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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이 생에 선을 쌓고 다음 생에 성과를 즐기는가? 자세히 대답해 주세요. 아미타불.

불교는 인과응보를 하는데, 사실 인과응보여야 하고, 시간이라는 요인에도 주의해야 한다. 인연과 시간으로 만나기만 하면 결과는 자연히 온다. 우주에서 먼지까지.

속담에 "한 푼의 경운과 한 푼의 수확" 이라는 말이 있다. 여주를 심으면 어떻게 단콩을 심을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나는 전혀 행복하지 않다. 좋은 원인을 심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악인을 심으면, 너는 나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결과는 없지만 시간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속담에'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는 말이 있다. 만약 네가 신고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때가 아니다. \ "라고

그래서 인과를 논의하기 전에, 우리는 시간에 대해 정확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인과 관계는 세 세대, 즉 과거, 현재, 미래에 관한 것이다. 일반인은 시야가 짧아 지금의 세상만 믿고, 과거의 세계를 믿지 않고, 미래의 세계를 믿지 않는다. 눈앞의 사물을 볼 때만 모든 것이 진실이다. 이런 삼생시간관을 모르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 이제 내가 너에게 예를 들어 증명해 줄게.

어제, 오늘, 내일이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만약 오늘 하늘에서 떠난다면, 무수한 어제가 있을 것이다. 이 무한한 어제는 시작이 없는 과거입니다! 오늘부터 앞으로 밀면 끝없는 내일이 있을 것이다. 이 끝없는 내일이 끝없는 미래를 구성하는 것이 아닌가?

우리는 내일을 보기 전에 내일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는다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어제가 기억나지 않는데 어제가 없다고?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지금의 세상만 알고 있고, 과거의 세계와 미래의 세계는 모른다면, 어린아이처럼 순진하고 불쌍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공부를 열심히 하고 지혜를 키워라, 더 이상 우매하고 우쭐대지 마라.

이러한 지식으로, 너는 좋은 일을 하는 사람에게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악한 사람을 보면 편하고 신이 불공평하다고 불평한다.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는데, 이것은 그가 과거에 만든 악 때문에 느낀 것이다. 악인은 좋은 보답이 있다. 왜냐하면 그는 과거에 좋은 이유가 있었기 때문에 자신이 심은 모든 복보를 누리지 못했기 때문이다. 제 1 의 생명만 말하지 말고, 제 3 의 생명원리의 참뜻을 음미해야 한다! 인과가 제 3 세계로 통하는 이치를 이해한다면, 즉 시간이 되면 선악의 인연이 성숙하고, 선과 보답이 있고, 악과 악보가 필연적인 것이다. 그래서 저는 항상 이렇게 말합니다. "세상에 완벽한 좋은 사람도 없고, 100% 악인도 없다. 중생이 창조한 선악업장벽이 다르기 때문에, 고락의 결과도 다르다. 이생에서 선을 행하거나 악을 행하는 사람이 어떻게 자기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지 못한 것 같아 다른 사람을 탓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의 이치를 이해했다면, 수확은 묻지 않고 경작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작이 있기 때문에, 수확이 있을 것이다. 즉각적인 수확은 없지만 오늘은 씨를 뿌릴 수 없으니 내일 열매를 맺게 해주세요!

부처를 배우는 것도 마찬가지다. 너는 오늘 산에 올라 관음보살을 숭배하고, 보살에게 즉시 증보해 달라고 부탁한다. 그럼 너 너무 급해! 어쩌면 당신은 오늘 관음을 숭배하다가 실수로 산에서 떨어져 한쪽 다리가 부러졌을지도 모릅니다. 관음보살이 무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불교도들은 반드시 머리가 냉정해야 옳고 그름을 뒤바꾸지 않을 것이다. 사실 관음보살은 너에게 너무 인자하다. 네가 구하지 않으면 보살은 여전히 너를 가호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자한 어머니처럼 당신의 아이를 대한다면, 반드시 당신의 어머니에게 보호를 요청해야 어머니가 당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어쩌면 너 오늘 죽을지도 몰라! 네가 부처님의 공덕을 숭배했기 때문에, 너는 다리를 부러뜨리고 다쳤다. 이것은 관음보살의 자비가 더해져서, 네가 가볍게 보답하게 하는데, 너는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독실한 불교도라고 불릴 수 있습니까? 인과를 믿지 않고 설득하지 않고 옳고 그름을 뒤바꾸는 그런 사람에게 우리는 자신의 제한된 지혜와 미덕에 부끄러움을 느끼고 그를 이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말 할 말이 없어요.

만약 네가 이 생에 좋은 원인을 고칠 수 있다면, 너의 업장벽은 줄어들 것이다. 만약 네가 많이 줄이지 않았다면, 그것은 너의 선인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너는 부끄러움을 느껴야 하고, 다시 좋은 일을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예를 들어 끓는 뜨거운 물 한 주전자와 같이, 냉수 한 잔만 넣으면 열량이 줄어들지 않는다. 계속 찬물을 넣지 않으면 추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냉수, 냉수, 냉수, 냉수, 냉수, 냉수) 그래서 만약 네가 평생 좋은 일을 해서 나쁜 환경에서 벗어날 수 없다면, 네가 충분히 잘하지 못한 것이다. 너는 더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관세음보살이 무정하고 무감각하다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이 이치는 총명한 사람에게만 말할 수 있고, 어리석은 사람에게는 말할 수 없다.

감응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사람은 요구하고, 어떤 사람은 또 요구하는데, 부처는 눈을 멀게 하는 것 같다. 이게 뭐야, 동료? 예를 들어, 열심히 공부하고 규칙을 준수하는 아이는 입만 열면 엄마에게 돈을 요구한다. 또 다른 게으른 아이, 공부를 잘하지 못하고, 엄마를 찾아 돈을 요구하며, 엄마는 한 푼도 주지 않는다. 부처를 배우는 것도 마찬가지다. 만약 네가 무엇을 원한다면, 너는 해서는 안 된다. 부처님이 자비를 베풀지 않기 때문인가요? 사실 우리는' 렌츠 엄경' 에서 관세음보살이 너무 자비로워 재물을 구하는 것을 들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당신이 요구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네가 부자가 되면 좋은 일을 할 수 있니? 돈이 있으면 좋은 일을 하지 않는데, 보살이 너에게 돈을 줄 수 있겠니?

감응에는 장단점이 있고, 장단점은 모두 부처의 자비이다. 순경은 물론 좋지만 역경 속에서도 지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온화한 봄은 당연히 꽃이 만발하고 만물이 자랄 수 있지만 가을과 겨울이 없으면 어떻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추운 겨울이 없는데 어디서 향기롭고 집요하며 고귀한 매화가 피어날까요?

그러므로 진정으로 지혜로운 사람은 부처를 배우는 것이 더 어려울수록, 그의 심성이 강할수록 보리도를 성취할 수 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금의 고승대덕을 얼마나 많이 얻었는지, 유리한 기구를 얻은 사람은 모두 고난과 고난 속에서 이룬 것이다! 마지막으로,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는 만사가 뜻대로 되고 불도가 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