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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주도교 점쟁이

용봉의 태산묘는 평산둥 산용봉 신촌에 위치해 있어 푸저우에서 비교적 유명한 도관이자 푸저우 태산신의 신앙에서 매우 중요한 절이다.

자세히 보면 용봉 태산묘에는 기이한 광경이 있다. 이 기사의 다섯 번째 요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용봉 태산묘 본전이 모시는 주신은 동악 태산 인성제와 그가 통솔하는 온강 두 도성이다. 양측은 또한 12 비트 장군 (즉 십이띠), 장원수, 이 장군, 사장군, 김흑개 등이 있다.

더하여, 본당 측에 물안궁이 하나 있는데, 물안부인 진경곡과 그녀가 파견한 궁녀 30 명과 각 부처를 모시고 있다.

본전 밖 두 복도에는 각각 한 줄의 신상이 있는데, 태산부 제 14 구역을 위해 각 구역마다 세 개의 동상과 진흙이 있다.

오른쪽에는 주부사 (복망현), 제록사 (루가 천점을 누리다), 집사단, 오곡사 (일 년에 두 이삭), 역병사, 집보사, 혈호사, 그리고 백장군, 범장군, 조 장군 등 7 개 사단이 있다.

왼쪽 7 과: 초밥, 복락, 명성, 선악, 엑소시즘, 감옥, 음양.

이 14 개 구분은 세계 만물과 사람들의 내면의 기대와 수요를 거의 포괄하고 있다.

복, 루, 수명, 복은 하늘의 네 신으로 각각 복과 상, 이름과 이익, 수명과 상을 관장한다. 일반적으로 축복은 사람에게 건강, 장수, 행복, 행운을 의미하며 인생의 4 대 경사다.

행운의 별 (행운의 신) 은 세별이다. 행운과 운을 가져올 수 있는 행복과 축복의 주요 원천이다. 무릇 부귀장수, 건강과 평화, 행복, 충분한 준비를 하는 것을 복보라고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복성고사진, 길성고사진, 세복복, 오복임문, 영혼 복복, 가족 복복, 가족 핑안 건강 장수를 기도한다.

노성 (심루) 은 길상과 행운을 관장하며' 문곡성' 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관위의 신이다. 명리를 관장하는 사람이 백성의 봉급, 즉 수입을 관장한다. 사람들의 주요 기도는 벼슬길에서 성공하고, 승진하여 부자가 되고, 생활이 행복하며, 1 위, 걸음걸이가 올라가고, 사업이 성공하고, 앞날이 밝고, 일이 순조롭고, 성공하는 것이다.

수성 (수성), 일명' 노인성' 은 사람의 생명을 관장하는 별신이다. 사람들의 주요 기도는 건강 장수, 장수, 장수 남산, 장수 행복, 장수건강, 장수, 무한수원.

희신은 사람들이 기도하는 상서로운 신, 일명' 상서로운 신' 으로 사람들의 축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세속 결혼에 더 인기가 있다. 사람들의 주요 기도는 결혼, 창업, 새집 이동, 경사가 많고, 즐거움이 그치지 않고, 기쁨, 행운, 완벽함이다.

행복, 부귀, 장수, 행복과 부, 상서로운 것은 중국인의 6 대 격언으로, 생명에 대한 관심, 행복한 생활에 대한 동경, 아름다운 것에 대한 추구, 자신의 사회적 가치를 표현하고 기탁하며, 일종의 인민의 행복관을 대표한다. 특히 설날에는 이 여섯 글자가 가장 많이 사용되어 모두가 좋아한다.

기, 공명스, 선악스는 대사의 품성, 선행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숭상하는 것이어야 한다. 옛사람들은 구름이 있었다: "고개를 들어 3 피트를 올려다보면 신이 있다." 무엇을 하든지' 신중히 독립하라' 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런데 기가 도대체 무슨 뜻인가요? 나는 초보자일 뿐 아직 모른다. 한 멘토가 나에게 한두 가지를 가르쳐 주길 바란다.

필시 쓰레받기는 바로' 쓰레받기비' 인데, 가사 노동을 가리킨다. 예기 곡례' 구름: "예노인의 똥은 반드시 쓰레받기가 더해질 것이다." 규율은 또한 검사와 관심을 가리킨다. 희희의 뜻은 경로인지, 즉 효도를 검사하는 미덕을 시험하는 것인가?

또 쓰레받기도 28 별 중 하나를 가리키며 용꼬리 흔들림으로 인한 회오리 바람이다. 그래서 스킵에 남아 있는 것은 좋은 바람이다. 일단 특히 밝으면, 바람의 징조이므로, 주부적을 대표하고 혀의 이미지도 대표한다. 그렇다면, 그것은 당신의 언행이 긍정적인 에너지인지 시험하여 당신이 선량한지 아닌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오곡사 (매년 두 귀 낳음), 소미 보육사, 역병사, 혈호사, 생명건강과 관련이 있다.

오곡신은 얼굴신농을 가리켜야 한다. "관경중편" 에는 "염제 신농이 오곡을 기산의 손자에 심었다" 고 실려 있다. 한리문가' 는 "염제 신농이 백성들에게 농사를 가르치기 시작했다" 고 말했다. 그 덕강은 신처럼 강하여, 얼굴 신농이라고 부른다. 클릭합니다

염제 신농은 농업, 공업, 상업, 의약, 문학 등 분야의 시조라고 한다. 농작물을 만들고 곡물을 심는다. 삼마를 치료하고 옷을 입다. 오현을 만들고 예악을 알다. 목궁을 자르고 세상을 정복하십시오. 도자기를 만드는 것은 생활에 유익하다. 백초를 맛보고 의사를 선포하다.

그의 발명품은 인류가 유목에서 정착까지, 어업에서 농경까지, 무지에서 문명에 이르는 중대한 발걸음을 내디뎠으며, 인류 사회의 거대한 변화를 촉진시켰다.

푸젠 농촌에서 숭배하는' 오곡신' 진흙은 대부분 쌀 한 무더기를 손에 들고, 짚석을 걸치고, 선명한 농경문화의 상징을 띠고 있다. 그러나 용봉 태산묘의 오곡신은 없다. 그는 관복을 입고 손에 뜻대로 되었다.

바오지 사직은 곡신이고 사직은 토신이다. 전체 이름' State' 도 국가의 뜻을 나타낸다. 고대 군주는 사직을 세우고 하늘에 제사를 지내며 사직 안민을 구했다.

그래서' 강산이 나라다' 는 말이 있는데, 왕이 만리강산을 다스리고 백성들이 만리강산의 땅에 곡식을 심는다는 뜻이다. 사직의 복' 은 백성의 복이고, 백성은 밥을 먹고, 옷을 입고, 왕도가 안정되어 있다.

식량부와 기장부는 주력 군중의 안정적인 식량원이어야 한다. 이것은 입국의 근본이자 백성들이 안식처가 되는 근본이기 때문이다. 국태민안.

페스트 관리는 국민 건강과 관련이 있다. 고대 복주에서는 생태 환경과 위생 조건이 열악하여 각종 역병이 자주 발생하였다. 사람들은 무력감을 두려워하여, 한 신이 이 모든 것을 지배하고 있다는 환상을 품고 있으며, 역병의 전말과 관련이 있는 신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고대 복주에는 역신을 모시는 절이 많았다. 태산묘도 예외는 아니다.

"혈호" 는 도가 학설이지만, 일부 유가 사상에도 녹아들었다.

도교에서는 피투성이의 시체와 더러운 시체가 남녀를 불문하고 죽은 후에' 혈호지옥' 에 빠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즉' 피오염' 이 혈호지옥에 빠지는 주요 원인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구체적으로,' 혈액오염을 일으키는 모든 사망자' 에는 난산으로 죽은 사람, 피를 통해 수원을 오염시킨 사람, 낙태한 사람, 아이를 죽인 사람, 옥형에 의해 죽은 사람, 전쟁터 병사로 죽은 사람, 부상으로 죽은 사람, 고름과 혈액 악성 질환으로 죽은 사람 등이 있다. 모든' 피상혼백, 남녀 모두' 사후에' 혈호' 로 들어간다.

난산으로 죽은 여성은 보통 피로 덮여 있으며, 그들의' 난산 죽음의 영혼' 은' 혈상혼' 에 속하기 때문에 여성은 혈호로 떨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은 약간 비합리적이며 심지어 여성을 차별합니다. 여성의 생리현상과 아이를 낳는 것은 모두 자연스럽고 힘든 과정이다. 고대에 그들은 그것을 더러움이나 불길한 것으로 여겼는데, 이것은 확실히 고대 여성의 지위의 저하를 반영한 것이다.

엑소시즘, 교도소, 음양부는 사람들이 액운에서 멀어질 것을 기대하며, 불행이 닥쳐도 위험을 무릅쓰고 건곤을 운영할 수 있다.

민간 신앙은 바로 이렇다. 호악, 옳고 그름, 건강, 안전에 대한 사람들의 가치 판단과 인생, 세상에 대한 사고와 기대를 담고 있으며, 진리와 선미에 대한 추구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역사 변천 중의 민간 신앙은 비과학적인 요소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버려야 하지만, 그중에 융합된 긍정적이고 좋은 것은 긍정할 만하다. 그들이 반영한 사회사상과 민속도 당대 사회의 주류 사상의 맥락에서 연구하고 규범화해야 한다.

천부적인 재능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상은 단지 개인 방문의 결과일 뿐, 분명 부족한 점이 있을 것이다. 선생님 친구에게 조언을 해 달라고 진심으로 빌다. 감사합니다!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