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너무 답답해서 재난이 우리 나라에 닥쳤다.
법원이 이렇게 얌전하니, 그는 언제든지 손을 닫을 수 있다.
낡은 계략의 좋은 생각은 게임의 나쁜 방면에서 나온다.
나는 조정의 계획이 사악하다고 생각한다.
어린 희가 그의 상대를 바라보니 나는 슬프고 슬펐다.
만약 어떤 좋은 전략이 있다면, 그들도 그것에 의지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무슨 나쁜 계획이 있다면, 그들은 모두 동의할 것이다.
나는 조정의 계획을 보았는데, 나는 어디에서 그것을 얻었는지 모르겠다.
점술이 피곤해서 더 이상 나와 이야기하지 않을 생각이다.
모사와 고문이 많아서 좋은 의견이 없다.
의론이 만정이니, 누가 감히 악을 가리키는가!
여행 계획처럼, 정말 중도에 도착하면 효과가 없다.
아아, 아직도 아쉽다, 토비 조상은 한참이다.
토비는 여전히 고전이다.
왕은 듣기 좋아하고 피상적으로 다투는 것을 좋아한다.
궁전을 짓는 것처럼 당연히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국가는 측정할 수 없지만, 사람은 지혜롭고 현혹된다.
인민은 비록 무적이지만 철학이 아니면 꾀이다.
또는 수 또는 아이.
봄의 긴 강처럼 썩거나 맛이 변하지 않는다!
빈손으로 호랑이를 때리지 못하고, 강을 건너지 못하다.
사람들은 이 위험만 알고, 다른 죄악은 모른다.
떨리고, 심연처럼,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참고 사항:
1, 면천: 가을, 하늘, 하느님을 의미합니다. 웨이 웨이: 폭정.
2, 신청: 주다. 지구: 인간.
3, 주드 추구: 계획, 계획. 주드와 음모는 동의어이다. 혜기: 우회해요.
4. 당신은 여전히 재능이 있어요. 주: 멈춰요.
5. 이봐: 좋아, 좋아. 따르기: 순종과 채택.
대답: 정반대입니다.
7. 구멍: 아주. Joan: 단점과 실수.
8.x 와 x: 악당의 출현.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9, 가구: 같은 가구, 모두.
10 기준: 규정 준수.
1 1, 이라크: 밀다. 유: 가면 돼. H: 그 사람. 맨 아래: 끝, 혼란을 가리킨다.
12, 거북이: 점술용 영거북을 가리킨다. 혐오: 혐오.
13, 주드: 계획.
14, 사용: 주드. 세트: 성과.
15, 이상: 죄.
16, 산적: 저기. 걷기: 걷는 방법 계획.
17, 산적: 아니요. 조상: 고대인들은 고대 성선현을 가리켰습니다. 쳉: 바람과 함께.
18, 주드: 큰길, 길. 빌: 관리, 따라와.
19, 위: 통 웨이, 유일한. 너의 말: 최근의 말은 최근에 배운 표면적인 말을 가리킨다.
20, 분쟁: 토론, 토론.
2 1, 충돌: 성공적으로 성공했습니다.
22. 아니요: 아니요. 정지: 예의 바르다. 예의와 법도가 없다.
23. 헤헤: 뚱뚱해요. 위풍당당한가, 부유하지 않은가, 가난하다.
24. 아이: 국가를 다스리는 능력이 있는 사람.
25, 없음: 통과. 서: 무거워요. 패함: 패함.
(26), 타이거: 빈손으로 호랑이를 잡는다.
풍화: 걸어서 강을 건너다.
기타: 모든 종류의 사별 재앙을 나타냅니다.
번역:
천도가 너무 포학하여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다.
조정의 전략은 정말 우회적이어서 언제 그만두어야 할지 모르겠다.
충언은 귀에 거슬리고, 그릇된 길은 끊임없이 생겨난다.
나는 법원의 계획에 정말 많은 폐단이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쉴 새 없이 지껄이는 소인이기 때문에 슬프다.
좋은 전략이 있다면, 그들은 모두 따르기를 거부한다.
만약 무슨 나쁜 수단이 있다면, 그들은 모두 동의할 것이다.
나는 내가 어디서 법원의 계획을 얻었는지 모르겠다.
영매거북은 점술에 싫증이 나서 더 이상 나를 상대하지 않을 생각이다.
컨설턴트가 많지만 좋은 의견은 없다.
법정에서 의론이 분분하여 폐단을 지적하다. 누가 감히?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것과 같지만 도중에 통하지 않는다.
그래서 제 슬픔을 계획하고, 고성선현이는 모방하지 않았습니다.
정상적인 경로는 따르지 않는다.
왕은 난해한 말을 듣기 좋아하지만, 천박한 견해는 소송으로 가득 찼다.
왕궁에서 길을 닦듯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국가는 대처할 수 없지만 사람은 총명하고 혼란스럽다.
인민은 비록 부유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지혜와 좋은 방법이 있다.
나라를 다스릴 수 있고, 진지하다.
긴 흐르는 샘물처럼 썩게 하지 마라!
빈손으로 호랑이 아가리를 갈 엄두가 나지 않고, 걸어서 강을 건널 엄두가 나지 않는다.
사람들은 이 위험만 알고 있지만, 다른 재난이 곧 도래할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마치 깊은 심연에 직면한 것처럼 정치 정세 앞에서 떨렸다.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감사:
"모서" 는 "쇼민" 이라고 말했다. 의사가 너의 왕업을 찔렀다. 제인은 왕을 암살할 때가 되었다고 수정하였다. 주씨의' 시전' 은 어떤 왕도 풍자하지 않고, 단지 박사가 악념으로 왕을 현혹시키고, 선행으로 이 시를 쓸 수 없다고 말했을 뿐이다. 시 전체를 보면 작가는 서주 말년의 관원이어야 한다. 그가 풍자한 것은 유왕이냐 이왕이냐, 시에는 명확한 증거가 없어 최고 통치자를 기준으로 할 수밖에 없었다. 당신의 왕이든 아니든, 그들은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우매하고 무지하며, 선악을 모르고, 옳고 그름을 모르고, 사악한 말을 듣고, 매국노를 중용하고, 소멸의 재난을 모르고, 임금을 쌓아서 다 태울 수 없다. 작가는 풍자적으로 최고 통치자의 중용악과 은둔을 폭로하여 조국으로 돌아가기를 갈망하게 했다. 작가는 폭로, 한숨, 비판, 은유를 통해 단숨에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며 어두운 부패에 대한 국사에 대한 분노와 국가에 대한 우려를 분명히 표현했다.
시 전체는 모두 6 장, 처음 3 장 8 구, 마지막 3 장 7 구입니다.
제 1 장은 갑작스러운 말로 시작해 하늘을 원망하며 현 왕조 정치의 재난이 원수를 찾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몽롱한 왕은 옳고 그름을 분간하지 못하고, 결국 하늘을 속이고 바다를 건너려 한다는 것을 보면, 작가가 국가의 운명에 대한 분노와 불안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2 장은 이런 정치난국은 일부 권력자들이 쉴 새 없이 지껄이고 서로 싸우면서 생긴 것이라고 더 지적했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찾는다면, 그것은 반대가 될 것이다. 부탁하지 않으면 이미 시인은 다시 한 번 한숨을 쉬었다. 이러다가는 나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1 장 내용에 대한 표현을 깊어지게 한다. 제 3 장에서 저자는 다시 한 번 내가 거북을 싫어하는 전형적인 사례로 왕조 정치와 국가 운명에 대한 깊은 우려를 표명하며, 조정은 비록 말이 확실하지만 모두 풍마소가 서로 맞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그런 다음 제 4 장은 현재 왕조의 정령 계획이 고성선현과 맞지 않고, 더욱 고유 규범에 부합하지 않으며, 왕의 귀담아듣지 않고, 왕조의 계획을 더욱 실제에서 벗어나게 한다는 것을 더 자세히 설명한다. 제 5 장 작가는 또한 권고의 어조로 국가에 여러 가지 인재가 있다고 말하는데, 국왕은 그 선을 택하여 흩어지거나 소멸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주왕에 대한 경고이다. 마지막 장에서 작가는 국가 대사에 대한 깊은 우려를 다시 한 번 표현했다. 그 중 전전긍긍긍하는 말 세 마디가 생생하고 계발성이 있어 그의 초조한 마음을 써냈고, 후세 사람들에게 널리 인용되어 이미 유명한 성어가 되었다.
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이 정치적 풍자시라기 보다는, 이것이 정치적 서정시라고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물론 정치적 풍자도 일종의 정치적 서정이다. 작가는 복수를 시의 중심 주제로, 우국우민을 주선으로 삼고, 탄식어조가 시종일관 일관되고, 서사, 폭로, 아이러니, 의론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이 시의 주제가 명확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감정이 두터운 두드러진 특징을 형성했다. 기획된 시비와 의사결정에서 정치적 폐단과 국가의 운명을 보면 작가가 예리한 정치적 통찰력과 우환 의식을 가지고 있고, 국가 대사를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저자가 깊은 애국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 시의 사상적 가치가 있는 곳이다.
《시경 소영》
시경: 소융
소영은 거두고, 오량은 엇갈린다.
이윤이 링 주위를 배회하며 운전을 하겠다고 협박했다. 그는 계속 말했다.
문인공장 허브, 차로 데려다 주세요.
군자의 온순함을 옥처럼 말하다.
그 판방에서, 그것은 나의 마음을 현혹시켰다.
네 개의 뼈는 구멍에 있고 여섯 개는 손에 있다.
중간에 있습니까? 승냥이는 승냥이이다.
용과 방패의 결합, 그리고 족쇄.
군자를 말하면, 도시에서 따뜻하다.
어떤 시기? 후진타오, 나는 그것을 읽었다!
구멍이 많다.
멍페이 (WHO) 에는 정원이 하나 있는데, 호랑이는 조각한 것이다.
두 활을 걸치고 대나무가 합치다.
군자에 대해 말하자면, 침대를 메고 메고 메고 메고 있다.
애인, 덕이 지겹다.
참고 사항:
1, 소영: 군인이 탄 차.
2. 이봐: 성검, 얕은 마차.
3. 시: 소리 나무, 가죽.
4, 후안: 음주, 위량, 굴원. 고대 마차에서 구부러진 축. 형식은 집의 지주와 같다. 위에 다섯 군데가 가죽 끈으로 묶여 있어서 5 라고 합니다.
5. 회전 링: 이동 가능한 링. 고대에는 차 앞의 말 네 마리가 서로 연결되어 있을 때 수영 동그라미로 말 목소매에 묶여 양쪽의 외마를 관통하는 데 사용되었다.
6, 심벌즈: 음향 인쇄, 심벌즈: 음향 오류, 음심벌즈 계속: 차 장식.
7. ⑵:: 왼발이나 흰 발굽에 흰 꽃이 있는 말.
8. 신사: 밖에서 군대에 간 남편을 뜻합니다.
9. 널빤지 방: 널빤지로 덮인 집. 이것이 바로 서룽입니다. 오늘 간쑤의 민속입니다. 비유는 서종을 가리킨다.
10,? : 음박, 황마 검은 부리
1 1, 항목: 붉은 다크호스.
12, 시: 사마 양쪽의 말.
13, Cue: 발성의 결정, 혀가 달린 반지.
14, 고삐: 은나, 고삐.
15, é: 창, 삼각형 창을 예봉으로,
16, 업셋: 소리 찾기, 총 3 개 아래 금속 슬리브.
17, 응당: 노래, 활주머니.
18, 죽봉덩굴: 죽활로, 밧줄로 날으는 활에 묶는다.
감사:
샤오 융 (Xi Rong) 은 서룽 (Xirong) 으로 가는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묘사하고, 그녀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남편을 찬양하여 그리움의 정을 깊게하고, 내면의 위안을 나타냈다. 구상 수준이 명확하고, 먼저 병거를 쓰고, 말을 쓰고, 마지막으로 무기를 쓴다. 이들은 징병의 상징이며, 그들의 럭셔리함과 정교함을 반복해서 묘사한 것은 주인공의 호매한 성격을 돋보이게 하고, 성격은 옥처럼 부드럽다. 이런 인물은 후대유장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진풍이 중국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면 문화정신상의 * * * 성을 알 수 있다.
《시경 작은 그릇》
시경: 작은 그릇
샤오샤오 산비둘기가 하늘에서 날개를 펼치다.
슬픔이 내 마음을 가득 채우고 조상에 대한 기억을 갈망한다.
날이 밝을 때까지 잠을 못 자서 부모님이 보고 싶어 하신다.
똑똑한 사람과 똑똑한 사람, 술을 마시는 사람도 끊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그 바보들은 한 잔씩 마실 때마다 취한다.
그들의 행동에 주의해라, 은혜는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밭에 콩 묘목이 가득 자라서 사람들이 함께 따러 갔다.
만약 솜벌레에 어린 아들이 생기면 포터 말벌이 그것을 안고 돌아올 것이다.
너는 나의 교육을 받아 우리 조상들의 은총을 물려받았다.
저 새를 보세요. 날면서 이름을 불러요.
밖에서 매일 나는 밖에서 여행한다.
일찍 일어나서 까맣게 탐하여 부모를 모욕하지 않는다.
그들은 작은 새를 불렀는데, 그들은 계곡을 따라 곡식을 쪼아먹었다.
자기 연민은 자기 연민이고, 가난은 더 비참하다. 설령 소송이 정말 귀찮다 해도.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쌀을 잡고 점괘를 잡으니, 내가 언제 운이 좋은지 보자.
그 사람들에 대한 온화한 예의는 큰 나무에 서 있는 것과 같다.
네가 계곡에 있는 것처럼 겁이 난다.
공포가 너무 떨려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참고 사항:
1, 만: 작은 모습. 비둘기: 새명은 산까치 같고, 꼬리는 짧고, 속명은 산비둘기이다.
2. 한비: 고피. 이봐: 와. 마천루는 잔인하다고 합니다.
3. 조상: 죽은 조상.
파밍: 여명.
5, 예: 동일 합니다.
Qi sheng: 매우 똑똑한 사람.
7. 윙크: 온화하고 공손한 태도를 자제하는 데 능하다.
8, 취함: 한 잔씩 마실 때마다 취한다. 부: 모리, 아주.
9. 다시: 어린이 여행, 축복.
10, 중원: 원, 외지. 콩: 콩.
1 1, 진드기: 진드기의 유충.
12, 하루살이벌 옛사람들은 그것이 좀을 대신하여 좀을 잡아먹는 것이라고 잘못 생각하여 양자라고 불렀다. 부정: 등.
13, 어: 너, 너, 이것은 저자의 오빠를 가리킨다.
14, 유형: 문장의 첫 어조. 당신: 좋습니다. 예를 들면: 상속인으로서 대출하고 계승하다.
주제: 초동, 보세요. 능선령: 새의 이름, 속칭 부엉이, 생김새가 닭처럼 생겼고, 늘 물가를 잡아먹는 곤충을 잡아먹는다.
16, 로드: 그런 다음 및.
17, s: 좋습니다. 마이클: 먼 길과 봉사.
18, 로고: 먼 길.
19, 쉽게: 굴욕. 출생: 부모를 가리킨다.
통신: 새소리. 마치 앞뒤로 날아가는 것과 같다. 후산: 새의 이름은 비둘기처럼 작고, 파란색이며, 목에 무늬가 있어, 속칭 파랑새라고 합니다.
2 1, 속도: 따라 및 따라. 그라운드: 타곡장.
22. 작성: 설사, 아프다. 미망인: 가난. A: 당신은 유일한 사람입니다.
해안: 소송. 모전: 해안, 소송도. 말의' 모전 감감 통사' 는 통신, 통신, 감옥을 가리킨다.
24, 웬웬: 외모가 온화하다. 공인: 겸손하고 신중한 사람.
25. 헤이: 두려움과 경계.
번역:
산비둘기는 노래를 멈추고 날개를 펴고 창백함을 깨뜨릴 수 없다.
슬픔이 내 마음을 가득 채우고, 나는 나의 조상이 너무 그립다.
나는 날이 밝을 때까지 자고 세상 부모님을 생각했다.
총명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술을 마실 때 냉정함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그 바보들은 술을 마실 때마다 술에 취한다.
너의 행동거지에 주의해라, 그렇지 않으면 신이 너를 축복하지 않을 것이다.
밭에 콩과 채소를 가득 심었으니 모두 같이 따러 가자.
만약 좀이 작은 아들을 낳았다면, 만약 이긴다면, 그것은 그것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다.
너는 나의 아이가 너를 교육하고, 너의 조상의 좋은 습관을 물려받는다.
저 작은 귀뚜라미를 봐라, 또 부르고 노래한다.
매일 동분서주하며 매달 먼 길을 간다.
일찍 일어나면 영원히 쉬지 않고 부모의 명성을 모욕하지 않는다.
작은 파랑새가 재잘재잘 타곡장을 따라 곡식을 쪼아먹는다.
빈병에 대한 자기 연민은 더욱 어쩔 수 없다. 소송을 당하니 정말 사람을 화나게 한다.
쌀 한 줌을 잡고 점을 쳐서 내가 언제 운이 좋은지 보자.
그 사람들에 대한 부드러운 존중은 나무 꼭대기에 모이는 것과 같다.
걱정과 공포는 마치 깊은 계곡의 발밑이 가까웠던 것처럼 정말 경계했다.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감사:
"돌창순서" 는 "작은 그릇" 이라고 말했고, 의사는 당신의 왕업을 찔렀다. 제인도 말을 바꿔 말했다: 왕리여야 한다. 그러나 시의 내용으로 볼 때 유왕이나 이왕과 얼마나 관계가 있는지 알 수 없고 풍자성이 두드러지지 않는다. 주씨의' 시전' 은 그들의 말에 동의하지 않는다. 말하는 사람은 반드시 왕을 찌르려는 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왕을 찌르는 말은 특히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는 이것이 시라고 말했다. 시 속의 의사는 곤경에 처했고, 형제는 재난을 피하기 위해 서로 경고했다. 주가 이전에 해석한 결함을 보고 새로운 이론을 제시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그러나 시를 연구한 후에도 저자와 내용의 관계, 후세의 많은 시인들이 모 정 주의 이론을 수선하여 오랫동안 이 시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다. 시에서 묘사한 내용으로 볼 때 작가는 서주의 저급한 관리일 수 있다. 부모가 살아 있을 때, 그는 교육을 잘 받았고 가정생활은 매우 부유해 보였다. 하지만 부모가 사망한 후, 형제들은 부모의 가르침을 어겼고, 술에 취해 아무 일도 하지 않아 집안이 무너져 자기 자식마저 버림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작가는 부모의 가르침을 지키며 하루 종일 국사나 집안일을 위해 열심히 일하며 가정의 전통을 유지하려고 한다. 그러나 사회의 각종 악세력의 협박과 박해로 뜻대로 되지 않았다. 그는 가난하고, 병에 시달리며, 여러 차례 기소를 당했기 때문에 슬픔으로 가득 차서, 그는 조심스레 전전긍긍하며 살며, 언젠가는 그의 운명이 호전될 것이고, 그의 가정이 회복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감옥에 들어갔을 때 그는 더욱 고민하고 만감이 교차했다. 그는 그의 죽은 부모를 그리워하고, 그의 형제를 원망했고, 그의 형제는 나날이 술에 취해 갈수록 부유해졌다. 그는 감정과 사상으로 가득 차서, 이 서정시를 쓰고 슬픔을 섞었다. 왕작품을 찌르는 것은 아니지만 사회생활의 혼란과 어두운면을 반영하는 것은 인지적 의의가 있다.
시 6 장 6 구, 하지만 부모님의 사상적 감정이나 명쾌하거나 은밀히 시 전체를 관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제 1 장은 선인을 추모하고 부모를 추모하는 느낌을 직접 진술하며, 질병과 고통의 집중적인 표현이며, 현재가 예전만큼 좋지 않다는 깊은 느낌을 함축하고 있다. 2 장은 다정다감한 형제들의 폭음에 관한 것으로, 그중에는 질책과 권고가 모두 있어 부모의 교육에 위배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제 3 장은 형제를 대신해서 어린 아이를 키우고, 자라서 조상의 전통을 계승하도록 교육하는 것이다. 제 4 장은 내가 열심히 일하고 분주히 뛰어다니며 부모님의 하늘의 영을 위로하는 것을 묘사한다. 제 5 장은 그가 빈병이 교차하고 소송까지 벌여 운명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냈다. 마지막 장에서, 나는 나의 두려움과 어려운 감정을 총결했다. 각 장은 집중하고 진실하다. 시 전체가 조리가 명확하고 구조가 치밀하다. 심지어 언어의 사용에서도 간단하고 질서 정연한 것은 송아의 작품에서 상당히 독특하다.
작가는 사상 감정을 표현할 때 주로 이야기를 하지만, 직설적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의미 있는 비유를 사용하여 독자로 하여금 작가 시의 각 장이 사물에 의해 영감을 받아 경에게 전달된다고 느끼게 한다. 제 1 장은 산비둘기의 노래, 비행, 폭력적인 날로 그의 처지의 어려움과 내면의 슬픔을 비교했다. 제 2 장은 동생의 무지와 제승지가 코빈을 마시며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는 것을 비교한다. 제 3 장은 중원에 입각하여 서민들이 받아들였다. 나방은 아들을 낳았고, 귀뚜라미는 이 아들을 낳았는데, 이는 형제들을 키우는 막내아들을 비유한 것이다. 제 4 장 출발 스마이스와 사정, 네가 오랫동안 꿈꿔왔던 곳, 새말 꽃 향기. 제 5 장은 친구를 사귀고 쌀을 쪼아 사별하고 감옥에 가는 마음과 심정을 상징하며, 그렇게 생동감 있고, 적절하고, 진실하며, 씹고,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제 6 장은 세 글자로 사람을 더욱 감동시키고, 한 사람의 조심스럽고 전전긍긍하는 심경을 묘사한다. 작가의 감정은 무겁지만, 선명하고 생동감 있고, 전하는 것도 송아의 작품 중 유일무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요컨대,' 마루' 는 내용과 주제에서 현대인들이 이해하기 어렵지만 예술기교에서는 매우 뛰어나다.
《시경 효양》
시경: 작은 노래
영원숭이속으로 날아가다.
사람은 계곡에 있고, 나는 혼자이다.
천국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내가 무슨 죄를 지었니?
마음의 고민은 무엇인가?
네가 왔다갔다하면, 텅스텐은 무성한 풀밭이다.
마음이 슬프고 어색하다.
한숨 자고 늙어가는 것을 걱정하다.
마음속의 걱정은 질병과 같다.
웨산과 태그는 공경해야 한다.
나는 아버지를 두려워하지만, 나는 어머니를 두려워한다.
털에 속하지 않아요? 빠지지 마요?
하늘이 날 낳아, 내가 여기 있어?
이명의 발리,
깊은 근원이 있고 갈대가 있다.
흐르는 배처럼, 저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걱정된다면 낮잠을 자지 마세요.
벤 사슴, 웨이 조상 게이샤.
꿩이 아침에 있을 때, 그것은 여전히 암컷을 찾고 있었다.
예를 들어, 나쁜 나무, 나뭇가지가 없으면 내가 쓸 것이다.
걱정할 때 아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토끼를 던지는 것보다 토끼를 던지는 것이 낫다.
대오에 죽은 사람이 있습니까, 아니면 없습니다.
군자는 그 마음을 집행하고 참는다.
마음속의 걱정이 없어지고 눈물도 없어졌다.
군자는 신뢰하고, 예를 들면 상을 준다.
군자는 이익을 얻을 수 없고, 긴장을 풀지 않는다.
일지는 충분하고 급여 분석도 충분하다.
그것을 유죄자에게 주다.
모고산도, 비산천도 끊이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군자는 할 말이 없고, 귀로 듣는 것은 벽관이다.
나는 길을 잃지 않았고, 나도 잃지 않았다.
내가 아니라면 누가 미래에 관심을 가질 것인가.
참고 사항:
1, 양: 보통, 보통, 즐거워요. 황새: 이 새의 이름은 까마귀 같고, 비둘기처럼 작고, 복부는 하얗고, 무리지어 날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제이라고도 합니다. S: 모달 입자, 또는 아, 아.
2, 언급: 새들이 날아다닌다.
이봐: 예쁘다.
4. 아이고: 슬프다.
5. 헤이: 죄.
6. 구름: 문장 첫머리의 어조.
7. 헤이: 일평의 상태. 주도: 큰길, 큰길.
디스프로슘: 차단 및 채우기
9. 안녕: 슬픈.
10, 잠잠: 누워서 모자를 벗지 않는다. 영원한 한숨: 깊은 한숨.
1 1, 사용: 주드.
12, 딱지: 병, 내면의 고통과 고민을 가리킨다. 주요 증상: 두통. 예: 주드.
13, 오디: 고대에는 오디, 오디 등을 집 근처에 많이 심었는데, 그 후손을 고향이라고 불렀는데, 당연히 친척들에게 향수병을 일으켰다.
14, 중지: 모달 입자.
15, Mi: 아니요. Bandit: 아니요. 오만한 문장에서 두 개의 부정부사로 비교적 긍정적인 뜻을 나타낸다. 전망: 존경과 감탄.
16 에 따르면 첨부 파일.
17, 속: 루트 연결. 털: 고대 털처럼. 마오, 이 두 문장은 가을을 비유로 하여 가을옷 안팎을 가리킨다.
18, 발신: 동리, 첨부.
19, 첸: 재물운.
제비: 빽빽한 모습.
2 1, 견권: 매미. 꽝꽝 소리: 매미의 소리.
22. 헤이: 수심의 모습. 깊이: 깊은 연못.
리드: 리드. 유: 울창해 보여요.
세션: 도착 및 중지.
위: 기가 있어요. 예기: 사슴이 달리는 방식.
(26), 꿩: 꿩. 꿩: 꿩.
나쁜 나무: 아픈 나무.
질병: 질병. 용도: 주드.
29, 닝: 당신은 여전히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하지 않습니다.
30. 그림: 보세요. 토끼 던지기: 그물 속의 토끼.
3 1, 첫째: 개방과 개방, 말의' 모전감 통사' 참조.
32. 줄: 길.
33. 1: 묻었다.
34, 마음을 파악하십시오: 여전히 마음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샤웨이: 무슨 일이시죠? 참고: 잔인하다.
36. 운석: 추락합니다.
37, 보상: 술을 권하다.
38. 슈: 천천히. 조사: 조사 및 검사.
39. "견인". 이 말은 벌목이 밧줄로 잡아당겨 천천히 내려놓아야 한다는 것이다.
급여 분석: 장작. "순무늬 분할".
4 1, 타: 더하기.
42. 소군: 깊습니다.
43. 저자: 유.
소속: 연결. 벽: 벽.
45. 저승사자: 할인이라고 생각하고 뜯어라. 빔: 물 차단 낚시 댐, 물고기 빔이라고도합니다.
46, 머리카락: 켜기. 갈대: 고기잡이용 대나무 케이지.
47. 이봐: 너 자신. 읽기: 속았다.
48. 헤이: 레저. 티셔츠: 걱정돼요.
번역:
그 유유히 소굴로 날아가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가.
사람들은 아름다운 생활을 하고 있지만 나 혼자만 재난을 당한다.
내가 하늘에 대해 무슨 죄를 지었니? 내가 무슨 죄를 지었니?
슬픔이 내 마음을 가득 채웠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평담남대로 푸른 풀이 감독까지 깔려 있다.
마음속으로는 깊은 근심이 있고, 근심은 공이와 같다.
옷은 한숨을 쉬고, 슬픔은 얼굴을 늙게 한다.
슬픔이 내 마음을 가득 채우고, 나는 정말 불안하고, 머리가 아프고, 짜증이 난다.
뽕나무와 번지나무를 보니 존경과 사랑을 느낍니다.
영원히 나의 아버지를 존경하고, 영원히 나의 어머니를 사랑한다.
밖에는 모피도 없고 모피 안감도 없습니다.
신이 지금 나를 낳았는데, 나의 행운은 어디에 있는가?
버드나무가 그렇게 빽빽해서 나무 위의 매미가 절박하게 울고 있다.
깊고 바닥이 보이지 않는 물 한 담에 주위의 갈대가 정말 빽빽하다.
나는 표류하는 배 같다. 나는 내가 어디에서 표류하는지 모른다.
슬픔이 내 마음을 가득 채우고, 나는 낮잠을 잘 시간이 없다.
저 빨리 달리는 야생 사슴을 봐라. 발굽을 들어 올리니 가볍다.
아침에 꿩 울음소리를 들었는데, 수컷은 여전히 어머니를 구하고 있다.
나는 아픈 나무처럼 아파서 나뭇가지가 자라지 않는다.
마음이 시큰시큰한데 아무도 몰라?
그물에 걸린 토끼를 봐라, 그러나 누군가가 그것을 놓아 주었다.
나는 길에서 죽은 사람을 만났지만, 누군가 그를 묻었다.
아버지 어른의 마음이 이미 결정되었는데, 왜 이렇게 잔인한가?
슬픔이 내 마음을 가득 채우고 눈물이 천 줄 흐르게 했다.
아버지 어른이 비방을 믿는 것은 마치 다른 사람에게 설득당하는 것과 같다.
아버지 어른은 후덕하지 못하여, 일을 고려하는 것이 주도면밀하지 않다.
나무는 반드시 밧줄로 당겨야 하고, 장작칼은 나뭇결을 따라야 한다.
진정한 죄인을 놓아주고, 나를 죄짓게 하고, 마음대로 지어내다.
높지 않으면 산이 아니고 깊지 않으면 샘이 아니다.
군자는 가볍게 말해서는 안 된다. 어떤 사람들은 귀를 벽에 붙였다.
나의 들보를 뜯지 말고, 나의 어장을 당기지 말아라.
나는 갈 곳이 없어서 내 장례식에 대해 걱정할 시간이 없다!
감사:
이것은 불안과 분노로 가득 찬 슬픈 노래이다. 시 자체가 표현한 내용으로 볼 때 시인의 아버지는 비방을 듣고 추방하여 그를 슬프고 불면증, 원망, 눈물을 흘리지 않게 했다. 모시서' 는' 소고' 가 특히 찌르고, 연왕도 말한다. 마오전' 은 왕우가 신녀와 결혼하여 태자를 낳았으니 절구가 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기뻐하고 칭찬받을 것이며, 하인을 낳을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그가 박격포여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죽임을 당할 것이다. 이 역사적 사실에 대해 사마천의' 사기-주본기' 는 비교적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다. 그러나 이 시가 과연 19 본인이 지은 것인지, 아니면 푸일구가 지은 것인지 의견이 분분하다. 송대 시인 주씨는' 시전' 에서 결혼하여 태자를 낳고, 칭찬받고, 하인을 낳고, 그를 믿었고, 그가 지원한 후, 도시락이 절구를 먹고, 절구로 이 시를 써서 자책했다고 말했다. 서문은 세자부차의 세자부차에 대한 호감이 시라고 생각했는데, 무엇을 근거로 하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그는' 맹자' 에 주석을 달았을 때, 이것이 태자푸가 아닌 주석작이라고 생각했고,' 시서' 에서 "이 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방생작이지만, 보는 것이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다" 고 말했다. 그도 두 마리의 쥐로 우유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세 편의 시는 상술한 이론과 크게 달리 새로운 이론을 제시했다. 삼시인집' 에서 루가 말했다: 소고, 자작나무가 시를 짓는다. 은화희부는 또 두 번째 아내와 결혼하여 보방을 낳았는데, 바로 희부님에게 전화를 걸어 야외로 가게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자작나무는 청대 서리 강하를 연기하고, 자상은 무죄로,' 서리 강하 체조 수행' 이라는 시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작나무, 자작나무, 자작나무, 자작나무, 자작나무, 자작나무) 왕 스핀 여행, 지 푸 그를 따라 갔다. 버지는 왕선에 대한 그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를 썼다. 왕 wenzhi 는 말했다: "이것은 효자의 말입니다. 클릭합니다 。 지프는 자작나무를 야생에 두고 싶다는 것을 깨닫고 두 번째 아내를 총살했다. 맹자는 이 시를 해석할 때 일찍이' 형' 이 분분하고 친했다고 말했다. 프로, 임재는 또한' 맹자-하' 와' 맹자' 를 썼는데, 육씨 학설에 따르면 버치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후대학자들은 모론과 노론에 대해 이 주장을 고수하는 사람이 다르고, 그 주장을 고수하는 자도 다르기 때문에 독자들이 의견이 일치하지 않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여관영은' 시경' 에서 잘 말한다. 이런 전설은 전부 믿을 수는 없지만 참고로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버려진 여자의 말, 위안 메이의 \ "노래 책 \" 주석, 단지 참고라고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 시는 8 장 8 구로 구성되어 있다. 제 1 장은 나 혼자 슬퍼하고 있다고 자소로 시작한다. 작가는 회비티의 정경을 대조하고, 인민을 대조하며, 내면의 걱정을 탄식으로 하여, 자신의 무거운 비분에 대한 심정을 충분히 드러냈다. 그는 무죄로 쫓겨났고, 하늘에만 소리 쳤다: 왜 하늘에 좋은가? 내가 무슨 죄를 지었니? 제 2 장은 그가 유배에서 본 내면의 슬픔을 표현했다. 평탄한 길에는 헝클어진 풀이 가득 자라 그의 평온한 생활이 갑자기 저주를 받았다는 것을 상징한다. 그는 화가 나고 상심하고, 걱정이 태산이고, 잠을 잘 수 없고, 두통이 터질 것 같고, 얼굴빛이 너무 이르다. 그의 시는 그의 슬픔과 분노가 섞인 감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제 3 장은 그가 부모에게 효도하여 부모에게 추방된 슬픔을 다룬다. 그는 부모님이 심으신 오디 공손하고 부모에게 효도하지만, 부모와의 관계는 털에 속하지 않아 천유인만을 원망할 수밖에 없다. 천도가 날 낳아, 내가 안전할까? 언어는 극도로 고통스럽다. 제 4 장과 제 5 장은 또한 그들이 도망칠 수 없는 고통스러운 느낌과 외부에 보이는 실망을 서술한다. 벨리어스, 노래 불러요 깊은 수원, 번창하는 광경이 있었지만,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벤 사슴, 웨이 조상 게이샤; 얼마나 즐겁고 활력이 넘치며 꿩은 여전히 암컷을 찾고 있는데, 그는 썩은 나무와 같고, 병든 나뭇가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외롭고 무력하며, 마음속의 고통과 슬픔은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슬픔은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제 6 장은 아버지가 잔인하고 부모에게 관심이 없다고 불평한다. 그는 산토끼가 그물에 던져져 놓아주고, 길에서 죽은 사람이 그를 묻었고, 그의 아버지는 차마 자신을 추방할 수 있었지만, 결국 자신을 울게 했다고 말했다. 제 7 장은 아버지를 책망하여 제명된 원인을 밝혀냈다. 그는 군자 신탁이 그것을 연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보상한다고 지적했다. 결과는 옳고 그름이 뒤바뀌었고, 상대방은 유죄였다. 그래서 시인의 마음도 근심에서 원망으로 바뀌었다. 마지막 장에서, 나는 추방된 후의 신중함, 주의, 경각심을 더 묘사했다. 그는 자신의 재난 배경이 산천처럼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자신을 경계했다. 귀는 벽에 속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나쁜 사람에게 붙잡혀 모함을 받는다. 그러나 이 네 마디 말은 좀 아프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더 이상 그를 불쾌하게 하지 말라고 호소할 뿐만 아니라, 미래를 예측하기 어렵고, 앞길이 막막하여 의기소침함을 느꼈다. 이 네 마디는' 태풍-곡봉' 에도 있다. 당시 사용했던 단어일 수도 있고, 그들의 특수한 처지에서 복잡한 심정을 비유한 것일 수도 있다. 애원을 주제로 한 이 시는 여러 각도에서 여러 차원에서 추방된 슬픔을 반복적으로 표현하고 밝혀 주며, 감정이 두터워지고, 글이 진실하며, 애원의 감정이 말로 넘쳐나고, 독자에게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작가는 사상감정을 표현할 때 각종 예술수법이나 긍정적인 묘사나 부정적 대비, 또는 눈앞의 광경이 내면의 감정이나 객관적인 사물의 상태를 불러일으키며 자신의 처지를 대비한다. 푸 () 비 () 흥 () 상호 운용으로 울우우 () 가 결합되어 내용이 풍부하고 감정이 두터워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준다.
조직 구조에서도 레이아웃이 정교하다. 방우윤 \ "원시 시경 \" 은 전체에 흩어져 있고, 중간에 기이하고, 종잡을 수 없고, 정말 재미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