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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대 문자 소개 및 실증 연구

하조는 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으로부터 약 4000 년 전이다. 하조의 존재에 대해 줄곧 큰 논란이 있었다. 현재의 고고학적 발굴로 볼 때 하조에 관한 문자 자료가 발견되었다는 것은 아직 명확하게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여러 가지 조짐은 하조의 글이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음은 중국 고대 하조문자의 소개입니다. 하조문자의 실제 존재의 증거는 무엇입니까? 현재의 고고학 발굴에 따르면 하조의 글은 아직 명확하게 확인되지 않았다. 그러나 여러 가지 조짐은 하조의 글이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국내 학자 마학산은 하조가 전세한 예서를' 하전' 이라고 생각한다. 이 문자들은 주로 갑골문의 형식으로 존재한다. 상대 갑골문은 비교적 완전한 문자이며, 전통 문헌학에서 이른바' 육서' 는 대부분 갑골문에서 볼 수 있으며, 그 글이 성숙해지는 중요한 표시이다. 한자의 발전은 긴 역사적 과정이다. 상대 갑골문의 출현은 결코 하늘에서 떨어진 적이 없다. 아마도 그 전에 이미 진화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따라서, 이전 상인 시대에, 문명도가 상인보다 높은 여름 통치자도 문자를 발명하고 사용해야 하는데, 이것은 문자 발생과 진화의 법칙에 부합한다.

하조문자가 존재한다는 증거는 무엇입니까? 고고학에서 발견된 용산 시대의 일부 도기 기호는 뚜렷한 필기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이미 해석되었다. 연대상으로 볼 때 용산 시대는 마침 하조 이전이기 때문에 밀접하게 연결된 하조에도 나름대로의 글이 있어야 하며 용산 시대의 도기 문자보다 더 발달하고 발전해야 한다. 셋째, 하조의 고고학적 재료 가운데 이내부 유적지에서 출토된 도자기와 같은 도자기도 많은' 묘사 기호' 를 발견하였다. 상대 갑골문에도 동일하거나 비슷한 글자가 있다. 이런 상황들은 하조가 글을 쓰는 것이지 빈말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조의 기록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사서를 읽어 보십시오. 창호는 처음에 순경이 전국시대에 언급한 것입니다. 이어 루의' 춘추' 와' 한비자자' 는 모두 순자가' 선본자가 많고 독전도자도 있다' 는 기초 위에서 인용한 것이다. 요점은 한나라 이후' 화남자',' 논형' 의' 창호 저서' 와' 창호 조자' 이다. 특히 한대의' 슈웨이' 에는 창호 () 가' 태어날 때부터 글을 쓸 수 있는 능력과 강록 () 의 책 ()' 을 가지고 태어났기 때문에, 세상을 바꾸고, 퀘이커 () 의 즐거움을 바라보며, 어새의 깃털을 내려다보고, 산천강에 대해 손금, 조어 ()' ('춘추 원명보')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복습?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군수는 "서중은 차, 창호는 책, 후직은 작물, 호도는 형벌, 곤우는 도자기, 하영은 도시" 라고 말했다. 이 여섯 사람은 아주 잘했다. " 서한 화이난자?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수리 사무훈》에는 "황제 생산능력서" 라고 기록되어 있다 고우주: "역사상의 황제 창호는 태어날 때부터 새를 볼 수 있고, 책도 쓸 줄 알고, 역사상의 황제, 혹은 황제라고 불린다." 허신의' 설문해자'?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서전' 도 "황제의 역사에서 날짐승의 흔적을 보았는데, 그는 그 차이점과 차이를 알고 있다" 고 말했다. 당초 그는 약속을 잡았는데, 모든 작품은 V 였고, 모든 것이 심사되었다. " 춘추원생활포' 라는 책에 따르면 창호는 "얼굴에 빛이 있고, 눈은 넷이고, 실속은 덕성이 있어 천성적으로 쓸 수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그러므로 가난한 세상의 변화는 퀘이커 원곡을 바라보며 거북새 깃털 산천을 멀리 바라보며 손바닥으로 단어를 만들고, 하늘은 우귀비, 귀신의 밤 울음소리, 용은입니다. "

쑤 쉔 \ "Shuowen 솔루션 단어 \": \ "창호 책 의 시작, 모양 단어 에 따라 커버, 그래서 그 텍스트; 그 후, 형음이 서로 잘 어우러져, 즉 글자-글자의 젖맛이 진하다. 대나무 실크 소위 책, 작가도. 클릭합니다 잠깐만요, 많은 사서에 기재되어 있어요. 창호 조자는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 같고,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반대할 수 없는 것 같다. 그들이 여러 가지 변명을 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창호 조자는 창호 조자이다. 일찍이 5000 년 전, 중화민족의 시조 창호는 글자를 만들 뿐만 아니라, 글자도 편찬하고, 글자도 보급하여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화이난자. 논훈' 에는 "여름은 죽고, 태사는 죽고, 먼저 상인을 달리고, 3 년 후에 걸은 죽을 것" 이라고 실려 있다. 육춘추. 먼저 알아보자]:' 하태사는 마침내 그에게 자신의 화법을 보여 달라고 명령하자 그는 울었다. 샤제르는 곤혹스러울수록 더 폭력적이다. 태사는 옛날의 끝을 이용하여 상인을 도망쳤다. "이곳의 도법은 천자를 구속하는 책, 법률문서, 법전을 가리킨다. 위의 어록에서 알 수 있듯이, 하조 역사가, 책, 인물이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또한 [도서. 축주] 에는 주공이 상조 유민에게 한 말이 기록되어 있다.' 오직 너만이 알고 있다. 은의 조상만이 책이 있고, 책이 있고, 은은이 여름에 죽었다.' 여기에서 알 수 있듯이, 은선인의 책은 하조로부터 계승되어 개조를 거쳐 상조에 쓰였다. [하옥서], [왕우비] 는 하조문자, 하전서. 하전첩은 하조의 예서이다.

하조의 예서와 상주의 예서는 어떤 관계입니까? 전반적으로 볼 때, 하상주의 문자는 조손 3 대일 수 있으며, 같은 계열에 속하고, 일맥상승하며, 모두 황제 시대 창호의 조자에서 나온 것으로, 같은 가문에서 나온 것으로, 가까운 친척에 속하며, 끊임없이 뼈가 부러진 근친이다. 왜 고대 학자들은 항상 하상주를 연결시켰습니까? 그들 사이에 분할할 수 없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 바로 같은 글, 같은 문화, 같은 문명이 그들을 단단히 비틀어 놓았기 때문이다. 여기서 지적해야 할 점은 상조의 선조가 원래 황하 하류의 소수민족이었는데, 그들은 유목민족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샤제이를 탕으로 몰아낸 후, 하조의 예서를 계승하고 사용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예서와 문화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중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반경에 이르러 수도를 옮긴 후, 여름 왕조에서 전해 온 민간 문자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하조예서와 상조 민간 민속문자 차이가 큰 진짜 원인이다. 300 여 년 떨어져 있지만, 하조의 예서는 여전히 상조 속서보다 우월한 장점을 간직하고 있다. 부정확한 비유로 300 년 전 베이징 여자였지만 300 년 후의 시골 아가씨보다 훨씬 유행했다. 이것은 하조문자가 상조 갑골문보다 선진적인 근본 원인이다.

주대 갑골문은 상대 갑골문에 대한 답습과 계승으로 큰 발전이 없다. 저우인은 원래 기수대에 사는 희성이었다. 그들의 농업은 매우 발달해서, 그들은 사성과 동근이다. 그들은 별다른 특색이 없다. 여름에는 여름 문자를 사용했고, 상업적으로는 갑골문과 주무왕이 황제의 부흥을 명하는 명목으로 그것을 사용했다. 상주가 쫓겨났을 때, 주조가 건립된 후, 주다자는 또 하조의 예서 하전을 다시 사용하게 되었다.

하조 인물이 성숙하고 진보하는 과정은 어떤가? 이 여름 글자체들은 매우 성숙하고, 둥글고 대칭적이며, 매우 진보적인 표기법이다. 갑골문은 매우 원시적이고, 이체자가 많은데, 이것이 민간 풍속자의 특징이다. 글자가 그 사람 같다.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만약 네가 자주 사용하지 않거나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 단어들은 시대에 뒤떨어지고 퇴화될 것이다. 상조는 600 여 년 된 나라였지만, 처음 300 년 동안 상조의 왕들은 항상 모든 것을 위해 싸우며 빈번한 수도 이전 상태에 있었다. 상인 () 은 사람이 적고, 유목 () 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글이 없고, 문화에 치중하지 않아, 여름 전체의 문자 폐기를 초래하였다. 판경이 은으로 옮긴 후, 부추의 흥성으로 인해 하조의 민속문자가 유용하게 쓰이고, 하문자로 부추의 과정과 결과를 거북갑수골에 새겨 갑골문을 만들었다.

하전첩' 의 발견은 우리에게 하조의 진실한 공식 글을 보여준다. 그것은 상대 갑골문만큼 원시적이고 낙후된 것이 아니라 상대 갑골문보다 더 선진적이고 성숙하며 아름답다. 992 년 한림학사 왕은' 춘화정첩' 10 권을 편찬하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그 중 5 권은' 책' 28 자,' 하우서' 12 자가 있다. 또한 호남 형산 군루봉은 77 자로 총 * * * 117 자입니다.

그 중 \ "창호 책 \" 은 이미 역사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정초는 남송 [동치] 에 있다. 금석록] 는 말했다; \ "창호 석실기 \", 창호 북해 무덤 은 이십팔자, 학자들은 그것을 창고라고 부른다. 아무도 주를 알지 못했기 때문에, 이사는 그 중 8 개를 알고, 숙손통은 그 중 13 개를 알고, 공자는 함께 면안을 방문했다. 형산에 관해서는 삼국위인 장의가 편집한' 광지' 라는 책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개루봉에 기념석이 하나 있다' 는 말이 있다. 북위 이도원은' 수경주' 에서도' 옥비는 올챙이' 라는 내용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