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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림사의 방장은 모두 어떤 사람들입니까?

조동은 송산 소림사에서 진정한 연속이다.

제 15 대 부여 설립자; -응? 16 대 2 대 문태 대사; -응? 제 17 세대, 제 3 세대 환원 유주;

18, 4 대 거장 순졸문채; 19, 5 대 송정자엄 마스터; -응? 95 대 송팅자엄 마스터;

19 대 송정자엄 마스터?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 20 대와 6 대는 이미 주인을 바꿨나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27 대는 텅 비었습니다, 제빈 마스터.

2, 2, 8 대는 스승과 함께 할 수 없다. -응? 23, 9 대 월선 마스터?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 제 24, 제 10 대 산종서 대사님?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

상윤대사님, 제 1 1 팬텀휴?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26 대와 12 대의 적막한 바른길의 대가; -응? 27, 13 대 대가들은 모두 기뻐하고, 화기애애하다.

28, 14 세대 변해 폭 마스터?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 제 29 과 제 15 왕조의 거장.

3, 2 세대 18 대 통미대사 -응? 19 대 거장 성현; 조상 삼사 대 이십 대;

제 35, 2 1 대청요대사 36, 22 세대 기녀 마스터; 37, 23, 23 세대 진례 마스터; -응?

38, 마스터 jufu 의 24 세대; 마스터 Haizhu 의 39, 25 세대; -응? 40, 26, 26 대의 전시 항대사.

4 1, 27 세대 무음 디스크 마스터; 4 세대, 2 세대, 8 세대 춘지 마스터; -응? 4, 3, 29 대 선사 허진;

4 ~ 4 대 30 대 수계선사?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 45, 30 대 선사; -응? 마흔여섯, 서른 두 명은 선사 역할을 합니까? 。

곽용 대사와 영신 대사의 47 대와 33 대?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석가모니 대사, 엄신대사, 홍기러기 대사, 양연대사, 석가모니 대사 등.

1. 바타, 일명 불천주 (인도) 사람. 북위 효문제가 중국에 불교를 전파하여 깊은 추앙을 받고 있다. 북위 수도 낙양, 효문제가 그를 위해 절을 짓는다. 그는 조용함을 좋아해서 효문제는 송악소실산 아래에 사찰을 지었다. 이 절은 지금의 소림사이다. 바타는 소림사의 창시자이자 첫 방장이다. 그는 절에서 화엄, 열반, 비모, 열 곳 등의 경전을 번역하고 혜광, 승후 등을 번역했다. 노령에 바토는 사망할 때까지 소림사 밖으로 이사했다.

2. 후승 (480 ~ 560) 은 창리에서 태어나 속명손이다. 먼저 사슴의 순명사에서 출가하여, 지혜를 스승으로 모시고, 소림사에 가서 바토를 경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님이 후유할 때 체질이 허약하다. 나중에 그는 화가 나서 무술을 연마하고, 주먹을 연마하고 민첩하고 용맹했다. 그는 이해력이 빨라서 부처님의 성취가 두드러진다. 그는 탈탈탈되어 "청령의 동쪽, 선중의 왕관!" 이라고 불렸다. " 그는 나중에 송악사에서 연설을 한 번 했는데, 영향이 매우 컸다.

3. 혜광 (487 ~ 536) 사람, 속명 양. 열세 살 때 부친과 함께 낙양에 입성하고, 바타에게 제자로 거두어 곧 소림사에 입성하여 출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바토가 번역한 불경을 주석, 조각, 인쇄했고, 그가 부처를 배웠기 때문에 철저히 가르쳤기 때문에 산타메사라고 불렸다. 허베이 예현에서 죽다.

4. 보리달마? ~ 536) 티엔 (인도) 사람. 양대동원년 (527), 광저우에 상륙하여 중국에서 불교를 전파하다. 다모가 장강을 건너 북위 () 에 들어갔을 때, 먼저 낙양 () 을 유람한 후 소림사 () 로 가서 오여봉 () 의 한 동굴에서 9 년을 보냈다. 그는 대승 교리와 중국 정신을 바탕으로 중국에서 선종을 개척하여 시조로 추앙받았다. 많은 수색자들 중에서 다모는 의발을 혜과에 물려주기로 선택했다. 동 웨이 티안 핑 3 년 (536), 달마 (Damo) 가 죽고 곰 귀 산에 묻혀 딩 린 사원 (Dinglin Temple) 에 세워졌습니다. 다모가 강을 건넌 후, 손에 지팡이를 들고 걷고, 산에서 예배를 하고, 절에 명상을 했다. 북위 효창 3 년 (기원 527 년), 송산 소림사에 도착했다. 다모는 이곳의 산들이 둘러싸고, 밀림이 빽빽하고, 산이 맑고, 환경이 조용하고, 불교가 흥성하고, 말투가 다정하다는 것을 보았다.

나는 이것이 정말 얻기 어려운 불교 정토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소림사를 선교의 도장으로 삼았다. 승려를 널리 받아 처음으로 선선하다. 그 이후로 다모는 중국 선종의 시조가 되었고, 소림사는 중국 선종조정이라고 불렸다. 달마 법사는 송산 소림사 다모동에서 혼자 수행해 명상을 했다. 당시 그는 벽에 있는 브라만이라고 불렸다. 어도와 혜과 두 살모넬라, 예우 다모, 친히 4 ~ 5 년을 지원했다. 다모는 그들이 진실하다고 생각하여 옷을 입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그는 또한 혜과 4 권' 골엄경' 에게' 중국인의 뿌리가 이 경전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이것을 따를 수 있다면, 너는 이 세상을 떠날 수 있을 것이다.

5. 혜과 (487 -593), 자이, 낙양호룡인. 그는 일찍 출가하여 불경을 숙독하였다. 마흔 살 때 나는 다모를 스승으로 삼았다. 혜과는 그가 도를 구하겠다는 결심을 밝히기 위해 칼로 왼팔을 잘라 법좌에 바쳤다. 그의 진정성을 느끼자 다모는 법기와 법명을 수여하고 그를 다모 제자로 받아들였다. 혜는 선종의 두 조상이다. 소림사 서남산에 있는 그의 거처와 석대는 나중에 제 2 사당과 팔대가 되어 여전히 존재한다. 두 번째 조상은 먼저 신광으로 명명되었다. 그는 다모 법사가 소림사에 산다는 말을 듣고 배배배하러 갔다.

다모는 벽에 앉아 가부를 말하지 않았다. 신광은 결코 낙담하지 않았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고대인들은 온갖 어려움과 난관을 겪으며 일반인이 참을 수 없는 것을 참았다. 고대인들은 여전히 이렇게 했다. 내가 어떤 미덕을 가질 수 있을까? 자신을 격려하라! " 겨울은 매우 추워서 온 하늘에 눈이 가득하다. 어둠이 내리자, 신광은 여전히 꼼짝도 하지 않고 전 밖에 서 있었고, 아침의 눈은 아직 그의 무릎에 닿지 않았다. 달모는 계속해서 이렇게 물었습니다. "눈밭에 오래 서 있었는데, 무엇을 원하십니까?" " 하느님께서는 눈물을 흘리며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스님이 자비를 베풀어 나를 위해 전파하기를 바랍니다." " 불법은 신광이 일시적인 충동일 뿐 오래가지 못하고 약간 망설이는 것을 걱정한다. 신광은 다모의 생각을 알고 날카로운 칼로 왼팔을 잘라 다모 앞에 놓았다. 다모는 그를 곁에 두고 혜과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소림사의 이설정은 혜과 부러진 팔 구법의 사적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선사 다모는 혜과' 골엄경' 4 권을 수여했고, 혜과는 앞으로 동토 선종의 2 대 조사이다. 그 이후로, 선종은 중국에서 전해 내려왔다.

홍존 (530 ~ 608) 향주인, 속성. 여덟 살 때 소림사에 들어가 출가하여 자운 스님을 따르다. 나중에 북제조정에 의해 법관으로 봉쇄되어 승려가 불교계율을 위반한 일을 처리한다. 수나라 때, 문제도 홍존으로 관직을 맡게 했지만, 그는 여전히 소림사에 살고 있다. 문제 7 년 (587), 홍존이는 북경으로 소환되어 인도 스님과 함께 경서를 번역하였다.

7. 법예 (638 ~ 689), 상당 (현 산서성 장지시시) 사람, 속성왕, 당초북선교주. 어렸을 때 외삼촌과 봉양에 간 적이 있어요. 나는 처음에는 청보명을 위해 책을 읽었고, 19 세에 출가하였다. 청보명의 지도 아래, 그는 선종 오조 오조 홍인대만선사를 스승으로 던져 그 뜻을 얻어 오조 홍인대만선사에게 만족했다. 복무 전후 16 년 동안 참을 수 없을 때까지. 그 후 그는 북방의 송악으로 가서 소림사에서 6 년을 살았다. 이후 이곳에서 3 년간 강의한 뒤' 북선 장문' 이 됐다. 그는 오조 홍인대만선사로부터 물려받은 선종 육조 중 하나로 여겨진다. 불법은 소림사에서 전파되어 소림사 선종조정 지위 확립에 역할을 했다. 당영창 원년 (689 년) 7 월 27 일 법은 소림사에서 52 세를 일기로 죽고 제자는 사서에서 탑을 세웠다.

8. 혜안 (? ~ 709) 경주지강 사람, 속성 리 (자칭 위). 수개제 17 년 (597 년), 천하에서 승니를 찾아 혜안이 깊은 산으로 도망쳤다. 대업년 동안 대운하를 뚫기 위해 정복은 쫓기고, 굶주린 사람들은 함께 자고, 혜안은 굶주린 사람들을 구걸했다. 양디 황제는 듣고 혜안을 불렀고, 그는 숨어서 형월사에 가서 중이 되었다. 당나라 정관 년, 그는 황매에게 선종 오조 오조 홍인 대만선 () 을 만나 명산을 두루 돌아다니며 소림사에 머물렀다. 당용 2 년 (706), 법원에 모집되어 3 년 후 사직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

9. 동광 (700 ~ 770) 산서인. 약관은 출가하여 26 세에 족계를 받았다. 그는 혜산사 푸제를 스승으로 삼고 소림사에 입성한 뒤 소림사에서 20 여 년 동안 강의하며 진동이 심했다. 안사의 혼란에서 그는 경주에서 재난을 피하는 것 같다. 당대력은 5 년 (770) 에 소림사에서 죽었다.

10. 팔만 (7 15 ~ 790) 산서인, 속성 장. 열여덟 살 때는 푸제 선사에게 도를 배웠고, 스무 살 때는 족계를 받았다. 부의가 죽은 후, 법완은 때때로 송산에 살고, 때로는 낙양에 간다. 당정관 6 년 (790 년) 8 월 13 일 낙양대애사에서 음악을 연주하고 세상을 떠났다. 이 탑은 소림사 서쪽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