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구매를 유치하기 위해 그는 고객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생각했다.
그는 훌륭한 파란색 목재를 골라 정교한 작은 상자를 많이 만들고 상자 바깥에 정교한 장미 도안을 조각하고 주위에 가지각색의 깃털을 많이 박았다. 그는 이 보석들이 이렇게 예쁘고 이상한 향기를 풍기는 작은 상자 안에 놓여 있다면 정 국민들이 그들을 사러 갈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보석상은 희망적으로 이 물건들을 정에게 가져왔다. 정후가 되자 그는 가장 번화한 시장에 와서 자신의 장신구를 선보였다. 예상대로, 많은 사람들이 즉시 에워싸고, 발길을 멈추고 감상을 보았다. 또 정인 한 사람이 이렇게 아름답게 장식된 상자를 보고 망설이지 않고 하나 샀다. 상자를 연 후 그는 보석을 보석상에게 돌려주고 기쁘게 떠났다.
2.' 나는 문어문을 읽는다' 라는 제목으로 500 자 정도의 작문을 쓴다. 초등학교 때부터 우리는 문어문과 접촉했지만, 그때 우리는 그저 머리를 흔들며' 어린 중이 경을 읽는 것' 처럼 머리를 흔들었다. 진정으로 문어문을 배우기 시작한 후에야 비로소 깊은 감명을 받았다.
문어문에서는 도연명이'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뒷모습을 보았다. 나는 세속과 동류하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평온을 유지하고, 스스로 즐기고자 하는 세외도원을 동경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몇 번이고 희석시키고,' 욕망의 선도' 에 빠져들게 한다. 고대 문인들도 그들의 필묵에 많은 아름다운 풍경을 남겼다. 도원의' 삼협' 과 도홍경의' 감사중국서' 는 우리에게 그 짜릿한 아름다움을 실감나게 재현해 주었다. 푸른 물청지, 우뚝 솟은 산들, 모든 것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게 보이지만, 정말 백지 위에 인쇄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문어문은 글이 있는 그림이고, 모든 그림도 글로 전시되어 있다. 서로 잘 어울리면서, 원래의 밋밋했던 마음이 한 문장의' 글로 그림을 그리다' 에 의해 즉시 두드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문어문의 언어가 얼마나 정교하든, 의경이 얼마나 깊든 간에, 배우기가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축적하기 위해서인지 교과서에 있는 거의 모든 문장 한 편을 외워야 한다. 결국 문어문의 쓰기 규칙과 용법은 백화문과는 달리, 때로는 읽기도 힘들고 외울 때도 있다. 한 가지 더,' 정수 농축' 이라는 말이 있지만' 짧고 용맹한' 문어문이 표현할 것이 너무 많다. 몇 번을 봤는데도 서정적인지 풍경을 묘사하는지 시대를 폄하하는지 모르겠다.
아름답든 어렵든 재미있다. 때때로 여기서' 어떤 것' 을 의미하는' 의' 자' 를 보면, 다른 곳에서는 말이 통하지 않고, 바로 다른 해석을 생각하게 된다. 몇 번 반복한 후, 나는 몇 가지 법칙을 깨달았다. 때때로 나는 스스로 문어문 한 권을 읽을 수 있다, 아아! 매우 재미있다. 산문에 대한 생각은 감정 감상에 중점을 둡니다. 세부 사항에서 소설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십시오. 연극의 해석은 모순 분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에 대한 사고는 예술적 개념에 중점을 둡니다. 문어문이 표현해야 할 사상의 내포는 이해하기 어렵지만, 약간의 계발을 통해 문자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고, 고문의 아름다움, 고운의 우아함, 네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감탄할 수 있다. 전원의 흥미에 대한 일화도 많다. 서너 획만 쓰면 색채가 알록달록한 역사화권, 유머, 심오함, 소박함, 호방함을 생동감 있게 그려낼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문어문은 문자의 묘포에 더 많이 모이게 할 수 있고, 때로는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할 수도 있다.
문어문, "나를 기쁘게 해 줘, 나를 걱정하게 해." 내가 문어문을 공부할 때, 나는 곤혹보다 훨씬 더 즐거움을 느꼈다. 오천 년의 찬란한 문화는 이 몇 마디 말에 나타나, 의미심장하고, 늘 감개무량하다.
3. 급한 신새는 칸이 죽기 전에 아들 아멘에게 유서를 남겼다. 아들아, 너는 반드시 신새를 잡아야 한다! 그래서 아멘은 많은 신하, 사냥꾼, 장병들을 동원하여 이 새를 잡았다.
그들이 만 년 후에 구송에 도착했을 때, 이 새는 그것을 보고 하늘로 날아갔다. 사냥꾼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재빨리 활을 당겨 공중에서 그 새를 쏘았다.
돌아오는 길에 그들은 술집을 지나갔다. 대신은 한 가지 방법을 생각해 보고 말했다. "형제들이 수고하셨습니다. 너는 먼저 여기서 쉬어야 한다. 나는 그를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도록 이 새를 국왕에게 데려갈 것이다. " 말을 마치자 그는 길을 떠났다.
가는 길에 목사는 새를 놓아주며 이렇게 말했다. "신의 새, 너는 자연에 속하고 온 세상에 속한다! 그래서 그들이 따라잡기 전에 빨리 떠나야 한다. " 작은 새는 깊은 감동을 받아 말했다. "감사합니다. 당신은 나의 은인입니다. 보답하겠습니다." 말을 끝내고 그는 하늘에서 가장 아름다운 구름으로 향했다.
부장은 궁전으로 걸어갔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왕에게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갑자기 그는 10 여 미터 전방에 죽은 새 한 마리가 있는 것을 보았는데, 머릿속에 그 길이 스쳐 지나갔다. 그는 재빨리 말에서 뛰어내려 그 죽은 새를 주워 신새의 모습에 따라 색을 칠하고 천 주머니에 담았다.
대신이 왕 앞에 와서 그에게 말했다. "왕, 이 새는 죽었어."
"뭐?" 국왕이 소리쳤다. "너는 작은 일도 제대로 하지 못하다니, 나는 너무 실망했다."
"왕은 매우 평온하고 그 새는 이미 죽었다. 이것은 사실이며 아무도 바꿀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오, 그만해."
그' 죽은 새' 이후 아무도 그 새를 잡지 못했다.
4. 제가 치아학어 500 자 문어문 중학교 작문을 할 때, 그 유명한' 침대발이 밝습니다. 의심지상서리' 에서 고문과 접촉했습니다. 그 이후로 고대 중국어에 대한 나의 호기심이 줄곧 마음속에 맴돌고 있다. 점차적으로,
나이가 들면서 나는 이런 친숙하고 낯선 문화를 점차 알게 되었다. 고대 중국 산문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 그 진화를 탐구하고, 나는 그것의 신기함과 풍부함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고문은 사람들에게 중국의 한가함을 보여 주었다.
유구한 역사 고문은 사람들에게 중국의 찬란한 고대 문화를 이야기했다. 그것은 깊고 소박하며, 간결하고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심오하며, 박수를 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문에서 나는 느꼈다
고대인의 깊은 사상. 일찍이 춘추전국시대에 백가쟁명, 공맹의 길은 지금까지도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항상 우리의 언행을 규범화할 수 있다. 늦은 명나라와 청나라, 어떻게 아름다운 문장 과 이야기를 쓸 수 있습니까?
우리가 배우고 감상할 만한 가치가 있지 않나요? 고대 중국어가 나를 완전히 정복했다. 나는 "노란 머리 행복" 의 천국에 대한 열망으로 가득 차있다. 나는' 진흙에서 나왔지만 물들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는 것에 대해 완전히 솔직하다
정신과 감탄 나는 이런' 꽃잎은 눈물처럼 흐르고, 고독한 새는 비명을 질렀다' 는 애국정신에 충격을 받았다. 옥성 설산이 하늘에서 내려온다' 는 광경이 내 눈에 들어왔다.' 하늘과 구름과 산과 물, 하얗다' 는 장면이 늘 내 머릿속에 떠오른다.
내 꿈에 나타나 ... 내가 고문의 정밀한 문장을 작문에 끌어들여 칭찬을 받을 때마다, 항상 은근히 고문의 신기한' 마력' 을 찬탄한다. 먼 곳에 있는 친구에게 편지를 쓸 때마다 항상 고문을 몇 마디 덧붙인다.
이렇게 충실하고 재미있고 잊을 수 없다. 자, 내가 반사의 원본을 들고 있는 것을 볼 때, 나를 방해하지 마라, 나는 반드시 도취되어 돌아오는 것을 잊을 것이다!
5. 대학 국어 숙제는 500 자의 문어문을 써야 한다. 생각과 조조의 행동에 대한 읽어보기를 좀 주세요.
저는 조조, 자멘드, 별명 아운입니다. 그의 일생은 짧았지만, 그는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오늘 한기가 두개골에 들어와서 두통이 터질 것 같다. 나는 내가 곧 죽을까 봐 두렵다. 속담에' 관을 덮는 정론' 이라는 말이 있는데, 나는 글에 글을 쓰고, 결론을 내리고, 옳고 그름을 독단적으로 결정하는 아이들을 경멸하기 때문에, 나는 내 인생을 아래와 같이 요약했다.
우선, 나는 야망이 있고, 패왕 정신이 있다. 원술, 원소, 유표, 손책, 유장, 장수, 장루, 한수 등. , 또는 단지 한 구석에 기꺼이, 또는 작은 이익 만 볼 수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이지만, 모두 위대한 사람이 아닙니다. 현덕과 영웅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하나씩 없애겠다고 서약을 했는데, 결과는 예상했던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북방은 확실히 발밑이 완성되었다. 패자는 코우이고 승자는 왕이다. 나의 정치 공적으로 한실 재상을 계속 맡는 것이 적당하다. 오늘 심장병이 발작하여 3 분밖에 남지 않았다. 나는 오멸촉을 삼킬 수 없어서 매우 유감이다.
둘째, 만약 내가 현인에게 목이 마르면, 군인의 목숨도 아주 좋다. 당초 도둑 신하 동탁을 토벌하기 위해, 나는 정령서를 반포하여 항복기를 세웠다. 용감한 사람들이 모여서 호응하다. 연이어 이전, 하후 형제, 조씨 형제가 있다. 나중에 Yanzhou 에서, 나는 현나스를 모집했다. 그 후로 내 부하들은 신, 순유, 정우, 곽가, 류코코넛, 만충, 여천, 모걸 등이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금지, 전웨이, 모든 조기 탈북 용사들을 가지고 있다. 나중에 또 저장욱, 양봉부, 여부부, 장요를 받았다. 장 자수 의 변화 후, 코드 웨이 의 죽음 덕분에. 사스, 난 죽었어!
다시 한번, 나는 단호하고 해야 할 때 할 것이다. 루버사치의 가족을 죽이는 것은 무모하지만, 사람들을 예방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더구나 동적 천하 지명 수배령, 의리를 잊은 사람, 어찌 영광을 위해 친구를 배반할 수 있겠는가? 만약 계속 중단한다면, 나는 내가 그것에 의해 방해받을까 봐 두렵다. 먼저 손을 대는 것이 낫다. 한 공무원인 양수는 그의 입술을 자랑하고, 우리의 군기를 어지럽히고, 우리의 사기를 어지럽혔다. 그는 재능이 있지만 나도 그를 없앨 것이다. 나에게 순종하는 것이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며, 나를 반대하는 것은 반드시 멸망할 것이다. 절대 여자인에게는 유효해서는 안 되고, 유교적 관점을 가지면 안 된다.
넷째, 내가 솔선수범하는 것도 사관의 전범이다. 출정 도중에, 나는 성숙한 보리밭을 짓밟아서는 안 된다는 금지령을 내렸던 것을 기억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면을 받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나는 실수로 마운트에 대한 통제를 잃고 보리밭으로 도망쳤다. 왜 이런 행동에 설득당했을까요? 나는 감사의 표시로 칼을 뽑아 자살했다. 그러나 방해가 되면 머리를 자르는 것으로 바꾼다. 몸의 피부는 부모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머리가 작고 머리가 크다' 는 말이 있다. 머리를 한 번 자르면 머리를 한 번 잘라야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모든 병사들이 만족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나는 문채가 넘치고, 큰 남자의 정신이 있다. 시는' * * *' 에서 나왔는데, 비교적 가식적이고 무병 * * * 이다. 8 피트 남자였기 때문에, 그의 시에서는 한 남자의 아량을 전혀 볼 수 없었고, 오히려 부끄러워서 자기 연민을 느꼈다. 읽기는 지루하지만 효과에는 쓸모가 없다. 나의' 짧은 노래',' 거북이는 장수하지만' 등의 시는 한 세대의 시풍이라고 부를 수 없고, 이전 사람들의 퇴폐적인 모습도 쓸어버릴 수 없다. 굴평, 원명, 자칭 무쌍. 만약 내가 시의 역사를 쓴다면, 나는 그 중 하나일 것이다, 이것은 거짓이 아니다.
한나라 건안 25 년 봄에 쓰여졌다.
제갈량의 임종 목록
촉국 건국 12 년 (기원 234 년) 봄 2 월, 제갈량은 34 만 촉병을 거느리고 5 길로 나누어 진격하여 바로 기산을 가리켰다. 이것은 육출산 () 이고, 목표는 위벌 () 이다.
위주 조예는 대장 사마의를 파견하여 적을 맞이했다. 웨이 (Wei) 와 슈 (Shu) 의 군대는 웨이 (Weishui) 해안에서 몇 달 동안 대치했다. 오랫동안 공략할 수 없고, 제갈량은 피로를 쌓아서 병이 되어,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2008 년 8 월 23 일, 그는 고인의 유선에게 손으로 쓴 유산을 썼다. 그것의 표면 구름-
나는 군대를 통일하여 위를 공격하고, 육출산한다. 나는 zeibing 과 오랫동안 싸웠고, 오랫동안 공격할 수 없었다. 요즘 가끔 오한 때문에 많이 불편해요. 하나님이 나를 멸망시키실 것인가? 나는 먼 곳으로 가기를 기대하지 않는다. 네가 시작하지 않으면 너는 죽을 것이다. 너무 아깝다!
나는 오른손잡이이고, 나는 명제의 지지를 얻었다. 중책을 위임하여, 그에게 중요한 약점을 주었다. 지휘관을 이끌고 출동하고, 죽이고, 빼앗다. 나는 우룡이 이륙하려는 포부를 성공시켜서 내가 할 수 있는 한 국가와 인민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나는 비록 죽었지만, 이 생에는 여한이 없다.
나는 매우 후회하지만 선제의 은혜에 보답할 수 없다. 나는 반드시 복한 대업에서 성공할 것이다. 나는 당초에 선제가 초당에 직접 와서 눈보라를 무릅쓰고, 현자와 목마른 성의를 구했다고 생각한다. 비록 나무꾼도 감동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리앙 하지 감히? 간뇌는 어디에나 있지만 부지런하다. 곽정이 전패한 후 선주가 위독하여 나 혼자만 백제성에 남았다. 사람을 잘 아는 것은 명백한 행동이다. 즉 석두 사람들도 그것을 위해 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감히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있니?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후에 이미 죽었다. 오늘 북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대업은 이루어지지 못했지만, 나는 사생하여 서천에 돌아갈 것이다. 선제가 만난 은혜에 헛되어 선주의 이해에 어긋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리앙이 시황제를 만났는데, 어떻게 맞을까? 이 대신은 죽기를 원하지 않는다.
북부 원정 반복 이동; 육출산도 헛되다. 이 날, 내가 도와주지 않을 때 웨이를 멈추지 않았다. 하늘의 뜻을 어기고 싶지 않다면, 시황제의 당부를 정말 두려워해서 소용이 없다. 할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내가 선제의 신뢰를 저버리지 않았고, 그의 지혜를 해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가 죽은 후, 군사적으로 (강위) 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고, 그에게 금낭을 주어 그가 산으로부터 안전하게 철군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모든 여파는 여러 가지 해석이 있다. 폐하께서 건강을 지키기 위해 침착하시기를 바랍니다.
집에는 변변찮은 밭이 있고, 자녀들은 의식주 걱정이 없다. 나는 밖에서 쫓겨나 저축이 없다. 내가 죽은 후에, 결코 내 아이에게 돈을 많이 주고, 밖에서 돈을 따게 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폐하에게 불리하다.
유죄의 대신인 제갈량은 유언을 썼다
명단을 다 쓰고 모든 일을 잘 안배한 후 제갈량은 그날 밤 군대에서 54 세를 일기로 죽었다.
정육점은 고기를 팔기 위해 시장에 갔지만 늦게까지 팔리지 않았습니다. 그의 부담은 뼈 몇 개밖에 남지 않았다. 불행히도, 그는 집에 돌아왔을 때 매우 배고픈 늑대 두 마리를 만났다. 도살자가 빠르든 느리든 늑대 무리는 도살자를 바짝 따라다니며 오랫동안 따라갔다.
도살자는 매우 무서워서 생각했다. "이것은 계속할 길이 아니다! 늑대 두 마리가 나와 함께 집에 가지 못하게 해? ! 아니, 절대 안 돼. 오, 방법을 생각해봐야겠어! 참, 어차피 곰의 뼈 몇 개는 남아 있다. 차라리 그들을 데리고 늑대 할머니를 공경하는 것이 낫다. 어쩌면 작은 목숨을 건질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응, 그게 다야! 클릭합니다
그래서 도살자는 길고 굵은 뼈를 골라 늑대에게 던졌다. 늑대 한 마리가 뼈를 잡고 같은 곳에서 게걸스럽게 먹었다. 큰 사람은 뼈를 얻지 못했지만, 매우 만족스럽지 못한 것 같아, 역시 도살자를 따라갔다. 도살자는' 파재소재' 를 보고 남은 뼈를 다른 늑대에게 던졌다. 또 다른 늑대가 멈추자 도살자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차근차근 집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언제 다른 늑대도 따라올지 모르겠다. 그것은 마치 도살자가 방금 던진 뼈를 다 먹은 것 같다. 이때 곰의 뼈는 이미 없어졌지만, 늑대 두 마리는 이미 뼈를 다 먹고 도살자를 따라다녔다.
도살자는 상황이 좋지 않다고 느꼈고, 뼈는 이미 버렸지만, 늑대는 여전히 뒤에 있어서, 그는 자신을 죽이고 싶지 않았다! 이건 너무 무섭다! 도살자는 재빨리 옆을 바라보며 은신처를 찾았다. 이때 그는 옆에 보리밭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보리밭의 주인은 마침 보리밭 중간에 땔나무를 쌓았다. 늑대를 피하기에 좋은 곳이다! 도살자는 주인이 정말 좋다고 생각했다. 다음에 너는 꼭 와서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
그래서 도살자는 서둘러 장작더미 아래로 달려가 짐을 내려놓고 도살칼을 들고 수시로 늑대와 싸울 준비를 했다. 늑대는 이런 전투를 보고 감히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도살자에게 맞아 죽을까 봐 두려웠다 ...
잠시 후, 한 늑대는 곧장 갔고, 다른 한 마리는 개처럼 도살자 앞에 앉아 있었다. 점점 그의 눈은 감긴 것 같고 표정은 느긋한 것 같았다. 정육점은 생각했다: "이 늑대는 정말 나쁜 것이다! 내 뼈를 헛먹고 나를 해치려고 하는데, NND 는 참을 수 있고, 참을 수 없고, 참을 수 없으니, 참을 필요가 없다! 젠장, 너와 싸우고 싶다! 넌 냄새 나는 늑대야! " 도살자가 칼을 쥐고 있는 손이 더욱 강해졌다. 그는 조용히 말했다. "호랑이가 날뛰지 않으면, 너는 내가 병든 고양이라고 생각하라!" " ! 오늘 나는 너에게 나의 힘을 보여줄 것이다! \ "완료, 정육점 은 잠시 동안 분할, 늑대 앞에 뛰어 들었다. 늑대가 죽은 뒤 짐을 짊어지고 가고 싶은 모양이다. 그가 뒤에서 건초가 부러지는 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몸을 돌려 뒤를 보았다. 그는 늑대 한 마리가 구멍을 파고 뒤에서 자신을 공격하려고 하는 것을 보았다. 그의 몸은 이미 반이 없어 * * * 와 꼬리만 드러났다. 도살자는 분노하여 뒤에서 늑대의 다리를 베어 말했다. "곧 늑대도 죽었다. 도살자는 앞의 늑대가 자기를 미혹시키기 위해 자는 척하는 것을 깨닫고, 동료의 계략이 성공할 수 있도록 결국 실패했다! 도살자는 늑대 두 마리의 꼬리를 잡아당겨 집으로 가져가고, 껍질을 벗기고 도살하고, 내일 시장에서 좋은 가격을 팔아 오늘 늑대에게 진 뼈의 손실을 메울 준비를 했다. 도살자는 만족스럽게 집으로 돌아갔다!
늑대는 매우 교활하지만 곧 둘 다 죽었다. 이 동물들은 몇 가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우리에게는 단지 농담일 뿐이다.
7. 재미있는 여름방학 500 자 반문어 작문 형식 여름방학은 사람마다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자유롭고 행복하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것이 의미가 충만하다고 생각한다.
이번 여름 방학에는 많은 경험을 했고 많은 것을 배웠다. 여름방학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것 중 하나는 게의 암컷을 발견한 것이다.
여름방학 때 어느 날 동생과 나는 우리집에서 멀지 않은 개울가에서 게를 잡았다. 처음에 나는 하나도 잡지 못했다. 형의 조언 덕분에 게를 잡는 데는 어느 정도 기교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잠시 후, 나는 게 7 ~ 8 마리를 잡아서 점심에 튀길 준비를 했다. 아침에 게를 빨다가 본의 아니게 게의 배꼽이 뾰족하고 배꼽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내 동생이 나를 쳐다보면서 생각 없이 말했다: "누가 신경을 쓰나요?" 어차피 나는 오늘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를 꼭 먹어야 한다. " 과거에는, 나는 마지막 질문을 하는 사람을 좋아한다. 그 다음 나는 질문을 가지고 아버지에게 물었다. 아버지는 머리를 긁적거리며 "종류가 다르기 때문인지 남자와 여자가 있을 수도 있다" 고 말했다. "가능성" 은 피타고라스 정리입니다. 정확한 답을 알고 싶습니다.
며칠 후, 나와 동생은 개울가에 가서 게를 잡았다. 이때는 바로 게가 번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 우리는 곧 게 몇 마리를 잡았다. 며칠 전에 풀지 못한 수수께끼가 씨앗처럼 내 마음속에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웠다. 이 문제를 알아보기 위해 배꼽이 둥근 게를 조심스럽게 절개해 보니 하얀 * * 연한 작은 생명이 많이 들어 있었다. 나는 배꼽이 뾰족한 게 한 마리를 잘라서 놀랐다. 안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나의 추측을 증명하기 위해서, 그리고 나는 자료를 조사해 보았는데, 나의 추측과 똑같다. 나는 매우 기쁘다.
이런 일을 거쳐, 나는 이해한다, 어떤 일을 하든 노력하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8. 문어문으로 작문을 한 편 쓰고 간체로 500 자를 쓴다: 늦가을, 만물이 쓸쓸하고 마음이 시큰하다. 그러나 늦가을의 바산 경치는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바산에 막 도착해서 고도를 따라 들어가 길을 따라 올라가면 산꼭대기에 도착할 수 있다. 가운데 산천 경치는 사람을 도취시킨다. 특히 아침저녁으로 가지각색의 노을빛은 마치 가지각색의 옷 한 벌로 군산을 둘러싸고 있는 것 같다. 아침 햇살이 점차 구름층으로 비치자 산속의 가파른 바위와 험준한 산봉우리의 모양이 나타났다. 산 속에서 차츰 새와 짐승의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된 후, 잘생긴 산이 깨어났다. 가을바람이 산을 넘고, 안개가 휘황찬란하게 불고, 마치 미인 옥수가 산 중의를 씻고, 산 속의 모래안개를 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안개가 걷히자 가을 쓸쓸한 나뭇잎이 산천 평원을 황금색으로 물들이는 것을 보았다. 나는 바산 가을의 아름다운 경치를 깊이 느꼈지만, 산이 그렇게 아름다웠지만 마침내 시들어 떨어지는 계절에 들어서자 마음이 시큰시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나는 또 산에서 가을경치를 보았는데, 차가운 가을물이 나의 슬픔을 느끼고, 내 마음이 되고, 쓸쓸한 나무들이 나의 슬픔을 얻고, 걱정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말하는 추비였다. 산은 아름답지만, 사람들은 지나가는 아름다움에 대해 슬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을을 슬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느낌은 가을의 경치에 녹아 가을의 쓸쓸함과 가을의 씁쓸함을 표현했다. 나는 이제 이 세상에서 가장 쉽게 감염되는 것은 다른 것이 아니라 사람의 감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산이든 단단한 석두 이든 감정이 스며들어 물보다 강하다.
문어문: 늦가을, 만물이 쓸쓸하여 걱정이다. 하지만 바산의 풍경 (다른 산을 쓰고 싶고, 스스로 이름을 바꾸고 싶다) 에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 바산에 처음 도착했을 때, 옛 길을 따라 들어가 산꼭대기에 도착했다. 동시에 산들은 사람을 도취시키고, 황혼 무렵 채노을과 네온상이 산들을 에워쌌다. 아침 햇살의 색이 점차 구름 사이로 들어오자 가파른 바위와 산맥의 모양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산속에서 새와 짐승의 소리를 듣고 군산이 막 깨어났다. 가을바람이 산속을 걷고, 안개를 불고 노을을 불면 미녀의 옥수 같다. 안개가 걷히자 구름이 사라지고 가을이 쓰러진 나무가 아름다운 산을 황금색으로 물들이는 것만 보였다. 나는 바산의 가을 풍경을 느끼지만, 환상적인 광경이지만 시들어가는 계절이 되어 슬픔이 생겨났다는 것을 회상한다. 두 번째로 산에 가서 가을경치를 감상하고, 차가운 물을 보면 마음이 슬프다는 것을 알게 되고, 샤오슈도 눈썹을 걱정해야 한다. 가을이 슬프다고 하면 산은 아름답고 멋있지만, 조금 지나가는 아름다움보다 사람이 더 슬프기 때문에 가을을 슬퍼하는 느낌이 가을과 어우러져 가을은 쓸쓸하고 씁쓸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을명언) 나는 세상에서 가장 쉽게 다른 물건에 물들기 쉬운 것을 사랑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산은 비록 단단한 석두 이지만, 그것을 관통할 수 있으며, 물보다 더 견고하다.
9. 중국고시에 관한 두세 가지 일을 이해하거나 좌고시에 관한 작은 이야기를 읽는다.
처음 예과에 입학했을 때, 국어서의 고문과 시를 외우기가 어려웠던 기억이 납니다. 특히 초여름 방학 때는 더욱 그러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선생님은 우리에게' 현대학생' 5 1 고시를 모두 외우라고 하셨다. 그때는 너무 비참해서 그렇게 많이 외울 수 없었다 ...
세월이 흘러 여름방학이 반이 넘었고, 아직 한 달도 채 안 되어 개학했다. 나는 아직 고시를 외우지 않았다. 어머니의 권유로 나는 조금씩 외웠다. 그때는 정말 외우기 힘들었어요! 가까스로 노래 한 곡을 외운 후 또 해체되어 반 근밖에 남지 않았다. 거추장스럽게 걸려 마침내 전부 외웠다. 하지만 곧 내 기억 속에 흐려졌다. ...
개학이 시작되자, 머릿속에 고시 기억이 조금밖에 남지 않았을 때, 선생님은 "일요일 저녁 고고학 시사" 라고 말했다. 젠장! 고대시의 기억을 외우려면 수색을 잘 해야 하는데, 부족한 것을 발견하면 보충해야 한다. 내가 며칠 점심을 먹고 교실로 돌아왔을 때, 학우들이 모두 현대 학생들을 들고 고시를 외우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남원, 돈,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안 들고."
마지막으로, 일요일 저녁에 고고학 시사를 하려고 할 때 왔지만, 어떤 이유로 지각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나는 교실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고시는 교실에 있지 않나요? 나중에야 사다리 교실에서 시험을 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펜을 들고 긴장하게 시험장에 들어갔다. 나는 앉아서 시험지를 보고 있다. 시냇물 속의 수정석' 이라는 가로줄은 무엇을 채워야 합니까? 예전에 외웠던 것을 나는 기억한다, 지금은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 한 번 더, 아! 또 잊어버렸어! 예전에 외웠던 고시가 정말' 시냇물 속의 수정석' 처럼 흘러갔나요? 네, 이미 떠났어요. 흔적은 하나도 남지 않았지만, 머릿속에는 수시로 비슷한 시구가 떠올랐지만 계속 거절당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알다시피, 바다에서 바늘 찾기는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다! 머리가 또 텅 비어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기억에 남아 있는 단편을 다시 한 번 검색해 보고, 정확해 보이는 문장으로 시험지에 철자해 볼 수밖에 없다. ...
갑자기 기억의 스위치가 크게 켜졌다!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나는 거의 시험지를 다 썼다. 내가 쓴 이 시가 맞는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한쪽에 두고 시험지에 남아 있는 공백을 메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밖에 없다.
고시 시험지를 비준한 후, 나의 성적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어서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조금 낫다. 하지만 지금 5 학년 본문의 고시를 돌아보는 것은 정말 쉽다.
10. 문어문 500 자를 어떻게 배우나요? 첫째, 축적에주의를 기울이고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의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국어 과정은 "학생들이 국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사용하도록 지도하고, 언어 축적을 풍부하게하고, 어감을 키우고, 사고를 발전시켜야 한다" 고 지적했다.
생활은 국어 학습의 원천이다. "100 자 새로운 것" 의 훈련은 언어 축적, 어감 배양, 사고 발전을 생활에서 직접 이끌어 낸다. 학생들에게 100 자 정도의 편폭으로 그날 주변에서 일어난 뉴스를 기록하거나, 그날 듣고, 읽고, 보고, 간결하고 유창하게 할 것을 요구하다. 일기를 쓰는 것과 수백 자를 쓰는 새로운 것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우리는 길고 싶지 않고, 더 이상 원하지 않고, 완벽만을 추구하며, 더 많은 정력을' 어떻게 쓰는가' 에 집중한다.
독서는 특별한 생활이다. 신문 오려내기 훈련은 학생들이 매일 신문을 잘라야 하며, 문장 주제, 내용, 감정에서 출발하거나, 문장 작문 방법에서 출발하여 문장 중 논평, 경험, 연상을 추가해야 한다. 이런 훈련은 학생들의 독서 범위를 넓힐 뿐만 아니라 독서량을 증가시켰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스스로 독서 자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유리한 조건과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필묵, 독서 안 함' 의 독서 습관을 시행했다.
신문 오려내기와 독후감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후자는' 느낌' 에 초점을 맞추고, 신문 스크랩은 학생의 평가 능력을 중시하며, 글쓰기 내용에 대한' 느낌' 뿐만 아니라 글쓰기 내용, 과정, 방법에 대한' 평가' 를 보여 문장 성공을 감상하고 자신의 작문 기준을 세우고 있다. 두 과목이 번갈아 진행되어 학생들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생활에서 영양을 흡수할 수 있게 하고' 무엇을 쓰는가' 문제도 해결했다.
필자는 작문 훈련이' 작문 특성 파악-작문 방법 파악-지속적인 연습을 통해 작문 능력 향상' 의 3 단계를 거쳐야 한다고 판단했다. 그래서' 뉴스 가이드' 의 작문 훈련 서열에서 (뉴스 글쓰기 훈련-상상력훈련-사고훈련-언어최적화훈련-연구작문훈련)
뉴스 가이드' 는 단순하고 규범적인 구조 (일반적으로 역피라미드) 와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뉴스 (뉴스) 쓰기 훈련으로 학생들이 작문왕국에 빠르게 침입하여 작문내용과 감정의 진실과 참신함을 확고히 파악해 언어를 간결하고 정련하는 습관이 되었다. 뉴스 글쓰기에서 진실성에 대한 엄격한 요구는 학생이 전형적인 사례로 진실감을 쓰도록 규범화할 수 있다. 뉴스 가치에 대한 엄격한 요구는 학생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쓰는 것을 규범화하여 혁신 정신을 키울 수 있다. 정확하고 간결하며 생동감 있는 뉴스 쓰기 언어 요구 사항은 학생들의 화려한' 학생 억양' 을 바꿀 수 있는 훈련 기회를 제공한다. 뉴스를 실감나게 만들기 위해 뉴스 글쓰기를 관찰하고 생각하는 과정은 학생들의 글쓰기에 대한 흥미와 동기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산문식 교류와 보완적인 문학 작품도 중학생들이 문학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새로운 세계를 찾았다.
언어는 학생이 잠적 감화에 누적되고, 선생님을 포함한 다른 사람들은 도울 수 없기 때문에 상상력과 사고력을 중시하는 훈련이 가장 효과적인 작문교육 내용이 되고, 훈련언어 최적화는 학생이 일정한 언어량을 축적한 후에 진행된다. 곽모로는 "불가능에서 방법을 찾고 법이 있으면 방법을 찾는다" 고 말했다. 일반 빠른 작문법에 비해' 뉴스 지도' 의 작문 훈련 순서는 상상력, 사고, 언어 최적화 훈련을 통해 사고의 폭과 깊이, 언어의 정확성을 찾아 뉴스의 표준 모델을 신속하게 해결함으로써 모델화된 결과를 초래하지 않는다.
셋째, 도구 4 단계 글쓰기 필자는 글쓰기가' 발산사고-수렴사고-선형사고' 의 이중 전환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즉, 글쓰기 목표에서 출발하여 관찰과 느낌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생활과 마음에서 각종 지식과 사물을 연결하는 것이 바로' 발산적 사고' 이다. 재료 선택, 정제, 구상, 문장 기획은 기존 재료와 관점을 끊임없이 정리하는' 사고' 과정이다. 언어의' 선형' 특징 (다른 단어와 어구는 동시에 표현할 수 없음) 은 작가의 머리 속에 있는 것이 단어로 변할 때 드러난다.
이를 바탕으로 필자는 4X 블록 사고 작문법을 설계했다. 기본 단계는 항목)-현)-감사합니다)-수리입니다.
이런 방법은 새로운 과목이 지적한 "선재, 구상, 초안, 가공 등을 파악하여 학생들이 글쓰기 실천에서 글쓰기를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고 지적했다. 뇌도는 영국 토니 바잔 박사가 개발한 새로운 사고방식이다. 그것의 요점은 주제사를 중앙에 쓰는 것이다. 모든 관련 논점을 적고, 중심점에서 분기하고, 범주에 따라 분기하고, 계속 연결하세요.
4X 블록 사고 작문법, 뇌도를 작문 도구로 사용하여 학생들이 생각하도록 돕는다. 단계' 사고' 는 본질적으로 발산적 사고이다. Lenovo 의 단서를 넓히고, 콘텐츠를 풍부하게하고, 하나의 사물을 트리거점으로 친숙한 생활과 지식 분야에 연락함으로써, 학생들이 유사한 Lenovo, 비교 Lenovo, 밀접한 Lenovo 의 세 가지 Lenovo 방식으로 사물을 연상하도록 유도함으로써 문장 콘텐츠를 전면적으로 풍부하게 한다. 학생들에게 발산적 사고와 연속성 사고를 결합시켜 문장 심오함을 유도하다.
"특선" 뇌도를 개선하는 단계는 본질적으로 "집합적 사고" 로, 학생들에게 "제목 요구 사항 충족, 정확성 또는 합리적, 참신함, 우세 발휘" 원칙에 따라 쓰기와 안 쓰기, 꼼꼼한 글과 요독, 선필후 내용을 고려하도록 요구한다. 현대 뇌과학 연구에 따르면 뇌의 왼쪽 반구는 선형 정보를 처리하고 오른쪽 반구는 시각, 구조 및 계층 정보를 처리합니다. 뇌도의 도입은 전통 작문개요의 선형 단점을 피하고, 작문선문, 입의 과정을 분산시키거나 수렴하고, 개인의 사고방식에 더 부합하며, 두 반구의 조화성을 동원하고, 글쓰기의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쓰기" 의 단계는 언어의 "선형" 표현으로 단숨에 이루어진다는 것을 강조한다. "수정" 이 단계는 학생들에게 어떻게 수정하는지 가르치고, 작문을 읽는 것을 강조하며, 학생들이 어감과 문법 수사 상식을 이용하여 단어를 따라가게 한다.
4. 대면적 여전히 존재하는' 먼저 연습하고, 목표를 지도하고, 학습을 지도한다' 는 작문 교수 모델 (지도 → 쓰기 → 수정 → 강평), 학생이 주체적 지위를 잃고, 교사의 지도가 학생의 사고를 대신한다. 뉴스가이드' 연재작문훈련체계는' 선연습 후 가이드' 의 교학 모델을 채택하고 있지만' 선도후 수행' 은 생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