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자기창조를 추구하고 단편 소설을 횡단하는 것은 역사에 부합해야 한다

자기창조를 추구하고 단편 소설을 횡단하는 것은 역사에 부합해야 한다

이 문장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도와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삼국단정

사람들은 단청의 색깔이 영원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 사람은 그림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그의 이름, 그가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아무도 모른다.

그는' 화치' 라고 자칭해 오전산에서 오전산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화치 어깨에 파란 포대를 메고 큰 모자를 쓰고, 머리카락이 묶이지 않고, 수염을 잡아당기고, 허름한 재킷을 입고, 발에 햇빛과 비가 내리더라도 산을 넘어도 손상되지 않는 샌들을 신었다.

옷차림은 길가의 거지와 별반 다르지 않지만, 사람들이 그의 광적인 웃음과 모자 아래 별처럼 밝은 눈을 보았을 때 경멸을 접고 미혹되어 그의 말을 믿었다.

화치는 그가 평생 한 폭의 그림만 그렸고, 그 그림은 한 사람에게만 주었다고 말했다.

안후이성의 한 귀퉁이에 이야기꾼은 얽힌 버드나무 밑에 앉아 민들레를 흔들며 미간을 휘날리며 도시를 가로질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손랑과 주랑의 전설은 평생 이야기되어도 영원히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사람을 찾지 못할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 이것은 손백부의 이야기, 깡패, 누가 완성을 가지는지.

\ "당신은 리우 훈 도 누구 라고? 그것은 황조의 심복 대장이 되는 것이다! 너는 왜 아직 우리 노장군에게 홀랑거리지 않니? 오와비희가 예쁘고 진주가 베대보다 크다' 는 편지 한 통이 코를 만지며 그와 함께 간다? "

노인은 "그 주위의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하하 웃었다. 유문의 무능인지 장군의 기지인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 "나중에! 그래서 모역한 장군은 우리의 현재 수사사령관 주유와 함께 있을 것이다. "

옛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아직도 이야기를 하고 있다. 그렇게 활기차게 말하고, 그림을 그리고, 매우 즐거워하며, 마치 안후이라는 도시를 차지한 사람이 바로 자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야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야기명언)

사람들은 미혹되어 영혼을 잃었고, 그래서 역 끝에 모자를 쓴 그 사람이 이미 살금살금 떠났다는 것을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다.

나중에, 나중에 일어난 일을 그는 이미 알고 있었다.

그것은 아마도 이 난세에서 가장 감동적인 연지색일 것이다.

모두 쌍옥과 이조는 영웅과 미녀로, 하늘이 만들어 놓은 한 쌍이 하늘이 강동에게 주신 선물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그는 이 처남이 손책과 주유의 사심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서성 총각선, 오군 군신의 의미, 완성형제의 정-어떻게 보든, 어떻게 보든, 이것은 그들의 인생에서 애매한 음모이다.

화가는 이렇게 생각하며 석양의 그림자를 따라 낡은 절로 들어갔다.

보자기를 내려놓고 그는 또 고개를 저었다. 다만 이런 생각은 정말 우습다. 손책은 주유를 말등에서 침대로 끌어안고 그의 따뜻한 침대가 될 것인가?

나의 영웅, 가장 중요한 것은 말을 타고 세계를 여행하는 것이다. 말은 묻히고 돌려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둘째, 그는 호매호매할 것이다. 그는 다시 한 번 검 한 자루와 술 한 주전자를 가지고 풍랑 속에서 빈둥거릴 것이다.

당신은 어느 쪽에 속합니까? 아마 최악의 종류일 겁니다.

미친 듯이 자조하면서 웃으면서 가방 안의 물건을 모두 꺼냈다.

그것은 가장 간단한 브러시, 하나, 둘, 셋.

화가에게 좀 까다롭게 굴었던 화가는 이런 화가를 사용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그는 조심스럽게 그 그림을 들고 있었다. 좋은 비단 한 조각이 여전히 그림자 속에 떠 있는 것 같았다.

아마도 이 그림은 그림 바보의 모든 재산 중에서 가장 가치 있는 그림일 것이다.

그는 두루마리를 펴서 색깔을 연구해 페인트공에 담근 후 잠시 생각하다가 마침내 그 위에 담근 버드나무 두 그루를 더했다.

뿌리가 멀리 심어져 있지만 줄기는 서로의 방향으로 휘어져 있고, 나뭇가지는 물처럼 마루에서 떨어지고, 얽히고, 서로 얽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한 사람에게 묶여 있는 것처럼, 시들어 버릴 때까지 헤어지기 어려울 수도 있다.

어리석은 웃음을 그리다. 모두가 이기적이다. 이것은 그 자신의 이기심이다.

밤이 되자 달이 창문을 가득 채우고 이슬이 젖었다.

다음날 화치가 짐을 짊어지고 안후이성을 떠났다.

어제 골목을 지나갈 때, 그는 어렴풋이 그곳에 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있는 것을 보았지만, 그 이야기를 하는 노인은 이미 변했다.

오늘 말한 것은 손랑화공의 이야기이다.

화가는 이야기가 매우 흥미 롭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가야합니다.

그가 다음에 어디에 나타날지 아무도 모른다.

그러나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는 계곡에서 걸을 수 있고, 일찍 일어나는 새와 함께 노래를 부를 수도 있고, 작은 배를 타고 천천히 강을 건널 수도 있다. 어차피 어디를 가든 오산의 산수는 나갈 수 없다.

슈시티로 가는 산길에는 마차 한 대가 서둘렀고, 여주인은 10 대 소녀를 품에 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저녁 바람이 소슬하고, 산길이 험하고, 서부 까마귀가 처참하다.

여자는 마차에 단정하게 앉아 눈을 감고 쉬었지만 그녀의 얼굴은 팽팽했다. 그녀가 이 말을 할 때, 자신을 진정시키려는 것 같다.

마부는 이마의 가는 땀을 닦고 몇 번이고 채찍질을 하며 앞에 마을이 하나 있기를 애타게 기대하고 있다.

아내의 시간이 촉박하지 않았더라면, 그는 결코 위험을 무릅쓰고 이 위험한 길을 걷지 않았을 것이다. 이 길은 항상 살인과 재물을 넘긴 도둑이 잠복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양쪽의 나무가 굵게 자라서 나뭇가지가 곧 길 중간까지 자랐다.

나무영상귀신손처럼 말등을 스쳐 마부의 어깨를 넘었다.

나뭇잎이 조심스럽게 볼을 스치며 통증을 일으킨다.

잠시 후, 여자 불만의 진교가 객차에서 들려왔고, 또 한참이 지나자 오만한 울음소리가 되었다.

맑은 아역 소리가 지금 너무 귀에 거슬려 짜증이 난다.

하지만 사실은, 어떤 일에 대해 걱정하면 할수록 더 많이 나타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아마도 소녀의 울음소리가 도둑의 주의를 끌었을 것이다. 작은 나무 한 조각이 살짝 흔들렸고, 화살 한 자루가 달리는 말의 다리를 맞혔다.

말이 길게 쉬쉬하는 소리와 함께 기사가 차에서 미끄러져 내려왔다.

그가 땅바닥에 누워 사방을 둘러보았을 때, 그와 그의 마차는 이미 칼을 든 산적들에게 포위되었다.

"돈을 남기면 살 수 있다." 산적이 운전자의 코 앞에 칼을 꽂고, 새하얀 칼날이 석양을 불 같이 비춰 절망의 색깔을 비춘다 ...

어리석은 그림을 그리는 것은 무심코 구조된 모녀와 운전기사일 뿐이다.

그는 키가 큰 풀숲에 숨었다. 고양이가 허리를 구부리고 뛰어다녔다. 그는 몽둥이 하나를 꺼내 보자기를 주워 긁으며 소리쳤다. "여기 있어! 따라와! 나는 그들을 발견했다! 클릭합니다

멀리서 산적이 제지되는 것을 보고 화가는 더 빨리 왔다 갔다 하며 코를 쥐고 변성하며 더 크게 소리쳤다. "빨리! 힘내요! 나도 봤어! "

그는 항상 이런 방법으로 피를 묻히지 않고 산적을 쫓아낸다.

석양 아래, 여자는 매우 은혜롭다. 그는 그의 어깨를 잡아당기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들을 데리고 관도 방향으로 걸어갔다.

자정에 나는 마침내 산촌을 만났다.

한 친절한 농민이 이 네 명의 낭패한 사람을 거둬들였다. 모든 것이 안정되자 여자는 지갑을 꺼내 생명의 은인이라고 말했다.

그림치도 보지도 않고 짐을 들고 방으로 들어갔다.

그는 두루마리를 살살 만져 파손되지 않았는지 확인한 뒤 기름등을 들고 자세히 보고 마침내 마음을 풀었다.

그 여자는 아직 집 밖에 서 있는데, 마치 여기에 잠시 서 있는 것처럼 감사의 선물을 받지 못했다.

화가는 낮은 소리로 한숨을 쉬며 걸어 나갔다.

"내가 너를 구한 것이 아니라 장군이 루를 깨뜨린 것이다. 클릭합니다

여자는 어리석은 말을 듣고 약간 충격을 받았다. "당신은 ... 손견 장군?"

도무지 가부를 말하지 않고 갑자기 무엇이 생각났다. 그는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주고 싶다면." 라고 덧붙였다. "그는 자신의 머리를 만졌다. \ "그냥 조금. 나는 좋은 주사와 녹색 꿩을 바꾸고 싶다. 클릭합니다

여자는 등불을 들어 그의 얼굴을 똑똑히 보고 바로 한 걸음 뒤로 물러나 하마터면 등불을 떨어뜨릴 뻔했다.

다음날 아침, 그녀는 말없이 작은 금 한 조각을 그림 미친 가방에 쑤셔 넣었다.

슈시티에 도착한 후, 그는 세 여자와 헤어졌다.

그는 서성을 가급적 부드럽게 그리고 싶었다. 강남에서 가장 부드러운 마을인데, 부드러운 말이 항상 그의 귓가에 있다.

그는 그곳의 돌다리를 밟고 대나무 뗏목에 앉아 종횡으로 흐르는 수로를 지나 청석판으로 덮인 이끼를 벗겼다.

공기 중에 풀의 싱그러운 냄새가 가득 차 있는데, 마치 항상 비가 온 후 맑아지는 것 같다.

그는 슈성의 복숭아꽃을 가장 좋아했는데, 아마도 모든 슈청 사람들은 이곳의 복숭아꽃을 좋아했을 것이다.

도화치가 왔을 때는 복숭아꽃이 만발한 계절이었고, 수관은 하늘의 부드러운 가루로 변해 마치 꿈속의 선경과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복숭아꽃을 찾았고, 주가의 오래된 집을 찾았다. 그런 다음 그는 외벽을 부축하고 천천히 일주일을 걸었다.

애도인가요? 어쩌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집을 보는 노인이 그를 보았을 때, 그의 암담한 눈은 한순간에 밝아지는 것 같았다. 그는 갑자기 일어나 전전긍긍긍하며 다가와 그를 집에 초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었다.

화치는 거절하지 않고 자리에 앉은 후 바로 붓과 잉크를 꺼냈다.

이번에 화권에 불타는 복숭아나무가 허공에서 많이 나타났다.

주사가 옅고 꽃이 무패하다.

손장군. "노인의 목소리는 좀 허스키했지만 얼굴에는 미소를 띠고 모든 주름이 느슨해졌다.

"손장군?" 화치는 펜을 내려놓고 탐문의 눈빛으로 그를 올려다보았다. "나는 장군이 아니다. 나는 단지 화가일 뿐이다. 클릭합니다

"그림 ...? "노인은 눈을 크게 뜨고 두 손을 뻗어 화치의 얼굴을 들고 있었다. 자세히 묘사한 후 그는 마침내 한숨을 쉬었다. "너와 손장군은 정말 닮았다. 나는 처음에 장군이 마침내 나를 보러 돌아온 줄 알았다. 허허."

화가 정: "어르신, 어르신들." 그가 중얼거렸다. "손책 장군, 그는 죽은 지 10 년이 지났는데."

저녁에 그는 침대에 누워 노인의 말을 생각했다.

당신은 반란 장군 처럼 보 일까요? 사실 화치는 손책이나 주유를 본 적이 없다. 그는 어릴 때부터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을 전설로 여겼을 뿐이다.

어머니는 거기에 앉아 그의 등을 두드리며 손랑과 주랑을 중얼거렸다.

화가들은 바닥에 엎드려 흙바닥에 나뭇가지로 그림을 그리고, 때로는 두 사람이 함께 검을 추고, 때로는 두 사람이 나란히 무릎을 꿇고, 때로는 두 사람이 나란히 산길을 걷고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어떤 사람이든, 그들은 모두 손랑, 그들의 어머니의 입에 있는 주랑이다.

점쟁이는 서른을 못 산다며 이 강동을 그리겠다고 마음먹었다. 손책, 주유와 함께 있는 강동이다.

새장에 갇힌 새는 아름다운 노래를 부를 수 없고, 실내에 갇힌 시인은 감동적인 장을 쓸 수 없고, 연못에 갇힌 죽은 물도 파란을 일으킬 수 없다.

아들아, 너는 나가서 걸어야 한다. ""

아버지의 말을 듣고 그는 무거운 짐을 지고 집을 떠났다.

그는 떠났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이제 그는 또 차이산에 왔다.

손권 의 발 아래 장작 은, 아무도 범죄를 감히 하지 않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하지만 편과 젊은이들은 그런 좋은 것을 가지고 있어서 매일 소란을 피우는 것을 좋아한다.

\ "당신은 내 돈 을 했다! 내가 모른다고 생각하지 마, 이 도둑아. "화치가 손목을 잡혀서 그 앞에 서 있는 사람은 하찮다.

화가가 거지처럼 괴롭힘을 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모자가 매우 낮아서, 그는 처마 밑에서 젊은이의 얼굴 반을 바라보았다. 그것은 아직 미성숙한 윤곽이었다.

화치는 이렇게 소란을 피우고 싶지 않아, 그의 손을 떼고 묵묵히 떠나고 싶었다. 상대방이 너무 꽉 잡아서 손목도 돌릴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여기 있어!" 보자기를 빼앗기고, 그림치들의 모든 재물이 털렸다.

\ "하지 마십시오-! 내 그림! " 상대방이 손을 놓자, 그는 즉시 당황하여 땅에 쓰러져 몸 밑의 캔버스를 보호하고, 재빨리 손을 뻗어 한쪽으로 굴러가는 솔을 잡았다.

\ "아! 금! " 곤경에 빠진 그 소년은 갑자기 소리를 질렀는데, 금 한 덩이가 보자기에서 굴러 내려와 그의 발 아래로 굴러가는 것을 보았다.

소년은 허공에서 보물을 얻어 손에' 증거' 가 생겼다. 그는 금을 주워 자랑스럽게 손끝을 들고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 "뭐, 내 물건을 훔쳤다고? 이런 거지가 어떻게 금을 가질 수 있단 말인가! "

에워싸고 구경하던 사람들도 소란을 피우기 시작하자 갑자기 거리 중앙이 시끌벅적하기 시작했다. 화가는 그림책과 필묵을 들고 사람들 사이에 서 있었다.

나는 이미 차이산에 도착했고, 그 사람 곁에서 그림이 마침내 완성되었다.

그림이 온전하게 그 사람에게 배달되는 한, 그가 어떤 억울함을 당해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

주유는 겨우 장작산에 들어갔고, 한 종이 와서 보고했다.

\ "대도독, 대도독! 부인과 아가씨는 거지 한 명과 거지 한 명을 데리고 돌아왔다. "

말이 채 떨어지지 않아 거위 노란색 원피스를 입은 한 소녀가 새처럼 날아와 주유의 품에 뛰어들었다.

"아빠, 제 딸이 당신을 그리워할 거예요, 당신은 오랫동안 돌아오지 않았어요! 어머니가 뒤에 있다. "

주유는 웃으며 그녀의 머리를 만졌다. "응, 강이 좋아, 강이 키가 커졌어."

샤오조는 웃으며 들어와 딸 주강을 한쪽으로 끌어당겼다. "여보, 수고하셨습니다."

\ "아빠! 아빠! 딸이 이번에 너에게 좋은 물건을 가져다 줄 수 있어! " 말을 끝내고 주강은 문밖을 내다보았다. 모자를 쓰고 허름한 옷을 입은 남자가 문 밖에 서 있었고, 손에는 정성스럽게 말린 비단을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그림 미친, 빨리 들어와! 클릭합니다 주강이 손을 흔들자 화가는 모자를 벗고 발을 들어 들어왔다.

이번에 그는 머리를 가지런히 묶고, 그 낡은 옷조차도 깔끔해 보였다.

모두를 놀라게 할 수 있는 것은 그 얼굴이다. 귀밑머리에 눈썹을 날리고, 빛나는 눈은 별 같고, 콧대가 높고, 굳세고 단호한 입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감히 보지 못하게 하다.

여기, 이건 정말 ...

좋아, 너무 좋아!

"이 화치는 서성으로 가는 길에 우리 모녀의 생명을 구했다. 당시 몸은 그를 잘 위로해 주고 싶었지만 마땅한 것은 없었다. 마침 강이가 오늘 거리에서 그가 몇 명의 불량배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보고, 나는 자발적으로 그를 데리고 돌아왔다. " 샤오조가 주유에게 기대고 있다.

주어는 그를 바라보았지만, 그는 잠시 이성을 잃었다.

오랜 친구인 것 같지만, 비슷할 뿐, 그것뿐이다.

\ "아빠! 이 화치는 또한 그가 금수산강의 그림을 너에게 바칠 것이라고 말했다. "

주어는 미소를 지으며 가볍게 대답했다.

그가 반응하지 않는 것을 보고 주강은 좀 조급해했지만 주유를 탓할 엄두가 나지 않아 그림치로 돌아섰다. "너, 봐라! 나는 일찍이 너에게 말했다, 우리 아빠는 그림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

화가는 자신감이 넘치고, 입가에 체크하며, 앞으로 나아가서 수리유가 지금 내려놓은 그림에 허리를 굽히고 1 분 1 분 동안 천천히 펼쳐진다.

하늘은 창성하고, 산은 어둡고, 강은 넓다.

들학은 날개를 펴고 남쪽을 펴고, 독수리는 구름이 하늘을 치고, 황운은 만리를 휘날리며, 웅풍은 산야를 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해가 동쪽에서 뜨고, 달이 서쪽에서 비추고, 아래의 풍경이 점점 옅어지면서 사람들 사이의 조화를 반영한다.

도시와 마을은 진주처럼 무설전 산의 천산만수 속에 점재되어 있다. 자세히 말하자면, 그것들은 강동의 실제 지형과 별반 다르지 않다!

수춘, 서성, 곡부, 오군, 혜제, 완성, 춘곡 ...

10 보, 3 보 폭의 그림책, 필법이 광기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며, 강동손 전체가 사람들의 눈앞에 나타났다!

동시에 이 그림은 매우 섬세하다. 강 위의 천돛은 마처럼 배열되어 있고, 동물은 지금 산속에 있고, 나루터 술집은 바람에 나부끼며, 이 산의 식물조차도 그 산의 식물과 다르다.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어리석어서 화면이 열리고 소리가 나지 않았다.

주강조차도 입을 다물고 꼼짝도 하지 않고 그것을 바라보았다.

이것은 가난한 그림 미친 평생 그린' 금수 산수도' 입니다!

그림 바보는 조용히 서서 모든 사람의 얼굴을 감상하고 있다.

이 그림은 그가 강동 쌍벽을 위해 그린 것이다. 자세히 생각해 보니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다. 강동을 두루 돌아다니는 것이 그 자신의 소원일지도 모른다.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사람이 말을 했다.

"이 그림은 매우 흥미진진하지만 ... 왜 아무도 보이지 않는가?" 샤오조는 웃으며 물었다.

화치가 고개를 끄덕이자, 일찌감치 답이 있었다. "이 금수산강은 추역 장군과 주 순회에만 속하기 때문이다! 나는 어리석었지만 두 장군이 어디에 그렸는지 모르겠다.

이번에 나는 부득불 총독을 만나러 가야 하는데, 나는 그가 나에게 몇 가지 건의를 해 주길 바란다. 다음으로, 이 마지막 펜을 추가하여 그림을 완성하겠습니다! ""

그가 한참 말했지만 주유는 웃으면서 말도 하지 않고 그림도 보지 않았다. 방금 우려낸 뜨거운 차를 집어 가볍게 불어왔다.

"아빠!" 주강은 급해서 주유의 소매를 당겼다. "화이팅!"

당시 모든 사람들이 주유를 바라보았고, 화가는 붓을 쥐고 있는 손을 움켜쥐고 떨렸다.

주어는 천천히 몸을 돌려 차를 한 모금 마시고 그릇을 내려놓았다.

"이 그림은 정말 훌륭하지만 정말 훌륭합니다. 검을 필로, 피를 잉크로, 우주를 그림으로 할 때 화가의 가슴에는 순수하고 정직한 정신이 있었는데, 그는 다행히 전쟁터에 떨어졌다.

이것이야말로 정말 의미 있는 금수산강의 그림이다. "주유는 자기 앞에 서 있는 화치를 뒤돌아보며 대답했다.

"마치 ... 깡패 손책."

후기:

그는 오랫동안 살았다.

나중에 주유도 죽었다.

옛날 강동 이보는 하룻밤 사이에 정말 먼 전설이 된 것 같다.

사람들은 단청의 색깔이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말한다.

서른 살.

마흔.

오십.

그는 외롭게 죽어서 다시는 그림을 그린 적이 없다.

아마도, 그는 확실히 반항하는 장군과 비슷할 것이다.

그들은 일생동안 한 폭의 그림만 그렸다.

질문을 완성하다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내용은 내가 좋아하는 것이 아니다.

대답 (⊙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