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습지의 무법자의 캐릭터 이미지에 대한 고찰

습지의 무법자의 캐릭터 이미지에 대한 고찰

책 한 권을 다 읽고 나면, 네가 반드시 공유할 수 있는 것이 많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서평을 한 편 쓸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독후감을 어떻게 써야 더 전염성이 있을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수호전 인물의 독후감에 관한 모범문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물보라의 인물을 보고 나면 1 "속담에 삼국을 보지 않는 사람은 항상 물보라를 본다는 말이 있다. 이것은' 삼국'' 수호전' 이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사상적 감정에 영향을 주어 책 속의 인물을 모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중국 현대작가 라오스의' 수호전' 에 대한 평가이다. 사실, 사람들이 멈출 수 없는 이야기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펀치 타운 관시, 들돼지림에서 소란을 피우고, 그리고 풍설산 신전, 인물은 피와 살결이 있어, 물보라는 이 책이 사서오경만큼 영리하지 못하다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 속 인물의 웃음이 우리의 심금을 울렸다.

송강

송강은 전체 수호진의 첫 사람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영웅이고 관대하고 효도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나는 그가 가지고 있지 않은 호랑이처럼 용맹하고, 루의 수양버들처럼 사납지도 않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진짜 "영웅" 이 아닙니다. 나중에 그의' 편심' 은 양산봉기의 실패를 초래했다. 나는 작가의 본의는 먼저 폄하하고, 완고하고 의리를 잊는 사람들을 풍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용

오용은 양산에서 3 위, 산둥 제주인이다. "수호전" 에서 그는 항상 현자로 나타나는 것 같다. 학식이 해박하고 천문 지리에 통달하며 지혜가 풍부하다. 그는 수완이 많으며, 특히 생진강을 빼앗고 후를 잡을 계획을 세우는 방면에 있다. 나중에 양산대오가 성장할 수 있었다. 오용은 중요한 역할을 했다.

나는 Liangshan 이 어두운 하늘이라면 항상 생각했다. 그럼, 오용은 하늘을 비추는 빛나는 태양이다!

수호전' 은 봉건사회의 어둠과 통치계급의 죄악을 폭로하고' 반란' 과' 혼란' 이라는 역사적 사실을 기록하며 농민 봉기의 사회적 뿌리가 잔혹한 봉건압박과 착취에 있음을 드러내며 농민 혁명 투쟁의 정의성을 긍정하고 칭송했다.

역대 봉건 독재 통치자의 눈에는' 역모' 가 공공연히 불법이고,' 역모' 를 하는 사람들은 모두 살인방화의 요괴이지만, 중국 4 대 고전 작품 중 하나인' 수호전' 은 정반대로 이른바 역모자들을 위해 비석을 세우고, 그들의 의리를 과장하고 폭력을 제거하는 영웅적인 쾌거를 과장하여 그들을 우리 마음속의 영웅으로 만들었다.

《수호전》은 대량의 생동감 있는 인물을 형상화했다. 그중 양산 장군 108 명, 다른 보조인물까지 합치면 수백 명이 있다. 이들 대부분은 이미지가 생생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임충, 육, 오용, 송강 등이 인상적이었다.

이 책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송무와 오용이다.

송무는 청하현인으로 둘째로 강호에는' 오지로' 라고 불린다. 그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형 무대랑이 키웠다. 정강산은 호랑이를 치고, 이후 양곡현 현장을 맡고 있다. 서문경, 판금련, 맹주 () 를 찔러 죽인 후, 피가 용산 () 에 튀어나와 풀이 떨어졌기 때문이다. 삼산집합의는 청주를 치고 양산에 가입하여 짝퉁 보군의 10 대 지도자 중 하나가 되었다. 나는 그의 개성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무공이 강하고, 담력과 식견이 뛰어나며, 지혜가 풍부하고, 충성을 숭상한다. 그는 그의 원수를 갚고, 그의 호의를 갚을 것이다. 그가 우 대랑의 은혜에 보답하고, 장문신을 곤드레만드레 취하게 하고, 서문경을 죽이고, 한바탕 소란을 피우고, 원앙 위층에 피를 뿌리고, 사악한 지네령을 없애고 반항의 길에 올랐다. 그는 하층 사회에서 가장 피비린내 나는 영웅이다.

오용 () 은 혜성현 () 사람으로 학구 출신, 도호 광명 () 은 지다성 (), 부자의 집 교수로 불린다. 나는 출산 계획을 현명하게 취하는 조직자가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내가 이렇게 좋은 방법으로 양지라는 녹색면 짐승을 속일 수 없다면, 그가 짝퉁에 간 후에 제 2 군 사단이 기밀을 담당하는 사람 중 한 명이다. 나는 생진강을 지혜롭게 취하고 구궁의 가십을 준비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의 성격은 수완이 많고 지혜가 많다.

이 책은 북송 말기 송강 봉기의 이야기를 취재한 것이다. 당시 어둠의 관료가 부패하고 사회 갈등이 극도로 악화되어 농민 봉기가 발발했다. 봉기는 기세가 매우 컸지만, 후에 실패하여 봉기군은 입소문이 자자했다. 이런 맥락에서 슈나이암과 나관중은 각자의 업적을 결합해 민간 이야기와 희곡을 바탕으로 재창작을 하여 결국 장편소설이 되었다. 습지의 무법자는 장기 민간 집단 창작과 작가 예술 가공의 산물이라고 할 수 있다.

《수호전》은 중국 최초의 소설 중의 하나이다. 원말명 초에 쓰다. 이것은 농민 봉기를 묘사하고 찬양하는 위대한 서사시이다. 북송 말년에 발생한 송강 봉기를 제재로 봉기의 발생, 발전, 결말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일련의 농민 봉기의 영웅적 이미지를 형성하여 봉건 사회 국민들이 통치자에 반항하는 투쟁을 직접적으로 고무시켰다. 순수한 백화문으로 생동감 있게 전해진 예술적 효과를 달성하고, 백화문체가 소설 창작에서 우위를 점하고, 중국 문학사에서 숭고한 지위를 차지하며 후세 문학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수호전' 은 농민 봉기의 전 과정을 진실하게 반영하며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고 완전한 이야기로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120 층의' 전전' 은 앞, 중, 뒤 세 개의 서로 다른 통일되고 일관된 단락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가는 먼저 임충, 민개, 육지, 송강의 이야기를 썼다. 한편으로는' 양산을 핍박하다' 는 다양한 형태를 보여 주고, 양산팀이 어려서부터 대형까지, 약에서 강까지 발전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수호전' 은' 대천행도' 의 슬픔과 호정으로 가득 차 있어' 충절' 의 슬픈 노래다. 소설은 송강이 이끄는 양산포 농민 봉기의 전 과정에 대한 묘사를 통해 북송 후기 정치, 간신 당도, 백성들의 가난한 사회 면모를 보여 봉건전제사회에서 보편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사회의 파노라마 묘사로서 정치의 꼭대기에는 고구 채경 동관 양 등 화국 재앙민의 고위 관리들이 있다. 중앙정권에는 양세걸, 채구, 모용, 호 현 등 탐욕스럽고 포학한 지방관리들이 많이 있었는데, 그들은 중앙정권의 보호를 받았다. 이 밑에는 정화, 서문경, 장문신, 태공 등이 횡포하고 행패하는 깡패들이 있다. 소설이 탄생하면서 이렇게 넓은 범위의 얼굴을 드러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것은 파란만장한 농민 봉기서사시일 뿐만 아니라 중국 고대 영웅 전설의 빛나는 전범이기도 하다. 그것은 그 휘황찬란한 예술적 업적으로 문학사에서 번쩍였다.

방학 동안 나는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인' 수호전' 을 읽었다. 원말명 초 문학가 슈나이암이 쓴 것으로, 중국 역사상 처음으로 백화문으로 쓴 장훼소설로 양산포를 제패하는 토비를 제재로 하고 있다. 그중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는 송무타호였다. 그래서 나는 송무라는 배역을 사랑하게 되었다.

왜 송무는 호랑이를 물리쳤습니까? 송무는 집에 가서 그의 형제를 보러 가야 하기 때문에, 그는 길에서 경양강을 지나갔다. 그는 방금 떠난 술집에서 술을 많이 마셨지만 별로 흥이 나지 않았다. 한 그루의 큰 나무에 "요즘 경양강에 큰 벌레 한 마리가 사람을 다치게 했지만, 상가가 지나가면 오후에 팀을 구성하여 도움을 줄 수 있다" 고 적혀 있다.

실수하지 마세요. "송무는 식당에서 쓴 무서운 편지라고 생각했는데, 행인들이 그의 가게에서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지만, 그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계속 앞으로 나아갔다. 해가 질 무렵, 송무는 무너진 산사에 왔다. 그는 절 문에 봉인이 붙어 있는 것을 보았다. 다 보고 나서 그는 산에 호랑이 한 마리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식당은 사람을 속이지 않았다. 그는 호텔로 돌아가고 싶고 가게 농담을 두려워한다. 그는 계속 앞으로 걸어갔다. 알코올 중독의 발작으로, 그는 큰 청석 한 조각을 찾아 등을 대고 누웠다. 그는 막 잠들려고 하다가 갑자기 바람이 휙휙 지나가는 소리를 들었다. 색호랑이 한 마리가 갑자기 송무에게 나타났다. 바로 그때 송무는 재빨리 비켜서 호랑이 뒤에 숨었다. 호랑이가 뛰자 송무는 또 숨었다. 호랑이가 꼬리로 송무를 향해 소리치자 송무는 재빨리 뛰어내렸다. 호랑이가 돌아서는 동안, 그는 그의 뾰족한 막대기를 들어 힘껏 호랑이와 싸웠다. 우지직 소리를 내며 뾰족한 막대기가 나뭇가지에 부딪쳤다. 호랑이 수명은 매우 화가 나서 다시 송무에게 달려들었다. 송무는 몽둥이 반을 버리고 호랑이 등에 탔다. 그는 왼손으로 호랑이 머리 위의 가죽을 잡고 오른손으로 호랑이 머리를 세게 쳤다. 잠시 후, 그는 호랑이의 눈, 입, 코, 귀를 여기저기 때리고 피를 흘리며 땅바닥에 누워 꼼짝도 하지 않았다. 송무는 호랑이가 죽는 것을 두려워하여 몽둥이로 잠시 놀았다. 그는 호랑이가 정말 힘이 없는 것을 보고 멈춰 섰다. 그 후로 송무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우리는 또한 송무는 매우 높은 무공과 용기를 가진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하층 협객이며 충성, 복수, 선량을 숭상한다. 그도 하급 영웅 중 가장 혈성과 전설적인 인물이다.

송무는' 수호전' 의 걸출한 인물로, 국민들이 악세력을 물리치는 이상을 기탁했다. 우리는 송무가 용감하게 투쟁하고 진취적인 정신을 개척해야 한다.

송무는 호랑이를 만났을 때 조금 무서웠지만 결국 호랑이를 물리쳤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때때로 약간의 어려움에 부딪치지만, 우리가 송무와 같은 정신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당황하지 않고, 움츠리지 않고, 우리의 총명한 재능으로 어려움을 해결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열심히 공부한다.

학습의 "호랑이 영웅" 이 되었습니다.

"수호전" 인물은 제 5 장 "수호전" 인물이 매우 많고, 저마다 묘기를 품고, 각기 특색이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세 가지가 있는데, 각각 표범 머리 임충, 지다성 오용, 파란 면수 양지이다.

내가 좋아하는 첫 번째 사람은 당연히 표범머리 임충이다. 무공이 강하여 제국 장군 다섯 명을 연살할 수 있다. 그 쿵푸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한때 베이징 80 만 금군의 교정원이었다. 만약 고구의 모함 때문이 아니라면, 아마도 물보라의 양산 사나이는 임충에 패배할 것이다.

나는 지다성 오흥용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는 놀라운 지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수포양산의 군사가이다. 일단, 노래 지앙 공격 zhujiazhuang, 긴 공격, 하지만 우 군사 부문 이 와서,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오용은 양산포 전체에 무수한 전공을 세웠다. 나는 그가 양산 제 1 군 사단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청면수 양지도 대단하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세 가지 역할 중 그는 3 위를 차지했다. 그의 무공은 임충과 막상막하이다. 내가 그를 좋아하는 중요한 이유는 그가 양문 여왕이기 때문이다. 그의 할아버지는 양이고, 그는 후작으로 봉쇄되었다. 그가 왜 반란에 가담했는지에 관해서는. 나는 이렇게 퇴폐적인 사회 환경에서 정부가 국민들에게 반란을 강요할 수밖에 없고, 인민도 반란을 일으켜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는 좀 못생겼다. 그래서 3 위밖에 안 돼요.

나는 물보라가 위의 세 가지 캐릭터를 전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모두 매우 강력하지만. 그러나 한 간신이 도중이어서 전란이 끊이지 않는 시대에는 모반길로 갈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종종 태평성세에 그들 세 사람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수호인물론' 제 6 편은 임교두가 처구에 의해 모함된 이야기부터 임충이 창주로 모함된 것을 설명하지만, 기민하게 이 재난을 피했지만, 눈에 띄자 이야기가 이렇게 시작되었다.

이 글은 먼저 육겸이 암살된 원인을 설명하지 않는다. 먼저 이영이와 그의 아내를 말하다. 임충이 그를 만나지 않았다면 일이 달라졌을 것이다. 그러나, 먼저 그를 쓰는 것은 단지 뒤의 문장 명료함을 위한 것이다. Li Xiaoer 에게 Lin Chong 은 그를 많이 도왔고, 그는 또한 매우 감사했습니다. 중간 단락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두 관차의 대화를 듣고 바로 임충에게 말했다. 이것도 호의였다. 그러나 임충도 여러분을 끌까 봐 앞장서고 있습니다. 문언문에서 그는 말하고 싶지 않거나 해서는 안 되는 말에 대해 "말을 할 필요 없다" 는 말을 사용했지만, 그 문장들은 쓰지 않았다. 여기에 사용하는 것도 문장 중점이다.

아시다시피, 루의 이 문장 중 또 다른 주인공은 바로. 이 사람과 임충은 어려서부터 좋은 형제였지만, 수치스러운 것은 그가 명리를 위해 우정을 배신했다는 것이다. 물론 결국 임충의 검으로 죽었다.

문장 전체에서 불의 역할은 연결되어 있다. 불 앞에 불난 성격이 많다. 큰불이 난 후 아직도 많은 불자가 있다. 나는 이 인물들이 모두' 불' 이라고 느꼈고, 신기하다. 육겸이든 장객이든, 그들은 불에서 태어나 불로 죽었다. 이것은 정말 신기하다.

회오리바람, 음풍', 일단 악물이 한 곳에 모이면 회오리바람처럼, 회오리바람처럼 한 곳에, 이른바 장작진명' 작은 회오리 바람' 의 유래는 물론, 왜 작을까? Liangshan 이 Li Yijy 의 카드 앞에 있었기 때문에 매우 악독했습니다. 그래서 검은 회오리 바람이었습니다. Chai Jin 은 작은 회오리 바람이었습니다. 이 이상한 이름을 듣고 나는 논평하기 시작했다.

이번 전반부는 그저 밋밋할 뿐이지만, 다행스럽게도 이 서술들은 단도직입적이고 간결하며, 물보라의 이미지가 계속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후반까지 나는 임점에서 술을 마시는 것에 대해 글을 썼다. 필봉이 섬세해서 그만둘 수가 없다. 방에 앉아 있지만, 항상 해안을 치며 우는 느낌이 든다. 특히 그 말-집에서는 달리기가 어렵고 집에서는 던지기가 어렵다. 하지만 이 때문에 눈 오는 밤에 양산에 오르게 하는 것도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정교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임충은 정말 충성스러운 사람이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용사 중의 하나이다. 애석하게도 그는 고추에게 모함을 당한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벌써 망국했을 것이다. 물론, 이 시점에서, 그가 풀이 되어 매우 유감이다. 하지만 가장 놀라운 문장, 예를 들어, 기간, 첫날, 미래에 한 사람이 왔고, 다음날 이삼백 명이 왔기 때문에 감히 대적할 수가 없었다. 셋째 날, 비록 하나가 왔지만, 그들은 도망쳐 기다리며 양지, 녹색면수, 양산영웅 중 한 명만 보았는데, 이는 슈나이암의 기적을 보여준다.

"습지의 무법자" 인물에 대한 생각 제 7 장 펀치 타운 간시

루관의 관저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곳이지만, 사람이 높고 말이 커서 참깨만 글자의 두건을 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머리 뒤 두 개의 태원부 신사 금고리에 앵무새 그린 셔츠, 허리춤에 오리 그린 띠 한 쌍을 묶고, 네 솔기 독수리 발톱 가죽 한 켤레를 입고 노란 부츠를 말렸다. 그는 둥글고, 혀가 곧고, 갈비뼈에 긴 수염이 있고, 길이가 8 피트이고, 너비가 10 허리이다.

악의 원수' 는 이 장의 클라이맥스다. 문장 표현의 중점은 루다 세 주먹으로 정관시를 때려죽이는 것으로, 맹권이라고 할 수 있다. 첫 주먹과 두 번째 주먹이 김씨 부녀를 위한 것이고, 마을에서 정화에게 괴롭힘을 당한 사람을 위한 것이라면, 세 번째 주먹은 루다의 마음속의 정의를 위한 것이다! 이런 느낌이 깊을수록 타격이 더 심해지고, 성격이 더 심술궂고, 이치를 따지게 된다.

오대산에서 소란을 피우다

추적을 피하기 위해 루다는 문숙병원에 들어가 머리를 깎고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고 법명이 깊었지만, 이번 결과는 어떠했는가? 그는 술에 취해, 사람을 때리고, 고기를 먹고, 절을 파괴하고, 규칙을 지키지 않는 스님으로 붙잡혔지만, 또 도쿄로 달려갔다.

들돼지숲이 삼림충을 구하다.

"구림이 들돼지숲을 뛰쳐나가다" 라는 장은 분명히 "의" 라고 말했을 것이다. 하나의 "의" 자가 수호전 전체를 관통하여 마치 영혼과 같다.

송강은 불의하고 루다는 원래 의롭다. 임충이 소송을 접수한 이후로 그는 줄곧 생각했지만 구할 수 없었다. 나중에 창주로 파견된 것을 발견하고, 고동이 길에서 임충을 매복할까 봐 두려웠다. 나는 들돼지림에서 그를 반 밤 매복하여 마침내 임충을 구해냈다.

무엇이 이 불순한 스님을 일심으로 임충에 가게 했는가?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정의' 의 구현이냐? 나는 아무도 부인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비록 우리가 서로 다른 시대에 살고 있지만, 무거운 전쟁은 없지만, 수호전에서 영웅들의 이러한 아름다운 자질은 영원히 우리 마음속에 남아 있을 것이며, 우리가 배우고 본받을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수호인물 8 을 보았다. "루는 베이징에서 태어나 매우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다. 불법적 인 아버지도없고 재혼 한 친척도 없습니다. 군과 일을 하면 신중해야지, 무리하게 소란을 피워서는 안 되고, 돈을 가져서는 안 된다. " 그의 집은 결백하고, 신중하며, 대명부에 살고 있다. 노준의 별명은' 옥기린' 으로, 아주 좋은 무술선수, cudgeling 은 큰소리를 치며 서쪽으로 여행한다. 그는 원래 대가족이었는데, 탕자연청은 그의 가종이었다.

명성이 자자한 송강도 그의 명성을 흠모하며 양산의 기세를 키우기 위해 산에 묻고 싶었다. 전략가 오용과 이규지는 점쟁이와 벙어리 소년을 가장하고 루프에 가서 그들의 운명을 알렸다. 그는' 갑자년, 추월, 병인일, 정묘시' 에서 태어났다고 들었는데, 오용은 "백일 이내에 피가 나는 화가 있을 것이다. 가구는 지킬 수 없고 검하로 죽을 것이다" 며 남동쪽 천리 떨어진 곳에 가서 재난을 피하라고 권하고 벽에' 갈대밭 중 하나' 라고 적었다 의인은 세 척의 칼을 가지고 다니지만, 반역자를 잘라야 한다. " 은두는 반시이다.

그런 다음 노준의는 태안으로 가서 재난을 피해야 한다. 양산을 지나다가 매복을 당하고 양산 사나이와 싸우다. 노준의는 패하여 배를 타고 도망갈 때 랑리 백조 사나이 장순에게 생포되었다. 루 잔디 Liangshan 가을 싶지 않아, 송강 은 그를 다시 넣어 강요하지 않았다.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의 아내 재씨는 이미 집사 고리와 결혼하여 그가 반군과 결탁했다고 모함했다. 육곡은 참회를 하고 사형수 구역으로 갔다. 연청, 석수, 양산의 다른 영웅들 덕분에 그들은 속속 구조되었다. 양산에 오른 후 나는 시험에서 2 등을 했다. 종의청 앞에는' 산둥 범표범날개, 허베이 옥기린' 이라는 현수막이 세워져 있다.

구애를 거쳐 노준의는 무의사, 여주 유화사, 병마 부두독으로 봉쇄되었다. 요와 방라 전쟁의 지휘에 참가한 적이 있다. 고배의 독주에 상처를 입은 후, 배를 타고 발을 헛디뎌 물에 빠져 죽었다.

한 세대의 영호가 떨어지니, 내 마음은 텅 비었다. 나는 애도해야 할지 슬퍼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운명이 사람을 만들었다는 것을 한탄할 수 있다. 노준의가 현대에서 태어날 수 있다면 평범하지 않은 인물일 것이다.

수호전' 은 원말명 초 슈나이암이 창작한 중국 문학사상 최초의 백화소설이자 농민 봉기를 반영하는 위대한 서사시이다.

저자인 슈나이암은 뚜렷한 사랑과 증오로 봉건 왕조에 반항하는 농민들의 짜릿한 모습을 보여 생생한 영웅적 이미지를 많이 만들었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송무, 악을 미워하는 강호 여행가이다. 송무는 산둥 청하현인으로, 인칭 지로 () 이다. 그는 "길이가 8 피트", "온몸에 수천 파운드의 힘이 있다." 그는 "하늘이 우뚝 솟아 있고 이가 있고 털이 있는 사람" 이다. 경양강에서 송무는 이마가 희끗희끗한 큰 호랑이를 만났다. 그는 위기 속에서 두려워할 것이 없다. 그는 호랑이의 머리를 잡고 그것을 노란 구덩이에 눌렀다. 그리고 왼손은 호랑이의 윗부분을 꽉 잡고 오른손은 쇠망치 크기의 주먹을 쥐고 있다. 그는 기진맥진할 때까지 온 힘을 다해 육칠십 번을 쳤다. 경양강이 호랑이를 잡는 쾌거는 송무의 비길 데 없는 영웅적 기개를 보여준다. 송무는' 수호전' 의 걸출한 인물로, 국민들이 악세력을 물리치는 이상을 기탁했다. 나는 송무의 과감한 투쟁과 진취적인 정신을 배우고 싶다. 송무의' 산에 호랑이가 있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산 중류로 편향한다' 는 것은 그의 무공이 강하고 용맹하게 선전하기 때문이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종종 몇 가지 장애를 만난다. 우리는 송무타호와의 정신을 발양하고, 당황하지 않고, 감히 도전하고, 자신의 총명함과 정확한 학습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학습 중의' 호랑이 영웅' 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우리는 송무타호와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발양해야 한다.

수호인물평론 10 송강에 대해 말하면, 나는 단우라는 단어, 수호가 송강에 대한 평론을 떠올릴 것이다. 그는 수호전에서 충절을 지키는 인물로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송강의 충성심을 먼저 말하자! 송강은 구애를 주장한다. 108 명의 장군을 끌어들이고 죽였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송강은 좋은 날을 생각해서 끌어들이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송강을 끌어들이고 난 후, 그는 결코 좋은 나날을 보내지 않고, 끊임없이 군대를 이끌고 싸우고, 자주 이긴다는 것을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것은 법원에 대한 "충성" 이 아닌가?

송강은 여전히 친구에게' 정의' 를 가진 사람이다. 그는 법원 의 사람 이지만, 차오 커버 가 죄를 지었다는 것을 알고, 즉시 그에게 알렸고, 책임을 지고 차오 커버를 놓아 그를 구했다. 송강은 친구에게' 정의' 를 가진 사람이 아닌가?

송강은' 충한' 사람이어서 수호송강을 본 후의 느낌이다. 이 두 가지를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고,' 충성' 이나' 정의' 만 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송강으로부터 배우고' 충성',' 정의' 를 겸비한 사람이 될 것이다.

송강의' 충성' 을 배우고, 곁에서 시작하여, 모든 사람을 충실히 대하고,' 충성' 을 해야 한다.

그러나 "충성" 만이 포괄적이지 않고 "정의" 가 필요하다. 친구에게' 정의' 를 가진 사람이 되다. 친구를 자주 도우면' 의' 라는 글자가 된다.

사람은' 충성' 과' 의' 를 가져야 하는데, 이것은 내가 송강으로부터 배운 것이다. 나는 그에 게 서 배우고 "충성" 과 "정의" 를 가진 사람이 될 것 이다.

수호인물의 반성 1 1 수호는 중국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로, 안의 인물이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다.

생활, 생동감, 생동감, 매력. 이야기는 더욱 짜릿하고 우여곡절이 기이하다.

그중 눈에 띄는 것은 송무타호의 그 부분이 나를 어안이 벙벙하게 했다는 것이다. 그' 깡충 뛰다' 는 정말 나를 짜릿하게 했다. 머릿속에 영웅이라는 글자가 번쩍였다. 확실히 영웅이라는 단어는 송무를 묘사하는 가장 적절한 단어이다. 그는 형님을 위해 판금련과 서문경을 죽인 뒤 자신이 살인죄를 저질렀다는 것을 알면서도 자발적으로 투항했다. 그의 강직하고 용감무쌍한 영웅적 기개를 구현했다. 나중에 모함을 당해서 극악무도했다. 비록 많은 사람을 죽였지만, 모두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사람이 나를 공격하면 나는 반드시 공격할 것이다. "라는 원칙으로 송무도 원칙이 있고 원칙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건강하고 공명정대하지만, 명백한 억울함을 초래한 송무입니다. 손이모가 그를 죽이려고 하기 시작했지만, 한 번의 경기 때문에 그와 장청은 형제가 되었다. 나중에 그들의 도움으로 그는 수행자로 가장하여 저녁에 지네령을 걸었다. 나중에 또 모함을 당해 공량을 죽일 수 없어 산장에서 도망쳤다. 그 후 그는 확고하고 친절했다. 형이 괴롭힘을 당한 후, 그는 장문신에게 보복하고 장문신을 구타하여 용서를 빌었다. 나중에, 그는 또 장두감과 장용을 불쾌하게 했다. 두 사람은 한패가 되어 송무를 모함했지만, 결국 냉소적인 송무에게 죽임을 당했고, 벽에' 검은 애버딘, 호랑이 송무' 라는 글자를 써 송무의 공명정대하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대담하고, 백절불굴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수호전' 인물의 반성 12 중국 고전 4 대 명작 중 하나인' 수호전' 이 마침내 휴가철에 다 썼다. 이것은 긴 과정이다! 하지만 독서를 통해 나도 많은 이치를 알게 되었다.

습지의 무법자, 적시에 비 송강, 작은 회오리 바람 차이 진 후한 부귀, 송무의 아름다운 취권, 오용의 지혜가 풍부하다. 천진한 이규 제이는 상당히 거칠다. 그는 무모한 농부와 실업자가 되는 것에 익숙하다. 그는 쉽게 화를 내고, 함부로 질문하지 않고, 늘 두 마디 욕하고 세 마디 한다. 결과는 손실이나 아쉬움이지만,'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는 정신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영웅적이고 형제들을 위해 무엇이든 할 의향이 있다는 것이다. 나는 특히 그에게 감동을 받았다.

때때로 나는 만약 수호리의 영웅이 나를 찾아온다면, 나는 그의 매력이 별로 없을 것이라고 믿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이것은 그의 생김새나 키가 크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많은 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니다. 한 가지 점은 그의 장점이 다른 사람의 눈에는 참깨처럼 크다는 것이다. 그의 참깨의 우세를 얕보지 마세요. 이 세상에서 멸종될 거예요.

우리 생활에서는 친구나 친족에 대한 애정이 적고 형제 간의 우정이 적다고 늘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아직도 영어를 배우고 있을 때 종종 거리낌 없이 이웃집에 와서 밥을 먹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예절도 없고, 구속도 없고, 기쁨만 있다. 나와 이웃의 여동생은 여전히 예전처럼 좋다.

지금 내가 미래를 위해 분투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의 문도 3cm 두께의 방범문으로 변했다. 마치 강처럼 우리와 이웃의 감정을 물샐틈없이 갈라놓았다. 예기' 에서 말했듯이, "이 대로는 은밀하고, 천하는 집이다. 그들 각자는 친족이고, 모든 사람은 아들이며, 화물은 그들 자신의 것이다. "

그래서 우리 사회는 당연히 사랑, 매우 중요한 사랑, 배려가 부족하다. 관심에 대해서는 간단한 인사나 회심의 미소일 뿐, 미소를 짓고 모성애의 배려를 느낄 수 있다. 너무 인색하지 마라. 인사 한마디, 미소 하나, 어떤 대가를 치르게 하지 않고, 당신의 인격만 승화시킬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