해야 한다.
3.2, 정기적 인 재배
3.2. 1, 행식: 규칙적인 도로, 광장 또는 울타리 가장자리에서 단일 행 또는 다중 행이고, 주 간격은 행간과 같으며, 이를 행식이라고 합니다.
3.2.2. 정사각형 재배: 길목에 네모난 격자로 나무를 심고 행간은 같다.
3.2.3. 삼각형 재배: 그루터기는 등변 또는 이등변 삼각형으로 배열된다.
3.2.4. 직사각형 재배: 정사각형 재배의 변종으로 행간이 그루터기보다 큰 것이 특징이다.
3.2.5. 링식: 나무를 일정한 간격으로 링으로 재배하는 방법으로 1 링, 반환 또는 다중 링을 가질 수 있습니다.
3.2.6. 리본 재배: 여러 줄의 나무를 재배하거나 띠로 재배하여 보호림 벨트를 형성한다. 보통 큰 나무는 중간, 작은 나무, 관목과 나란히 배열되어 있다.
동포 문화에는 어떤 식물 구성이 있습니까? 중국은 유구한 역사와 찬란한 문화를 가지고 있다. 중국 전통 원림 예술은 역사가 유구하고 품위가 고아하다. 예술로서, 그것은 중국의 풍부한 전통 정신 문화를 담고 있다. 물질적 전달체에서 환경 분위기는 의경의 느낌을 주고, 스타일링 스타일은 이미지에 대한 인식을 주며, 상징적인 의미는 연상되는 이해를 준다. 이 글은 중국 고전 원림 속 식물의 정신 문화 내포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1 .. 감정 은신처.
중국 전통원림 문화에서 꽃나무는 풍부한 문화 정보를 부여받은 전달체이자 자주 마음을 표현하는 매체이다. 예를 들어 소나무, 대나무, 매이는' 노한 세 친구' 라고 불린다. 추운 날씨에 결성된 충성스러운 우정을 의미하며, 혹독한 환경 시험을 견디며 확고하고 완전성을 지닌 인격을 나타내는 데도 사용된다. 산만함, 창력, 고아함, 서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눈, 추운 혹독한 환경, 추위 속에서 산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고, 확고하고 불굴하며 고결한 품격을 지녔다. 공자는 "추위와 더위, 송백이 시든 것을 알 수 있다" 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이백찬은 "송백이 외롭고 도리가 어렵다" 고 말했다. 대나무는' 삼교' 가 감상하며 깊은 문화적 의미를 축적했다. \ "학자 가 되지 않은 경우, 겸손. 클릭합니다 그래서 대나무는 가장 현명한 군자로 여겨진다. 소동파가 "고기가 없는 것보다는 죽없이 사는 것이 낫다" 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대나무 경로가 그윽하다" 와 같은 원림 명소가 가장 많이 사용된다. 집 주변의 송주는 고대 문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매화는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물이다. 메이는 정직하고 고귀하며 우아한 품질을 가지고 있다. 육유사에서 "무심코 봄을 다투고, 한정 없는 때까지 질투한다" 며 매화가 두려워하지 않는 자질과 비천한 헌신의 정신을 감상한다. 육유사에서' 진흙으로 흩어져서 납작하게 뭉쳐 입과 향이 같다' 는 이 몇 글자는 그의 자존심, 백애, 고상하고 우아한 정서를 표현했다. 성편의 매화림에는 향설해의 경관이 있고, 매실의 이름을 딴 관광지도 많다. 매화산, 매령, 매강, 메이우드, 향설운미정 등이 있습니다. : 또 미란주국화는' 사군자' 다. 란은 가장 우아하다고 여겨진다. "향기롭고 화려하지 않다." 명대의 한 유시는 "백능황할 수 있고, 자기향도 없고, 마음도 크지 않아 많은 향을 수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청 정이의 hip 시는 "난초가 여행을 했는데 산은 의미가 있다" 고 말했다. 아직도 충실하다면, 왜 군중을 위해 싸울 필요가 있는가? 클릭합니다 。 난초는 푸른 잎이 울창하고, 특유의 부드럽고, 여성스럽지 않고, 미풍이 없고, 가장 순수한 맑은 향기, 그윽한 향, 그윽한 향으로 여겨져 그윽한 향, 유치함이라고 할 수 있다. 국화 내한 크림, 늦가을에 혼자 향을 낸다. 중국에는 수천수만의 국화 품종이 있다. 현재 분재 외에 대국화, 야국화, 절화국화, 지피국화로 발전하여 널리 사용되고 있다. 도연명시의 날' 방국개야오림, 송백송관암' 이 일렬로 늘어서 있다. 이런 아름다운 자태로 서리를 위해 뛰어나다. " 국화가 풍상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악한 환경의 군자 품격을 감상하다. 연꽃은 "진흙에서 나왔지만 물들지 않고, 청련은 요염하지 않다" 고 여겨진다. 계화는 이청조의 마음속에서 더욱 우아하다. \ "어둡고 빛이 없고, 황체가 부드럽고, 정이 멀고 향기롭다. 왜 연한 파란색인가요? 화란은 추석에 열리는데 시인은 무정할 수 있고 생각해 볼 수 있다. 왜 그 당시 그는 받지 못했습니까? 클릭합니다 우아한 매화조차도 그것을 질투한다. 은둔 국화도 그를 부끄럽게 여긴다. 계화의 고귀함을 볼 수 있다.
2. 문화적 상징과 행운의 상징.
송백은 후대의 장수 번영의 상징이다. 매화 오판이 열리고,' 매개오복' 이라고 불리며, 이미 원림 바닥의 길조 도안 중 하나가 되었다. 매' 와' 눈썹' 해음, 까치와' 까치 등매' 의 도안을 조합해' 희색이 양양하다' 를 뜻한다. 대나무는 봄의 상징으로 간주되고 양주는 대나무를 찬양하는 것을 주제로 하는' 정원' 이라는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바닥에서 천장까지 조각된 패턴에 널리 사용된다. "격" 은 대나무 잎의 모양으로, "격" 원에서 단죽 하나를 취하여 독립자애의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 대나무도 후손들의 번영 창성을 상징한다. 대나무도 불교 교리의 상징이다. 연꽃은 불교의 상징이고, 불교 토양에서 신성하고 깨끗한 물건이며, 지혜와 순결의 상징이다. 오동나무는' 시경' 에서 봉황과 연결되어 있다. 오동나무는 피닉스를 끌어들여 신성하고 우아한 식물이 되었다. "통" 과 "통" 해음, 상서로운 도안으로 자주 쓰이며 까치 등 다른 물건과 협력하여' 행복' 의 도안을 형성한다. 모란은' 부귀의 꽃' 으로 불리며 부귀영화의 상징이 되었다. 모란과 부용, 모란, 장춘화는' 부귀장춘' 을 의미하고, 모란과 해당화는' 영등세가를 상징하며, 모란과 복숭아꽃은' 장수, 부귀, 존귀' 를 의미하고, 모란과 수선화는' 부귀불후' 의 암호어이며, 모란과 소나무, 장수석은' 부귀, 장수' 이다 병 속의 장미는 사계절의 평안을 상징한다. 봄의 해당화는 봄의 상징이 되고, 해당문은 봄의 영원, 봄의 강성한 우의를 가지고 있다. 국화는 꽃 속의 은둔자,' 도거' 는 도연명이 오두미터로 고개를 숙이지 않는 호정을 상징한다. 수양버들이 우아하고 문화적 의의가 깊다. 수양버들은 환경에 대한 적응력이 강하여 생명력의 상징이 되었다. "류" 와 "유" 동음 이의어, "류" 는 미련과 애착의 감정 전달체가 되었다. 그 이후로 친구들 사이에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이 관례가 되었다. 버드나무도 집과 고향의 상징이다. 진달래꽃은 꽃 속의 아름다움이며, 사람들이 고향에 대해 생각하는 어머니의 정서적 기탁이다. 계수나무 꽃은 원래' 선우'' 선객' 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던을 상징하는 과거문화의 낙인이 찍혔다: 난초는 우정을 상징하고, 동심어는' 란언' 이라고 하며, 결배 형제는' 이승금란' 이라고 부른다. 바우 히 니아 잎은 "마음" 과 유사하므로 동심과 단결을 상징하는 데 사용됩니다. 석류는 다자를 상징합니다. 올리브는 평화를 상징합니다. Ziwei 와 너도밤 나무는 고위 인사를 상징합니다. 황화채는 고민을 잊는 것을 의미한다.
역사를 목격 한 고대 나무.
고목은 100 년 이상 자란 고목을 가리킨다. 명목은 사회적 영향이 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무를 가리키며, 나이는 왕왕 100 년 이상이다. 고목과 명목은 대체할 수 없는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문화적 품격으로서 고목의' 고' 는 역사 문화의 축적이며 원림 속의 살아있는 유물이다. 이런 오래된 문화적 성격은 종종 민족과 국가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100 여 년 동안 성장한 고목은 느린 성장 단계에 접어들었고, 줄기 직경이 굵어지는 속도는 매우 느려져 풍상과 생기발랄한 고졸감을 선사했다. 세계에서 장수하는 나무는 대부분 침엽수, 떡갈나무, 전나무, 반얀 나무, 아카시아 나무, 은행나무 등이다. 명목은 중국 황산의' 영객송' 과 같은 특이한 자세와 매우 높은 관상가치로 유명하다. 아니면 태산 대묘의 한백처럼 역사적인 사건으로 유명할 수도 있고, 한나라 황제 유처가 선정할 때 심은 것이다. 또는 전설로 유명합니다. 산시 황릉헌원묘 황제가 심은 백나무처럼 높이가 약 2 0 미터, 둘레 10 미터로 중국 최대의 백나무입니다. 중화민족의 전설적인 시조 헌원황제가 직접 심었다고 한다. 베이징 담조사의 은행나무 ('어수' 라고 불림) 는 요대에 심은 것으로 높이 3 0 여 미터라고 한다. 많은 고목과 명목들이 조대의 교체, 인민의 슬픔과 이별, 세상일의 변천, 해설을 쓰고 역사 지식을 보급하는 데 쓸 수 있다. 고목의 명목은 문화예술에 빛을 더해 주며, 역대 문인 묵객이 시를 읊고 그림을 그리는 제재로, 종종 아름다운 전설과 멋진 이야기를 동반한다. 고목의 명목도 아름다운 명소이다. 예를 들면 베이징 계대사의' 와룡송' 과 같다. 하드코어 나뭇가지가 흑룡에서 이륙하면 아름다운 즐거움을 줄 수 있다. 따라서 고목과 명목은 사람을 고대로 만들 뿐만 아니라 심미도 얻을 수 있다. 중국 고전 원림식물의 정신문화 내포는 중국 문인과 대중의 정신세계와 감정 추구를 반영한다. 이런 생존지혜, 예술의 문화환경, 시적인 생활은 우리 시대 문화예술의 보고의 일부가 되었으며, 현대 원림경관 디자인의 귀중한 자원이기도 하다.
두 방향에서 자료나 책' 제 2 차 세계대전 풍운' 을 구하는 것은 게임이 아니다! 아주 좋은 책은 같은 이름의 전기 소설인 것 같다.
명나라의 그런 것들과 비슷하다. 너는 그들을 본 적이 있지, 그렇지? 허허.
원림식물 구성에는 어떤 금기가 있습니까? 어떤 꽃들은 종류와 습성이 다르기 때문에 성장 과정에서 영양공간을 쟁취하기 위해 잎이나 뿌리에서 다른 식물을 죽일 수 있는 유독물질을 분비해 다른 인근 식물과' 적을 상해한다' 고 한다. 어떤 꽃들은, 종이 다르고, 습성이 상보적이기 때문에, 잎이나 뿌리의 분비물을 서로 이용할 수 있어' 호혜공생' 을 할 수 있다. 물론 화분은 같은 대야에 심지 않기 때문에 뿌리 분비물의 그림자는 무시할 수 있다. 잎이나 꽃과 열매 분비물이 같은 실내 공간에 놓인 다른 꽃에 미치는 영향만 고려한다. 라일락과 벨란이 함께 있을 수 없다면 라일락은 곧 시들고, 20cm 정도 떨어져 있어도 벨란을 제거하면 라일락은 원상태로 돌아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방울란은 수선화와 함께 놓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둘 다 다칠 것이다. 그들 둘 다 다쳤다. 스즈란의 성질은 특히 좋지 않아, 다른 거의 모든 꽃에 대해' 우호적' 이 아니다. 라일락향의 향기는 수선화에도 좋지 않아 수선화의 생명까지 위태롭게 한다. 라일락, 바이올렛, 튤립, 그리고 함께 자라지 않거나 같은 꽃병에 넣지 않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서로 다칠 수 있어요. 또한 라일락, 박하, 월계수나무는 대량의 아로마 물질을 분비하여 인접한 식물의 생태를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다른 화분과 오랫동안 함께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두송의 휘발유는 다른 화초의 호흡을 늦추고, 그들의 성장을 맞춤화하고, 독이 있다. 노송 나무와 배, 베고니아 등의 화즙은 함께 놓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녹이 잘 슬기 쉽다. 또한, 성숙한 사과, 바나나 등. 봉오리가 맺히거나 활짝 피고 있는 화분 (또는 꽃꽂이) 과 같은 방에 놓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과일에서 나오는 일부 가스가 화분을 일찍 시들게 하여 관람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잘 지낼 수 있는 꽃의 종류는 백합과 장미를 함께 심거나 병에 넣으면 따로 놓는 것보다 더 잘 핀다. 만약 김련화의 화기가 1 일 뿐이라면, 백나무와 함께 두면 화기를 3 일 연장할 수 있다. 동백꽃, 다매, 홍화 동백 등. 산창자와 함께 놓을 때 석탄오병이 현저히 감소할 수 있다.
종과 습성이 다르기 때문에, 일부 꽃들은 성장 과정에서 영양공간을 쟁취하기 위해 잎이나 뿌리에서 다른 식물을 죽일 수 있는 유독물질을 분비하여 "다른 인근 식물들과 적이 된다" 고 한다. 어떤 꽃들은, 종이 다르고, 습성이 상보적이기 때문에, 잎이나 뿌리의 분비물을 서로 이용할 수 있어' 호혜공생' 을 할 수 있다. 물론 화분은 같은 대야에 심지 않기 때문에 뿌리 분비물의 그림자는 무시할 수 있다. 잎이나 꽃과 열매 분비물이 같은 실내 공간에 놓인 다른 꽃에 미치는 영향만 고려한다. 라일락과 벨란이 함께 있을 수 없다면 라일락은 곧 시들고, 20cm 정도 떨어져 있어도 벨란을 제거하면 라일락은 원상태로 돌아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방울란은 수선화와 함께 놓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둘 다 다칠 것이다. 그들 둘 다 다쳤다. 스즈란의 성질은 특히 좋지 않아, 다른 거의 모든 꽃에 대해' 우호적' 이 아니다. 라일락향의 향기는 수선화에도 좋지 않아 수선화의 생명까지 위태롭게 한다. 라일락, 바이올렛, 튤립, 그리고 함께 자라지 않거나 같은 꽃병에 넣지 않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서로 다칠 수 있어요. 또한 라일락, 박하, 월계수나무는 대량의 아로마 물질을 분비하여 인접한 식물의 생태를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다른 화분과 오랫동안 함께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두송의 휘발유는 다른 화초의 호흡을 늦추고, 그들의 성장을 맞춤화하고, 독이 있다. 노송 나무와 배, 베고니아 등의 화즙은 함께 놓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녹이 잘 슬기 쉽다. 또한, 성숙한 사과, 바나나 등. 봉오리가 맺히거나 활짝 피고 있는 화분 (또는 꽃꽂이) 과 같은 방에 놓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과일에서 나오는 일부 가스가 화분을 일찍 시들게 하여 관람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잘 지낼 수 있는 꽃의 종류는 백합과 장미를 함께 심거나 병에 넣으면 따로 놓는 것보다 더 잘 핀다. 만약 김련화의 화기가 1 일 뿐이라면, 백나무와 함께 두면 화기를 3 일 연장할 수 있다. 동백꽃, 다매, 홍화 동백 등. 산창자와 함께 놓을 때 석탄오병이 현저히 감소할 수 있다. 1, 검은 호두
소나무와 많은 약초
2, 느릅나무, 자작나무, 떡갈나무
3, 소나무 가문비나무
느릅나무, 양배추 및 포도
5, 대나무 참깨
6. 산골짜기 라일락 백합
수선화와 스즈란
8, 해바라기 캐스터
9, 복숭아나무와 차나무
10, 오렌지 나무와 유칼립투스
165438+ 다음은 혼용해서는 안 되는 조합이다.
1. 인접과 오디 혼합식에는 인태닌이라는 유독물질이 있는데, 큰 거부, 내부 흡입, 발육 억제, 살충작용이 있어 누에에도 독성이 있으며 그 꽃은 더욱 독성이 있다. 뽕나무에 떨어지면 유독물질이 훈증을 휘발한 후 잎을 따서 누에를 먹이면 급성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2. 감귤과 오디 재배한 오렌지 잎의 즙은 방향유, 타닌, 각종 유기산을 포함한 다양한 성분의 혼합물로 누에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물질은 주로 방향유입니다. 방향유는 누에를 기식하고, 음식을 거부하며, 위독을 만들어 양잠에 매우 불리하다.
셋째, 노송 나무와 사과, 배 나무, 베고니아 혼합 종, 노송 나무와 사과, 배 나무, 베고니아 혼합 종 또는 노송 나무가 과수원 근처에 심으면 사과 녹병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사과 가시백녹병은 주로 사과, 배, 해당화의 잎, 연한 가지, 열매를 위험에 빠뜨리며, 가시백은 병원균의 기주이다. 이 병균은 사과, 배, 해당화를 위험에 빠뜨린 후, 가시백나무에 옮겨 겨울을 나고, 가시백의 연한 가지를 위험에 빠뜨리고, 이듬해에는 사과, 배, 해당화를 계속 해친다. 따라서 서로 혼합할 수 없습니다.
4. 운리가 혼재한 후 가문비나무 구과는 녹슬기 쉬우며, 감염된 구과는 일찍 시들어 갈라지고, 씨앗 생산량과 품질을 낮추며, 가문비나무의 자연 재생과 채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
5. 감귤, 포도, 느릅나무가 섞여 황반성천우와 갈색 황반성천우의 희식수종이다. 감귤과 포도원에 느릅나무를 심으면 하늘소가 대량으로 먹고 번식하도록 유도해 감귤을 심각하게 해칠 수 있다. 게다가 포도 생산을 줄이기 쉽다. 또 과수원 근처에는 오동나무를 심으면 안 된다. 자우병은 항상 과수 뿌리에서 발생한다. 경자의 나무는 쇠약하고, 잎은 노랗게 변하고, 중자의 가지와 잎은 시들고, 심지어는 전체 그루가 말라 죽는다. 오동은 자우병의 중요한 기주로 과수원 자우병의 발생을 가중시켰다.
원림식물의 구성 형식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정원 식물의 재배 유형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독방 재배,
(2) 재배,
(3) 뭉치다.
(4) 집단 재배,
(5) 이식하다.
클러스터 재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두 균주의 합병;
(2) 세 나무의 배치;
(3) 4 그루의 나무를 심다.
(4) 5 그루의 나무를 심다.
(5) 여섯 나무의 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