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계선생님은 시간상 1 128 과 1092 로, 육구연은 1 192 로 죽었다 즉, 육구연이 얼마나 유명하든 간에, 고 () 장계현 () 도 육의 선생님이 될 수 없다. 대학 3 학년 학생으로서 육구연이 장계현의 학술 문장 소리를 듣고 영향을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용호산은 이 일대에 있고, 청나라의 대궁은 이 일대에 있고, 사천복은 이 일대에 있고, 장천사 가문은 이 일대에 있으며, 물론 천산의 향산신사도 이 일대에 있다.
먼저 장계현을 소개해야 합니다. 장계현, 본명 문가, 사람들은 제인이라고 부른다. 이 소심한 9 세 소년은 석천가족 제 30 대 석천의 가르침을 물려받았다. 송휘종은 북한에 진입하라는 네 가지 칙령을 받았다. 그는 대답하고 질문을 했다. 그는 도교를 신봉하는 귀민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허우 칭호를 수여받았다. 나중에 정의경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진왕에 대한 축복을 표현하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그는 강동의 조헨이 용호산에 상청사를 짓는 데도 자금을 지원했다. 정화는 3 년 동안 송휘종이 성전에서 내정으로 승진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는데, 이를' 상청정일궁' 이라고 부른다. Huizong 맛, 질문: "xiudan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장월은 "이 사람은 방탕하니, 그의 선생님에게 얽매이지 마라. 폐하께서 조용하고 순순히 계시면 충분합니다. " 혜는 정단 () 에 집착하고, 도교를 믿으며, 정단 () 에 열중하고 있다. 나는 임계에게 먼저 편지 한 통을 썼다. 장은 무관심하지 않고 편지 한 통을 써서 그에게 자중하라고 권하며, "부모가 무정하고 구름이 두껍다" 고 분명히 말했다. 골든 게이트, 레드 안개, 스카이 투어; 백석 청천은 방보산의 가장 좋은 곳이다. " 일단, Huizong 는 장 Jixian 에게 작은 집을 짓고 그에게 돈 "예배 타오" 를 줄 것을 요청했다. 장계현의 목적은 공허함을 청산하고 공허함을 희석하고 자신의 글을 공고히 하는 것이다. 나중에 그는' 심리학' 이라는 시에서 이렇게 썼다. "베이징은 여러 해 동안 감금되어 있었지만, 귀곡만 있을 뿐, 비로소 자유를 얻었다. 흐르는 물은 공통 언어처럼 들리고 한가한 구름의 흔적은 없다. 원숭이는 소나무의 그림자에 따라 루단, 학, 갈대가 어선에 들어가는 것을 관찰했다. 너는 그렇게 느리게 살고, 그렇게 악한데, 붉은 먼지가 왜 너를 모욕할까? " 이 시는 자유에 대한 동경, 관직에 대한 환영과 존중에 대한 혐오감으로 가득 차 있다. 게이트 밸브 지도자로서 그는 "법은 마음이 아니라 마음이다" 고 주장했다. 그는 "환각은 다방면이고 왜곡되어 있다. 숫자와 마술을 사용하려면 많은 정력이 필요하다. 귀산', 특히' 파가명부' 가 있다. 설신은 총 52 편의 시를 기록했다. 강 왕 2 년, 급하게 궁궐에 들어가 사주 천경사에 가서 죽었다. 죽기 전에 인디언 칼 한 자루를 삼촌에게 주어 30 대를 가리켰다. 서른여섯 살 때. 이때 개봉은 이미 폐허였으며, 혜제와 진황성은 개봉에서 철수하고 있다.
장시 () 성 김계현 청전인 육구원 () 은 "귀계 (), 안인 (), 김계 () 는 몇 십 년 떨어져 있지만 인접한 세 도시이다" 고 말했다. 사람들은 사교, 결혼, 데이트, 공부에 익숙하다. 예를 들어, 제 28 대 손자는 육의 딸과 결혼하여 다섯 자녀를 낳았는데, 이들은 모두 후후의 족보에 기록되어 있다. Jia 와 Zhang 은 친척 이어야 한다. 사실 육구연의 사촌 여동생은 석천의 후예 만장과 결혼했다. 그가 83 세에 세상을 떠난 후, 육구연은 스스로' 전송' 을 썼다. 문장 (WHO) 는 내 사촌 형의 행동을 묘사하며 "자명 () 이 그의 무덤에 왔다" 고 특별히 설명했다. 아래 방, 내 사촌 여재, 맛을 보고 수영하러 갔는데, 그는 책임을 지지 않았다. ""
육구연은 왕건에게 보낸 편지에서 천산 향산의 아름다운 풍경에 응답하기 위해 귀계명을 바꾸는 과정을 상세히 묘사했다. "펑세창, 현지인, 신도귀계 서쪽에 있는 신덕산, 우리 육가에서 아직 두 채의 집이 있다." 사실, 육구연과 장천사 가문의 관계는 지리적으로 접근하는 것보다 훨씬 더 밀접하다. 예를 들어, 장수진, 32 대 천국 선생님이 정확한 말을 썼다. 노가 죽을 때 장묘비명에' 조화' 라는 글자를 썼다. 이 편지는 길지 않다. 이제 다음과 같이 재현됩니다:
다년간의 부드러움과 미덕을 찬양하다. 나는 한 살이 넘었고 여러 번 소장해서 모든 성현을 믿을 수 있게 되었다. 내가 은퇴한 지 오래되었다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깊이 한숨을 쉬었다. 요즘 갑자기 도사가 음탕하고 부정한 활동을 하찮게 여기는 것은 어린 소년이 법적 수단을 취하여 비방을 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것이라고 들었다. 나는 억울함을 깊이 느꼈다. 그러나 당초의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높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적절하다. 왜 이 세대와 인기가 많은가? 이른바 속승자는 이기기에 부족하다. 세속에 대한 부정이란 부정이 되기에 충분하지 않다. 주선과의 우정의 결과를 묻는 것이지 세속적인 결과가 아니다. 그는 또 악지가 덕청이 등극한 초부터 사표를 썼다는 말을 듣고 인재에게 그의 일을 계승할 것을 요구하지 않았다. "털은 불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 는 말이 있다. 이것은 저속하고 저속하고 저속한 것으로 묘사할 수 있다. 이 단어들로 손실을 표현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깊이 생각하고 간단한 야망으로 돌아가고자 합니다. 그는 향산두에 와서 함께 큰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이것은 진짜 석천이지, 평범한 석천이 아니다.
편지는 이렇게 말한다. "루와 장은 젊었을 때 함께 있었는데,' 참' 과' 속속' 에 의해 믿어졌다.
누가 장덕청에 있습니까? 그는 제 32 대 장의 둘째 아들이다. 사교황의 장남이 6 년 전에 출가하였기 때문에, 그의 아들 청청은 아직 어려서 이미 1 1 년의 선생님이 되었다. 육구연은 감히' 진짜 석천' 과' 평범한 석천' 을 판단해 장덕청을 초청하여 향산두대로에 대해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그는 장, 장과의 교제에서 장계현의 도덕 문장, 그렇지 않으면' 큰길' 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한편, 루와 주와의 왕래 편지에는 글이 가득 차 있지만' 일반적인 말투 스타일' 은 언급하지 않아 루와 장이' 큰길' 에 공감하는 것을 예견할 수 있다. 심리학과 심리학의 지리적 위치와 지명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