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문고리: 노점, 일반적으로' 문고리' 라고 불린다. 정확히 말하자면, 포장은 문고리의 받침대일 뿐, 포장고리는 완전한 문고리이다. 문고리가 문을 고정시키는 데 사용되는 것처럼 문못은 문판을 고정시키는 데 사용되고 문고리는 문을 열고 문을 두드리는 데 사용되는 실용적인 물건이다. 고대 통치계급은 민가의 문고리에 대해 매우 명확한 등급제도를 가지고 있다. "명사" 는 "친왕 미 () 의 4 성 정문에 금박을 입힌 구리 고리" 라고 기록되어 있다. 공왕부 입구의 녹유 구리 고리; 관백일중궁 뒷문용 금칠수면석권; 하나 또는 두 개의 제품 공식 문 녹색 오일 짐승 얼굴 주석 원; 3 ~ 5 급 관문 흑유석권; 6 ~ 9 급 관문에는 흑유철 고리가 있다. "산서의 많은 저택의 오래된 문은 모두 검게 칠하거나 칠하지 않고 문고리는 모두 철로 되어 있는 것도 당연하다.
3. 영표: 노인이 돌아가신 후 임시로 세운 위패.
4. 길밖: 길은 고대에 길을 따라 손님을 맞이한 집을 가리킨다. 시골 들녘에는 10 리에 장소가 있고, 지방에는 음식이 있다. 이주제관' 은 옛사람들이 애도를 위해 지은 초가집 [초가집] 을 가리킨다. 예: 루 공장 (임시 장례식 창고); 루의 침실 (고대인들이 무덤 옆에 있는 오두막집)
5. 귀향대 (Homeward bound): 귀향대 (Homeward bound platform) 는 고대에 타향에 오래 살았거나 외지에 살던 사람들이 고향을 바라보기 위해 올라온 고대 (인공건설 또는 자연형성) 를 가리킨다. 나중에 도교귀신관념의 성숙과 불교지옥제도의 도입으로 점차 진실한 건물에서 허황된 존재로 변해 신화 전설에서 귀신이 지옥에 들어가 양가의 상황을 내려다볼 수 있는 곳으로, 때로는 명계를 가리키기도 했다.
6. 패들: 가볍게 패들을 흔든다.
7. 부진: 부진, 글자, 서늘함, 슬픔, 쇠퇴의 뜻이 있다.
8. 선당: 선당, 선수처; 승당
9. 절: 절, 신불이나 역사적 유명인을 모시는 곳.
10. 점리학: 점리학이란 생명의 이론에 찬성하는 것으로, 속칭 점술이라고 한다. 점쟁이는 중국 민속과 사회 심리상태를 가장 잘 반영한 것이다. 중국인의 위관 의식은 매우 강하여, 배우고 우측스는 줄곧 학자의 신조였다. 일반인은 승진할 방법이 없지만 황호의 꿈은 대대로 전해져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벼슬이 벼슬을 할 때, 이런 강렬한 관본위 욕망은 점리에 반영되어 있는 것이 바로 네가 인생에서 제일 좋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점쟁이 내용이 풍부해서 그에 대한 연구는 우리가 중국의 전통문화와 민속을 연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중국의 점쟁이 발전은 깊은 사회적 기반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중생이 운명에 대한 보편적인 인정과 보이지 않는 힘이 자신을 조종하고 있다는 것이다.
1 1. 군필: 사랑하는 사람의 펜.
12. 초월: 환생을 가리킨다. 뜻대로' 의 예술 형식은 다양해서 결말이 뜻대로 되고 있는 것 같다. 사실, 더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환생후의 소원인지 아닌지요. 표 1 의 의경 구조는 어체에 교묘하게 산재 되어 있다.
이 노래는 한가한 오후나 조용한 심야에 더 적합하다. 글로 묘사된 화권은 청아하고 속되지 않고 청아하며 감성적인 글이 많지 않지만, 일종의 기억에 남는 슬픔이 스며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사의 모든 말을 고전으로 만들다.
소월은 침상이 가득하고, 혼자 깊은 칸에 있고, 불쌍하고 외롭다.
도리의 무당이 나의 문고리를 채웠다. 영패는 틀렸다. 얼마나 많은 것들이 틀렸습니까?
요술' 이라는 소대중 문화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귀신, 속임수 등과 연관이 있는 것 같은데, 양지의 작품에서는 초자연적인 느낌을 너무 많이 반복하지 않고 밤늦게까지 쓴 것 같다. \ "도리 우 내 문고리 를 버클 때 몇 가지 실수를 했다. 클릭합니다 간단한 몇 획으로 이야기의 주제에 들어갔다. 리앙 지 (Liang Zi) 가 여기에 메시지를 남겼 기 때문에: "도리 마법사, 링 카드."
루의 집 밖의 변천을 어떻게 들을 수 있습니까?
비가 서리로 변하면, 그것은 내가 기도한 상처다
고전적인 의경은 고전적인 말로 표현된다.' 집 밖이 어떻게 추울까' 는 의문이다. 여기까지 말하면 창밖의 냉온함을 느낄 수 있다. 비가 서리처럼 내리고, 내가 기도하는 상처다' 라는 말은' 기도' 라는 단어로 주제에 가까워져 감정의 색채를 깊어지게 했다.
폐쇄 지수 점술, 음양 탐탐, 목숨부터 목숨까지.
벼루에 촛불을 칠하고, 연기가 다 떨어지고, 등불 밑에서 고향이 보이지 않는다.
일부러 안배한 것이 아니라 우연의 일치일 뿐이다. 이 두 문장은 첫 단락의 시작을 호응하고 이야기는 계속된다. ...
나는 노를 집어 들고, 점차 그의 옆에서 지렁이가 우는 것을 막고 싶다.
낮은 수준의 선당에 머물다.
항해가 반드시 "흔들릴" 필요는 없다. 너는' 점' 이라는 글자로 여자의 연약함을 느낄 수 있고, 그런 다음' 소도' 를 똑같이 느낄 수 있다. Liang Zi 는 또한 노 젓기, 다른 해안, 작은 정도, 체류, 명상 홀이라는 단어를 만들었습니다. ""
바람은 쓸쓸하지만 낯선 사람의 낯선 사람은 보이지 않는다.
천백 번의 이산 재회.
한숨을 내쉬며 날이 밝기 전에 사내로 물러났다
강경한 명리학 한 권만 남기다.
처량한 방식으로 바람을 묘사하고, 당시의 느낌을 흐릿한 방식으로 묘사하다. 이 단락, liangzi 는 또 다른 단어를 만들었습니다: "이상한, 외딴, 사원, 운명." " 문자가 융합될 때, 새벽녘의 서늘한 기운이 드러난다.
바람은 쓸쓸하고 흐리멍덩하여, 마을 밖에서 연우를 조용히 기다리고 있다.
언제 아직도 꿈속에 숨어 있는지 모르겠다.
서투른 펜으로 주문을 쓸 때의 회피
거북갑의 글씨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단락은 전단락과는 달리, 이 단락의 용어는 더욱 완곡하고 우아하다. 이 말은 일종의 공감감에 적용된다:' 서투른 펜으로 주문을 쓸 때의 회피'.
쓸쓸한 바람이 마을 밖의 복숭아를 깨웠다.
이생의 외로움을 한탄하며 내세의 행복만을 바라다.
서투른 신사의 펜이 자신의 수묵을 묘사한다
나는 내가 원하는 대로 너와 함께 있을 것이다.
가사의 마지막 단락은 오르가즘의 가장 높은 부분이자 화제의 일부이다. 마찬가지로 후렴구의 두 번째 단락부터 어휘를 약간 바꾸면 효과가 완전히 달라진다. 쓸쓸하고 흐리멍덩한 바람이 읍외 복숭아리를 깨우다' 는 주인공이 윤회하기 전의 장면인 입춘이다. \ "한숨 이 인생 외로움, 오직 죽음 후 행복 을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주인공의 현생에 대한 깨달음이자 그의 환생 후의 숙원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나는 수묵화 H 로 나 자신을 그렸다.' 라는 말은 여전히 공감 수사 수법을 사용한다. 나는 네가 원하는 대로 너와 함께 할 것이고, 내세가 내가 원하는 대로 되기를 바란다. 달빛이 침대에 떨어졌을 때, 여자는 줄곧 조용히 자신의 날개를 지키고, 자신이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는 한숨을 쉬며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름 모를 도관에는 한 무당이 그녀의 문고리를 두드렸는데, 바로 전생에 거꾸로 걸려 있던 영패를 찾기 위해서였다.
왜 밖이 이렇게 춥지? 내가 들은 것은 헝클어진 변전일 뿐, 나는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다.
만약 비 서리가 있다면, 이렇게 추운 과정은 그녀의 기분과 마찬가지로 떨어지는 서리도 그녀가 기도하는 슬픔이다.
무당 한 명을 청해서 그녀의 점을 쳐서 그녀의 일생과 내세를 계산해 냈다.
자신의 신세와 내세를 알게 된 후, 그녀는 무당에게 다시 한 번 하게 했다. 그녀는 자신이 일찍 환생하여 다음 환생으로 들어가기를 바랐지만, 종이는 다 타 버렸지만, 그녀는 줄곧 세상을 떠나지 않았다. 마법사는 그녀의 마음속에 아직 완성되지 않은 숙원이 있다고 지적했다. ...
그녀는 숙원을 위해 배를 타고 애인의 나루터를 지나 귓가에 처량하고 처량한 소리를 내며 무엇을 부르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가가 드문 강변에서 며칠을 보낸 후, 나는 왼쪽을 바라보며 허름한 무인의 선방에 묵었다.
밤바람은 쓸쓸하지만 낯선 사람의 낯설음을 느끼지 못한다.
이런 환경에서만 그녀는 사랑하는 수천 명의 이별과 재회한 기억을 회상할 수 있다.
긴 한숨이 있었지만, 그녀는 여명 때 사찰에서 사라졌다.
세상에 설명할 수 없는 현학 명리학을 남겨 두다.
밤바람이 쓸쓸하고, 한평생 기다리며, 연우 속에서 만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녀가 언제 꿈속에 숨어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사랑하는 서투른 펜으로 마법사의 책' 주문' 에 도피를 적었다.
주문 속의 이상한 글자는 볼 수 있지만, 그 글자들은 이미 거북갑에 새겨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밤바람이 소슬하게 흐려서 마을 밖의 복숭아꽃 매화를 깨웠다.
나는 내 평생 그의 외로움을 기다리고 있는 것만 탄식한다. 다음 환생이 이렇게 되지 않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녀는 다시 한 번 사랑하는 펜을 더듬으며 환생 전에 자신의 막막한 얼굴을 묘사하며 점차 잉크로 말라가서 숨결과 아름다움을 잃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미 다음 환생에서 환생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것은 아마도 그녀 자신이 선택한 세상일 것이다. 그 세상에서 그녀는 더 이상 그의 그리움의 사람이 아니다. 그는 결코 전임자를 기억하지 못하지만, 그녀는 한 번의 숙원, 작은 숙원, 그와 함께 다른 삶을 살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