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해는 이삭이 처지는 이미지이며 풍작의 상징이다. 이른바' 오곡이 풍성한 해' 이다.
몇 년? 해는 괴물이다. 그것은 일 년 내내 깊은 바다에 있다가 섣달 그믐 날에만 상륙한다. 타이
상륙할 때 가는 곳마다 홍수가 난다. 나중에 사람들은 집 앞에 빨간 종이를 붙여 마당에 땔나무를 태우고 모였다.
불, 식칼로 고기를 썰고 우레와 같은 소리를 낸다. 해를 겁먹게 하고 바다로 도망가다. 그래서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저녁에 대련을 붙이고, 등롱을 달고, 새 옷을 입고, 만두를 잘게 다지고, 밤에는 장작을 태운다.
올해입니다.
그러면 고대인들은 어떻게 설을 쇨까? 먼저 이 "명절 노래" 를 들어보죠.
23 일간의 난로에서 제물을 바치고,
스물 네 줄의 대련은
두부 25 개,
26 년간의 고기 절단 경력,
...... ......
중학교 2 학년 때 머리를 조아 리다.
중학교 3 학년 4 학년 때 공을 칩니다.
5 일과 6 일째 원숭이 점프,
...... ......
"설을 쇨 때, 반년이나 바빴다." 고대인들은 섣달부터' 년' 으로 바삐 바빴고, 밤이 멀어질 때까지 바빴다. 올해,
끝났어. 그럼 고대인의' 연보' 로 거슬러 올라가 먼저 부뚜막을 모시겠습니다.
부뚜막신은 설날에 제사를 지내는 모든 신 중 가장 노출된 신이다.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는 풍습은 유래가 오래되어 조상들이 불과 아궁이에 대한 감사였다.
존경하는 표현. 전설에 의하면 황제, 얼굴, 축융이 있다.
모두 주방신이다. 통속적인 부뚜막 신의 성씨는 곽, 용이다.
미인처럼 행동하다. 그는' 금기' 라는 아내가 있는데, 아이가 여섯 명 있다.
"첸 웬징 (Chen Wenjing)" 이라는 딸과 여러 군인. 그 사람 제외
불을 끄는 것 외에도, 세상 사람들이 하는 일을 살피고 법정에 호소해야 한다.
천제인들은 술찌꺼기, 엿, 떡과 같은' 뇌물' 부뚜막을 사용한다.
신은 동시에 하늘에서 잘 이야기해 달라고 중얼거리며 기도했다. 이 바람
풍습은 줄곧 지금까지 전해져 왔지만, 시간은 섣달 24 일이다.
제사를 지내는 음식도' 부뚜막 아궁이' 로 단순화되었지만, 주의하시면.
만약 네가 한다면, 너는 할머니와 어머니가 부뚜막 할아버지에게 "가!" 라고 말하는 것을 분명히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말은 하고 나쁜 말은 하지 않는다 ...
폭죽 소리 외에도 봄바람도 도수에 따뜻함을 가져왔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왕안석
폭죽은 원래 요술의 도구로 요괴를 내쫓는 데 쓰였다. 원래의 폭죽은 지금과 같지 않다.
폭죽은 진죽인데, 대나무를 태우고 탁탁거리는 소리를 내며 귀신을 놀라게 한다. 도수는 도수 와인이라는 뜻이다.
귀신을 죽이고 사람의 영혼을 깨우다. 1 월 아침에 이 술을 마시면 1 년 동안 아프지 않고 설날에 다시 마실 수 있다고 한다.
이 와인들은 통칭하여' 도살수 와인' 이라고 부른다.
부타오, 일명' 도판' 은 춘련의 전신이다. 고대인 은 복숭아 나무 의 벌금, 백 유령 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 그래서 부터
한대 이래 복숭아는 승리의 도구로 사용되었고, 복숭아나무는 도인, 도인, 도판, 복숭아로 악령을 상징한다. 푸타오 현
춘련의 출현은 5 대 이후 촉국의 대가 맹창 때문이라고 한다. 종이 춘련은 명청시대에만 성행했다. 오늘의
춘련은 새해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행운을 기원하기 위한 것이다. 그들은 구춘련의 대동작용을 잃고 내용이 풍부하다.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다.
나는 대련을 썼고, 그 다음에는 설 음식을 준비해야 한다. 설 명절.
떡, 설날 밥, 만두와 같은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또한
복숭아탕, 백주, 고추주, 오와 같은 요술 냄새가 강한 음식도 있습니다.
판신도탕은 복숭아로 만든 국물이고 백주는 일종의 백엽이다.
술로 만든 산초주는 산초씨로 만들었는데, 옛사람들은 정월 초하루였다.
술을 마시는 것은 악령과 기도를 의미한다. 오향채는 파와 생강과 같은 다섯 가지 향신료이다
매운 음식을 접시에 담아 춘반이라고도 한다. 악은 제거할 수 있고, 역병은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오장을 통하는 것도 새로운 것을 기원한다는 뜻이다.
호텔 안의 냉광이 혼자 있고 잠을 자지 않아 객심이 슬픔에 잠겼다.
고향은 오늘 밤 천리를 생각하며 또 명나라 1 년이다.
섣달 그믐 날은 재결합의 밤이며 중국인은 재결합의 매듭을 풀 수 없습니다. 사람이 하늘 끝에 있어도 섣달 그믐 날에 있어야 한다.
저녁에 집에 가서 설날을 먹고 설을 쇠다. 섣달 그믐날의 집은 특히 따뜻하고 달콤한 공간으로 역사상 매우 중요하다.
심지어 교도소 수감자들도 석방되어 집에서 재회했다. 온 가족이 탁자 앞에 둘러앉아' 단년밥' 과' 수세' 를 시작했다
과정. 첫 번째는' 단원밥' 이고, 이후 온 가족이 앉아서 새해를 지켜본다.
이때 후배가 부모님께 경례를 하고 사직했다.
노인은 반드시 세뱃돈을 나누어야 한다. 세뱃돈은' 세물' 이라고도 불린다
돈',' 세뱃돈',' 세뱃돈' 은 원래 쓰였다
많은 사람들이 엑소시즘에 싫증이 나고, 아이를 도와 설을 보내는 것에 싫증이 난다.
사랑과 사랑을 표시하다.
동창회 후, 우리는 또한 "야식" 을 먹을 것이고, 가족은 모두 먹을 것이다.
간식, 장난치거나 소탈하고 소탈하며 좋은 날을 기다리다.
명나라, 이것은 수이삭입니다. 또한 섣달 그믐 날에도 들을 수 있는 거울이 있다.
양잠, 치매 판매, 잿더미 만드는 풍습에 따라 이렇게 왔다
1 년은 길흉을 점치고, 새해에는 아이를 위해 복을 빌었다.
똑똑하고, 모든 것이 네가 원하는 대로 된다.
"농촌은 섣달부터 정월 상반기까지 꼬박 한 달 반의 징과 북소리가 단조롭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 중국인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바로 그때 ... 개나리꽃이 피는 것을 발견했다. ""
예, 개나리꽃이 피었습니다. 새해가 왔습니다!
고대인들은 새로운 정류의 처음 8 일을 각각 6 종의 동물, 사람, 계곡과 비교했다. 정월 초하루에는 닭의 해, 길일이다.
옛사람들은 닭을 죽이고 문에 붙이는 방법으로 닭을 잡아먹었다. 설날부터 사람들은 줄곧 바쁘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나라에서는 세배가 유행하고, 정월 초 한 대신이 궁으로 들어가 제사를 지내고, 군신이 함께 즐거워한다. 도착하다
명청시대에 이르러 공식적인 세배는 공허한 예의로 발전하여, 왕왕' 망문흥탄' 으로 발전하였다. 네가 알고 있든 없든 간에.
증거로 시 가 있습니다:
나는 만나고 싶지 않지만, 나는 이야기하고 싶다, 유명한 논문은 모두 우리다.
나도 사람들에게 종이 몇 장을 던졌는데, 세상은 너무 간단하고 허전하지 않다.
민간 신앙에서 초하루부터 초사까지는 새해의 흥청거림의 날이며, 초오까지 정상적인 생활을 회복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살아가다. 초 5 는' 파초 5' 라고도 불리는데, 이 날의 풍습 활동은' 가난을 보내는 것' 이다. 상가에게 초오일은 영업일이다.
가정 개막. 첫 달 행사는 15 일까지 점차 진정되지 않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