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애' 는 이웃 간의 자질구레한 일을 통해 농촌 생활의 즐거움을 보여준다. 지금까지, 이 일련의 작품들은 이미 많은 캐릭터들을 성공적으로 밖으로 나가게 하였고, 조본산 속에서도 많은 제자를 얻었다.
그러나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고전을 이어온 가운데' 향연' 도 여러 차례 변각 파문을 겪었다.
첫 캐릭터 전환은' 고향 사랑 2' 에서 발생했고, 연기하는 배우 관소평이 유명한 유로 대체되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캐릭터의 전환이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관소평이 맡은 진중하고 소박한, 유씨는 유머러스한 기질을 지녔고, 그의 큰 입과 어수룩한 모습이 캐릭터를 더욱 빛나게 했다.
지금 이 고전적인 캐릭터를 언급할 때, 모든 관중이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판의 유이다. 한 입의 동작과 해본 우스꽝스러운 일들은 관중의 웃음거리 곳곳에 널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예를 들어, 그는 자신의 자전거가 도둑맞을까 봐 자전거를 메고 위층으로 올라갔다. 사형, 너 정말 인재야, 하하!
마찬가지로' 고향의 사랑 2' 에서 다른 세 가지 역할이 바뀌었다. 예를 들어 왕효몽의 어머니 손효리는 왕샤오화가 맡았다.
1 분기에 서회계를 맡은 장봉카이가 대체되었다.
왕운의 익숙한 구석이 노을에서 거산산으로 바뀌었다.
말할 수 밖에 없다, Grassanshan 의 연역은 상당히 훌륭하다! 이 큰 얼굴 판은 유다의 두상과 아주 흡사하다. 왕의 우묵한 성격은 절대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관점에서 볼 때, 두 번째 배우는 완전히 바뀌었지만, 이러한 각도의 변화도 상당히 성공적이었다.
물론' 향연' 의 코너변경에도 조사 등 성공 사례가 있고, 동시에 시청자들이 코너 변경에 불만을 품게 했다.
실제로' 향연 3' 도 한 차례 모퉁이 변화를 겪었다. 왕효몽의 익숙한 구석이 원래 왕아빈에서 비창으로 바뀌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여러 시즌의 런인 끝에 비창씨가 연기하는 왕효몽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었지만, 당시의 캐릭터 전환은 실제로 많은 노시청자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여주인공이 바뀌는 것은 주로 왕아빈의 개인적 이유 때문이다. 당시 그녀의 댄스 공연 시간과 제 3 부 촬영 시간이 충돌해 제 3 부 촬영을 놓쳤다. 피창은 달콤해 보이지만 시골극이기 때문에 피창한 공연은 시골 소녀처럼 단순하지 않아 관객들을 불편하게 한다.
또 다른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하는 캐릭터는 위범이 맡은 왕목생이다.
향연' 에서 위범과 조본산 상대극은 고전 단편 중 하나이다. 위범이 연기하는 왕목생은 혀를 크게 벌리고 금목걸이를 끼고 상아산에 와서 왕효몽과 소개팅을 했다. 일련의 폭소를 자아내는 일이 발생했다. 고수는 고수이고 연기는 놀랍다! 위범의 표현은 너무 좋아서 뒤의 커브길을 바꿀 운명이면 불만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누가 이것을 능가할 수 있습니까?
과연, 제 3 부에서는 위범이 맡은 왕목생이 조본산 제자 전와로 대체되었다. 그의 개인 스타일은 상당히 분명하지만 위범의 연기보다 훨씬 나쁘다. 아무리 모방해도 넘어갈 수 없고 어색할 뿐이다.
하지만 이에 비해' 고향 연애' 팬들이 지금 만족할 수 없는 것은 영혼 캐릭터인 유능도 바뀌었다는 점이다.
핫한' 향연 13' 에서 유능 역을 맡은 왕효리는 새 배우 조명원으로 대체되었다. 많은 관중들이 이 배우에 대해 낯설지만, 사실 조명원은 왕효리의 제자이다.
두 사람 모두 무대 * * * 를 경험한 적이 있고, 처음부터 조명원의 노선은 왕샤오리를 모방하는 것이다. 그러나 조명원의 모방은 비슷하지만 시종 왕효리의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
무대 소품에서 과장된 무대 부담 자체는 조명원의 열세를 드러내지 않았다. 하지만' 향연' 이라는 영화드라마에서 조명원의 연기가 어색한 것이 분명했다.
유능이라는 캐릭터는 극중 절대 주인공으로서 볼거리가 많다. 캐릭터의 갑작스러운 전환은 왕샤오리를 잘 아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이전의 줄거리를 따라잡을 수 없게 할 뿐만 아니라, 유능이라는 캐릭터를 무미건조하게 만들었다.
지금 돌이켜보면 왕효에서 유능, 상아산 3 거물,' 향연' 의 몇 차례 모퉁이 파문이 시청자들을 점점 실망시키고 있다.
옛날' 향연' 은 간단하고 웃긴 코스였다. 관객을 매료시키는 것은 생활에 가까운 줄거리와 각 캐릭터의 하이라이트다.
하지만 최근 두 시즌 드라마에는 줄거리 혼란, 감정선 번잡한 문제가 눈에 띄었다.
경쾌한 줄거리 자체도 이제 징그러운' 발싸개' 로 변해 악취가 나고 길다. 향애 12' 에서처럼 조본산의 딸도 해귀적인 역할을 맡아 항상 영어를 하고 있다. 음표가 표준이 아닌 줄은 몰랐지만 듣기는 정말 어색했어요.
향애 13' 에서 가장 중요한 주선이 생중계로 바뀌었다. 이런 새로운 생방송 방식은 확실히 발전을 촉진할 수 있지만, 새 시대의 농촌에서는 생중계에 의존하는 것이 우스갯소리다. 그리고 이것은 202 1 년입니다. 생방송이 가장 촌스러운' 노철 666' 입니다. 드라마 전체가 시대와 맞지 않는 것 같다.
그리고 가장 분명한 추세는 상아산의 휘황찬란한' 삼거물', 사발, 왕윤, 왕대나 등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점이다. 오히려 젊은이들이 발가락을 긁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장면이 늘고 있다.
사실 네티즌은 9 부 때 원작자가 이미 이 IP 를 포기한 것을 발견했을 것이다. 왜냐하면 정말 발전할 여지가 없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분명히 플랫폼과 회사는 여전히 많은 드라마 파우더를 축적한 이 드라마를 포기하고 싶지 않아 버티기로 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작가가 바뀌고 맛도 달라졌다. 지금의' 향연' 은 이미 이전의 명성보다 못하다.
예전에 이 드라마의 모든 캐릭터는 주변의 친구와 같았고, 키가 크지 않고 친근감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 드라마의 모든 캐릭터들이 모두 체면을 잊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예를 들어, 외국에서 유학을 다녀온 왕효몽은 영어를 통해 관객을 보낼 수 있지만 자신감이 넘친다. 왕효몽만이 아니다. 극 중 많은 캐릭터들이 처음 등장했을 때보다 살이 쪄서 대사를 읽는 느낌이 항상 과장되어 있다.
향애 13' 의 유능은 시청자들을 납득시킬 수 없지만' 향애 14' 의 마지막 사진에는 왕샤오리가 있어 왕샤오리가 다음 시즌에도 돌아올 것임을 알 수 있다.
줄거리에 관해서는, 보효는' 향연' 원작 속 이웃의 자질구레한 일이 이미 관객을 구역질나게 했다고 생각한다. 고전을 이어가려면 새로운 내용이 있어야 한다. 또' 향애 13' 의 현재 입소문으로 볼 때 이런 악취가 나고 긴 스토리라인을 계속 걸으면 초기 IP 작품의 입소문과 인기만 소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