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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는 몇 년입니까?

난로 안의 불

오행점점 중 하나인 중년 생활은 60 갑자 은나 5 행 중 병인년과 정묘년에 해당한다.

즉, 인인, 정묘년생인 사람은 모두' 난로 속의 불' 이 될 운명이다.

용광로의 불:

인정묘로의 불: 난로 속의 불, 천지는 난로, 음양은 숯, 텐광과 우주, 성도는 건곤에 있다. 이 불에 불을 붙이니, 희생은 나무가 있다. 평지의 나무, 병인이 기하이의 날을 볼 수 있도록, 무술의 날도 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정묘입니다. 그러나 병정이의 불은 나무가 없고, 정묘의 불은 나무가 없으면 흉하다. 그리고 이 불은 금으로 만들어졌고, 황금당 적기는 더욱 중요하다. 그러나 정묘는 나무가 없어 김주의 고생에 시달렸다. 내 부부는 나무 안에 불이 많이 나고, 또 물 없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서너 그루의 나무를 보는 것보다 낫다. 예를 들어 경인, 신묘가 재위할 때 진짜 불로 바뀌지 않고, 대부분 폭염이나 병이었다. 천지에 수계가 있다면, 또한 주명하니, 정묘는 무방하다. 이 불은 비록 금을 재물로 삼고, 금인, 내검을 기쁘게 하지만, 약간 볼 수 있다. 정묘의 불은 이미 자아를 잃고 심유의 죽음에 따라 꺼졌다. 그는 어떻게 가난을 이겨내고 죽을 수 있습니까? 무릇 모래 속의 금, 바다 속의 왁스는 반드시 나무가 마중하고, 정박하는 것은 무익할 것이다. 흙을 보면 먼저 금과 나무가 있어야 하지만, 네가 이렇게 해야 너무 건조하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도시 토옥의 벽이 다 쳐진 흙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 명중이 먼저 나무를 사랑하는 것을 보아라, 그렇지 않으면 불은 기쁘게 맞이할 것이다. 하늘의 푸른 물은 인생에 이르면 행운이지만, 받침대에 나무가 없다면 불경이다. 바다에 이르면 보고이고, 계해에 이르면 반흉반길 () 이다. 정계는 모두 흉악하여 나무가 없다. 불은 동류를 보고, 해와 달은 쇠퇴하면 길하다. 뇌우불은 원래 쓸모가 없다. 만약 목재가 잘 자라면 바닷물이 있다면, 물을 만난 목재는 있어서는 안 된다. 하늘의 염증은 반드시 땅을 덮고, 등불 바람은 반드시 고인을 위로할 것이다. 예를 들어, 빙 인 딩 유 화재, 아니 분노, 비싼. 만약 병인이 이미 정오였다면, 병인은 초조하고 불안했을 것이다.

예순 갑자 은나

가쯔이 비단

은나' 는 동중서의 오행설과 홍범의 오행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중국 고대 현학의 전문 용어로 한의학 고전 운학설의 일부이다. 이것은' 황제의 내경-6 정원 집대론-5 대 운론' 에서 상세한 기록과 연구가 있다.

아들을 물로, 1 호 1 왕성한 물 땅, 금은 아들과 무덤으로 죽고, 물은 왕성하고 금은 무덤으로 죽었기 때문에 바다의 금이라고 불리며, 주머니 속의 가스라고도 불리며, 막대기를 가라앉혔다.

아들, 오행은 물, 호수의 물, 물세가 강한 곳이다. 오행 중, 금은 자식으로 죽고 무덤은 못생기고, 물은 왕성하고, 금은 죽어서, 무덤은 금으로 바다에 있으니 해금이라고 한다. 또 다른 설법: 갑, 을, 자추함은 음양의 싹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뿌리의 근원을 끝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금처럼 바다 밑바닥에 가라앉아 잠복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사회' 는 해중금패자, 보룡궁, 주임귀바오가 공중에 나타났지만 화력에 의지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따라서 동방삭은 홍합과 조개의 이름을 따서 좋고 합리적이다. 깊은 바다에 숨은 진주를 갖는 것은 절묘한 선택이다. 헤이그는 좋은 아들을 데리고 계해를 만났지만 반드시 불을 쓸 필요는 없었다. 매번 구슬이 있어 달을 볼 때마다 갑자는 자신이 없는 것을 보고 서로 융합을 갈망한다. 황금으로 덮여 있어, 그것이 비어 있지 않으면 나타날 수 없고, 못생긴 금고는 도주가 번창하지 않는 불일 수 없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갑자가 재인 () 을 보면 무경 () 이 원생금 () 이고, 병인 () 을 못생기고, 정묘 () 가 불금 () 이다. 하늘에서 세 번이나 거절하니, 이 귀인들은 모두 비싸다.

병인정묘로에서 불이 났다

음으로는 삼양, 털은 사음, 불은 제자리, 음, 털의 목생이다. 이때 천지가 난로를 열면 만물이 자라기 시작하므로 난로에 불이 있고, 천지는 난로이고, 음양은 숯이라고 한다.

진무키스타무린

첸은 원야로 간주되고, 어떤 사람들은 그렇다고 생각한다. 나무는 버드나무 그늘에 이르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여, 원야와 울창한 나무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래서 큰 나무라고 부르며 9 일 동안 방송을 했는데, 모두 그림자였다.

무경신위로 측토

미중의 흙, 오목 (1) 이 활활 타오르고 토왕형이 있다. 토박이인 것은 스스로 체계적이지는 않지만 길가에도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용은 원래 강하고 시기적절한 것이었고, 많은 나무들이 나무를 신경쓰지 않았다.

힌트: 오행 중생목, 나무는 불을 피우지만 불은 반대로 흙을 태울 수 있다. 이것이 바로 토착적인 물건이니, 쓸모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해친다. 그래서 길가의 흙으로 비유하지만, 이런 생활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길가의 토양은 물을 주고 관개할 수 있고, 대지로 돌아가 만물을 낳을 수 있다. 금 출자라면 궁수묘를 지을 수도 있고, 때로는 부귀할 수도 있다.

참고: ①. 생오목: 아마 오화의 실수일 겁니다. 원서주: 오목, 오행정오는 불에 해당한다.

2. 원문을 취하다: 원서주: 여기가 틀릴 것 같습니다. 이런 일이 없으면 말을 타는 실수일 것이다.

임신귀유건봉

심거우위, 그도 친관이고, 황제도 봄바람이 득의양양하다. 김측창 () 은 창측성 () 이고, 막 검봉 () 을 초과하지 않았기 때문에 검봉금 () 이라고 부른다. 무지개는 투우를 비추고, 흰 날은 서리와 눈을 응고한다.

집 허의해 산꼭대기 불.

흑해를 천문으로 하고, 불은 천문에 비추고, 그 빛은 가장 높다. 그래서 산불은 하늘이 비뚤어지고, 산은 석양이 흩어진다. 그래서 여름나무와 백목 광금이 다시 빛을 발했다. 힌트: 산불은 하늘에 닿을 수 있고, 이 생은 귀중하지만, 반드시 목화상생의 산 (흙) 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은 하늘의 문을 비추기 어렵다. 또 산불은 물을 두려워하고, 가랑비는 조금 받아들일 수 있다. 바닷물 (임욱과 계해 참조) 이 만난다면 사악한 정신이 도착할 것이다.

병자 정추검이 물에 들어가다.

물은 자흥에서 쇠퇴하고, 흥은 강이 아니다. 그래서 시냇물이 물에 들어가고, 고리가 가늘고, 눈이 쏟아지고, 삼협과 합류하여 내려다보고 찾아본다.

힌트: 계하의 물이 맑아서 생명의 책에서 이 물에서 금을 얻는다면 모래와 검봉 (오가B 의 모래에서 금을 얻는 것, 임신귀유의 검봉금) 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시냇물 (자모) 이 있다면, 그것은 시냇물이 강으로 합쳐지는 것을 상징하며, 오랜 근심 걱정 없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무은은 성두야? /font >

하늘은 건조하고 땅은 자기 것이고, 그늘은 산, 흙은 산이다. 따라서 도시 토양, 천경옥기, 지리금성, 천년의 형태라고 부른다.

힌트: 도시의 산과 물을 보면 반드시 가짜 산과 아름다운 물임에 틀림없다. 비달관 귀인은 건설할 수 없고, 바닷물을 피하고, 천둥불을 꺼서는 안 된다.

첸 지 신 사원 화이트 왁스 금

과거에 금으로 키웠던 진 () 의 모양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지만, 아직 건립되지 않았다. 따라서 백랍금이라고 불리는데, 공기가 점점 발생해 일월의 빛과 상호 작용하여 음양의 기운을 응집한다.

팁: 왁스 나무 금, 화재 발생 물; 예를 들어, 첸 지 (Chen Zhi) 는 신바 (Xin Bao) 나 물 (Shui) 을 만났고, 을사 (을사) 를 만나는 것을 좋아했으며, 그의 명령 편지는 " 그는 학술 경력에서 나무를 많이 세웠고, 물을 만나면 쉽게 유람하고, 모이, 귀사 등을 즐겼습니다. , 그의 칙령은 자신의 생활이 부유하다고 생각하지만, 잿빛 금으로 인해 약한 불을 만나지 않는 한 나무의 도움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식언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인무 계피 속의 버드나무

나무는 오묘에서 죽고, 나무는 무덤에서 죽는다. 하늘에서 마른 물만이 타고난 것이고, 영원히 코르크이다. 그러므로 버드나무라고 하는데, 수많은 실이 있어서 누에를 수 없다.

힌트: 유생은 흙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흙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정해의 집 위에 있는 흙을 좋아하지 않는다. 버드나무는 집에서 태어날 수 없고, 유희는 물을 만나 바다를 제외하고는 좋다. 또한, "버드 나무 드래그 골드", 즉, 그것은 태양 기둥, 기둥, 금 일치, 부귀한 생명입니다. 버드나무는 약한 나무이고, 불을 만나면 죽기 쉽다. 동시에 그는 강한 석류나무 한 그루를 가지고 있는데, 버드나무는 평생 비천하다.

Shenjia 좋은 친구 샘물 재생수

김재신, 제왕은 유유에 있고, 왕은 불에서 태어났다. 그러나 송곳니가 태어 났을 때, 양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세슨 스파이크라고도합니다. 숨결은 정적이고, 무궁무진하며, 끝없는 것이다.

주 1. 번영은 불에서 비롯된다: 이것은 물의 근원을 가리킨다. 오행설에 따르면 김생수는 금이 물로 변하려면 불이 필요하다고 한다. 마치 금속이 불을 만나 물로 녹는 것과 같다.

힌트: 금이 있으면 수원이 계속되고, 모래와 머리핀은 운이 가장 좋다. 물나무에 대해 말하자면, 역시 길상이다. 한 사람이 네 기둥이면, 연내 두 기둥에는 물이 있다. 햇빛 아래 두 기둥에는 나무가 있는데, 이를' 꽃 제방 주위의 물' 이라고 부르며 부귀했다.

서병이 바다에 사는 토양을 정하다

딩병은 불이고, 바다는 천문이다. 불은 위에 있고, 흙은 아래에 있지 않으니, 집 위에 흙이라고 한다.

팁: 집의 토양은 실제로 벽돌과 타일이어야합니다. 물과 흙을 섞어 진흙을 만들고, 불로 바비큐를 하면 벽돌이 된다. 집을 짓는 데는 자기 쓸모가 있다. 집안의 흙이니 나무의 지지와 금의 조각 장식이 필요하다. 집 위의 흙이 으리으리하여, 부유하지 않으면 곧 귀한 기세가 있다. 하늘의 불 (즉 태양의 불) 을 제외하고는 불을 매우 두려워하고, 불은 매우 사납다.

오자가 못생기고, 벼락이 심하다.

추함은 흙이고, 자식은 물이고, 물은 제자리에 있고, 소리는 불이다. 물 속의 불은 용신이 아니기 때문에 벼락불, 금뱀, 구름전투기, 코끼리라고 부른다.

힌트: 이 불은 용의 불이다. 용족이 가는 곳마다 비바람과 천둥과 번개가 치는 것 뿐이다. 그래서 이 불은 물, 흙, 나무, 상서로운 것, 아니면 상서로운 것을 만난다. 불을 피하고, 두 불이 만나고, 건조하고 불길이 사납다.

강모송백목

나무를 벼슬으로 하고, 제왕, 목왕, 하지만 비약한 비율로 송백나무라고 부른다. 빙설이 대지를 덮고, 바람이 봄을 불어 장정이 준 것보다 더 많다.

힌트: 송백은 강나무다. 난로 속의 불과 물 속의 물만이 그를 해칠 수 있고, 다른 처지는 모두 무해하다. 송백류 나무, 예를 들면 대림나무, 버드나무 등은 모두 목재의 품종이지만, 품질은 송백보다 못하므로 반드시 질투를 하게 된다. 송백나무는 금을 기쁘게 보고, 금을 만나면 부귀를 예고한다. 또' 동송' 이라는 생활방식이 있다. 즉, 세 기둥은 달 (임, 데실, 해, 자) 에 겨울철이다. 이 사건은 부의 생명이다.

아침에 긴 물줄기가 있다.

첸은 저수지로, 이곳은 황금장수의 땅이 되었다. 김생수, 물은 줄곧 존재한다. 저수지 물이 있으면 금이 탄생하고 샘물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긴 흐르는 물이라고 한다. 동남부에 살고 있으니 너는 매우 조용하다.

힌트: 김은 물을 낳을 수 있기 때문에 금을 언급하자마자 길상이고, 물을 두려워하는데, 물이 범람하기 쉽기 때문이다. 동시에, 토양과 물은 서로 호환되며, 서병, 정해, 경자, 신추와 같은 흙을 만나면 재난을 피할 수 없다. 반드시 물 생산 금이 있어야 구조할 수 있다. 또 불과 물도 서로 맞닿아, 대립이 치열하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만난다면, 진은 용이고, 용이 물을 볼 때, 이것은 용이 바다에 속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것은 상서로운 것이다.

갑오 이베사의 금

오전은 불이 왕성한 곳이고, 금은 지는 곳이지만, 불이 쇠퇴하는 곳은 아니다. 화재 감쇄 금관대 패배, 사각 관대 는 자르지 않으므로 금도 모래 속에 있다고 한다.

팁: 모래에서 금을 캐는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처음부터 만들어졌기 때문에 불로 정련해야 합니다. 그러나 불이 너무 왕성하면 금의 실패를 초래할 수 있다. 동시에 목재여야 하며, 저절로 기복을 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산불, 산불, 차등과 같은 약한 불로 단련될 수도 있다. 이것은 청년 번영의 운명으로 여겨진다. 게다가, 모래에서 금을 캐는 것도 일종의 금을 채취하는 방법이다. 모래에서 금을 캐는 것은 모래, 길가 흙, 큰 기둥 흙을 만나 흙으로 덮을까 봐 두렵다.

심빙정유산에 불이 났다.

심은 현지 가구이고 너는 손문이다. 이때 빛이 없어서 산불이라고 한다.

팁: 태양은 실제로 밤에 산 아래에 비치고 있습니다. 옛사람들은 태양이 마치 사람이 밤에 있는 것처럼 한 곳에서 쉬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토목을 언급하자마자 길상이다. 밤의 햇살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연히 태양불과 산불을 다시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변법중의 흑해평목.

원야 () 는 원야 () 이고, 해해 () 는 생목지 () 로 원야 () 에서 태어나, 비일림 () 의 비율이다. 그러므로 평목이라고 부르는데, 단지 비와 이슬의 값어치일 뿐, 서리와 눈의 상품을 좋아하지 않는다.

힌트: 평목은 큰 숲에 비해 풍부하지 않고 땅도 넓지 않으며 대부분 벌목될 수 있기 때문에 금을 만날까 봐 두렵지만, 금을 만나면 불길하고, 희수, 희토, 희목. 이 밖에도' 한곡회춘' 이라는 귀족 생활이 있는데, 겨울에 태어난 사람이 기둥에서 음과 털의 가지를 만나는 것은 겨울철에 나무가 자라는 것과 일종의 귀족 생활이다.

경자는 못생기고 못생겼다.

추함은 토가 정위하는 곳이지만, 아들은 물이 왕성한 곳이고, 흙은 물이 많으면 진흙이 많다. 그래서 벽의 흙도 막혀 있고, 물건은 아직 숨겨져 있고, 안팎은 예전보다 못하다.

힌트: 벽의 흙은 사람들이 집을 짓는 데 쓰지만 집을 짓는 데는 나무가 없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나무에 대해서는 길상이고, 불에 대해서는 흉악하고, 물에 대해서는 길상이다. 큰 바닷물을 제외하고 금은 금박만 만나는 것을 좋아한다.

인은계무 금박 금

땅, 승리 금 ①, 그리고 금은 절대 음에서 태어나 털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금은 힘이 없어 금박금이라고 부른다.

힌트: 고대에는 집이 금박으로 장식되어 눈부시게 빛났다. 금박은 다른 금에서 나왔기 때문에 금을 만나면 활발하고, 집 위의 땅, 도시 위의 땅, 큰 성과를 거두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금박, 금박, 금박, 금박, 금박) 인생 대본에 따르면, 이 금은 오음성 머리를 만나면' 곤산 조각 옥' 이라고 하고, 자신의 기지를 만나면' 옥토끼 동승' 이라고 부르는데, 바로 너의 인생이다.

이이는 이미 등불을 가렸다.

첸은 낮이고 오후의 날입니다. 햇빛이 온 세상을 비춰서 등불을 가리고, 금등이 비추고, 옥대가 열리고, 해와 달이 비치지 않고, 내일은 밝지 않다고 한다.

주의 (1): 아침이 낮일 때 아침의 실수 (오전 7-9 시) 일 수 있습니다.

팁: 차등은 야간 조명에 사용되지만 나무와 기름 (기름도 물) 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나무가 물을 만나면 길조가 되고, 밤 흐린 날에는 태양을 볼 수 없다. 흐르는 물, 지진수, 시냇물의 경우,' 어두운 등불 화이팅' 이라고 합니다. 만약 검봉을 만나 "등불이 칼을 불다" 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너의 목숨이다. 그러나 흙 (집 위의 흙 제외) 에 부딪칠까 봐 벼락불을 제외한 동류를 좋아한다. 벼락불은 용의 불이기 때문에 오면 바람이 불고 바람이 있으면 불이 꺼진다.

오빙정 위천강

딩병은 불이고, 오전은 불이 왕성한 곳이고, 은나는 물이고, 물은 불에서 나온다. 은인은 아니지만 가질 수 없다. 그러므로 하늘의 강, 물의 강, 모두 공기가 충만해야 성과가 있어야 유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힌트: 천하수는 하늘에 있기 때문에, 땅의 금, 물, 나무, 불, 흙은 그를 제지할 수 없거나, 서로 잘 어울리거나, 하늘과 강물이 보양하는 것이 유익하다. 명서에는 벽에 있는 흙만 그와 부딪히면 자연의 일에 해롭다고 되어 있다.

무희 신유대이도

심예, 곤은 땅이고, 유유는 교분이고, 교분은 택이다. 자기를 내세워 곤택을 더하면, 그보다 더 뜨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땅이 넓고, 공기가 이자를 받고, 물건이 수렴하기 때문에 구름이 낀다.

힌트: 고대인들은 귀진을 중시하고, 대의의 땅이 대지로 돌아가는 것도 자연으로 돌아가는 경향을 대표하기 때문에 그는 비교적 고귀한 생활에 속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큰 기둥 속의 흙은 세슨 이삭, 긴 물, 시냇물 등 작고 정교한 금을 좋아한다. 예를 들면 노빌 금, 금박 금 등이다. , 그리고 더 많은 물 길조, 그리고 더 왕성한 가지, 예를 들면 바닷물, 산불, 산불, 차등, 대부분 흉악하다. 벼락불이 있으면 물이 필요하다. 그러나 일은 극단으로 돌아갈 것이고, 지금은 생명이 더 중요하다.

Geng xuxin 바다 머리핀 금

황금의 절정은 떨어지고, 정상은 병이 나고, 하락할 때는 진실하고 부드럽다. 그래서 머리핀은 금으로 만들어져 모양이 완벽하고 액세서리가 화려하다고 합니다. 누가 번화한가? 불로 몸을 찌르면 상처의 모양도 즐겁지 않다.

주 (1): 불로 몸을 찌르는데, 여기서는 그릇, 즉 금을 담는 금형을 가리킨다.

팁: 카드 발급 금도 금입니다. 금은 매우 풍부하죠? 반드시 모든 것이 자연보다 비싸다는 것은 아니다. 자연이 최고다. 비녀금은 가장 소중한 장신구이지만, 사람의 생명으로서 자연히 장단점이 있다. 머리핀 금은 불을 두려워하며, 불을 만나면 광택을 잃는다. Seisensui, 개울, 강, 강을 만나면 상서로울 것이다. 만일 바닷물이 크면, 그것은 마치 돌이 바다에 가라앉는 것과 같아서, 사람은 가난해서 죽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그도 모래 속의 흙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흙이 금을 생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임자는 귀추사 () 를 뽑아 부끄러움을 가린다.

자식은 물못생긴 금속이고, 물은 바로 목금벌벌, 거상, 전옥생과 인벌에 속한다. 그래서 삼철목.

힌트: 모래 속의 흙, 역참의 흙, 길가의 흙은 뽕나무가 자라는 곳이지만, 서삼수, 개울의 물, 긴 물은 습기를 가져다 주고 자연스럽게 길조를 가져다 줄 수 있다. 또한 송백을 만나면 강약을 유리하게 하고 버드나무를 만나면' 뽕나무 성림' 이라고 불리며 강소강 행복의 광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큰 나무에 이르러 지류인가, 주류를 만나느냐, 아니면 길상이냐; 편목과 석류나무에 이르러서야 동류상잔재가 치열하다.

가이윤 마우다 Xi 물

음은 동왕위 (1), 털은 정동, 물은 정동, 그래서 그 성질이 순하고 연못이 모두 조화되어 대계강이라고 불린다.

주 ①: 치수: 방향. 동왕위는 동북위의 잘못을 두려워한다.

힌트: 생명의 책은 하나의 큰 시냇물이 동양의 바다에 속한다고 생각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끊임없이 흐르는 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크릭 경우 물, 물 금 의 경우, 길조 입니다; 각종 수토를 만나면 수목을 소비하는 것은 좋지 않다. 인자 계구 삼철목을 제외하면, 인자는 물이고, 계구는 산이고, 다시 물을 만나면 명서에서' 물이 산을 돌린다' 고 부르는 것이 너의 국면이다.

천빙 딩사샤 중토

진에서 토고 () 는 물론 스리랑카 () 에서 일지화 () 를 관대 () 로 하고, 관우 () 는 스리랑카 () 에서 흙이 완전히 파괴되어, 왕불에서 부활하여 모래라고 부른다.

팁: 모래는 중심에는 가치가 없지만 모래 속의 금은 비싸고 맑은 물이 있어야 금을 낼 수 있다. 그래서 물에 대해 말하자면, 금을 만나는 것은 행운이다. 너는 하늘의 불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햇빛과 모래사장의 아름다운 풍경처럼 보이지만, 네가 부족한 것은 전나무와 버드나무의 나무이다. 왜냐하면 이 두 나무는 모래에서 살 수 있고, 다른 나무와 불은 모두 불길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물명언) 모래 속의 흙은 늘 다른 나무와 충돌한다.

무무 하늘에는 불이 없다.

정오는 불의 땅이고, 미완성의 나무는 부활하고, 불의 열기는 하늘의 불이라고 한다.

주 (1): 무칙토, 나무는 토생이기 때문에 나무-원주라고 부른다.

힌트: 하늘의 불은 태양이다. 불, 흙, 금과 조화롭게 만나 변화무쌍하다. 분석 원리는 물을 기르고, 나무는 불을 돕는다. 나는 다른 불이 불을 가리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만일 난로에 불이 나면 생명의 책을' 죄와 죽음' 이라고 부르는데, 나는 지구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금목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많은 귀중한 생명을 형성할 수 있다. 하늘의 불이 단독으로 물과 함께 있다면 물과 불을 형성하기 쉽다.

경신심에는 석류나무가 있다

신청은 7 월이고 8 월입니다. 이때 나무는 절대 없어졌지만 석류나무는 회복되었기 때문에 석류나무라고 불렀다. 공기가 고요하고, 사물이 점점 진짜가 되고, 목생 김생은 그 맛이 나고, 가을열매는 실현된다.

힌트: 헵경, 신, 신, 은 모두 금이지만, 음은 석류나무로, 오행의 일반적인 변화이다.

이 나무는 늦가을에 열매를 맺고, 성질이 강하여 종종 흙, 나무, 물, 금과 어우러져 길조가 되지만, 바닷물은 왕양이며 빈병과 관련이 있다. 하늘의 불, 천둥불, 난로의 불을 만나는 것도 좋다. 다른 화재는 불길한 것이다. 석류나무는 왕왕 귀중한 생명을 담고 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5 월에 태어나서 매일 불을 지피면' 석류 토불' 이라고 불린다. 버드나무를 만나면,' 화홍류녹색' 이라고 부르는 것이 너의 생명이다.

임욱 계해해수

물관은 물에 있고, 관리는 바다에 있고, 물은 진하다. 그리고 바다는 강이고, 다른 수역의 비율이 아니기 때문에 큰 바닷물이라고 합니다.

힌트: 바다가 바다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그 격렬한 숭배에 대해서는 아무도 도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바닷가에 사는 사람들은 행운과 불운이 있다. 강은 모두 바다에 속하기 때문에 천하 (), 장류 (), 대계 () 등의 물은 마주치면 길하다. 임진이 큰 바닷물을 배합한다면, 그것을' 용속 바다' 라고 부른다. 만약 음양의 가지가 적절하게 배합된다면, 일생은 더할 나위 없이 부유하고 행복할 것이다. 해돋이가 동해에 있기 때문이다. 김해중해금; 나는 숲에서 뽕나무와 버드나무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흙 속에서 길가의 흙과 큰 흙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현자는 바다를 견디지 못하지만, 만나면 흉하다. 천둥과 번개를 맞으면, 바다에는 파도가 용솟음치고 천둥과 번개가 친다. 이것은 해상 폭풍의 장면이다. 사람의 일생이 이렇다면, 자연은 일생이 기구하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