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이 내려갈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방법: 1 초 동안 신선의 진면목을 알아보도록 가르쳐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신선명언)
마음의 창문입니다. 1 초 동안 신선의 진면목을 알아보도록 가르쳐 드립니다.
눈은 마음의 창이다. 이 중국인에게 익숙한 속담은 프랑스어에서 왔다고 한다. 사실 맹자 노인은 이미 "사람은 눈보다 잘 살고, 눈은 악을 숨길 수 없다" 고 분명히 말했다.
눈에서 사람의 생활 상태나 성격을 판단하는 것은 오늘날 강호 사기꾼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상면술이다. 맑고 칠흑 같은 눈은 생활이 편안하고, 잠을 잘 자고, 탁한 눈은 주인의 일과 혼란, 내장기능 장애를 드러낸다. 만약 그의 눈이 쌍이라면요? 그것은 다른 상이다. 순제와 항우는 모두' 쌍동공' 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진다. 고대인들은 제왕의 눈동자라고 생각했지만 현대의학은 이를 다동공이라고 부르는데 일종의 동공 기형이다. 인간은 다르다. 그렇다면 신선과 필사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수명 변동: 500 세가 제 1 신선이다.
동한 이후 도교는 줄곧' 신선이 얻을 수 있고 신선이 배울 수 있다' 는 사상을 선전해 왔다. 일출 전에 필사자의 삶은 어떻게 변할 것인가? 이것은 도정이 묘사해야 할 미래이다. 동한 말년의' 노자 중경' 이라는 책은 선로를 배우는 변형 과정을 상세히 묘사하며 "백세인 황, 200 대 뺨, 300 대 귀, 400 대 얼굴, 500 대, 600 대 종기, 700 대 인골, 800 대 인골
노란 머리, 광대뼈가 튀어나오고 긴 귀, 얼굴 주름살. 이것들은 노인들의 일반적인 특징일 뿐이다. 눈동자가 변해야 질적인 도약이라고 할 수 있다. 비로소 선자태라고 할 수 있다. 동공의 역할은' 두리번거리기' 라고 하는데, 눈을 넓히는 것이 수선의 첫걸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비행룡을 운전해서 천계를 여행하기 때문에, 비행항법이 정확하지 않으면 안전사고가 발생하기 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갈의' 노자 중경' 은 신선의 표준 이미지를 이렇게 묘사한다.' 눈은 네모난 눈동자가 있어 귀가 길다. 또한 용들이 청운을 몰아내고, 물줄기가 흐르고, 거꾸로 된 광경을 초래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신선도사의 직업적 특징
방안은 점차 위진 남북조 신선도사의 직업적 특징이 되었다. 조위 시대에는 이근이라는 연금술사가 있었는데, 그는 이미 700 대를 살았다고 한다. 포박자의 미장에 따르면 800 세의 사람들은 모두 초등학생이다. 신선전' 은 위진 시대 사람들의 수도를 수리하는 안내서이다. 아쉽게도 이미 실전되었다. 여기서 말하는 수련은 800 년이 걸려서야 방동으로 탈바꿈하여 신선 고전보다 300 년이 더 많았다.
초당 이연수의' 노자 중경' 을 보면 방동자의 성취 시간이 다소 연장되었다.' 나이가 80 이 넘고 얼굴이 강건하다. 선인서에는' 눈이 있는 자는 천년을 산다' 고 되어 있다. " 홍경생명의 마지막 몇 년은 때로는 네모난 것이다. "여기는 도가 선서" 천년에 건설된 방초등학생 "입니다. 도교상청파 창시자 도홍경이 네모난 눈동자를 지었는데 500 년이 걸렸을 것이다. 그러나 역사상 도홍경의 생졸년은 기원 456-536 년으로 확정됐기 때문에' 남사 도홍경전' 은 전략적으로' 때때로 측' 이라고 불리며 빠른 사각 눈동자를 뜻하며 효과가 불안정하다.
수선 성공의 관건은 무엇입니까?
고대 승려들은 신선의 표준상이 방동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수선 성공의 관건은 개인의 노력 외에도 신선을 일깨우고 소개하는 데 있다. 그러나 신선은' 측인' 임무를 수행할 때 종종 낮은 기조를 유지한다. 승무원, 깃털, 용, 구름 등. 즉, "진실" 을 폭로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그들은 추악하고 더러운' 세속적인 표상' 으로만 사람들에게 보여주는데, 그들은 일부러 미친 척하며 인간의 결심을 떠보았다. 이것은 "재판" 입니다. 도홍경의' 남사' 에는 배군이라는 진실한 사람의 경고가 기록되어 있다. 그는 맑은 영혼이다. "진실한 사람이 그의 아름다움을 감추었지만 그의 추함이나 그의 옷을 폭로했다.
한 눈의 눈동자는 네모난 것이고, 다른 한 눈은 번개처럼 밝다. 이 두 가지 조건에 부합하는 것은 모두 미복으로 여행하는 신선이다. 조폭들은 이 지선의 법칙을 알지 못합니까? 걱정하지 마라, 악마는 선녀의 얼굴을 흉내낼 수 있지만, 그는 선녀의 밝기를 흉내낼 수 없다. 배군은 지구에서 사악하고 강력한 악마를 만났을 때 "여자로서 사람들을 현혹시킨다" 며 "여전히 그의 눈을 바라보고 있다" 고 계속 가르쳤다. 아들이 어둡다면, 그것이 요정이 아니라는 것을 알면 악이다. 클릭합니다
이후 방동식선법은 당대에서 점차 은퇴했다. 방의 학생은 신선 선생님의 상징일 뿐, 인간의 숭배를 받아들였다. "진짜" 이백은 그가 천문산에 가서 신선을 방문했다고 썼다. "소청이 흰 사슴을 타고 천문산으로 곧장 갔다. 산이 깃털로 가득 차서 체면이 좋다. " 원초의 중엽발산은 한 번 "멀리서 모군을 만나 주위를 둘러보며 웃으며' 네가 여기 있었구나!' 라고 말했다. "먼 길을 찾아온 구선자를 마주하고, 신선들은 그들의 높은 선자태와 네모난 눈동자를 크게 과시하며 더 이상' 선얼굴 추측' 을 할 필요가 없다.
당대의 학자들은 늘 방통의 지도하에' 독학' 을 한다. 당나라 중후반, 마오현옹이라는 도사가 배도, 우상고, 여와 밀접한 교제를 했다. "우리 선생님은 여기에 오길 원하십니다. 그는 가난과 무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클릭합니다 백거이' 태산 6 곡' 은 멘토가' 피부가 희고, 구름이 가볍고, 옷이 신선하다' 고 말했다. 그의 머리카락은 진한 파란색과 빨간색이지만 그의 얼굴은 꽃처럼 아름답다. "그의 정사각형의 눈동자는 신비한 물감으로 칠해져 있고, 높은 계단은 우아하다. 소식 () 은 정단 () 에 부지런한 친구가 있는데, 왕일 () 이라는 친구가 신선이 전해 온 정단 () 의 레시피를 받았다고 자칭한다. " 나는 네가 불로장생의 공식을 배우도록 격려하고, 나도 개인적으로 방동옹을 받아들인다. ""
누가 방통할 자격이 있습니까?
불로장생의 방동공이 이렇게 존경을 받기 때문에 점점' 방동공' 은 사람들의 장수와' 신선이 되지 말라' 는 상서로운 말이 되었다. 구양수는 "모선옹 보내기" 시에 "여양은 이미 10 년을 보았는데, 적게 배우면 유익하다." 라고 실려 있다. 장가포는 이렇게 좋은 자신의 근면한 초등학생을 찬양하는 시를 보고 기뻐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초등학생' 이 구양이 가장 좋아하는 전고라는 것을 몰랐을지도 모른다. "왕이건주에 가서 시초서를 구하다" 년, 구양수는 서도사를 극찬했다. "소년이 생소하고 학이 불다." " 스님에 대한 작별으로 그는 신선가의 구성을 사용했다. "네모난 눈동자는 숄처럼 물처럼 물처럼 자연을 만난다."
송대, 방동공이 축수시에서 과도하게 사용되었다. 신 기아' 다시 서도인 보내기' 는' 취함, 네모난 눈동자, 지팡이 기대기' 가 있어 수성에게 썼다. 장효상' 여산승거 증정' 은 여수성에게' 방통청록, 좋은 유생이 있어 해마다 영영할 것' 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 상대적으로 도경은 방동공의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원초불과 문창제를 묘사할 때만' 배죽수방동공, 내외동사진' 의 찬송사를 사용한다.
500 년, 800 년, 1000 년, 방동공이 도교 문헌에서 수행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네모난 눈동자를 입을 자격이 있는 신선, 도사, 수성이 계속 팽창하고 있다. 송원 이후 방동공은 파란 눈동자의 4.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다음 분해를 들어보겠습니다.
신선 환생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진정한 신선의 환생은 다음과 같은 공통점이 있다.
1. 그는 천성적으로 다재다능하고, 자주 악병에 걸린다. 그들 대부분은 몸이 좋지 않다. 사람의 일생은 한 번 이상 생존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2. 마음씨가 착하고, 마음이 여려 죽이거나 죽이려 하지 않고, 돈을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여기고, 돈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는다.
3. 본인의 성격은 내성적이고, 선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조용하다.
4. 총명하고 이해력이 강하여 특히 정신세계와 관련된 것을 빠르게 받아들일 수 있다.
나는 종종 천국에 가고 지옥에 가는 것을 포함하여 이상한 꿈을 꾼다. 이상한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이상한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그러나 깨어났을 때 여전히 기억이 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항상 하나님을 꿈꿨다.
7.Occ
1. 몸에는 일곱 개의 별이 있다. 진짜 신선이 환생한 후 칠성호체가 있는데 분령에는 이런 대우가 없다.
2. 음과 양 두 구분, 가장 분명한 것은 손을 보는 것이다. 일반인의 손은 주먹을 쥘 때 새끼손가락의 측면을 본다. 손바닥에서 손등까지, 빨간색에서 흰색까지 뚜렷한 경계는 없다. 신선이 환생하는 사람에게는 손바닥과 손등 사이의 색이 갑자기 변한다. 흰색과 빨간색 사이에 선이 하나 있다. 그들의 손등의 하얀 쪽과 손바닥의 붉은 쪽은 직접 분리되어 있어 분명히 경계선이 있다. 절대 안 돼요. 신선의 몸은 음양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이다.
3. 네가 알았을 때, 하늘의 눈이 열렸다. 보통 신선이 손이나 도구로 너의 눈을 몇 번 만지면 너는 음양눈이 생긴다. 너는 신과 귀신을 볼 수 있다.
4. 무의식은 많은' 자연스런' 것을 알게 된다.
5. 임무를 받아들이기를 꿈꾼다.
1. 자연인의 세 가지 범주는 무엇입니까?
하늘에서 지구로 떨어진 아이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사명을 가지고 지구에 와서 세계 질서를 관리하는 사람이다. 일반적으로 어떤 스타급의 신이 내려와서 고위 지도직이나 사상문화적으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둔다. 두 번째 범주는 지구상에서 수행하는 것입니다. 천국은 여전히 욕망의 왕국에 있다. 신들의 가봉이 이미 소진되면, 환생으로 돌아가 인간사이에서 수행을 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신선도를 고칠 수 있는 정밀 검사 워커와 대신통이다. 세 번째 범주는 일반 신, 즉 일반 직원과 황금 부부이다.
다시 말해, 세상의 아름다움을 동경하고, 욕망을 세상의 하늘의 신, 즉 다양한 종교의 지도자와 다양한 고급 신의 주변 직원들이 여전히 천도 때문에 욕망에 속하는 세상으로 인해 애매한 남녀 관계를 맺기 쉽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번 꽃이라고 불리면 여신은 인간으로 보내지고, 남자 신은 다섯 번 걸려야 인간으로 보내집니다. 그들은 오관 팔관을 거쳐 온갖 어려움을 겪고 세상에 와야 한다. 그것들은 각종 하한계라고 불린다. 이들 대부분은 경제 여건이 좋은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들은 어렸을 때 매우 총명하지만, 대부분 잘 배우지 못한다. 특히 수학과 외국어는 잘 배우지 못한다.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인연을 믿고, 감정이 복잡하고, 결혼 결말이 매우 나쁘다고 믿는다. 이런 사람들은 영매력이 가장 강하고, 소수는 고등학교나 대학에 진학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고 3 이나 대 1 에 문제가 있어 편협함, 환각, 조울증, 우울증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 중 일부는 신경계 질환입니다. 신학의 관점에서 볼 때, 하느님께서는 영들을 보내셔서 그들이 고통을 당하게 하고, 그들이 세상에 남아 천국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고난을 맛보게 하셨습니다. 하늘의 기초가 있기 때문에, 이곳의 사람들은 천지의 영과 소통하고, 영매가 되고, 신의 뜻을 전달하고, 세상에 남아 있고, 불교로 개종하여 내세를 수행하고, 살아있는 부처나 고능인의 계몽을 받고, 정보장과 운명을 바꿀 수 있다. 특별한 기능을 가진 사람도 사명이 있는 사람이다. 신이 너에게 이 능력을 주신 것은 바로 이 영매술자들이 사람을 구하게 하는 것이다. 많은 영매인들은 자신의 독특한 힘을 이용하여 이익을 얻고, 해를 입히고, 결국 천도에 의해 파견될 것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사람은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바로 위에서 말한 세 부류의 사람들이다. 하지만 가족마다 태어난 후 환경과 경험은 자연스럽게 다르다. 그 영향으로 성격 특성도 다양하다. 출생 후 가족 요인이 중요하다. 만약 한 사람의 조상이 수덕에 있었다면, 그는 좋은 풍수 지지를 받았고, 그의 부모와 친척들은 모두 우호적이었다. 의외의 요인의 영향이 없다면, 그들은 건강하게 성장하고 유용한 사람이 될 수 있으며, 종종 지능이 뛰어난 사람들이다. 그러므로 천국의 아이들이 모두 문제가 있는 아이는 아니다.
명계의 관점에서 보다. 천자에 대한 영향은 두 가지 측면에서 비롯된다. 하나는 하늘이다. 다른 하나는 육지 경계입니다. 천도는 직원을 세상에 파견하여, 인간의 정상적인 질서를 관리하고, 음양 상호 작용을 실현하여 서로 촉진한다. 하지만 많은 직원들이 완벽을 추구하며 무단 이직을 하면 정상적인 관리질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일손이 심각하게 부족한 상황에서, 신은 사자들을 파견하여 이 휴반 인원을 찾을 것이다. 천국에서는 보통 반달에 한 번 자리를 순찰하고, 지구에서는 15 년이다. 휴반 직원이 태어난 정확한 위치를 파악한 후, 천도는 보호자를 파견하여 이 직원들을 데려오려고 한다. 주된 방법은 이 아이들을 고통스럽게 하고, 그들이 사는 것이 무의미하다고 느끼게 한 다음, 생명을 포기하고 천국으로 돌아가 일하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천정의 아이들은 보통 15 세 정도인데, 즉 천정 시험 전후에 문제가 있다. 대부분의 여종업원들이 더 일찍 발견되었다. 보통 남성 외주보호자가 많아 늦게 발견되고, 시간차가 2 ~ 3 년 차이가 난다. 하늘에 끌려온 아이는 자신의 사유가 텅 비어 있고, 인생은 무의미하며, 심지어 자살할 생각까지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세속의 영향은 천도와 관련이 있다. 속세의 신은 왕왕 이 천도중생의 비위를 맞추는 사람이지만, 비위를 너무 많이 맞추고, 에너지가 높고 낮으며, 본성이 악하여 이 아이들의 성격 파동을 초래할 수 있다.
일 년의 여정. 그래서 일정한 권력을 가진 사람이 간섭하기 쉽다. 이것이 내가 머리가 아픈 이유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보면, 왜 네 주변의 작은 선녀가 그들을 쫓아내지 않는지 물어볼 수 있다. 이것 좀 들어보세요. 나는 웃었다. 사실 명계에는 그것의 엄격한 인과 법칙이 있다. 설령 너의 마술이 추선보다 높다고 해도. 다행히 신선은 하늘이 세운 명계를 지켜야 한다.
둘째, 신선이란 무엇이며 그 범위는 무엇입니까?
우리 현실 사회의 사람들은 전생에 기본적으로 이 여섯 가지 수준에서 왔다. 그들이 이 세상에 태어나면, 반드시 모든 차원에서 자신의 정보를 가져오고, 각기 다른 인격적 특징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가 오늘 여기서 말하는 것은 주로 하늘에서 떨어지는 집단의 성격 특징이다. 천도윤군은 천도중생 존재, 천인의 존재, 불호법의 존재, 도호법의 존재, 민간 종교 신앙 중의 각종 신령으로 나눌 수 있는 큰 개념이다. 그들은 전반적인 특징에서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배경도 다르기 때문에 개성적 특징이 다르다.
3. 천정 출신의 제자는 신선과 선인으로 나뉜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만물은 모두 태어나고 유용하기 때문에 산선은 각지에 흩어져 백성들을 위해 목숨을 알고 길흉을 피하고 재난을 해결해 나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지를 주재하는 대정 방침은 신의 책임이다. 신선과 신선은 차이가 있다. 신은 각급 질서를 관리하는 공무원으로, 그들은 권력을 행사한다. 신선은 신의 세계에 가장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다. 천국에서 옥제는 신들을 다스리고, 왕모모는 신선을 통치한다. 옥은 모든 수준의 신을 지휘하고 하늘이 부여한 권력을 행사한다. 태후는 각급 선녀의 순서를 관리하고, 상급자는 우선하고, 하급자는 도태한다. 일 년에 한 번의 복숭아는 모든 큰 요정에게 상을 주기 위해서이다. 규칙을 모르는 손오공은 복숭아 클럽에 침입하여 처벌을 받았다. 관직이 작고 프로는 아니지만 공무원 계열에 속하기 때문에 하계에는 그를 두려워하는 말이 없다. 그는 신에 속하기 때문에 왕태후에게 초청되지 않았다.
세상에는 절대적인 자유가 없고 진정한 자유도 있을 수 없다. 사실 산선은 신의 관할하에 있다. 네가 엉뚱하거나 엉뚱하지 않으면 신은 일반적으로 신선의 행동에 간섭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네가 엉뚱하다면, 신을 관장하는 신은 모두 오만하고 오만하다. 첫째, 그들은 무한한 마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자신의 능력이 소용없다고 불평하고, 지식으로 가득 차 있다. 둘째, 사랑과 하늘의 신들과의 관계는 하늘의 교주와 친척이 아니면 친구라고 자칭한다. 신선과 신선의 차이점은 신선이 천하의 각급 간부와 맞먹는 것으로, 보이지 않는 질서를 책임지고, 명백한 질서를 조율한다는 것이다. 하느님은 대부분 인위적인 분이며, 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원래의 기초와 피곤한 연습; 둘째, 공무원 선발, 리더십 평가; 세 번째는 스스로 쟁취하고 노력하는 것이다. 넷째, 추천에 의존하여 생전에 모 당을 위해 공을 세운 적이 있는데, 은택 모 인물 뒤에는 현지 백성들의 지지가 있었고, 향을 모시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다섯째, 사상이 선진적인 외래신을 도입하면 사회 진보를 가져오고 인민을 축복할 수 있다. 그래서 선인의 혈통은 병행하여 흡수되고, 불필요한 것을 자르고, 열등한 것을 제거하고, 한 명은 부정한다. 시대에 뒤떨어진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더 이상 사회를 전진시킬 수 없는 신들을 부정하다.
신선의 가계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신선은 승승장구할 수 있고, 하강할 수 있고, 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선은 득실할 수 있고, 은세경쟁은 치열하다. 신선은 편하지만 위험은 커서 확실하지 않다. 하느님은 힘들지만, 하늘은 당당하고, 승진은 질서 정연하며, 앞날은 밝다. 그래서 대부분의 신선들은 여전히 신선 대열에 가입하고 싶어한다. 그들은 먼저 환생한 후에 사람에서 신으로 변한다. 대선녀들은 왜 싸우나요? 왜 공을 쌓고 향을 다투어야 하는가?
신의 대열에 들어가려고 노력하는 거야! 그래서 우리는 요정을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 그들의 원래 의도는 다른 사람들을 돕고, 다른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을 통과하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신선은 동물정신에서 파생되어 현실 세계를 알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여 다른 사람을 제대로 도울 수 없고, 사람의 탐욕에 의해 오도되고 천도를 거스르기 때문에 진정으로 사람을 해치는 것은 신선이 아니라 사람이다! 이를 깨닫지 못하고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 사람을 해치거나 보수를 위해 고객을 도와 해를 끼치는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은 결국 자신의 수행과 추종하는 대선을 망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선은 여전히 욕망의 세계 밖에 있어서 욕망에 쉽게 끌린다. 이를 위해서는 요정이 약간의 성공과 약간의 성과로 박수, 꽃, 웃음소리에 머물지 않도록 미로를 지적해야 한다. 돈의 더미에 머물며 침몰선이 되는 것을 막을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천돛이 시합에 참가했을 때, 후회는 이미 늦었다!
신과 신선의 가장 큰 차이점은 화신 후 인간의 생명과 결합해 상대적으로 견고하고 에너지가 높다는 것이다. 이들은 양국 관리를 담당하는 대사로 점유할 상상력이 거의 없다. 그들도 영매술을 할 수 있지만, 영매술은 눈, 귀, 혀, 몸, 의미 등 초자연적인 힘을 이용하고, 어떤 것은 초인간적인 지혜로 시대를 이끌고 있다. 하지만 전생은 신의 세계에서 기원했기 때문에 당연히 인격 결함이 있을 것이다. 다행히 하느님은 인간으로 화신하셨고 자제력이 있어서 지시를 받아 결점을 바로잡을 수 있다. 하지만 하느님을 자주 인도하는 것은 크고 작은 영매선녀입니다. 이 땅은 손자가 준 것으로, 제 1 책임자가 기층을 이끌고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상하의 관계, 신과 신선의 공존과 의존이다. 역사상 별에 의지하여 혁혁한 전공을 세운 제왕상들이, 누가 출세 초기에 신령의 인도를 받지 못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권력이 여전히 신의 손에 달려 있다는 점을 지적할 수 있다. 오직 하느님만이 임면권을 가지고 있어야만 신선 가문에게 비준된 작위를 줄 수 있다. 따라서 사찰을 짓는 데는 중요한 규칙이 있다. 신권법사의 건묘 칭호만이 유효하고, 신선은 합법할 수 있다.
모든 성세는 사람들의 삶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 대량의 천도중생이 세상에 끌릴 것이다. 중국의 개혁개방은 1980 년대에 시작되었고, 국민의 생활수준은 그때부터 크게 향상되었다. 하늘의 중생들은 모두 세계 사회가 지금 평화롭고 행복하다는 것을 보았다. 송평성가. 그래서 저는 욕망을 지구로 옮겼습니다. 그때부터 대량의 천도가 인간으로 화신한 것이다. 그래서 80 년대 이후의 아이들, 사상과 인격의식은 점점 더 문제가 되고 있다. 90 년대 이후에 태어난 아이는 성수기에 들어간다.
권위에서 온 천단은 출생을 선택하는 우선권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 생활 조건이 좋은 가정에서 태어난다. 우월한 가정 생활 여건이 없다면, 하늘에서 내려온 아들의 도착으로 경제 여건이 빠르게 바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강력한 기관에서 왔기 때문에, 이 아이들은 왕왕 자만심을 특징으로 한다. 만약 그들이 천인의 경계에서 왔다면, 편협하고, 자기애, 반대 의견을 듣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건의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제멋대로 행동할 것이다.
이 아이들은 강보에서도 미추를 구별할 수 있고, 말쑥한 옷차림을 한 예쁜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 나는 그 누더기 차림의 못생긴 사람들이 싫다. 천국에서 온 아이들은 대부분 말을 하고 걷는 것이 매우 이르다. 어떤 아이들은 7 개월 만에 뛰어다닐 수 있고, 한 살 때 아무 말도 할 수 있다. 왕안석의 신동 방중영은 890 년대에 태어난 아이들 사이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천도가 실시하는 공급제도는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에 신령은 계산이 필요 없고 천자는 왕왕 수학 능력이 부족하다. 천국에서 온 집단은 동양 문화의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외국어를 배우기가 어렵다. 우리는 큰 기관이 무책임할 권리가 있고, 작은 부서가 책임을 지고 권리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천도의 아들, 전생에 습관적으로 권력을 쓰고, 정이 낮고, 독선적이다. 그들은 좌절과 어려움 앞에서 끈기와 끈기가 부족하여 타격을 견디지 못했다. 그들은 천국에서 왔고, 주요 지도자 곁에서 일한 적이 있다. 그래서 하층 세계의 신은 모두 그들에게 체면을 세워 줄 것이다. 이런 아이는 보통 일과 생활이 모두 순조롭고, 평소에 일을 해도 그에게 체면을 세워 주지만, 풍랑을 견디지 못한다. 인간 신선이 준 체면도 그들이 문제가 생긴 원인이다. 출생부터 사춘기까지의 10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하층 세계에 모여 다른 사람의 정신을 치켜세우고, 대관으로부터 이 감정을 쫓으려 하다가 결국 아이의 정력을 다 소모하여 양기 부족, 방랑, 우울증을 초래했다.
5. 파라다이스 중생조의 일반적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은 신발은 일반적으로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거나 자신의 부를 가지고 태어난다. 출생 후 가정 경제 조건이 크게 개선되었다. 둘째, 지혜는 일찍, 똑똑한 어린 시절, 독학으로 인재가 되는 것은 종종 뜻밖의 일이다. 나는 유치원 때 매우 총명했고, 초등학교 때는 수학과 외국어가 형편없었고, 중학교 때는 물리학이 매우 나빴다. 여학생 65,438+02 세, 남학생 65,438+04 세 이후 주의가 산만해지고 성적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인격분열이나 우울증 증세로 나타났다. 대학 시절 인격장애는 대학 1 학년과 2 학년 사이에 쉽게 나타난다. 대학을 졸업할 수 있는 사람은 사회생활에 적응할 수 없고, 성격이 괴팍하고, 편협하며, 생활에 대한 애정이 부족하고, 일할 능력이 부족하다.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생활이 무의미하다고 느끼는 것은 천당에 있는 아이들의 공통된 특징이다. 이 아이들은 왕왕 다른 흔적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