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 연예인이 모시는 연극신
청대의' 강호행' 은' 금, 가죽, 색, 교수형, 평, 단, 조, 류' 로 나뉜다.
"금문" 은 점술을 하는 점술을 하는 돌팔이를 가리킨다. 점치는 데 6 달러가 들기 때문에' 금문' 이라고 합니다. 그중 점쟁이와 팔자를 비판하는 맹인을' 점쟁이' 라고 부른다. 그들은' 잔액 계산' 과' 노래 말하기' 의 두 가지 형태로 점쟁이를 준다. "균형 계산" 은 단지 "계산" 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노래" 는 삼현을 잡고, 연주하면서 부르고, 봉천고 (즉 동북고) 의 곡조를 부르는 것이다. 가사는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면' 진빙년 8 월 15 일 네가 태어났을 때 나는 네가 46 세의 용이라고 생각한다' 는 것이다. 그의 점쟁이를 듣는 것은 북을 듣는 것과 같다. "피문" 은 약을 파는 여행 의사를 가리킨다. 그들 중 일부는 한 마을에서 다른 마을로 가고, 어떤 이들은 자바에서 약을 팔고 있다. 약을 팔기 전에 민요와 북을 자주 불러 관광객을 끌어들인다. 예를 들어, "10 톤의 어머니의 보수" 를 부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먼저 속임수를 쓰는데, 이를테면 선인이 콩을 따고, 고약, 알약 등을 판다. 색문은' 대처리' 와' 소처리' 를 포함한 저글링을 의미하므로' 색변화' 는' 고색변화' 라고도 불린다. 저글링 배우들은 공연을 할 때 우스갯소리나 어차피 전통적인 만담 곡으로 변해가는 작은 이야기를 자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교수형 문" 은 곡예를 수행하는 예술가를 의미합니다. 그들이 사용하는 칼, 총, 몽둥이는 모두 칼과 총대에 걸려 있어서' 문 걸기' 라고 불린다. 일상을 연습하기 전에 스승들 사이에는 종종' 쿠션' 이라고도 하는 작은 문답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전통적인 만담' 경호원' 은 장난꾸러기의' 즉흥 공연' 에서 유래했다. "평문" 은 이야기꾼을 가리킨다. "인생은 못생기고, 신선호개,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것은 모두 한 입만으로 이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단문' 은 만담 연예인을 뜻하며 갑을 쌍방이 서로 놀려 서로 성원하며 각종 프로그램을 포복절도하게 한다. 들어오다' 는 강호 사기꾼, 도둑, 도둑을 가리킨다. 그들은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하고, 무늬를 바꾸고, 재물을 훔치고, 사기를 쳐서' 희롱' 이라고 불린다. "여섯 문" 은 드러머를 가리킨다. 당나라 때 한 도사가 버들가지 전가를 들고 있다가 어고를 치고 도정을 부르는 것으로 진화했다고 한다. 사람들은 자신이 부르는 각종 노래를 모두' 6 문' 이라고 부른다. 만담 예술가는' 말하기, 학습, 노래' 의 네 가지 기교를 중시하고, 노래 프로그램을' 류공' 이라고 부른다.
민간 연예인이 모시는 조상
상술한' 팔파' 중 5 파는 곡예와 예술의 사람이다. 금문',' 피문' 도 곡예와도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 반라곡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다. 오직' 문 돌리기' 만이 전문적으로 사기로 생계를 유지한다. 곡예 곡예사들은 전 세계를 두루 돌아다니며' 강호 탕자',' 강호 탕자' 라고 불린다. 해방된 후에야 곡예연예인은 "우리는 예술이지 강호가 아니다" 라고 말했다. 서예, 음악 분야의 제사 의식은 매우 복잡하며, 22 가지를 포함한다: 조상을 모시라. 운전하세요. 작은 향기로운 입에 앉아; 템플 1 리터 두 번째 성전; 삼성사 큰 향 입; 문무는 모두 향기롭다. 우 딩 시앙; 오향구 향문향 트위스트 향 짱; 손수건 팬 공급 나무를 깨우기 위해서 공급국 드럼의 경우 검은 카우보이의 경우 세 개의 청룡검; 삼증정결도; 3 개의 구룡대; 운전기사를 배웅하다. 이 22 개 항목 각각은 제사장이 발표한 후에 축하 인사를 부르고 나머지는 향을 피우고 절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조상을 열어주세요" 라는 축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중에 색운 한 송이가 와서 양쪽에 28 일 밤을 안배했다.
네 제자가 모두 왕좌에 있었기 때문에 나는 나의 조상을 연화대에 초대했다.
또 다른 예로' 일생사' 의 가사가 있습니다.
삼교 구류의 선조들은 모두 숭앙을 받았고, 매청 조호의 가문을 받았다.
천지가 크고, 오명 삼신이 하나 있다.
"의 경우, 시조주의 사제자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명말 청초설서인 수제원의 사제자: 메이청산, 청, 조화는 나중에' 매청조호' 4 대 문호를 형성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래서 모든 종류의 드러머들은 모두' 4 문' 을 가지고 있다. 각 문에 열 개의 단어를 전하여 단어별로 정렬하다.
두 사람이 연예인으로 옮겨가는 것도 주장왕' 사제자' 가 있는데 제자만 다르다고 한다. 그들은 이 네 사람이 유미정, 이, 왕광현이라고 말한다.
오명 삼신은 초기 예술가들이 얼마나' 삼신' 인지를 가리킨다. 황부량 등 오명. 전설' 삼신' 은 평론서를 전하고,' 오광' 은 북서를 전한다.
이후 곡예연예인 취도식이 항상 할아버지 생일날 열리는 것은 아니며 상황에 따라 길일을 따로 선택할 수 있어 의식도 간소화됐다. 보통 노예술가는 제자를 받을 때 북쪽 벽에 조사에게 증정하며 황지에' 주장왕제' 를 적고 아래는' 매, 청, 후, 조' 네 제자를 적었다. 양쪽에 대련이 붙어 있다: "주군은 금언을 가르친다. 제자가 노래를 부르고 후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은' 사해를 집으로 삼는다' 는 것이다. 스승은 먼저 절을 하고, 제자는 스승과 소개인에게 절을 한다. 그리고 그 자리에 있던 삼촌, 큰아버지, 형제에게 선물을 준다. 스승은 미술을 배우는 규칙을 강의하고, 결국 초보자에게 소품을 하나 주었다. 예를 들어 작사는 팬들에게 나무를 깨우고, 드럼에 드러머; 튀는 연예인은 죽판 같은 것을 준다. 의식이 끝난 후 모두가 앉아서 먹고 마셨다. 이 식사는 일반적으로 제자가 돈을 내고, 어떤 제자는 너무 가난하지만, 스승은 다른 사람의 선물을 준비하거나 받는다. 만담 예술가의 원조는 동방삭이다. 만담 연예인의 의식 행언은' 가지치기' 라고 불린다. 보통, 모임에 반드시 한 명의 노평론가가 참석해야 한다. 초기의 만담 중 일부는' 달루',' 마수의 탄생',' 어수룩한 콩' 과 같은 논평에서 진화했기 때문이다. 전파 예술이 선배를' 스윙 지부' 에 초청하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은 선행이다. 그래서 많은 만담 예술가들도 댓글을 달았다.
그 며칠 동안 나는 사성사 앞에서 예술가들의 붐비는 공연을 보았다.
제자가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우려면' 문표' 를 적어야 한다. 메뉴에는 세 가지 내용이 있습니다. 하나는 주장왕과 그의 네 제자를 추모하며 이야기, 가요, 대사를 전하는 것이다. 둘째, 규칙과 규정은 3 년 동안 배워서 바꿀 수 없다. 스승은 부자와 같다. 대사는 생전에 교육을 듣고, 다효가 죽은 후에 깨어났다. 담배를 피우지 말고, 술을 마시고, 싸우지 말고, 밖에서 밤을 보내지 말고, 등등. 미술을 공부할 때 셋째는 스승, 스승, 삼촌, 형제, 제자의 이름을 기록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문표를 쓴 시간과 장소. 이런 질서는 스승과 제자가 체결한 계약과 같다.
기예를 배운 지 3 년 만에 견습생들은 스승과 기예를 배우는 것 외에도 선생님 어머니를 도와 집안일을 한다. 스승을 가득 채운 후 스승에게 1 년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고, 수입은 스승에게 귀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