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주는 역사가 유구하다. 하조, 한탁풍자 관개는 한 나라를 세웠고, 상인은 나라이고, 주춘추는 조자국이다. 전국시대에는 성지가 이 도시 부근에 있었는데,' 동래에 야출이 있다' 는 이름으로 전해졌다. 고대에' 밤' 과' 이' 는 통용되었는데, 이것은 나중에 현지에서' 이' 라는 이름을 붙인 기초이다. 서한고조 4 년 (기원전 203 년), 엽현은 청주 동래현에 위치해 있다. 금속 동래국, 통치가 있는 엽현. 남북조 북위는 광주를 건립하고, 동래 () 장광 () 동무 () 삼현 () 을 관할하며, 광주 () 동래 () 2 급 통치는 모두 옹성 () 에 있다. 수나라의 의광주는 라이주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동래군으로 바뀌었다. Laizhou 당나라, 지배지는 여전히 yincheng 에 있습니다. 이후 송김원은 당제를 답습하여 라이주라고 불렀다. 명홍무 원년 (1368), 라이주가 댁으로 올라섰고, 부군은 모두 현성에 있었다. 명청시대의 라이주, 서린청주, 동림등주는 줄곧' 등래청' 이라고 불렸다. 청대에는 또' 등래청도대' 가 하나 있는데, 도대부도 오랫동안 현성에 주둔해 있다. 민국 초년에' 라이주' 라는 옛 이름이 잠시 보류되었다. 당시 모두들 예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라이주가 있다는 것을 몰랐다. 당시 교동의' 펑 () 황 () 잎 ()' 은 사람들이 장사를 하고 부유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여겨졌다.
천문학자는 생명에 매우 중요한 8 대 성신 (신, 지주, 병사, 음, 양, 월, 일, 사계절) 이다. 그들은 별의 위치에 따라 적합한 장소를 골라 숭배한다. 음주 (이래주시 삼산도) 와 월주 (이평시 대택산진 북수촌북) 의 위치에 따르면 라이주시 서북18km 의 해변이 제해를 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다.
월주와 음주 두 산은 서로 떨어져 108 리, 팔주양선 (탁과 교래강) 진을 구성해 동해신기루를 함께 지킨다. 팔선의 두 제사 장소는 라이주에서 뽑혔다. "산좌현지" 는 "세 사람이 천하 1 위, 연월작리, 길태산, 레월동해, 참새는 민생성지, 태산은 제왕의 첫 방문지, 동해는 천호시, 셋은 천하 1 위다" 고 보도했다. 황가제사를 지내는 곳으로서 우리는 천단에 제사를 지내고, 지단에 제사를 지내고, 태산에 제사를 올리고, 동해전에 제사를 지낸다. 라이주의 동해사는 태산, 베이징의 천단, 지단과 함께 유명하다. 송대에 이르자 조정에는 바다를 제사하는 풍습이 있었고, 역대 황제들이 모두 따랐다. 매년 초봄에 라이주 동해사 제해. 황제가 순병하기 전에 국난이 있었고, 군주가 병이 났을 때 성대한 제사식을 거행하고, 산천이 재해를 제거하여 해신 (), 바람과 비 (), 오곡 () 을 보우하기를 기원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곡, 오곡, 오곡, 오곡) 동해사에서 제사를 지내는 풍요로운 신주 대지와 큐슈 인민은 예로부터 인간 선경으로 여겨져' 석굴 속 선부' 라고 불렸다. 특히 역사상 두 명의 탁월한 업적을 이룬 황제 진시황과 한무제는 이곳을 신역 중의 선향으로 여기고, 여러 차례 이곳에 와서,' 선제유하고 돌아오지 않고, 무제환희지' 라는 천고의 좋은 말을 남기고 동해사의 명성을 널리 떨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중국의 제사 활동은 원시 사회 말기의 종법 사회에서 기원했다.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땅을 제사하고, 사회를 제사하고, 조상을 제사하고,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는 것은 여러 가지가 있다. 술이 나오기 전에 주요 제사용수를 선주라고 합니다. 상대 도기와 청동기가 출토된 유물 중 술기가 가장 많다. 예기 예기' 에서 사당의 제사식은 존자와 비천자가 거행한 것으로 상대에는 이미 사당 제사식을 거행하는 등급 예절이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동해의 신은 사해 내 최고무상의 신이 되었고, 동해 신전도 전국 최고무상의' 해신궁' 이 되었다. 포세이돈의 지위가 높아지면서 조정의 제해식은 한 번보다 성대하다. 명성화 22 년 (1486) 동해사 재수강 후 제해식을 커스터마이징했다. 신 앞에 있는 탁자와 그릇은 반드시 규칙에 따라 놓아야 하며, 악인이 연주하는 곡도 궁중 악사가 제공한다. 바다를 제사하는 사람이 하늘을 대신하여 바다를 제사할 때 반드시 문신무가 동행하여 해신에 대한 경의를 표해야 한다. 명말에서 청대까지 해신을 제사하는 의식 규격은 한 번보다 높았고, 순례자들은 모두 해신에' 삼배구 타악기' 를 해야 했다. 진황, 한무제해, 마지막 청조 광서 16 년 조정 제해까지, 기재된 황제 제해는 8 1 위였다. 황제는 때로 직접 올 수 없고, 관원을 파견하여 어서를 들고, 그를 대천제사로 모시는 것은 황제의 방문이라고 할 수 있다.
"라이주 현지" 에는 동해사를 제사한 기록이 있다. 해신묘 장가촌 류산기 등 노인의 추억을 듣고 연해 주민들은 해룡왕을 매우 숭배하며 해신으로 여겼다. 매년 정월 18 일, 4 월 3 일, 6 월 13 일, 10 월 3 일에 제사를 지낸다.
사람들은 포세이돈에게 희생을 바칠 때 먼저 덕망이 높은' 제사관' 을 선택해야 하며, 제사장은 손을 씻기 위해 옷을 차려야 포세이돈 향안에 허리를 굽혀 절을 할 수 있다. 가운데는 노인이다. 남자는 왼손을 앞오른손으로 하고, 여자는 오른손을 앞왼손으로 뒤에 두어야 한다. 제사장은 제문을 읽고 포세이동이 국민에게 좋은 점을 주었다고 주장했고, 사람들은 포세이돈이 계속 보우해 줄 것을 요구한 다음 의식에 따라 제물을 바치고 희생을 치렀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제물은 일반적으로 현지 특산품, 복숭아석류, 각종 분식 간식, 즉석 과일이다. 제물 앞에는 진해의 기념, 도장, 문방 사보, 사인부 등이 놓여 있는 공안이 있다. 향로, 촛대, 공덕상자가 앞에 있어 선남신녀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제사 행사에서는 먼저 포세이동에 술을 따르고,' 검은 돼지 아치, 양 떨림' 도 중시해야 한다. 검은 돼지 두 마리를 골라서 본전에 황토 한 봉지를 놓고 지금은 제단에 올려놓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만약 포세이동이 이때 기뻤다면, 흑돼지는 제단에 오르자마자 황토로 곧장 달려가서 입으로 아치형으로' 흑돼지 아치' 라고 불렀다. 만약 포세이돈이 지금 행복하지 않다면, 검은 돼지는 당기면서 오줌을 누게 될 것이다. 이때 사람들은 상서로운 순간을 기다릴 것이다. "양 떨림" 은 주제가 무릎을 꿇고 제사가 끝나면 양이 온몸을 떨며 포세이동이 제사를 주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사' 도 해신 제사 의식에서 사람들의 관심의 초점이 되고, 어민과 촌민의 문화적 자질, 마을의 종합 실력을 집중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과거에는 어부들이 빈부를 막론하고 집집마다 포세이동을 숭배했다. 정월 12 일 "나무가 높고 (일명 장대동이라고도 함), 신기 (신령이 여기에 있고, 표지의 의미도 있음)", 정월 13 일 해신을 해신묘로, 정월 14 일에 해신을 숭배한다. 집안 형편이 넉넉한 대가족도 집에' 대제' 를 배치하고 각종 제물을 차려야 하고, 먼저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바다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신령과 조상의 가호에 감사해야 한다. 신 테이블에는 또' 신밥' 이 있고, 왁스를 태우고 향을 피우고, 금종이를 태우고 폭죽을 터뜨리고, 거리에 빨간 등롱을 달았다. 바다 어민들은 채색 깃발과 제사용품을 메고 돼지 전체를 메고 징과 북을 치고, 장난치고, 폭죽을 터뜨려 해신묘에 제사를 지내야 한다.
1937 이후 일본 침략전쟁이 발발하여 제사 활동이 쇠퇴했다. 1946 가을 해방전쟁 초기에 절이 철거되고 절 숭배가 끝났다. 해신 제사는 연해 인민들이 일 년에 네 차례 절에 쫓기는 제사 행사가 되어 군중이 자발적으로 제사를 지냈다. 1950 년대 말 멸종 위기에 처해 1966 문혁 이후 거의 사라졌다. 개혁 개방 이후 국가는 문화 건설과 전통 문화 보호를 중시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또 자발적으로 대형 제사 행사를 조직하여 해가 갈수록 좋다. 동해사의 민간 제사 활동은 영안로 거리 해묘 장가촌 신당 지부 촌위원회 주최로 수만 명의 연해 농민, 각계 대표, 군중이 참가했다. 유구한 역사 문화 자원에 의지하여 동해사를 핵심으로 교동의 풍부한 대중문화 요소와 민간 민속문화 자원을 통합하고 놀이, 민간공예, 음식, 민속제사 등의 활동을 결합하여 해묘의 민속문화, 예술, 민속문화를 충분히 전시한다. 묘회는 고대의 사당 제도인 제사에서 기원했다.
수천 년 동안 묘회는 항상 일반인의 1 년 중 중요한 날이었다.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집회는 나중에 민간 묘회의 초기 형태라고 볼 수 있다. 먼저 사찰을 건립한 후 사찰을 짓고, 사찰이 있어야 사묘회가 있다. 동해묘가 있으면 동해묘회 (일명' 마해묘') 가 있다.
음력 정월 18 일 묘회는 해묘 연해 마을 어민들의 풍습으로, 민간에서는' 출어의 날' 이라고도 불리며 어부들이 고기를 잡기 시작하는 날이다. 이날을 골라 제사 행사를 하고,' 학 옮기기',' 배 당기기' 를 준비해야 한다. 2 월 2 일 후, 용들이 고개를 들고 어부들은 "순풍에 돛을 달고 만선으로 돌아오라" 고 기도했다. 바람과 함께 보내고, 바람이 키를 낳은 후 ",바다로 나가" 봄 "을 잡는다. 이날 아침 일찍 현지 어민들은 동해묘 유적지에 제물을 놓고 분향지를 불태우고 폭죽을 터뜨리며 어민들을 위해 허리를 굽혀 복을 기원하며 독특한 어민 전용 제사를 거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원주민,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4 월 초삼은 개보 6 년 (973) 3 월 6 일이다. 정자명은 라이주를 동해사 대웅전의 기초를 세우고, 라이주 () 부와 예현 () 관아 () 조직관민 () 이 제사 () 를 축하하도록 명령했다. 이어 6 월 13 일 우절로 정해졌다. 속담에도 있듯이, "3 년 일찍, 6 월 13 잊지 마세요." 이 날에는 항상 비가 오는 별이 있다고 하는데, 이것도 관대사가 날카롭게 깎은 결과라고 한다. 그래서 매일 가족들이 동해묘에 가서 향을 피우고 종이를 태우며 제사를 지낸다. 또 10 월 초 3 일은 청나라 건륭 15 년 (1750) 조정에서 바다를 제사할 때 시작된 묘회입니다. 사다해사는 정월 18 일의 대형 절이다. 민간은 해신묘에 대해서도 일 년에 네 번 새로운 해석을 한다. "정월 18 일, 해신묘에서 만나무에 싹이 나고, 봄바람이 천하에 퍼진다. 4 월 초 3 일, 봄바람이 연기와 같고, 백어 해변이 있다. 6 월 13 일, 기우제천, 천둥소리; 10 월 초 3 일, 가을바람이 살찐 게는 바닷가에 가고, 석양은 물고기와 새우가 배에 가득 찼다. " 민간에서는 묘회가 시작부터 끝까지 한 달여 동안 계속된다. 인근 마을 사람들과 가족들이 손님을 맞이하고, 친지들을 대접하고, 해신을 제사하고, 동해묘를 경배하고, 해신을 다 써버린 후 핑안 기도를 한다.
해신묘 주위는 도시, 배, 배, 배, 대배가 10 여 리에 정박하고 있다. 해안에 닿을 수 없는 사람은 널빤지로 장대를 이어 다리로 삼고, 수십 척의 배가 건너가고, 선미는 향등을 세우고, 밤이 되고, 천선은 파도와 휘휘휘휘황찬란하고, 관현은 10 여 밤을 시끄럽게 떠들어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폭죽을 연달아 밤새도록 불을 지피고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니, 정말 천궁해가 끝이 없다. 18 일 포세이돈의 생일, 숭배자 ... 절에 들어갈 수 없는 사람들로 가득 찼는데 ... 달관 귀인이 분향을 하고, 배우 연예인이 목청껏 공연을 하고, 경지 연극반이 부른' 연극반대' 가 일제히' 서양영화' 를 불렀다. 사방 백성들은 낮에는 신에게 제사를 지내며 장사를 하고, 시 회우로 친지들을 대접하고, 밤에는 연극을 보고 접대하고, 밤에는 낚시를 하며 노래를 부른다.
묘회에서 많은 서편 (거울) 이 천진서점보다 보기 좋다. 서경 속의 슬라이드 화면이 수시로 전환된다. 사람들은 서양 렌즈를 들고 서구 선진 문화를 함께 체험하며 증조부모님의 인생 여정을 찾아 묘회의 큰 포인트가 되었다.
죽마, 절 드럼, 해묘 모코, 그림자극, 종이 오려내기 등 전통 민간 예술을 동시에 밟아 전통 민속 문화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뽐냈다.
묘회는 역사가 유구하여 다양한 민속문화를 전시할 수 있다. 민간 종교 제사 활동, 상품교환, 문예활동의 민간 문화 형태이며, 세 가지 요소가 없어서는 안 된다. 묘회는 광범위한 상품 교환 형식으로 존재하며 농민의 구매 방식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묘회는 세계 여러 가지 물건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오늘날' 간해사' 는 이미 레이주 연해촌의 풍부하고 유구한 민속문화 전시와 교류의 중요한 장소가 된 지 오래다. 해마다 열리는 묘회는 마치 거대한' 민속무대' 처럼 노인들의 과거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젊은이들의 신기한 경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는 이러한 활동의 매력과 자극을 크게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대중성과 오락성이 강화됨에 따라 이러한 활동에서의 상업 분위기를 높였습니다.
간해사' 를' 민속문화제' 라고 부르고' 중국 카니발 축제' 라고 부르는 것도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