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다른 방식으로 편집한 책의 내용.

다른 방식으로 편집한 책의 내용.

예를 들어' 강생' 의 이야기, 즉' 후령 삼소초' 는 맹령의 제 2 권 29 에 쓴' 참깨에게 가짜를 간파하고 약을 캐다' 는 그의 책보다 더 자세한' 화키 동다기' 는 임홍의' 몽유동화' 다. 이 문장 () 는 제 3 인칭 () 으로 바뀌었는데, 어휘에는 많은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다. 또' 진금봉전',' 천자전',' 여욱동전',' 자죽전',' 채초전',' 리브가휘전',' 양옥상전',' 왕추영전',' 해월

"계속 차별화" 와의 관계

이 책과' 엄욱' 의 다른 버전과의 비교에 따르면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다. 총 25 부로 나뉘어,' 이안편 속편' 17 부를 기초로 조정되었다. 이 책에서 인용한 원문은 기본적으로 같지만,' 속별' 이라는 책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다. 따라서 평론가들은' 속별' 이라는 책이 이 책의 선본이라고 생각하는데, 참고할 만하다.

"엄광이 분별하기 쉽다" 는 35 권은 기록되지 않고, 현재 명대에 실렸으나, 실제로는 "엄광이 분별하기 쉽다" 의 속편이다. 원작은 신선, 신선, 코끼리, 몽유, 협객, 환상, 속임수, 기궤, 운명, 신비, 불공정, 희귀, 그릇, 초목, 날짐승, 곤충, 야수, 요괴, 도깨비, 요부로 나뉜다. 총 600 편의 작품을 수집하여 명대 이전의 전설과 필기소설, 특히 당인 작품을 많이 수집했다. 여기에는 ...' 판교 삼랑자' ...' 대업 이야기' ... 그리고 기타 중요한 작품들. 특히 이 책에는 거의 100 부의 명인작품이나 희귀 작품이 보존돼 소중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예를 들어,' 강생의 이야기', 즉 호령의 풀 세 개는 영초의' 두 개의 놀라운 순간' 제 29 권에 쓴 것으로, 그의 책은 모두 약간 인용되었지만, 이 책은 더욱 상세하다 ...' 화키 동다기', 즉 임홍동화 속 몽유. "사쿠전서 총목 요약" 은 임홍의 "정명집" 에서 언급되었다. 오늘날 1 인칭으로 쓴 원고는 단 하나뿐이지만, 책은 3 인칭으로 받은 것으로, 글에는 많은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어 다른 전기의 면모를 간직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또한, "진금봉전", "천자전", "옥동전", "자죽전", "채초전", "리브 가휘전", "양옥상전", "왕추영전", "왕추영전" 등 이 작품들 중 일부는 명대 작품이라고 불리며, 어떤 것은 원명 작품으로 소설사 연구에 귀중한 자료를 제공하였다. 전반적으로' 이안편 갱신' 은' 엄광이편' 의 선본으로, 그 가치가 원작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엄광 이변" 과 사랑사 범주

만약 우리가' 엄광이편' 의 어떤 작품이' 2 박자' 이야기의 근원인지 알고 싶다면, 우리는' 엄광이편' 과 정사 (또는 사랑사) 의 관계도 알아야 한다. 우리는' 엄광변변' 과' 사랑의 간략사' 의 많은 작품들이 같은 내용을 가지고 서로 재현한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우리의 예비 통계에 따르면, 두 권의 책에 전재된 작품은 적어도 106 건이며, 또한 어떤 종류에 집중되어 있다. 예를 들어 엄광이 제 8 권' 정적부' 의 8 편 중 7 편은' 정사요' 에서 발견됐고, 9 권' 정사부 1 부' 의 9 편은' 정사요' 에서 모두 발견됐고, 10 권' 정사 2 부' 의 9 편 작품/Kloc- 하지만' 엄광이편' 에서 적어도 45 개의 이야기는 사랑의 간략사로 재현되며, 그 중 일부는' 사랑의 간략사' 제 2 1 권에서 볼 수 있다. 엄광 이변' 과' 사랑의 간사' 는 많은 문장 속에서 반복될 뿐만 아니라 일부 문장 중에서도 차용과 이식의 흔적이 뚜렷하다. 예를 들어,' 엄광변변' 권 8 과' 타오' 는 남송 말년 유심가화 () 와 선주 딸 사이에 일어난 일을 썼다. 이 이야기는' 차 보기' 에서 유래했고,' 제인의 못' 도 그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러나, 두루타오는 다시 쓰고 처리한 원시적이다. 원작에 비해 많은 줄거리와 언어 묘사를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당사자 유 () 의 이미지를 불의한 사람에게서 정의로운 사람으로 바꾸었다. 그에 더해 이야기의 결말도' 지금까지' ('차를 보다') 또는' 생각지도 못했다' ('제인이 못') 에서' 수기' [13] 로 바뀌었다. 사랑의 약사' 제 3 권 유중의 인물은' 차보기' 와' 제인의' 캐릭터와는 다르지만' 엄광이변' 의 캐릭터와는 완전히 일치한다. 그러나' 추코' 제 32 권의 이야기는' 편제' 의 머리와' 정사요' 의 유와 동일하며, 연구가들도 그것이' 정사략' 에서 유래했다고 인정했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이야기에 대해 누가 이식했는지,' 엄광 이변' 과 사정사의 관계를 알 수 없다면' 이박자' 와 같은 작품의 진정한 연원을 이해할 수 없다.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작가 생활시대의 선후 순서,' 엄광 이변' 과' 사랑 간사' 가 완성된 선후 순서, 다른 책의 수집, 작품 속 인물 서술 등 여러 방면에서 고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선, 우리는 차례로 작가의 생활연대를 고찰한다. 일반적으로' 연애간사' 는 풍몽룡이 쓴 것으로 만력2 년 (1574), 숭정 15 년 (1642) 으로, 오대진은 가정 22 년 (1642) 에서 태어났다 오대진 책임자 풍몽룡은 올해 3 1 세입니다. 그가 풍몽룡의 작품을 이식하는 것도 절대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가능성은 비교적 작다. 풍몽룡이 오대진작품을 이식할 가능성은 자연히 더 크다.

둘째, 우리는 장서를 고찰한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유홍서에는 14 엄광이 변론하기 쉬운 작품이 있는데, 그중' 환호' 는 엄광변과' 사정사 약술' 이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장인 강, 자한양이 큰 여우와 뒤섞여 병에 걸렸고, 강은 참깨를 통해 여우의 이야기를 배웠다. 이 이야기는' 엄광변변' 에서' 강생',' 사랑의 약사' 에서는' 송별한 여우' [15] 라고 불린다. 이 이야기는' 유홍서' 제 9 1 권에 수록돼 있으며, 문장 말미에는' 엄광이편' 에서 나온 것으로 명시되어 있다. 이는' 엄광변변' 의 강생은 이 이야기의 시조가 될 가능성이 높으며,' 사정사' 의 대별호는' 엄광변변' 에서 이식되어 약간 수정되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셋째,' 사랑의 간사사' 에 나오는 작품에 대한 서사고찰에 따르면' 사랑의 간사사' 의 편집자들은 확실히' 엄광변변' 에서 이 작품들을 보았다. 예를 들어' 정사와 강청 소개' 제 3 권 말미에는' 소설' 채선기' 라고 적혀 있다. " [16] 이야기' 강청' 의 내용은 소설' 채주기' 에서 나온 것으로 저자는 제목을 바꿔 자신의 책에 넣었다. 채주기' 는' 엄광이편' 의 작품으로' 엄광이편' 제 8 권에 실린 명대 태원 상인의 아들 강청과 푸저우 오군의 여오윤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우리가 아는 한, 명대 문언소설 총집 전체에서 엄광' 변론' 서명만 이 내용을 담고 있다. 담정비 씨' 깨어난 세항언' 볼륨 28' 오언자 이웃 보트 약속' 에서' 삼언이박자' 는 저명한 부인 오지녀의 시 한 수를 인용해 "그러나 정사 말미에는' 남경예부 주관자'' 자식이 많다' 라는 말이 많아졌다" 고 덧붙였다. [17] 담 선생님의 추측은 한 마디로, 이 두 문장은 채주 이야기에서 나온 것이다. 참고로, 담선생은' 사정사' 권 3' 강청',' 고금 규각 열전' 권 4' 염',' 고금 도서 통합' 권 351' 규각 열전 안부' 를 모두 삭제했다. [18] 사실' 오의 딸' 도 삭제가 있는데, 가장 자세한 것은 이 이야기의 시조가 변론하기 쉬운 색선 이야기이다. 이 문제는 본문의 중점이 아니기 때문에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누가 이식했는지, 우리는 글쓰기 시간에 따라' 엄광이편' 과' 사랑의 약사' 에서 반복되는 이야기들을 고찰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사랑의 역사 \" 볼륨 14 \ "후아 루이 부인 \":

또 다른 판허암' 재재: 윤검서다재, 린드는 2 년 봄 노예 [19] 에서 방우 겸 미인 계약을 썼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왕세정은' 엄욱이 분별' 을 쓰지 않고' 엄광분별' 선집일 뿐, 만력 46 년 동안 새겨져 있다. 엄욱이 변론' 이라는 책의 제목은' 사랑의 간사사' 에 등장해' 사랑의 간사사' 가 나중에 쓰여져야 한다는 것을 설명했다. 이때 오대진은 이미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사랑의 약사' 의 작품을 다시 이식할 수는 없다. 한편' 엄욱이변' 은' 엄광이변' 의 선집이 아니라' 사정사' 에서' 엄욱이변' 을 인용한 것은' 엄광이변' 을 인용한 것과 다름없다. 그래서' 엄광이편' 과' 정사열편' 에서 재현되고, 다른 책에서 볼 수 없는 이야기는 누구의 출처나 출처인가?

넓은 범위와 다른 짜임새와 두 박자

엄광변변',' 엄욱변변',' 사랑의 간사' 의 관계를 정리한 후, 우리는' 엄광변변' 이' 2 박자' 의 청사진이라고 더 토론할 수 있다.

"엄광변변" 이 "2 박자" 의 또 다른 중요한 블루본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2 박자" 에 "엄광변변" 의 이야기가 많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이박자' 에는' 엄광분별' 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이들 중 일부는' 엄광분별' 에만 수록돼 있고 다른 책에는 기재되어 있지 않다. 이는 영초가' 이박자' 를 편찬할 때 반드시' 엄광분별' 을 참고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제' 엄광이편' 의 관련 문장' 2 박자' 순서에 따라 다음과 같이 비교된다.

1. 제 1 순간 책, 권 5, 호랑이, 배작길일: 홍농령의 딸과 노생의 결혼,' 엄광이편' 권 17, 정촉브루생 참조; 장덕영과 배악객사에 대한 자세한 기록은' 엄광이편' 제 2 권 제 18 권 제 3 부' 호중지' (그중 점쟁이 이지위가' 엄광이편' 제 26 권 제 1 부' 이지위' 를 차용했을 가능성이 있다.

2.' 첫순간' 권 칠당선도집치, 숭선이법: 나와의 이야기는' 엄광이편' 권 5' 선보삼나전' 을 참조하십시오.

3.' 제 1 조각' 권 9' 현혜원 궁녀 그네회',' 경안사 부부 웃음 울음': 유아들이 시체를 업고 결국 부부 사사로 변했다. \ "구별 하기 쉽다 \", 볼륨 16, 리우 아내 를 참조하십시오. 진상에 관해서는 집안에 틀어박혀 동생의 유실을 가속화한 이야기를 참고하세요. "엄광이편" 제 9 권 참조, 감정과는 내가 사회를 휘둘렀다.

4. 첫순간 볼륨 23, 큰언니의 영혼이 그녀의 옛 소원을 헤엄쳐 갔고, 어린 여동생의 병은 계속되기 시작했다. 이흥이 장가를 가는 꿈의 결과에 대해서는' 엄광이편' 권 17' 정촉은 행수를 떠나지 않는다' 를 참조하십시오.

5. 제 1 조각, 권 24, 염라만사, 고산법사가 악을 처벌한다. 속담에 고산노유인원이 여자를 차지한다는 말이 있고, 결국 관음법사에 의해 소멸된다. "엄광이편" 권 27, 동물부 2, 고산의 주님께서 반드시 악을 징벌하실 것이다.

6. 첫순간, 볼륨 25, 조천리유, 시수-도성: 조문희에 대한 이야기는' 예편' 권 11' 기생부전' 과' 선녀' 라는 책을 참조하십시오.

7.' 제 1 조각' 권 28' 금광동' 은 주로 옛 흔적을 말하고, 옥궐존자는 전임자: 이우 일도사에 대한 이야기는' 편제' 제 5 권' 선보복림전' 을 참조하십시오. Qilu 유 시안 (西安) 은 \ "연의 Guangyi 편집 \" 제 4 권, 요정 단계 ii, 태인 부인을 보았다고 말했다. 솔직히, 송나라 총리 펭 징, 생전에 오대산을 여행하며 자신이 옥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 "연의 Guangyi 시리즈 \" 볼륨 12, 몽유소 옥허동 을 참조하십시오.

8. 첫 순간, 볼륨 30, 왕 웨이 대사 부하, 리 장군 생전 억울한 신문: 행간, 오강석의 아들 오운랑, 귀신을 위해. \ "연의 Guangyi 편집 \" 볼륨 19, 우 yunlang, 불의보고 부서 를 참조하십시오; 당정원과 호삭 사이의 이생 사건에 대해서는 왕세정' 엄광변변' 권 19' 억울옥과' 를 참조하십시오.

9.' 첫순간' 볼륨 32' 조는 기생으로 바꾼다' 는' 석열시' 가 확정됐다는 것을 보여준다. 송수재 유심가호 때 선주의 여자와 물들었던 이야기는' 엄광예편' 볼륨 8' 태평부 복숭아꽃 기록' 에서 볼 수 있다.

65438+ 사실 서동랑의 스님들은 일시적인 저속한 사상으로 고생을 많이 했다. \ "연의 Guangyi 편집 \" 볼륨 31 \ "요괴계와 공산스님 \" 을 참조하십시오.

65438+

12. 5 권, 정월대보름에 공이 아들을 잃고, 13 랑이 다섯 살이다. 주요 이야기의 두 번째 부분은 진주희가 정월 대보름날 밤 연극도둑에게 유괴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엄광 이변 진주기" 제 15 부 참조.

13.' 볼륨 6'' 이장군이 외삼촌을 오해하고, 유씨의 여자는 똑똑한 남편이다': 김과의 이혼에 대한 이야기를 진실되게 들려준다. 볼륨 10 \ "연의 Guangyi 구별 \" 과 \ "감정 학과 2 최 밝은 전기 \" 를 참조하십시오.

14.' 홍성르크' 볼륨 8' 심강시 3 천 달러를 사서 웃고, 하루 밤 사랑을 잊는다': 솔직히 심강시 상경할 때 한강간 사기를 들었다.' 엄광이편' 볼륨 15' 수부 담조' 를 참조하십시오.

65438+

65438+

17.' 홍성르크' 볼륨 14' 조현이 귤을 선물하고, 오지불': 서부부가 올가미로 돈을 속이는 이야기는' 편제' 볼륨 15' Xi 안무장' 을 참조하십시오. 적절한 말로 랑무약 중 미인계에 관한 이야기를 해 주세요. 엄광' 분별하기 쉽다', 권 15, 오월, 신비부 참조.

18.' 홍성르크' 권 29 권' 참깨를 통해 가짜를 간파하고 진실과 풀을 줍는다': 저장인 강생과 대여우의 이야기는' 엄광이편' 권 30 권' 수부 오강생' 을 참조하십시오.

19.' 홍성르크' 볼륨 30' 왕옥영 미망인 시집, 한수아들 몸값': 여귀신 왕옥영과 복청한수재 이야기는' 엄광이편' 볼륨 32' 귀신부 일왕 추영전' 을 참조하십시오.

20.' 홍성르크' 볼륨 33' 양은 말을 끌고 방망이를 물었고, 부자는 거칠고 사나운 파도': 적절한 말로 양은 마술을 잘한다. \ "연의 Guangyi 구별 \" 볼륨 14, \ "악마 양 견인 말 \" 을 참조하십시오.

2 1.' 홍성르크' 볼륨 34,' 임군극 내실, 양태위 극객 자세한 내용은 \ "엄광이편 \" 볼륨 15 \ "Xi 수보보, 양천정객 \" 을 참조하십시오.

2 박자' 는 총 29 개의 이야기로 2 1 볼륨을 다루고 있다. 우리는 그것들이 모두' 두 박자' 의 이야기의 원천이라고 생각하지만 구체적인 상황은 다르다.

① 이 책들 중 일부는' 엄광분별' 에만 수록되고, 다른 책에는 기록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홍성르크' 권 13 은 푸저우 황여단 유간수자가 정지녀와 결혼하여 죽은 후 영혼이 양모를 사로잡아 유수가 죽을 때까지 죽었다고 말했다. 연구자들은 지금까지 이 이야기가 어디서 왔는지 모른다. 사실, 이것은 \ "연의 guanggui 작은 어머니 논쟁 \" 에서 나온 것입니다. 작품 속의 지명, 인명, 줄거리는 똑같다. 이렇게 그의 책은 기록되지 않았지만' 엄광이편' 에 수록된 작품만 일반적으로' 두 박자' 이야기의 원천이어야 한다.

(2) 어떤 작품들은 선인의 기록이나 단서를 가지고 있지만 매우 간략하다. 엄광변변' 의 저자는 원작보다 내용과 줄거리가 훨씬 풍부해 사실상 완전히 신작이 됐고, 영초도 많은 힘을 들이지 않고 자신의 책을 수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어,' 제 1 조각' 권 28 관자 출처' 김동담구적'' 옥동존선인' 옥동 이야기, 송대' 손공담보' 에는 단서가 있지만 원문은 60 자밖에 없고 전혀 이야기가 없다.' 옥동 이야기' 는 이를 거의 2000 자로 확장했다. 잉잉 () 초창기 () 는 단지 약간 윤색했을 뿐, 그것을 초각권 28 의 타당한 문장으로 여긴다. 양자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서, 우리는 두 단락을 비교해도 무방하다.

\ "연의 Guangyi 구별 \" 볼륨 12 \ "쑤 Yudong \":

갑자기 나는 맑은 소리를 듣고 숲에서 울렸다. 송인에서 사람들은 눈을 들어 대나무 그림자 속에 있는 처마화동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구름을 입고 돌을 밟고 위험을 무릅쓰고 들어가 내 길을 찾았다. 하지만 내가 흐르는 물과 미풍을 맡았을 때, 내 발밑의 소리가 컸다. 점차적으로, 숲발은 두 점으로 나뉘어지고, 산봉우리는 한데 어우러진다. 한 곳으로 가면 시냇물이 깊은 물로 가득하고 바람이 부드러운 구름이 한가하다. 베갯머리가 깨끗하고 주문비와가 있습니다. 문에 백옥표 한 장이 걸려 있는데, 위에는 금서' 금빛 제 1 동' 이라고 적혀 있다. 구덩이를 보면 자신이 살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만, 감히 전진하지 못한다.

첫순간, 제 28 권:

갑자기 나는 맑은 소리를 듣고 숲에서 울렸다. 풍상국화는 송인의 대나무 그림자를 올려다보며 건물의 처마, 청와, 창문을 어렴풋이 보았다. 풍상이 말했다. "네가 딱 맞을 때, 반드시 여기서 나올 거야. 멈출 수 있는 한적한 곳이 있을 텐데, 왜 찾아가지 않을까요? " 그래서 나는 구름을 입고 돌을 밟고 위험을 무릅쓰고 들어가 내 길을 찾았다. 예전에는 흐르는 물을 듣고, 미풍을 듣고, 소리가 계단 아래에 있었다. 점점 숲의 산기슭이 두 점으로 분열되어 산봉우리가 융합되었다. 한 곳으로 가면 시냇물이 깊은 물로 가득하고 바람이 부드러운 구름이 한가하다. 수천 수만 가구가 깨끗한 베개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참조: 추송진 와궁, 비파호 주비. 고요한 회랑, 옥울타리가 새겨진 봉황죽. 정교한 파빌리온 누각은 마른 밤에 구름을 가리고, 장인의 마음은 세상에 없다. 암벽 한쪽의 동문 입구에는' 금빛 제 1 동' 이라는 금자가 적혀 있는 백옥 간판이 걸려 있다. 풍은 동굴 입구에 이르러 자신이 이미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알았지만, 감히 구멍에 들어가지 못했다.

위의 두 작품을 비교해 보면 첫 순간에는 독백만 추가되었고 나머지는 모두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2 박자' 와 매우 비슷한 단어를 사용하는 작품은 당연히' 2 박자' 작품의 가장 직접적인 원천이어야 한다.

(3)' 엄광변변' 과' 이박자' 가 서로 만나는 이 작품들은 다른 책에서도 발견됐지만' 엄광변변' 은 일찍 기록되었고 다른 출판물은 늦게 새겨져 있기 때문에' 이박자' 에서 문장 이야기의 출처는' 엄광변변' 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홍성르크' 권 29 권' 참깨에게 가짜를 간파하고 약초를 줍는 진짜 부부' 에서 강생과 그의 이별의 여우에 대한 이야기는 과거에도 연구가들이 기술한 바 있다. 앞의 문장 속에서 우리는 이미' 사정사 이야기' 가 만력사십육 년 후 오대진은 이미 세상을 떠났고,' 사정사' 의 편집자는 오대진에서 엄광으로 이식되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첫 순간 32 자의' 사정사' 권 3' 두장록' 과' 강청' 의 상황도 마찬가지다. 이전에 이미 논의했으니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24 권의 관자를 처음 새긴' 염관의의 옛 저주',' 사직치사' 의 주로서' 엄광의편' 27 권과' 엄욱의편' 12 권에 실린 대사의 이야기도 마찬가지다. 앞서 언급했듯이,' 엄욱이 변론' 은' 엄광이 변론' 의 선집으로, 만력 46 년 동안 기록되었기 때문에' 추과 24 문' 의 블루본은' 엄광이 변론' 이어야 한다. 대주시 사집' 이라는 책도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다. 두 단락을 비교해서' 두 박자' 와의 관계를 살펴보자.

\ "연의 Guangyi 식별 \" 볼륨 27 \ "동물부 2 대 주시 샤오 세트 \":

홍무년 동안 염관회 유적지에는 창백한 얼굴과 수건과 밧줄을 쓴 고도가 있었다. 화목하게 지내면 머리카락이 희미해진다. 정업은 하지 않지만 매일 도시에 취한다. 길고 춤을 추거나, 잠수하거나, 가지를 갈고, 몸을 돌려 빙빙 돌며, 물고기를 놀라게 하고 제비를 날면, 너는 넘어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또한, 나는 책이 선하다는 것을 알고, 나는 독서인과 함께 노래를 음미하고 있다. 산속에서 아는 사람은 도사에게 불려갔지만, 매우 의심스럽지만 깊이 연구할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느 날 나는 술에 취해 돌벽에' 바람',' 꽃',' 눈',' 달' 이라는 글자를 적어 독자들의 칭찬을 받았다. 나중에 잉크가 점점 깊어지는 것을 보고, 모네는 갈 수 없어 이상하다. 단어가 조합되어 왼쪽에 기록됩니다. A: "바람은 컬링에 있고 바람은 컬링에 있습니다. 동령은 울면 홀로 느슨하고, 봄교외는 풀을 흔들고 있다. 구름은 달빛 아래에서 밝고 안개는 새벽에 있다. 청추에 계향을 보내고, 극여름에 염증을 없애다. 바람이 불고, 들꽃이 떨어지고 있다. " 둘째: "꽃은 현란하고 꽃은 현란하다. 요염한 것은 화장과 같고, 자물쇠는 자르는 것과 같다. 노색은 더욱 신선하고 바람은 향기를 멀리 보낸다. 하나는 오골빙근으로 만화가 만취로 가득하다. 꽃이 아름답게 피면 숲이 정말 부러워요. " 셋째: "눈이 흩날리고 눈이 흩날리다. 옥봉매 꽃받침, 청염압죽초. 공중뒤집기 파도를 뿌리고 은교를 쌓다. 천산 혼하이 가게 납 분말, 황혼 어렴풋이 가운을 들고 있다. 눈이 흩날리고 장거리 손님들이 미워한다. " 넷째: "후안 후안 후안, 후안 후안 후안. 처음에는 요코다 후크 부족, 방원 거울 매달려 하늘. 비스듬히 꽃을 옮겨 그림자가 어지럽고 물무늬가 낮다. 시인은 등불을 들어 좋은 문장을 찾고, 미인은 창문을 밀고 늦잠을 잔다. 왕위 6 월, 맑은 빛은 끝이 없다. 클릭합니다

첫순간, 제 24 권:

바람',' 꽃',' 눈',' 달' 이라는 네 글자를 듣고 진지하게 이야기하자. \ "바람이 모락 모락 모락 모락, 바람이 모락 모락 모락 모락 모락 올라왔다. 동령은 울면 홀로 느슨하고, 봄교외는 풀을 흔들고 있다. 구름은 달빛 아래에서 밝고 안개는 새벽에 있다. 청추에 계향을 보내고, 극여름에 염증을 없애다. 바람이 불고, 들꽃이 떨어지고 있다. " (우익 폰) "꽃은 현란하고 꽃은 현란하다. 요염한 것은 화장과 같고, 자물쇠는 자르는 것과 같다. 노색이 더 신선하고, 바람이 향기를 멀리 보낸다. 하나는 오골빙근으로 만화가 만취로 가득하다. 꽃이 아름답게 피면 숲이 정말 부러워요. " (우익 꽃) "눈이 흩날리고 눈이 흩날리다. 옥봉매 꽃받침, 청염압죽초. 공중뒤집기 파도를 뿌리고, 문지방에 은교를 잠그다. 천산 혼하이 가게 납 분말, 황혼 어렴풋이 가운을 들고 있다. 눈이 흩날리고 장거리 손님들이 미워한다. " (우익 눈) "졸졸, 졸졸. 한눈에 보니 고리가 부족하고 네모난 렌즈가 하늘에 걸려 있다. 비스듬히 꽃을 옮겨 그림자가 어지럽고 물무늬가 낮다. 시인은 등불을 들어 좋은 문장을 찾고, 미인은 창문을 밀고 늦잠을 잔다. 왕위 6 월, 맑은 빛은 끝이 없다. 클릭합니다 "우익달"

독자 여러분, 이 네 곡을 누가 썼다고 생각하십니까? 홍무년 동안 절강성 염관회 유적지에 한 노인이 창백한 얼굴색, 수건줄, 도사로 분장했다고 한다. 그가 생계를 꾸리는 것을 보지 못하고 매일 시내에 취해 있다. 노래를 다 부른 후, 나는 손으로 춤을 추고, 나무 옆에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몸을 돌려 가볍고 민첩하며, 마치 물고기가 제비를 날리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나도 책이 읊조리고, 유머러스하게 웃으며, 머리카락이 다 희미해졌다는 것을 안다. 몇몇 문사들은 이 산을 참관하고 그와 평화 협상을 시도했다. 어느 날, 나는 술에 취해 식당에 이 네 글자를 돌담에 써달라고 해서 관람객의 칭찬을 받았다. 내가 쓴 이후로 잉크가 더 깊고 밝아졌다. 이 깊은 산속에서 그를 잘 아는 사람들은 그의 기괴한 모습을 보고 모두 그가 신선이라고 의심하지만, 그의 종적을 조사할 곳이 없다. 나는 매일 산을 오가지만 집을 볼 수 없다. 약간의 의혹이 있었지만 훈련생 입에서 알게 된 지 오래되어서 저도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평일에 우리는 단지 옛 길가에서 서로 호칭할 뿐이다.

위의 문자 비교에서 볼 수 있듯이, 링잉초는' 주셰집' 의 관련 글에 대해 약간 대충 다듬어 순서를 약간 조정한 다음 자신의 작품이 되고, 심지어 원작의 글까지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베껴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4)' 엄광이편' 은 이전에 편찬한 작품으로, 어면에서 원작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모두 편집자들이 서로 다른 책이나 같은 책의 다른 권에서 모아 모아 만든 것으로, 이런 종류의 대량의 작품들이' 2 박자' 에 집중되어 있다. 우리는 링 멩이 (Ling Mengchu) 가 원본이 아닌 이러한 작품을 기반으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엄광이편' 과 접촉해 많은 작품을 이식했기 때문에, 이전에 편찬한 작품들에 대해서는 가까이 가지 않고, 피하지도 않고, 수중에 있는 성과를 직접 이용하지도 않고, 원작에서 취재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엄광이편'' 미부' 8 편 중 5 편은' 2 박자' 에 나타나고,' 정부',' 정수부',' 불의보부',' 귀신부' 등 많은 내용이' 2 박자' 에 등장한다 우리는' 두 박자' 에서 이와 관련된 이야기가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오대진의' 엄광변변' 이 영초' 두 박자' 의 또 다른 중요한 블루본이라고 생각한다. 엄욱이편' 은 왕사진이 쓴 것이 아니라' 엄광이편' 의 선본이다. 두 박자' 중 일부는' 엄욱예편' 에서 나온 것으로 여겨지는 작품들은 실제로' 엄광예편' 에서 나왔다. 사랑의 약사' 는 비교적 늦게 썼고,' 두 박자' 의 원천으로 여겨졌던 작품들은 모두' 엄광변변' 에서 이식되었다. 엄광분별' 에는 얻기 어려운 소설 소재가 많은데, 그중 상당수는' 2 박자' 를 원형으로 하고, 또 일부는 영초 약간의 윤색을 가하면 수입서에 나오는' 2 박자' 의 직접적인 원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