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이' 산' 이라면, 이 단계에서 주신 들은 방금 한 구석을 만졌다고 느꼈다. 그녀는 명월의 고봉과 깊은 계곡을 보았고, 그녀도 느리고 끈적한 탁수에 찔렸을 때 날이 이미 어두워졌다는 것을 기억했다.
지금 그녀가 보고 있는 것은 산과 산이다. 생활의 가장 간단한 본질은 모든 공연의 진정한 질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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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신 (WHO) 는 중국 최초의 노벨의학상 수상자, 약사 투유유 공훈을 연기한다. 촬영 첫날, 주신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녀는 방금 외울 정도로 외웠던 대사를 두 마디 다 찍었지만, 어느 순간 모든 것이 중지 버튼을 누르는 것처럼 보였고, 카메라 앞의 그녀의 머리는 텅 비어 있었고, 머리 속의 글은 모두 사라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촬영명언) 다음날 다시 오자,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는데, 마치 어제의 카튼이 단지 사고일 뿐인 것 같았다. 다른 사람이 그녀를 위로하여 사고라고 했지만, 그녀는 지나갈 수 없었다.
그녀는 왜 그런지 알고 싶어했고, 유일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이유는 캐릭터에 대한 무의식적인 긴장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다. 그녀는 투유유 세계에 너무 들어가고 싶어 그 순간' 발길질' 을 당했다. "그녀의 세계는 나에게 너무 낯설다. 평상시처럼 자연스럽게 그 용어들을 말해야 한다. 그 단어들이 만든 세상에서 진정으로 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투유유 창의적으로 항말라리아제 신약' 알테미시아' 와' 쌍수소 알테미시아' 를 개발해' 2 억 명을 구하는 발견' 으로 불린다. 이런 캐릭터를 잘 연기하려면, 주신 (WHO) 가 완전히 낯선 분야에 빠르게 발을 들여놓을 필요가 있다. 복잡하고 신비로운 고유 명사를 익히는 것은 첫걸음일 뿐이다. "한 인물은 원형이 있다. 네가 주로 표현한 것은 그녀의 정신과 성격, 외모나 다른 것들은 모두 부차적인 것이다. "
지난해 전염병이 집에서 격리되었을 때 항저우의 고향에 주신 머물렀다. 그때 그녀의 머리 속에는 항상 "나는 안경을 쓰는 역할을 할 것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공훈작품의 시나리오 작가 중 한 명인 왕소평이 주신 () 에게 전화를 걸어 주신 () 를 투유유 역을 초청했다. 주신 "망설이지 않고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 고 승낙했다. "내 고향의 집 밑에 사슴명이라는 정원이 있다. 투유유 이름은 어떻게 나왔나요? 요 사슴 울음소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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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를 통해 이런 의학가의 생활을 체험하면 주신 수확은 공연 그 자체보다 훨씬 더 많다. "국내에서 투유유 같은 과학자를 더 많이 키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스트레스 없는 공부와 정신을 발양하게 해야 한다." 주신 말투가 느려져서, 너는 그녀의 말투에서 진실한 숭앙을 들을 수 있다. 투유유 의 가장 위대한 곳 은 그녀 가 사람 을 구하는 마음 에 있다. 그녀의 모든 마음은 환자에게 있었고, 심지어 딸에 대한 배려도 소홀히 했다. 가장 강력한 것은 말라리아에 대항하기 위해 개발한' 알테미시아' 는 쑥에서 추출한 결정체로, 매우 흔한 식물이다.
배우는 캐릭터에 대한 그들의 신념을 청중에게 전달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 거 대 한 빙산의 성능의 얼굴에, 주신 들은 그냥 구석에 닿 았 느꼈다. "공연의 학문이 너무 커서 너무 깊다. 사회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그 시대, 그 문화적 배경에 있는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무엇을 먹는지 알아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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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촬영 첫날 발생한 사고가 자신에게 경종을 울렸다고 느꼈다. "이것은 나에게 좋다. 더 집중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배우들은 각종 객관적인 조건으로' 사람' 을 연기해도 그의 일상적인 행동과 사고방식에서 그의 맥락을 파악할 수 있다. "하지만 그 물건은 너무 커서 거의 온 세상과 자연계를 포함한다. 다음에 어떤 캐릭터를 만날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호기심을 유지해야 한다. "
그녀의 얼굴은 마치 다른 자신을 마주하는 것처럼 도발에 가까운 표정을 불러일으켰다.
지금까지, 주신, 투쟁, 자기 의심과 경계 후, 조금 자랑 스럽게 말할 수 있다: "(이 역할) 난 아주 잘, 지금은 매우 흥분 놀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 그녀는 자신이 창작에 대한 기준을 알고 있지만, 자를 얼마나 높이 들든지 간에, 그녀는 항상 누군가가 그녀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어떻게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는지를 함께 논의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보평 같은 감독을 만나면 주신 들은 가끔 어쩔 수 없는 느낌이 들 때가 있다. 한 차례의 공연 후에 그녀는 기분이 아주 좋았다. 감독은 "괜찮아, 괜찮아." 라고 말했지만, 다음에는 그녀에게 다시 하게 할 것이다. \ "그는 (지금) 그것이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하지만 이런 협력, 각자의 직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서로 동기를 부여하면 모든 인재가 원래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다.
돌이켜 보면, 주신 (WHO) 는 입사 이래' 손을 잡은' 사람들에게 감사하다. 전임자와 동료의 언행에서 그녀는 아침 일찍' 좋다' 는 최고 기준을 보았다. "저는 어릴 때부터 업계 최고의 대본과 최고의 제작팀을 만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런 행운은 그녀가 어떤 일을 하도록 부추겼고, 그녀도 손을 내밀어 다른 사람을 돕고 싶어한다. "나는' 도움' 이라고 말할 수 없다. 나는 단지 내가 요 몇 년 동안 배운 것, 본 것, 느끼는 것을 나누기 위해 최선을 다할 뿐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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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8 월에는' 최종 시장심사위원' 으로 제 1 회 영화제에 참석해 대본 선정을 주로 담당한다. 그녀는 압력을 받고 청년 영화 인재를 부화시키는 것을 주제로 한 이 플랫폼에 가입했다. 성격은 한 방면이다. "나는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다. 때로는' 독립' 을 비교할지도 모른다." 작업량은 한 방면이다: "나는 총 20 개 이상의 극본을 봐야 한다." 나는 많은 글자를 보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내가 대본을 볼 때 심호흡을 해야 한다. 제가 하루에 대본 한 편을 다 볼 수 있더라도 20 일 정도 걸릴 것 같아요. 너무 피곤해요. ""
책임감은 그녀의 마음속에서 가장 무거운 부분이다. "만약 이 극본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제작사나 업계 인사들에게 추천해야 한다. 어린 아이에게 이것은 그의 사업과 심지어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이 아이는 이 업계의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게 될 것이다. " 아직 시간이 좀 남았지만, 그녀는 이미 팀에게 7 월의 모든 일을 연기하고 대본 읽기에 전념할 것을 요구했다.
그녀는 천쿤, 진, 서기, 공동 발기한' 산하파' 와 질서 있게 진행되고 있다. 매 호마다 많은 젊은이들이 전문 수업을 받으러 와서 공연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 주신 자각적으로 학교에 대한 투자가 부족하다. "나는 밖에서 몇 년 동안 촬영을 했는데, 항상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녀의 이름 자체는 아나운서와 같아서 많은 사람들의 동경이다. "아마도 나의 출현은 그들에게 약간의 자신감을 줄 것이다. 클릭합니다
산하학교는 순수한 학습 장소로 경험 많은 선생님들을 초청하여 수업을 했다. 주신 이후 스스로 출전할까요? 그녀는 지금 답이 없다. "나도 입만 번지르르한 사람이 아니다. 공연에 대한 나의 이해 중 일부를 급우들에게 전달하기 위해서는 언어 표현을 좀 더 훈련시켜야 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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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모든 것이' 딱 알맞다' 고 희망한다. 젊은이는 적당한 시간에 정규적이고 우수한 제작진에 갈 수 있다. "촬영도, 실습도 좋고, 가능한 한 좋은 기초를 갖거나, 가능한 한 높은 입문 문턱을 갖도록하십시오." 그녀도 그들이 현재의 능력 단계에 맞는 역할을 받기를 바란다. "어떤 아이들은 경험이 있고 연기를 배우면 복잡한 역할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어떤 아이들은 나이가 어리고 천성이 단순하다. 처음부터 자신을 비우는 역할을 맡는다면, 그것은 그들이 완전히 투입되어 자신을 찢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무 이른 것 같은데, 너는 한 번에 모든 것을 그들에게 줄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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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신 비유: 그녀의 어머니는 백내장을 가지고 있지만 의사는 수술을 권장하지 않는다. "그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기 때문에 수술은 눈의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이것은 같은 이치이며, 어떤 일이든 적당한 시기가 필요하다. " 주신 들은' 딱 좋다' 가 이상화 상태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산하파' 의 지도자 몇 명이 이미 업계 최고지만, 모든 젊은이들이 자신과 일치하는 자원을 확보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문을 두드리기는 어렵다.
"만약 아이들이, 오, 언니에게 이 질문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제가 그들에게 답을 하나 줄 수 있다면, 딱 좋을 겁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만약 내가 그들의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면, 나는 그들에게 내가 모른다고 말할 것이다.
오후부터 저녁까지 주신 들은 줄곧 흥분된 상태에 있었다. 그녀는 거대한' 5' 모형을 올라서 어려운 기울기 자세를 취했다. 모두들 아래 수조와 그녀의 하이힐을 보고 묵묵히 식은땀을 쥐었다. 그녀의 얼굴에는 여전히 기뻐하는 표정이 있다. "이렇게 큰 싸움을 했으니 나도 시원하게 하고 싶다!" " ""
우리가 채팅을 시작했을 때는 이미 저녁 10 에 가까웠고, 이미 그녀의 평상시 휴식 시간이 지났지만, 그녀는 오히려' 창작' 상태에서 나오기를 원하지 않았다. 최근에 그녀는 저녁 9 시에 잠을 잤고, 아침 5 시부터 좌석에서 누군가가 그녀에게 춤을 추겠느냐고 농담을 했다. 그녀는 진지하게 생각했다. "네, 하지만 시간을 고르시겠습니까, 아니면 정오입니까?" " 제작진에 있기만 하면 그녀의 휴식은 매우 건강하고, 조금 자유로워지면 제멋대로다.
"예를 들어, 작년에 집에서 격리되었을 때, 나는 마침내 시간이 생겼다고 느꼈다. 나는 내가 보고 싶은 모든 것을 들추어낼 수 있다. 어떻게 여명 수 있을까? 그럼 가서 자자. " 제작진은 그녀의 휴식뿐만 아니라 그녀의 상태도 통제했다. 원래 우리는 다음에 다시 인터뷰를 할 것을 제안했지만, 직원들은 그녀가 오늘 완전히' 주신 본인' 이지만, 그녀는 최선을 다해 모든 것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릭터로 돌아오면 상태가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진짜'.
각 배우는 캐릭터에 대해 스스로 생각하는 방식이 있다.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장소에서 만나도 소통할 수 있지만, 주신 들은 항상 더 순수하고 집중된 공간을 기대한다. 몇 년 전 그녀는 CCTV 의 영화 채널과 시즌 2 를 합작하여 많은 실력 배우들을 초청하여 함께 공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저는 단지 비디오로 표본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이 시대의 훌륭한 배우들이 어떻게 창작했는지 말입니다. 어떤 학원에서든 그들의 실전 경험은 매우 소중하며, 그들이 말하는 것은 모두 에센스, 모두 진심이다. 그리고 약속이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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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청 게스트들 중 일부는 이전에 주신 에 대해 잘 몰랐기 때문에 자신을' 조금 독립적이다' 고 묘사하는 주신 스타일이 없는 것 같다. 물론, 그녀의 원래 의도에도 자신의 호기심과 지식욕이 있었다. "저는 (전문) 대학 출신이 아니기 때문에 동료들이 창작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하고 캐릭터를 준비하는지 듣고 싶습니다. 표현은'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는 것' 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 성과에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이 없습니다. 연기를 배우든 배우가 되든 전문가가 되고 싶든 그녀는 이 표본이 가장 정통하고 풍부한 교재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말해서, 공연을 예술의 큰 범주로 분류한다면,' 경전을 공경하고 당대 연역에 가입하라' 는 규칙을 따라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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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몇 년 동안 그녀는 공연 밖에서 몇 가지 시도를 했는데, 생방송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 만나서 반갑습니다' 가 그 중 하나이다. 캐릭터에 집중하면 어떤 진공 환경에 들어가기도 하고, 실생활을 더 많이 보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캐릭터명언) "제 생활은 진부하지 않아요. 그래서 제 생각을 따르는 사람을 만나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싶어요." 그 사람들에게' 주신' 라는 이름은 그다지 추상적인 의미가 없다. "그들은 너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을 것이다. 어쩌면 그들은 당신의 이름과 작품을 보았을지 모르지만, 그들의 기쁨은 나와 같습니다. "
그녀가 말하는' 행복' 은 평범한 삶에서 느끼는 단순한 행복이며 민감하고 신선한 행복이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의 전체 녹음 과정은 그녀에게는 매우 수월했고, 믿을 만한 파트너와 팀, 알 수 없는 답이 있는 여행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 사람들의 삶이 나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것을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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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이 프로젝트를 계속하고 싶어한다. 이전에 관심을 가졌던 이야기는 모두 태어난 사람들이다. 그들은 배교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이상적인 생활 방식을 추구한다. 나중에 프로그램 그룹은' 입세' 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그들은 익숙한 거리에서 생활하며 세속 규칙과 자기 수요 사이에서 공간을 찾는다. 이렇게 많은 독특한 인격을 분류하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모두 주신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그를 그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가게 했다.
주신 들은 항상 자신의 기억력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많은 과거의 대사기는 사실이 아니지만, 반짝이는 단편들은 어제처럼 선명하다. 만화경의 밝은 조각을 형성하여 쉽게 흔들려 완전히 새로운 오색찬란한 장면으로 바꿀 수 있다. 이는 성능의 논리에 더 가까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삶의 단편을 관찰하고 기록하지만 구체적인 이야기는 아니기 때문에 결말이나 결말이 필요하지 않다. 공연을 하는 것이 산이라면, 주신 () 는 명월 () 에서 고봉과 깊은 계곡을 보았고, 천천히 걸쭉한 탁수 () 에 찔렸을 때 날이 이미 어두워졌다는 것을 기억한다. 이제 그녀는 산과 산을 보았다. 생활의 가장 간단한 본질은 모든 공연의 진정한 질감이다. 하늘을 오르려면, 그녀는 반드시 더욱 착실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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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바사': 샤넬 브랜드 대사로서 중요한 행사와 브랜드 촬영에 많이 참가했습니다. 인상에서 가장 특별한 경험은 무엇입니까?
한번은 샤넬이 에딘버러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그 후 문을 나서서 세 개의 플라스틱으로 만든 텐트를 지나갔는데, 마치 거대한 해파리 같았다. 그때 나는 내가 해저에 있는 것을 느꼈다. 우리는 두 줄의 불을 따라 걸었고, 어떤 사람들은 백파이프를 불고 있었다. 갑자기 밖에 눈이 내리기 시작했고, 불빛이 성을 때렸다. 나는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보았다 ...
바사: 샤넬은 꿈을 잘 꾼다 ... 꿈처럼?
우리 술 마시자. 그 순간 우리는 술을 마실 수밖에 없었다. 너는 방금 멋진 패션쇼를 다 보았는데, 이것이 바로 네가 직면한 것이다. 그 장면은 특히 몽환적이다. 비록 내가 그 안에 있었지만, 마치 영혼이 갑자기 몸을 떠나 이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것 같았다.
바사: 계속 사용됐던 샤넬 물건?
계절마다 샤넬의 신제품을 기대하고 있다. 검은색 지갑이 있는데 계속 쓰고 있어요. 정말 클래식하고 실용적이니까요.
바사: 샤넬 5 호 향수는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는 그것이 어떤 자질이 있어야 항상 이런 활력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어떤 브랜드라도 100 년을 이어갈 수 있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특히 샤넬 5 호의 현대적 기질은 항상 가장' 현재' 느낌으로 시대정신을 해석하지만, 시종 브랜드의 핵심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바사: 당신과 숫자 "5" 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요?
산하학파에는 나, 천쿤, 진, 서기, 등 다섯 명의 창시자가 있다!
사진/진만
아이디어, 기획/왕
사진/왕구
인터뷰, 채집/이빙청
메이크업/뮤신 (샤넬 특약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스타일/장범
감독/쩡
유김영 사무소 주임
비디오 조명/서웅
조정/설단
감독/병안, 이중,
홍보 프로듀서/조
홍보/갑골문
패션 조정/아슈쿠, 에만, 선자태
패션 어시스턴트/흔들어, 던푸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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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 컨설턴트/레가데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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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인지도/샤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