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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역》을 찾아 곤괘를 하다

감과

제 1 괘는 일을 하늘로 하고, 일을 하늘로 하고, 원항진이다.

9 일째: 잠룡을 사용하지 마세요. 92: 밭에서 용을보고 어른들을 만나십시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을 하고, 지각하면 날카로워질 수 없다. 94: 그래도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게 이상하지 않아요. 구오: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나시면 됩니다. 오래 전: 강룡이 후회했어요. 9: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순은 말했다: 큰일은 모든 일이 시작되는 것은 통천이다. 구름과 비, 화물과 물류. 대명은 말부터 시작해서, 여섯 명이 성공학을 하고, 육룡이 하늘을 다스릴 때. 대로의 변화는 그 생명이 정정되어 태평과 평화를 보호하는 데 유리하다. 첫 번째 평범한 일, 함녕, 천하.

코끼리는 천도가 건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이라고 말했다.

잠룡을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이 양이다. 용들이 밭에 있는 것을 보고, 데스푸도 있다. 온종일 하고 반복해서 하다. 또는 심연으로 뛰어들어 원망도 후회도 없다. 용은 하늘에 있고, 소 3 도 있다. 강룡이 후회하면 곧 이윤을 낼 것이다. 아홉, 천덕을 우선해서는 안 된다.

문어문은 "그것들은 위안이고, 그것들은 선이고, 그것들은 일정하고, 그것들은 선회이고, 그것들은 이익이고, 그것들은 의이고, 그것들은 덕이고, 그것들은 일이다" 고 말했다. 신사 자비, 충분히 성인; 가혜는 선물이 되기에 충분하다. 좋은 것은 충분히 조화롭고, 정결하고, 성실하며, 일을 하기에 충분하다. 군자는 이 네 가지 일을 하기 때문에 말했다: 해, 원헨리진. ""

9 일째 되는 날, 그는 "잠룡을 쓰지 마라." 라고 말했다. 뭐야?

공자는 "은둔자는 영웅이다. 세상에 사는 것은 쉽지 않으며 유명하지도 않습니다. 은둔은 지루하지 않고, 만나도 귀찮지 않다. 기뻐하면 하고, 걱정은 어기면 된다. 진실을 뽑을 수 없고, 잠룡도 있다. "

92 는 "밭에서 용을 볼 수 있어서 좋다" 고 말했다 뭐야?

아들이 말했다: "선덕자도. 언의 편지, 행성의 성실, 게으름과 악의 성실, 천하의 선은 자르지 않고 덕행의 덕행이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이순신은 말했다:' 들판에서 용을 보아라, 어른을 볼 수 있다. 클릭합니다 준덕할아버지. ""

93: "군자는 온종일 일하는데, 만약 밤에 실패하면 전혀 나무랄 데가 없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군자는 덕으로 학문에 충실하기 때문에 덕에 들어간다. 수사학은 진실하기 때문에 사업이기도합니다. 아는 게 제일 좋고 몇 개 가지고 있어요. 종말도 알고 의와 함께 있을 수 있다. 그래서 윗자리에 있는 것은 잘난 체하는 것이 아니라 아랫자리에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 일을 하는 것은 어색할 때도 있고 위험하기도 하지만 탓할 것도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

1994 년, 그는 말했다: "당신이 깊이 뛰면 아무도 당신을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성쇠는 변덕스럽고, 악도 아니다. 진퇴는 고정불변도 아니고 고립된 것도 아니다. 군자는 제때에 독일을 유학해야 하는데, 잘못이 없다. 클릭합니다

95 는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한 마디로 응대하고, 한 영으로 구하다. 물이 젖었고, 불이 말랐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성현의 조화는 만물이 다 보인다. 하늘은 프로, 땅은 프로. 클릭합니다

상구는 "강룡은 후회가 있다" 고 말했다. 뭐야?

아들이 말했다: "군은 자리가 없고, 골은 백성이 없고, 성인은 아래에 보좌가 없으니, 아쉬움이 있다."

잠룡을 쓰지 말고 내리세요. 밭에 있는 용을 보는 것도 포기할 때이다. 하루 종일 일하고 일을 하다. 아니면 좀 더 깊게 뛰어 보세요. 직접 해보세요. 비룡이 하늘에 있는 것도 대우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고, 가난도 화다. 건원은 9 로 천하의 통치도 한다.

잠룡으로 태양을 숨기지 마라. 용재전, 천하문명을 만나다. 하루 종일 일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깊은 곳으로 뛰어가면 큰길은 모두 가죽이다. 용은 하늘에 있고, 자신은 하늘에 있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어 시대와 매우 가깝다. 그는 9 로 일했지만, 그는 천국을 보았다.

노력하는 사람도 처음부터 시작하는 사람이다. 순결, 기질도. 처음에는, 우리는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축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잘됐네! 무슨 대수롭지 않은 강건하고 정직하며 순결하고 탈속적이다. 여섯 가지 생각을 충분히 발휘하여 감정을 우회하다. 여섯 마리의 용을 데리고 하늘을 다스리다. 구름이 비가 내리고, 세상은 평평하다.

군자가 덕을 행함에 따라, 날마다 볼 수 있다. 잠언도 은둔하고, 보지 않고 하지 않는 것도 군자의 용도이다.

군자는 모이고, 변론을 구하고, 수용, 행인을 배운다. 이는 "밭에서 용을 보는 것이 좋다" 고 말했다. 준덕할아버지.

93. 중요한 것은 집착하고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다. 하늘에도 없고, 땅도 없고, 사람도 없기 때문에 그렇다. 또는 의심도 해서 책망하지 않았다. 한 성인 남자가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루고, 해와 달과 조화를 이루고, 사계절과 조화를 이루고, 귀신과 조화를 이룬다. 첫째, 세계는 법칙에 어긋나고 모레는 법칙에 어긋난다. 사람 왜 그래? 귀신은요?

만약 네가 큰소리로 말한다면, 너는 알게 될 것이고, 그러면 너는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존재를 안다면, 너는 죽음을 알지 못할 것이다. 알면 지는 줄 모른다. 성인일 뿐인가? 그는 진퇴를 알면서도 기개를 잃지 않는 성인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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곤과

과문은 첫 문장의 원문을 설명한다.

쿤 ①: 원형. 리자 마지진. 군자는 친구가 있고, 먼저 팬이 있고, 승자가 있고, 이익이 있다. 서남의 친구, 동북의 친구. 견희 한 명.

번역

쿤과: 행운을 빌어요. 짐은 암말에게 좋은 징조를 달라고 요구했다. 군자는 여행을 하고, 먼저 길을 잃고, 주인을 찾아 길리를 찾는다. 서남 관광은 재산을 얻고 동북 관광은 재산을 잃는다. 짐은 안정을 요구하여 좋은 징조를 얻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쿤, 이름. 이 6 개는 같은 6 개 (샤쿤상곤) 위에 겹쳐져 있는데, 여섯 폭의 그림은 모두 음하여 지구를 흉내 내는 데 쓰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것은 순결과 여성의 물건, 인간관계와 정의의 관련 개념을 대표한다. 2 펭, 리는 "펭, 펭 북. 처음에는 동전을 조개로, 조개는 10 현을 친구로 삼았다. "

두 번째 문장의 원문

견권' 은 "극도로, 쿤원 (1), 만재생은 승천 (2) 이다. 곤후재, 덕과 무량함. 홍광다 ④ 함형 ⑤ 포함.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부드럽고 매끄럽고 진실하다. 군자는 바른 곳으로 가고, 먼저 길을 잃고, 뒤가 순조롭다. 서남의 친구는 동류의 친구이다. 동북에서 친구를 잃는 것은 축하할 만한 일이다. 평화와 평온의 길조는 끝이 없을 것이다.

번역

《하이쿠》는 숭고하고 대지의 창작이라고 말했다. 모든 것은 그것으로 생명의 기초를 얻는다. 그것은 천도의 변화를 물려받았다. 땅이 두껍고, 만물을 계승하며, 덕이 넓고 끝이 없다. 이곳은 풍요롭고 땅이 넓어서 각종 물건들이 제각기 제자리에 있다. 암말은 음유하여 대지와 비슷하며, 무한한 대지를 달리는 데 능하며, 천성이 부드럽고 온순하며 편리하며 집착한다. 군자는 집을 나서는데, 먼저 길을 잃고, 다시 순조롭게 집을 찾았다. 서남에 친구가 생기자 우리는 뜻이 맞는 친구와 함께 걸었다. 동북에서 친구를 잃었지만 결국 운이 좋았다. 평화와 순결은 불길하다. 마치 지구가 여기저기 뻗어나가는 것처럼.

주다주석을 달다

(1) 까지 주씨는 "끝, 극도" 라고 말했다 쿤, 대지. 원, 시작, 개국. 20%,' 설문',' 성, 풍요' 입니다 천도를 계승하기 위해 천도의 변화에 따라 땅이 변한다고 한다. (3) 덕, <역경> 중 자주 쓰이는 철학 개념으로 사물의 형태 본질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함께 빌리다. 방언: "이봐. 그리고. " 4, 포용, 포함. 홍, 심오합니다. 빛은 광범위하게 차용되었다. ⑤ 제품, 범주. 취향, 여러 가지 일에 대해 이야기하다. 짜요, 다 있어요. 항시, 통태. 이것은 꾸준한 성장을 의미합니다. ⑥ 암말, 암말, 여성의 물건, 지구와 비슷하다. ⑦ 부드럽고 부드럽다. 순순하고 온순하다. 리, 편리해요. 순결, 순결, 견지. 이 네 글자는 암말의 본성을 말한다. 이진에 대한 해석은 경의와 다르다. ⑥ 너, 케이블. ⑨ 종종, 항상 방법, 올바른 방법. ⑵ "약속" 은 "종류" 라는 단어로 "친구" 를 해석하고 "같은 종류의 친구" 라는 뜻을 취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전달의 뜻이 예상한 뜻과 다를 경우 번역은 현저히 다르고 다른 주석은 주지 않는다.

세 번째 문장의 원문

"향" 은 말했다: 지형쿤 ①. 군자는 덕으로 물건을 실었다.

번역

"항사" 는 "땅의 형세는 평평하고 천도를 따른다" 고 말했다. 군자는 이 괘상을 보고, 땅에 법을 취하여, 깊은 덕을 얻고, 큰 임무를 맡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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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쿤, \ "스민? 디시: "쿤, 순도, 상순도. ""

네 번째 원문 (2 부: 윤)

여섯째 날: 서리, 딱딱한 얼음.

"향" 은 말했다: 서리가 굳고 얼음이 굳고 음기가 응고되기 시작했다. 훈련이 그것을 일으키는 방식 (2) 은 얼음이 어렵다.

번역

여섯째 날: 서리를 밟으면 두꺼운 얼음이 얼려고 한다고 추측할 수 있다.

"항사" 는 "얇은 서리를 짓밟으면 두꺼운 얼음이 곧 얼어붙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이것은 찬 공기가 이미 응결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 주며, 자연의 법칙이 추진됨에 따라 두꺼운 얼음이 얼려고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참고 1 사소해 씨는 "서리는 딱딱하고 얼음은 딱딱하다" 고 말했다. 위정? 웬디지 서지' 는' 초육일 서리' 주, 안석, 혜동 등으로 인용했다. "향" 은 "굳은 얼음" 이라는 단어가 아니라 "음시응고" 로 "서리" 라는 단어를 전달한다. 만약' 얼음이 딱딱하다' 는 것은 음기가 이미 크게 응결되었다는 것을 의미하고, 구름' 음기가 응결되기 시작한다' 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신발, 밟아. (2) 길들이는 것은 길걸의' 구가일' 에서 인용한 것이다. "길들여도 말을 잘 듣는다. \ "자, 앞으로. 연습의 길은 자연의 법칙을 따르고 발전하여 전진하는 것이다.

원문 다섯 번째 문장 (두 번째 문장: 윤)

62: 직선, 정사각형, 대; ① 배우지 않으면 해로울 게 없다.

코끼리' 는 육십이 운동은 이스라엘 감독의 것이라고 말했다. 배우지 않아도 해롭지 않고 터널등도 ② 이다.

번역

스트레이트, 스퀘어, 광은 지구의 특징이다. 낯선 곳에 가도 해롭지 않다.

상사' 는 "6 월 22 일의 코끼리, 곧고, 낯선 곳에 가도 나쁘지 않다. 터널은 끝이 없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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습관이 좋다. 2 빛은 광범위하게 차용되었다.

원문 여섯 번째 문장 (세 번째: 윤)

63: 제 1 장을 포함해서 충실할 수 있다. 여전히 왕의 일에서 좋은 결말이 없다.

"향" 은 "장코정 () 을 싣고 당시에도 발행되었다" 고 말했다. 왕사로부터 빛을 아는 것도 5 다.

번역

63: 은상을 물리치다. 만족스러운 점술. 어떤 사람들은 전쟁에서 복무하며 전적을 얻지 못했지만 결말은 여전히 좋다.

"항사" 는 은상을 이기고 점술에 만족한다는 것은 우리가 기회를 잡고 행동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쟁에서 복무하는 사람이 있다. (성공하지 못하고 좋은 결말이 있다.) 왜냐하면 그는 매우 총명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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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함, 말했다: "함독 *, * 와 함께 읽어야 하는 것도 승리다. 장, 상인으로 읽을 때, 은상도 있다. " 2 네, 만족합니다. 충실하고 만족스러운 예언. 3, 리는 말했다: "전쟁을 의미합니다. 왕 쉰다, 왕에게 중요한 것이 중요하다. 고대 국가에서는 전쟁과 제사가 중요한 사건이었다. 우리가 여기서 위대한 일을 말할 때, 우리는 전쟁을 가리킨다. " 4 마지막으로, 고대인들은 결말을 이야기하면서 좋은 결말을 많이 가리켰습니다. ⑤ 독서는 지혜라는 것을 안다. 광대하고 광대하다.

원문 일곱 번째 문장 (네 번째 문장: 윤)

6 월 4 일: 캡슐 ① 포함, 불만 없음, 명예 없음.

"향" 은 말했다: 가방은 죄책감이 없고, 신중하고 무해하다.

번역

6 월 4 일: 침묵, 비판, 칭찬과 같은 주머니를 꼭 조여라.

"항사" 는 "주머니를 꽉 막고 입을 꼭 다물고, 신중함과 무해함을 나타낸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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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에워싸고, 묶고, 묶는다. 마대, 포대.

원문 여덟 번째 문장 (다섯 번째: 윤)

육십오: 황상 ① 원극.

"향" 은 말했다: 원길, 문도 중② 에 있다.

번역

65: 노란색 치마바지, 행운.

항사' 는 황치마바지가 흥성한 것은' 황상' 이 인류의 타고난 미덕을 상징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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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황상, 왕필은 "노란색은 중국의 색깔이다. 상, 장식 아래도. 클릭합니다 치마, 즉 치마와 바지. 주나라 사람은 황상을 상서로운 존귀한 물건으로 여긴다. ②, "광야? 해석: "문, 역사. "옷과 예복은 모두 신체상의 장식품이다. 이곳의 글은 인간의 미덕에 대한 은유이다.

원문 아홉 번째 문장 (위: 윤)

6: 용은 야생에서 싸우고, 피는 검고 노랗다.

"코끼리" 는 말했다: 용은 야생에서 싸우고, 그 길은 가난하다.

번역

상류. 용은 대지에서 죽이고 피가 도처에 널려 있다.

"항사" 는 용이 대지에서 싸우는 것은 사람이 이미 가난의 궁지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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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황헌, 혈류 모습, 황강으로 빌려. 이것은 더 많은 혈액 흐름을 의미합니다.

열 번째 문장의 원문

여섯 개 ①: 이영진.

코끼리' 는 "여섯 개의 영원한 정조 ② 로 큰 것으로 끝난다" 고 말했다.

번역

용도 6: 장기적인 길리를 차지하다.

\ "항목 연설 \" 은 말했다: 여섯 단어 로, 리 는 종종 진실, 여기에 미덕 이 넓다고 말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같은 6, "쿤" 구아 특유의 완고한 제목. 한나라 북서 <역경>' 유유' 를 짓다. 형이 좁다. 6 을 쓰면 6 까지, 아니면 6 을 모두 6 이라고 한다. 그것은 음성이다. 즉, 모든 음이 양으로 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②' 참' 은 점술을 뜻한다. 용어는 인의염치로 해석된다. 뜻과 다르다.

원문문어문 제 11 구 문어문은 곤유강, 정현, 승자항이 만물을 포용하고 광명에 융합한다고 말했다. 곤도가 매끄럽다. 하늘을 계승하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다. 좋은 집이 있으면 반드시 여경이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나쁜 집을 축적한다면, 너는 상처를 받을 것이다. 신하는 왕을 죽이고, 아들은 아버지를 죽인다. 그것은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의 기원은 점차 도래한 것이다. 지금 논쟁하는 것도 이른 편은 아니다. "이순신" 은 말했다: "서리가 내리고 단단하다. 클릭합니다 개언순도 ③. 순자도 옳고, 방자도 4 다. 군자는 경직하고, 의리는 방외에 있고, 덕은 외롭지 않다. "곧고, 네모나고, 크고, 익숙하지 않고, 결점이 없다." 너는 자신이 한 일을 의심하지 않는다. 윤은 비록 아름답지만, 억제해야 왕으로부터 일을 할 수 있고, 감히 성공을 위해 할 수 있다. 정통, 처신. 터널은 끝까지 가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이 없다. 천지가 이미 변하여 초목이 무성하다. 천지가 합치고 성현이 소장하다. "이순신" 은 "포함, 억울함도, 명성도 없다" 고 말했다. 진심으로 말하다. 군자 황충은 7 을 안다. 그는 몸속에 있고, 아름다움은 그 속에 있지만, 네 가지가 순순하고, 사업상 아름답다. 음과 의심 양 과 전쟁, 그 의심 양 과━ 때문에, 그래서 말했다. 아직 그 종류에서 벗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피라고 부른다. 신비하고 노란 그 사람도 하늘과 땅의 혼합체이다. 천도 현묘한 지황.

주 (1) 승자는 터널이 천도를 승승장구하다가 천도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고 말했다. 정상, 정상, 정상. ② 빛, 생화학 만물, 그 길은 넓다. ③ 법에 따라 순조롭게 발전을 추진하다. ④ 스트레이트, 정직, 유언불악. 팡, 정확한, 여전히 의도적으로 혼란 하지 말. 5 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 동사로 사용, 맞아. 스트레이트 내부, 여전히 내부 악을 바로 잡기 위해 단어. 정사각형 밖에서는 상자가 동사와 규범으로 사용된다. 당 밖에서는 규범 행동상의 난상을 말한다. ⑥ 터널은 아무 일도 이루지 못했고, 터널은 하늘에서 온 생화학적인 일을 독립적으로 완성할 수 없었고, 시계열의 교체에서만 일관된 역할을 할 수 있었다. ⑦ 황충은 일리가 있다.' 문어문' 작가는 황상으로 재능 있는 사람 고덕을 비유한다. 황설의 마음은 아름답다. 도리를 따지고 철이 들다. 오늘은 여전히 이 점에 충실하다. 몸을 살고, 예물로 삼고, 예의를 지키다. ⑨ 왕은 말했다: "의혹의 말은 비슷하다. 클릭합니다 Zhu 는 말했다: "의심은 적이지만 크기는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⑩ 사소해 씨는 "모집 방안의 제시가격에는' 아니오' 가 없으니 삭제해야 한다" 고 말했다. "설문": "의심, 의심." 이곳은 훈련이 균등하게 맞아야 하고, 훈련은 계획이 있어야 한다고 의심된다. ""

문어문은 지하도가 매우 부드럽고 움직이고, 지하도는 매우 조용하고, 그 성방은 하늘이 따라 움직이고, 그 움직임은 규칙적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모든 것을 포괄하고 생화학 기능은 연기와 같다. 얼마나 부드러운 터널인가! 천도를 따라 4 시에 달리다. 적선한 사람, 복보가 무궁하다. 악행을 축적하는 사람은 무궁무진한 재난이 있을 것이다. 신하가 왕을 죽이고, 아들이 아버지를 죽이는 것은 일조일석의 일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 상황은 점차 발전하는 결과이다. 이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네가 서리를 밟으면 두꺼운 얼음이 얼게 될 거야." 이것은 아마도 점진적인 현상일 것이다. 직설적인 정직은 행동의 도덕이다. 군자는 존중과 신중함을 통해 자신의 사상 편차를 바로잡고 도덕 원칙으로 자신의 행동을 규범화한다. 존중과 도덕의 정신이 확립되면 그의 도덕적 자질은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군자는 "정직, 정직, 마음이 넓다. 이런 자질들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이고, 해로울 것도 없다. " 왜냐하면 사람들은 그의 행동을 의심하지 않기 때문이다. 은은은 신하를 비유하는데, 비록 덕행이 있지만, 왕을 섬기기 위해 깊이 숨겨야 하며, 공로를 자처하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것은 본고장의 원칙이자 아내의 원칙, 부장의 원칙이다. 터널은 홀로 만물을 낳는 일을 완성할 수는 없지만, 항상 시계열의 교대에서 작용한다. 천지의 교통이 변하여 초목이 번성하고, 천지가 막히고, 성현이 은퇴한다. 이경은 "주머니를 조이는 것은 입을 다물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비난도 칭찬도 없다. " 아마도 의도적으로 신중할 것이다. 군자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고 있고, 사리를 이해하고, 몸을 깨끗이 하고, 예의를 지킨다. 미덕은 그의 마음속에 축적되고, 행동으로 실천하고, 사업으로 확장하는 것이 가장 아름답다. 음양의 세력이 균등하게 맞서면 반드시 싸움이 있을 것이다. 음만은 양과 같기 때문에 음양합을 용이라고 부른다. 사실 음은 그 속과 분리되지 않기 때문에 피라고도 하고 피는 음이다. 이른바 황헌-전현 황제는 천지의 혼합색이다.

모든 구아? 곤괘는 지하와 지상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쿤: 원, 상수, 이지진" 의 점괘. 군자는 친구가 있다. 먼저 얻으면 잃고, 나중에 얻으면 얻고, 그 주리를 얻는다. 서남의 친구, 동북의 친구. 안견희' 의 첫 번째 말은 쿤괘도 원나라, 광활함, 창성의 뜻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곤괘는 음괘이기 때문에 암말의 정조를 따르는 데 유리하다. 두 번째 문장에서 문장은 일반적으로 "군자는 교분이 있고, 먼저 미혹된 후에 이긴다. 서남 덕분이다. "이것은 실제로 잘못되었습니다. 이 말은 모두' 군자' 의 수식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앞서 우리는 여러 차례' 군자' 라는 단어가 도덕이 고상한 사람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어른',' 왕',' 후' 의 대명사이기 때문에 이 문장을' 군자가 교분이 있고, 먼저 미후승이라고 불렀다 구두점이 이렇다면' 후발자' 라는 단어는 반드시 좋은 신하 득현주나 후비 득현주의 뜻이 될 것이다. 사실, "먼저 잃어버리면 얻는다" 는 말은 "군자" 나 "어른" 이 행동 초기에 항상 혼란스럽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군자' 와' 어른' 은 항상' 하루 종일 일' 을 하며 끊임없이 자강불식하기 때문에' 나중에' 의 결말이 있다. 그래야' 주리' 이기 때문이다. " 주역' 에서는' 서남의 친구, 동북의 친구' 를 자주 사용한다. 구체적으로, 허베이 () 주 왕조의 정세, 즉 서남 한수 장강 유역의 개발 경영과 관련이 있으며, 동북 (현 산시 역성 지역) 의 적국 리와 관련이 있다. 마지막' 안진희' 는 당신이 올바른 길에 만족할 수 있다면 이것은 길상이라는 뜻이다.

여섯째 날? 음력 6 월 6 일, 곤괘 초기가 쉽지 않다는 말, 즉 만사의 시작은 어렵다. 마치 서리가 내리는 땅, 한겨울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예닐곱? "62" 이념 "직설적이고 학문이 없고 결점이 없다" 는 뜻은, 당신이 정직하고 규율이 있는 방원, 넓은 사업이 있다면, 다른 것을 연습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충분히 순조롭습니다. 여기서' 직대' 는' 군자',' 큰 남자' 의 기질을 가리킨다. 다음 문장' 장 포함' 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다.

여섯 개 아니면 세 개? "6 월 3 일" 잡문 "재장, 충실할 수 있다. 또는 왕으로부터, 아무것도 끝나지 않을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명예명언) 전반부는 이런' 군자',' 어른' 이 어느 정도의 문화 지식, 어느 정도의 도덕적 수양, 칭찬할 만한 외모가 있으면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이미지를 쌓을 수 있고, 잘생기고 말을 잘 듣는다는 뜻이다. 후반부의 뜻은 이 조건이 아직 미성숙할 때 제왕의 직업에 종사하고 싶다면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에는 좋은 결말이 있을 것이다. 이런 사상은 시공간의 개념을 가지고 있는데, 이 시기' 건건' 에서' 밭에서 용을 만나다',' 군자가 하루 종일 일하다',' 왕으로부터 일을 하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는 용법과 비슷하다.

6 월 4 일? 육사' 발언' 은' 포함, 지난날의 죄책감, 패배명 균열', 즉 천하가 패권을 다투는' 어른' 과' 군자' 는' 사해를 안고 팔황한 마음을 삼키라' 는 뜻이다. 이때 깃털은 이미 풍부해서 아무도 할 수 없다. 이때 조치는 어떤 칭찬도 받지 못하지만, 아무런 해로울 것도 없다. 이것은' 건걸이' 에서' 구사' 의' 또는 점프연, 죄책감 없음' 의 의미와 용법과 비슷하다. 이 사상을 이해할 때 시공간의 개념을 잊어서는 안 된다. 즉 앞서 언급한' 6 3' 의 시공개념을 잊어서는 안 된다. 또 다른 문제는 건괘가 다른 시공간의 탈바꿈으로 사물의 변화를 묘사하고, 곤괘는' 군자',' 어른' 또는' 왕과 함께',' 주머니 포함' 의 직접적인 변화로 이러한 탈바꿈을 대체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사람들은 시간과 공간상의 쿤괘의 진화를 소홀히 하고, 이러한 괘의 수사도 소홀히 했다.

여섯 개 아니면 다섯 개? 제 6 차 5 개년 계획에서' 황상 원극' 이라는 말은 이때 국가가 이미 재위되어 이미 매우 번영할 시기가 되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극, 원극, 원극, 원극, 원극, 원극, 원극, 원극) 이때는 성세여야 한다. 이것은' 건조' 의' 구오' 와 비슷하다.

상류? "용은 야생에서 싸우고, 피는 현황이다." 이것은' 상류' 의 발언으로, 창주 왕조와 은상왕조의 네가 죽고 사는 투쟁을 가리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러나 우리는 이 점을 이해하는 동시에, 말린' 강룡이 후회하고 있다' 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즉, 사물이 한계에 이르면 멸종의 위험이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은상의 유감을 가리킨다. 희주조의 회한을 일컫는다. 이것이 바로 작은 열매가 말하는' 새는 사납다',' 새는 방어적이다, 그것들은 수동적이다', 그리고 희희희와 비키가 말하는' 여우는 가난을 돕는다' 는 것이다.

6' 과' 정조 사용' 이라는 두 가지 주장은 반말이며, 이' 용쟁호투' 의 위급한 시기에 정조를 고수해야 악을 선으로 바꿀 수 있다는 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조, 정조, 정조, 정조, 정조, 정조, 정조, 정조) 이런 사상은 건간에서도' 9' 와' 한 무리의 용을 보면 머리가 없으면 길하다' 는 의미도 있다. 작가는 신구교체, 시대가 변천하는 것을 즐겼지만, 그는 여기서 특히 정조 () 라는 글자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