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안젤리카, 사람들은 무엇을 기대합니까?

안젤리카, 사람들은 무엇을 기대합니까?

당귀, 사람들은 어느 정도의 친밀한 관계에 도달해야만 그것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각 보호자의 친밀도는 초기값이 50 이고, 친밀도가 60 에 도달하면 줄 기회가 있으므로 각 보호자의 친밀도 10 을 늘려야 합니다. 여기는 스스로 계산할 수 있고, 자신의 친밀도는 점술을 줄이고 체력을 절약할 수 있다.

시간표: 줄거리에 따르면 물은 1 1 에서만 수련할 수 있으므로 1 1 을 물의 날로 하는 역법을 그려야 합니다. Lina 가 바스로 돌아가겠냐고 물어본 후, 옵션을 빨리 저장한 다음, 빠른 저장을 통해 브러시를 로드한 후 파일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친밀감을 높이는 알려진 방법은 인사+1/ 약간 재배 +2/ 삼림호 데이트 +6 (근무일) +8 (일요일 오전) +5 (일요일 오전 제외)/카페 데이트 +4 (근무일) 입니다

앤젤리코' 와 일반 B-girl 게임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게임의 시스템 구조가 약간 딱딱하다는 것이다. 여자 게임은 대부분 * * *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야기 배경과 각 공략 대상 소개).

개인 부업 (게임 잠금 해제 조건에 따라 다름)-개인 결말/해피엔딩, 가끔 설정을 결합해 간단한 운영 체제 (예: 판타지 서커스 스타, 육요화 오각형 등) 를 삽입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매우 간단하며 건너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안젤리카의 게임 구조는 인프라 성장을 핵심으로, 캐릭터를 공략하여 인프라 자원을 확보하고, 인프라가 잘 발전해야만 더 많은 시간과 정력을 얻어 공략 캐릭터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인프라: 게임 설정에서 도시의 발전은 플레이어가 매일 합리적으로 자원을 분배해야 한다.)

이런 게임 시스템은 공략 체험의 불완전함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 즉, 만약 당신이 해왕이 되는 것을 싫어하거나, 줄거리의 합리적인 일관성과 완전한 사랑의 몰입 체험을 중요시한다면, 이 작품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게임은 인프라 일수를 기준으로 타임라인을 추진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매우 빈번한 선택과 조작이 필요합니다. 만약 네가 인내심이 없고 번거로움을 두려워하는 사람이라면, 이 일에 그다지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