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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에는 좋은 징조이다.

주인공 중 하나는 크루리입니다. 패션을 입고 벤틀리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인류를 파괴하는 것 외에, 그는 고정된 직업이 없다. 왜냐하면 그는 사탄의 부하이기 때문이다.

또 다른 주인공은 희귀한 서점이자 아마추어 마술사인 아즈라파엘이다. 그는 하나님을 위해 일하는 천사이다.

또 다른 주인공은 아담, 평범한 아이입니다. 물론 이 책에는 일반인, 특히 이 책이 거의 없다. 그의 진정한 정체성은 하나님의 적, 왕의 파괴자, 무저갱의 천사, 용이라는 야수, 이 세상의 왕자, 거짓의 아버지, 사탄의 후손, 어둠의 왕자입니다. 요컨대 사탄의 친아들.

이 책은 세계 종말의 이야기, 즉 선악대결전을 다룬다. 문제는 아즈라파엘과 크루리 (천사와 악마) 가 수천 년 동안 오랜 친구로, 술을 자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며 동맹을 맺고 각자의 상사가 배정한 임무를 대충 얼버무리는 것이다. 그리고 사탄의 아들 아담은 지구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망가뜨리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었다. ...

극중의 인물

인류 역사의 최근 11 년 동안의 일부 사건을 기록한 이 다큐멘터리는 닐 게만과 테리 플라체트 편집자가 개정한' 아그네스 풍자탁월하고 정확한 예언' 과 정확히 일치하며 교육 각주와 지혜의 잠언이 첨부되어 있다.

초자연적인 신 (하느님) 미렌다 (하나님의 목소리) ① 아즈라파엘 (천사, 파트타임 희귀서상) 사탄 (타락한 천사, 하느님의 적) ② 베세브 (타락한 천사, 지옥 왕자) ② 하스타 (타락한 천사, 지옥 공작) ③ 리구러 (

천계 4 기사의 죽음 (죽음) 전쟁 (전쟁) 기근 (기근) 오염 (오염)

인간은 간음해서는 안 된다. 파쉬파 (Pasifa) 앤네스 퍼지 (Agnes Fengzi) 뉴튼 파샤 (Newton Pasifa) 아나시마 (실용 신비주의자와 직업 후계자) 샤델 (마녀 사냥꾼 상사) 트레이시 부인 목요일은 하루 종일] 과 영매술) 마리랩 수녀 (세인트 베리어의 잔소리령의 악마 숭배 수녀) 양 씨 (아버지) 테일러 씨 (주민위원회 의장) 메신저 아담 (반그리스도자) (한 소녀) Wensley Yang (한 소녀)

참고: 1 미렌다는 하느님의 대리인이자 서기원으로 지혜와 박학을 상징한다고 한다. 2 베세브: 성경에 나오는 귀신 왕. 이름은 파리의 왕을 의미한다. ③ 하스타는 미국 소설가 하워드 필립스 로프클라프트의 크술루 신화 속 사악한 이미지다. 하스타의 별명은' 형용할 수 없는 사람' 또는' 심우주 별의 주' 라고도 불린다. 인간은 생각할 때 신이 웃는다.

--"길조" (유대인 속담) 에 대한 간략한 설명

이 속담은 나에게 영감을 주었다. 나는 어느 날 라베리가 갑자기 하느님의 웃음소리를 듣고 유럽 최초의 위대한 소설이 탄생했다고 상상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설 예술은 신의 웃음소리의 메아리이다.

왜 사람들은 생각할 때 신이 웃을까요? 사람들이 더 많이 생각할수록 진실은 그에게서 멀어진다. 사람이 생각할수록 사람 사이의 사상 거리가 멀어진다. 왜냐하면 사람은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결코 같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중세에서 현대사회의 문턱에 들어섰을 때, 그는 마침내 자신의 진면목을 똑똑히 보았다. 돈키호테는 생각하고 또 생각했다. 그의 종 산추도 마찬가지였다. 그들은 이 세상을 꿰뚫어보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기도 똑똑히 볼 수 없었다. 유럽 최초의 소설가는 인류의 새로운 처지를 보고 새로운 예술, 즉 소설 예술을 세웠다. (밀라노 쿤델라) 나는 이것이 나쁜 습관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길조" 를 읽을 때, "성경", "역대 기독교 신조", "Penpeter 의" 기독교 사상사 ","휴무의 "자연종교의 대화", "페르바하의", "인성론", "기독교의 본질 반쯤 읽다 보니, 나는 아예 모든 자료를 버리고 웃으면서 이야기를 읽는 데 전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것은 매우 간단한 이야기이다: 아담은 지혜의 열매를 잘못 먹고 에덴동산에서 쫓겨났다. 그런 다음 반그리스도가 탄생하면서 666 년의 야수 (아담의 문패 ...) 가 계시록에서 세상을 멸망시켰고, 예언의 천년 심판의 날이 도래했다. 어린 양이 칠인중의 첫인을 벗기자, 네 생물 중 한 명이 말했다, 네가 오너라! "활과 왕관을 쓴 위너 한 명이 백마에 나타났다. 어린 양은 두 번째 봉인을 열었고, 이어서 또 하나의 "자!" " "붉은 말 기사가 나타나 땅에서 평화를 빼앗아 서로를 죽일 수 있다는 권위와 큰 칼을 부여받았다. 이때 제 3 인이 열리자 한 사람이 존 앞에 나타나 손에 저울을 들고 다크호스를 타고 있었다. 그는 또한 네 생물 중에서 밀 한 리터에 은 한 닢, 보리 세 리터에 은 한 닢을 말하는 소리를 들었다. 기름과 술은 낭비해서는 안 된다. 네 번째 봉인이 열리고 네 번째 생물이 말했다: "와! 클릭합니다 회색 말을 탄 기사가 나타났다. 기수의 이름은' 죽음' 이고, 그와 함께 있는 것은 명계이다. 그들은 칼, 기근, 역병, 야수로 땅의 4 분의 1 을 파괴할 권리가 있다. "(천계) 아마 이렇다. 천계 4 기사가 한자리에 모여 천하가 대란이다. 천국과 명계는 모두 운명의 안배에 따라 오랫동안 준비한 초화려한 전쟁을 시작할 것 같다 ... 그리고 ... 그리고 반그리스도 아담 (이름, 헤헤) 이 말했다. "너희들 어른들은 심심해, 나는 놀고 싶지 않아, 집에 가자. "그래서 전쟁은 끝났고, 모두가 기뻐했다.

"콩꽃잎 네티즌 부분 리뷰"

콜라주, 아이러니, 패러디

곽위문

17 세기 영국의 위대한 시인 밀턴은 그의 대형 장편 서사시' 실낙원' 에서 사탄의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시의 사탄은 탐욕과 악을 대표하지만 불요불굴하고 위풍당당한 도전 권위와 하느님을 배반하는 정신으로 작품에서 가장 풍만하고 감동적인 예술적 이미지가 되었다. 시 속의 또 다른 반항적인 주인공 아담은 용감하게 금단의 열매를 맛본 후, 그의 내면 세계는 점점 풍부해지고 이성, 감정, 환상, 자유 의지로 가득 차 있다. 밀턴의 작품에서' 금단의 열매를 훔치는 죄' 는 인류가 무지에서 벗어나 문명으로 향하는 전환점이 되었다. 이 이야기의 도덕은 권위에 대한 반항이 없으면 인간의 진보가 없다는 것이다.

닐 게먼과 영국의 인기 작가 테리 플라체트가 공동으로 창작한 판타지 소설' 길조' 는 같은 주제를 가지고 있다. 실낙원, 같은 주제-인간은' 자유의지' 와' 사랑' 에 의지해야만 종말위기에서 벗어나 행복으로 나아갈 수 있다. 놀랍게도 밀턴의' 잃어버린 정원' 의 비극은' 길조' 에서 경희극 스타일로 바뀌었다. 독자들은 훌륭한 희극이 인간의 어리석음, 부조리, 불합리함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를 통해 추악한 능력을 강화하고, 우리의 역사적 책임을 반성하며, 용감하게 우리의 추악한 역사에 작별을 고하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주제의 진지함을 손상시키지 않고 희극적인 형식으로 전통적인 비극을 표현하는 것은 참으로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일이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 글을 쓸 때는 조심하지 않으면 저속한 익살극이 생기기 쉽다.

솔직히 말해서, 나의 제한된 독서 경험에서, 나는' 길조' 와 같은 두 유명한 작가가 쓴 판타지 소설을 본 적이 없다. 전반적으로 소설 창작은 서사적 시각의 개성을 매우 중시하며, 서사적 시각은 마치 카메라 렌즈처럼 독자들을 이끌고 경치를 감상하게 한다. 렌즈를 조종하는 내레이터에게 밀거나 잡아당기거나 흔드는 작은 동작으로 인한 시야각 변화는 독자에게 직접 암시와 영향을 미친다. 문학 이론의 관점에서 볼 때, 작가의 창작 개성은 종종 서사 동작의 특징을 통해 드러난다. 이 때문에 서사동작 (또는 서사소리) 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은 서사문학 작품 창작의 잠재규칙이 될 수 있다. 중국 전통 서사예술' 만담' 에서도 겉으로는 두 서술자, 두 가지 소리로 보이지만' 웃기다' 와' 치켜세우다' 는 명확한 분업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서사동작을 통제하는 것은' 웃기다' 와' 치켜들다' 로 개성을 표현할 기회가 많지 않다. 하지만 이번' 길조' 는 우리에게 두 명의' 웃긴' 연기자가 같은 무대에 오르는 것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공교롭게도 무대에 등장한 두 스타는 모두 개성이 뛰어나며'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로 유명한 세계적인 테리 플라체트 (terry pratchett) 로 판타지 문학 애호가들에게 묘한 말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닐 게만은 최근 몇 년 동안 빛을 발하며' 미국 신들',' 유토피아' 등 여러 작품을 연달아 발간했다. 문필이 담백하여 이야기기가 하나 바뀌었다. 거만했던 스티븐 킹조차도 진심으로 그를 "이야기의 보물 창고" 라고 칭찬했다. 구글' 과' 바이두' 로 검색한 결과 두 스타의 중국 팬 수가 놀랍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소설의 속표지 (서문) 에서 두 스타는 이 책이 닐 게만과 테리 플라체트 편집자에 의해 수정되었으며 교육 각주와 지혜 속담이 첨부되어 있다고 정중히 밝혔다. 자화자찬하는 이런 주석은 독자들에게' 각주와 지혜의 잠언' 이 책의 가장 큰 매력이며 이야기 자체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강조한다. 진짜 하이라이트는 우리 두' 편집인' 이 부패를 신기한 서사 동작으로 바꾸는 것이다. 우리 이 우스갯소리 제목을 읽을 때의 참고좌표로 사용합시다. 또한 두 작가의 서사 동작에 해당하는' 길조' 의 주요 인물은 아담이라는 중심을 제외하고는 서로 대립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천사 아즈라파엘과 크루리, 적의 천사, 마녀 사냥꾼 후손인 뉴턴 파시파, 선지자 후예 안나시마이치, 사드웰, 최시 여사, 물론 배후에 숨어 있는 하나님과 사탄도 있다.

두 작가의 글쓰기에 대한 구체적인 분업을 알고 싶지만 관련 자료를 찾을 수 없다. 나는 책을 읽는 과정에서 아마도 두 작가가 추첨을 통해 그들이 쓴 내용을 결정했을 것이라고 추측할 수 없었다. 예를 들어, 크루리를 그리는 그림, 아즈라파엘을 쓰는 그림, 아니면 하나는 뉴턴을 먼저 쓸 수 있고, 하나는 안나 시마 만 쓸 수 있습니다. "아담" 을 쓴 부분과 다른 단편적인 단편들은 닐 게먼이 쓴 것 같다. 그의 이름이 1 위이고, 아이들의 장난과 농담을 묘사할 때, 나는 서사 스타일이 과거 번역본에 발표된 캐롤린과 어렴풋이 비슷하다는 것을 느꼈다.

두 작가는 공동 집필에서 가장 효과적인 몽타주 구조인 콜라주와 모자이크를 선택했다. 두 작가는 사전 설정된 방안에 따라 부품을 만든 다음 완성된 부품을 하나로 갈아서 영화 제작 과정과 비슷하다. 사실 두 작가가 채택한 글쓰기 문법도 본선과에 따라 시제로 영화 같은 그림을 묘사한다. 이런 콜라주 구조에는 세 가지 주요 특징이 있다. 첫째, 서사점과 선을 늘리고, 서사의 시야를 넓히고 (예: 소설 속 아틀란티스가 해수면으로 떠오른 장), 줄거리를 다차원적으로 변화시키는 추세다. 두 번째는 내러티브 리듬을 조정하여 내러티브 동작을 쉽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셋째, 독자에게 독서 공백을 남겨 서사 자체를 더욱 유연하게 하는 것이다. 미국의 유명한 작가 나보코프는 콜라주가 가져다주는 재미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피카소 스타일의 그림을 예로 들어 포스트모던 콜라주 예술을 감상하는 비결을 지적했다. "작은 조각들이 당신의 머릿속에서 재조합되어 하나의 전체를 보여줄 때, 그 아름다움은 진정으로 너에게 맛을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